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도들이 말하는' 6 개' 즉' 6 개 불순' 은 무엇인가요?

여섯 개는 생리학의 전체 범위를 가리킨다. 불교는 유물주의자도 유심주의자도 아니고 일신론자도 아니라 인과응보와 조화를 주장하는 숙명론자이다. 그래서 불교는 심리, 생리학, 물리학의 세 가지 측면에서 한 사람의 구성을 본다. 위에서 말한 6 개는 생리학에 속하며, 6 진물리학과 6 개의 심리학을 더하면 한 사람의 합이다. 육근 육진육감의 형성은 18 경지, 18 경지의 세 종류로, 하나의 발판을 형성하고 서로 봉사한다. 하나의 범주가 없으면 다른 두 범주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육진 육식은 육매에 의지해야 효과가 있고, 육진 육식은 육식의 분별력에 의존해야 가치가 있고, 육진 육식은 육진을 반사해야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다음 비유를 원한다면, 6 은 거울이고, 6 진은 거울이 비친 영상이고, 6 각은 거울이 비친 영상을 판단하는 사람이다.

육근 육진육감이란 무엇입니까? 말하자면, 눈, 귀, 코, 혀, 몸, 의미, 심리적, 생리 매체 기능상 6, 즉 생리신경 기능이다. 눈에는 시신경이 있고, 귀에는 청각신경이 있고, 코에는 후각신경이 있고, 혀에는 후각신경이 있고, 몸에는 감각신경이 있고, 머리에는 뇌신경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머리와 사물 사이의 매질의 기초이기 때문에 6 이라고 한다.

육물의 관점에서 볼 때, 육진이라고 하는데, 이는 물리상의 각종 물질이다. 눈 뿌리에서 보이는 색상과 모양, 귀 뿌리에서 들리는 소리, 코 뿌리에서 나는 냄새, 혀 뿌리에서 맛보는 맛, 몸 뿌리의 두께, 차갑고 매끄러운 등. 심근의 사상에서 우리는 그것을' 법'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매우 작고 먼 종잡을 수 없는 것으로, 육진이라고 한다.

육진과의 여섯 번의 접촉으로 인한 분별과 기억을 보면 육각이라고 한다. 만약 식견이 없고 단지 육육진밖에 없다면, 그것은 산 사람이 아니라 시체이다. 그래서 식견은 6 의 조종자이고, 식견은 육진을 만지기 위한 도구이다.

그렇다면 왜 육순이라고 부를까요?

6 개는 6 개의 도구이기 때문에,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는 것은 당연히 6 개의 것에서 나온 것이지만, 선악을 초래한 사실은 6 개의 작용에 있다. 사람이 생사의 바다로 흘러가는 것은 여섯 가지가 깨끗하지 않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모든 죄는 눈 탐욕, 귀 탐음, 코 탐향, 혀 탐미, 몸 탐미, 마음 탐락 등 여섯 가지로 만들어졌다. 욕심이 있는 곳에는 도시가 있다. 탐욕과 도시는 무지로 인한 걱정입니다. 합치면' 욕심, 마을, 바보' 삼독이다. 악이 많으면 선함이 적고, 생사의 고통스러운 날이 결코 없을 것이다.

해방의 수행은 반지, 세트, 지삼학일 뿐이다. 하지만 지혜의 주요 원천은 금욕과 결심이기 때문에 수행의 입문은 두 가지로 시작해야 한다. 하나는 슬림하고, 다른 하나는 양성이다. 나쁜 생각을 고치는 것을 수심이라고 하고, 마음을 고치는 주된 일은 명상이다. 잘 못 고치는 행동을 슬림이라 슬림함도 수행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슬림한 주요 임무는 반지를 잡는 것이다. 반지를 잡는 목적은 여섯 개의 문을 지키고, 나쁜 일이 여섯 개의 문에서 우리 안으로 잠입하는 것을 방지하여 생사의 어린 묘목을 심는 것이다.

보통 사람은 선정의 경지에 들어가는 것 외에는 망상이 없으면 살 수 없기 때문이다. 망상은 6 개의 발생을 추진하는 도화선이다. 불교 계율은 망상과 여섯 뿌리 사이의 도화선이나 소화기이다. 반지의 수호 아래 여섯 개는 점차 깨끗해질 수 있다. 일단 여섯 개가 정화되면, 비범한 신성한 경지가 곧 도래할 것이다.

그래서 일반 승니는 계율의 보호 하에 6 만 지킬 수 있다. 깨끗하다는 단어는 불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승니가 음행을 범하지 않고 불의한 재물을 탐내지 않고 남의 시비에 관여하지 않는 한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물질적 환경의 이점을 탐내는 사람들은 항상 더럽습니다.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먹고, 입고, 놀고, 사용하고, 사용하는 것은 탐욕스럽게 포기하는 한 더럽습니다. 남녀와 돈 외에 청결 여부를 탐지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