"달" 의 이미지.
첫째, 슬픔-영원과 무상함
둘째, 기쁨-아름다움, 사랑
셋째, 분리-분리, 그리움
넷째, 함께-재회, 재회
매미의 이미지
(1) 문화 천도 순환에서 시간 변화 이미지의 시간 선형성을 나타냅니다.
(2) 여행과 이별의 이미지를 기탁하다.
3) 매미의 좌절, 어려움, 구글의 이미지를 부여한다.
당송시 중의' 비' 이미지는 시인의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이미지를 결합한 산물이다. 이런 결합으로 드러난 사대부의 생활 경지와 태도는 중화민족 전통의 담담한 성격과 일치한다. 모두 알다시피 서방 민족은 활발하고 중화민족은 조용하다. 바로 이런 고요한 성격으로 중국 고대인들은 만물을 가만히 보고 마음을 살피는 조건으로 자연이미지에 대해 더욱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체험과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전통 문화 심리의 영향으로 중국 문인들은 예로부터 인생의 시적 추구를 중시하고, 자신의 마음의 수양을 강조하며, 사고 방식과 지식 구조에서 내면의 깨달음과 경험을 중시해 왔다. 비' 의 이미지는 당송 시인의 내면의 감정의 조합과 감동을 받아 주체감정을 충분히 외부화하여 독자에게 새로운 미감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비' 라는 이미지에 함축된 풍부한 삶의 의미는 매우 계발적이다. 비에는 기쁨이 있고, 비에는 슬픔이 있고, 비에는 우아함이 있고, 비에는 선정이 있다. 비는 시인의 생활에 광활한 서정적 공간을 남겼고, 모든 경험은 신선하고 거대한 심리적 충격을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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