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불멸과 시성인이 이백과 두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귀와 시불이 누구인지 아시나요? 시의 유령은 누구인가? 시 속에 나오는 성자, 불멸자, 귀신, 신, 악마, 부처, 미치광이가 누구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적 불멸자: 태백으로도 알려진 이백은 청련 주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추방된 불멸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시적 불멸자"라는 별명은 He Zhizhang이 처음으로 붙였습니다. 그 당시 이백이 장안에 왔을 때 그는 허지장의 집에 가서 부두에 경의를 표하고 허지장에게 그의 "촉으로가는 길은 어렵다"를 읽었습니다. He Zhizhang은 그것을 읽은 후 너무 놀라서 Li Bai를 "불멸자"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하늘에서 불멸의 존재를 의미합니다. 그때부터 장안시 사람들은 이백을 '시불멸자'라고 불렀습니다.
시가의 성자 두보(杨富)는 예명 쯔메이(子美)를 가졌고 그의 별명은 소령예라오(少靈興老)였다. Du Shaoling, Du Gongbu라고도 합니다. 두보의 시는 1,400편이 넘는다.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시 운율의 표준화이다. 두보는 운율시의 창시자이며 후대에 큰 영향을 끼친다. Dai Jianye 교수는 위대한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시인은 Qu, Tao, Li, Du 및 Du Fu의 Duhaha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후세들은 그를 시의 성자라고 불렀습니다.
시구이, 리허, 일명 리창구. 그는 '창지류 시의 창시자'이다. 리허(Li He)는 당나라 중기에서 당나라 후기로의 전환기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리허(Li He)의 시적 상상력은 매우 풍부하며, 신화와 전설을 활용하여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데 능숙하여 "시 유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인부처 왕웨이(王孝)는 예의로 묵계(穆絲)라는 이름을 갖고, 묵계속인이라는 이름을 가졌다. Wang Wei는 선을 공부하고 철학을 이해했으며 어렸을 때 불교 신자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공직에서 항상 불행했기 때문입니다. 점차 내 생각은 점점 더 부정적으로 변해갔고, 심지어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오랫동안 금식하기도 했습니다. Su Shi는 Wang Weizhi의시에 대해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습니다."라고 논평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시 부처"로 알려졌습니다.
시의 신인 Su Shi는 Zizhan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Hezh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Dongpo Jush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Su Dongpo 및 Su Xi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소식은 명나라 원홍도(袁洪道)가 '소시의 시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좋았다'고 한 구절 때문에 시의 신으로 불린다. 이백의 방탕하고 영웅적인 스타일은 상상을 잘하지만 실제 장면을 놓치는 것은 불가피하다. 두보는 "그러므로 그의 시는 인간일 수는 있어도 천상일 수는 없고, 변신할 수는 있으나 신일 수는 없다"고 단정함을 엄격히 금했다. 소식의 시는 현실이기도 하고 상상이기도 하다. 고대와 현대를 보면 그가 유일하다. 그래서 그는 시의 신이라 불린다.
시인 악마 백거이의 이름은 로테, 일명 향산죽, 주음씨였다. 백거이는 시를 짓는 데 힘썼고, “술에 취한 광기도 시적 악을 낳고, 한낮에는 서글프게 노래한다”고 말했다. 손가락에. 그래서 그는 '시 악마'라고 불린다.
지진(Jizhen)으로도 알려진 허지장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서예가입니다. 허지장은 어렸을 때 시로 유명해졌으며 오측천(吳澤况) 재위 원년에 과거에 1등을 받았습니다. Zhang Ruoxu, Zhang Xu, Bao Rong과 함께 그는 "Wuzhong의 사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Li Bai, Li Shizhi와 함께 그는 "주주 팔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ng, Lu Zangyong, Song Zhiwen, Wang Shi, Bi Gou, Li Bai, Meng Haoran, Wang Wei, Sima Chengzhen 등을 "불멸 종파의 10 친구"라고합니다.
그의 시는 절구로 유명하며, 그의 산수 묘사와 서정적 작품은 독특한 문체를 가지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버들송』, 『고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