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륜은 당대의 경주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천성이 호탕하여 유명인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해서 늘 아낌없이 돈을 내고 아낌없이 돈을 푼다.
당시 이백은 시단에서 명성을 떨쳤는데, 왕륜은 시인의 풍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랐다. 그러나 징 징 무명, 그는 또한 무명 세대입니다. 어떻게 위대한 시인 이백에게 초대할 수 있습니까? 나중에 왕륜이 이백이 안후이로 여행을 간다는 소식을 들은 것은 얻기 어려운 기회이다. 왕륜은 편지를 써서 그를 초대하기로 결정했다.
당시 이백을 알고 있던 사람들은 그가 두 가지 취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음주와 여행. 좋은 술과 아름다운 경치만 있으면 이백은 들을 것이다. 그래서 왕륜은 이런 편지를 썼다. "이 선생님은 노는 것을 좋아하고,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우리는 여기에 10 리 복숭아꽃이 있다.
이 선생은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까? 우리는 여기에 완가 호텔이 있다. 이백은 이런 편지를 받고 즉시 기쁘게 여기에 왔다.
나는 왕륜을 보자마자' 십리 복숭아꽃'' 만가호텔' 을 보러 갔다. 왕륜은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복숭아꽃은 이곳의 연못의 이름입니다. 도화담 방원 10 리에는 복숭아꽃이 없다.
만가는 우리 호텔 주인의 성이지 만 개의 호텔이 있다는 뜻은 아니다. 이백은 놀라서 멍하니 웃으며 연달아 말했다. "감탄! 탄복하다! " 왕륜은 이백에서 며칠 묵었는데 이백은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왕륜의 별장이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있기 때문이다. 별장 내부에는 연못 건물이 그윽하고 그윽하여 선경과 같다.
여기서 이백은 술을 마시고, 음식을 먹고, 노래를 듣고, 고우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에 여러 차례 술자리가 있고, 자주 모이고, 자주 대접을 받는다. 이것이 바로 이백이 좋아하는 생활이다.
그래서 그는 이곳의 주인을 만나 늦은 것을 미워하는 느낌을 금할 수 없었다. 그는 일찍이' 송별왕 2 곡' 을 썼는데, 시에서 왕륜을 떠우와 궁에 비유했다.
이백이 떠나는 날, 왕륜은 말 여덟 필과 비단 열 묶음을 주고 하인을 배에 태웠다. 집에서 송별한 후 이백은 도화담에 정박한 작은 배에 올랐다. 배가 해안을 떠나려 할 때 그는 갑자기 노래 한 곡을 들었다.
이백은 왕륜과 많은 마을 사람들이 물가를 행진하며 노래를 부르며 그를 배웅하는 것을 뒤돌아보았다. 주인의 두터운 우정과 간단한 배달형식으로 이백은 매우 감동했다.
그는 즉시 종이를 펴서 필묵을 연구하고, 그 유명한' 왕륜을 송별하다' 시를 썼다. 이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시는 절묘한 비유이며 순박한 민풍의 영향을 받아 이백의 시는 소박하고 평평하며 더욱 진지해 보인다. 왕륜에게' 라는 시는 일반 촌민 왕륜의 이름을 후세에 전하게 하여 도화호도 관광 명소가 되었다.
이백을 기념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담의 남동쪽 해안에 정자를 지었는데, 지금도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실례합니다, 서구의 위대한 시인은 무엇입니까?
보스턴에서 태어난 랄프 왈도 에머슨 (1803- 1882) 이 아름답습니까? -응? 흔들어 드릴까요? W 가족.
토마스 스턴스 엘리엇 (65438+9 월 26 일, 0888-65438+6 월 4 일, 0965), 미국인과 영국인? -응? 죄송합니다만 케이블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원범은 어때요? 파삭 파삭 한 것이 어렵습니까? 비행이 너무 많습니까? 딩딩? 948 년, 60 세의 엘리엇이 그의 일생에서 가장 큰 영예인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바이런 (조지 고든 바이런 1788 65438+ 잉글랜드 10 월 22 일? 런던에서 태어났다-1824 그리스 19 년 4 월 사망), 영국 시인 작가, 세습 칭호, 숭배? 바이런, * * * * * * 의 로맨틱한 텍스트? W 마스터, 통역도 있어요? [.
대표작으로는' 찰드 해롤드 여행기',' 돈 후안' 등이 있다. "돈 후안" 은 미완성 작품입니다.
버드 블레이크트 (일명 베트홀드 브레히트, 1898 년 2 월 10- 1956 년 8 월 14) 찰스 피에르 보들레르 (182 1 년 4 월 9 일-1867 년 8 월 3 1), 프랑스에서 가장 위대한 시인 "악의 꽃" 을 모아 후세를 위해 이름을 남기다.
Jorges Luis Borges( 1899 년 8 월 24 일 ~ 1986 년 6 월 4 일) 는 아르헨티나 작가입니다. 단테 알리게이첼리호 전열함 (1265-132 1), 이탈리아 시인, 현대 이탈리아어의 창시자, 유럽 르네상스의 선구자, 그의 작품으로 유명하다 《신곡》은 후세에 이름을 남길 것이다.
엥겔스는 "봉건 중세의 종말과 현대 자본주의 시대의 시작은 한 위인으로 상징되었다. 이 위인은 이탈리아인 단테다. 그는 중세의 마지막 시인이자 새로운 시대의 첫 시인이다" 고 논평했다. 에밀리 디킨슨 (18301210-18 5 월 15) -응? -응? 사람들.
-응? 바람 응고, 이미지? 스택, 예치가 날카롭고 참신하며, 종종 격법과 문법을 열세에 처하게 하는가? 。 죽기 전에 10 곡만 출판했어요? , 묵묵히? 오? , 그가 죽은 지 거의 70 년 만에 글을 얻기 시작했습니까? W 세계의 진지한 관심이 모더니즘의 주목을 받았나요? 사람들이 인정해? 올리브 도약? 。
같은 거요? R 세대의 휘트먼이 함께 복역한 적이 있나요? 이봐? -응? -응? ㅋㅋ ㅋ ㅋ? 사람; 그는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았습니까? 화면? 대비? K? 。 존 볼프강 폰 괴테 (에 대한 설명) [? G? T? 【일명 G? 】 ? 출생시 이름? 너 아프다, 조카? 왜 샤워하지 그래? -응? 749 년 8 월 28 일 아인강변 프랑크푸르트-1832 년 3 월 22 일 사망했다. 시인, 자연과학자, 문학 이론가, 정치인으로서 위마는 위마 고전주의의 가장 유명한 대표이다.
시, 연극, 산문의 저자로서 그는 독일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자 세계 문학 분야의 걸출하고 휘황찬란한 인물이다. 크리스티안 존 하인리히 하인리히 하이네 (1797 65438+2 월 13-65438+2 월 08561
하이네는 낭만주의 시인이자 낭만주의의 초월자이다. 그는 일상 언어시화를 통해 신문의 문학 칼럼과 여행기를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끌어올려 독일어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가볍고 우아한 스타일을 부여했다.
정치에 대한 열정이 충만한 평론가, 기자, 산문가, 풍자작가, 변론가로서 그는 사랑스럽고 무섭다. 그는 번역이 가장 많은 독일 시인 중 한 명이다.
하이네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시 중 하나는 아마도 멘델슨이 작곡하고 음악을 통해 전파한' 노래의 날개에' 일 것이다. 월트 휘트먼 (1865438+2009 년 5 월 0 일 -65438+20892 년 3 월 26 일), 미국의 유명한 시인과 휴머니즘자 대표작은' 풀잎집' 이다.
코? 새뮤얼 테일러 콜리지 (1772 10 10 월 21-1; -응? -응? 사람, 문학평론가, 영어? -응? 절? W 의 창시자 중 한 명인 과두의 X-레이는' 고주자영' 을 예로 들었다. 유명한 예술가, 그의 산문집' 문'? W? 어? Biographia Literaria 는 심오하고 심오한가? 무게를 재다? -응? -응? ο? 상상력) 과 환상? -응? E 는 특히 유명합니다.
평생? 아니요, 그런데 중년은요? R 자칭 귀찮다고? 행운의 열쇠 파일 ⑵ x 숲 (프리드리히 셰린)? 무슨 일이야? -응? 귀찮아? 。 그의' 아편중독', 그의 개인적 매력, 그리고 워즈워스와의 미묘한 관계? S, 놔줘? 상수리나무 가마요? W 역사상 가장 눈에 띄는 작가 중 한 명.
키츠, 전체 이름 존 키츠 [1] (존 키츠, 1795- 182 1),, 그는 영국의 걸출한 시가 작가 중 한 명이자 낭만파의 주요 멤버인 장 드 라봉단이다. 우화 choisies mises en vers 는 후세에 기억될 것이다. 미하일 유리예비치 레몬토프 (러시아어: 내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1814/kloc
라이나 마리아 릴크 (1875 65438+2 월 4 일-1926 65438+2 월 29 일) 는 독일의 중요한 시인이다. 독일어 시를 쓰는 것 외에도 그는 소설, 연극, 산문, 프랑스어시를 쓴다. 그의 편지집도 릴크 문학 작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19 연말 시의 스타일과 격조, 유럽 퇴폐주의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장 니콜라스 아르투르 람보, 또는 아서 람보, 아서 람보, 장 니콜라스 알티르 람보 (185465438+1; 존 밀턴 (1608 65438+2 월 9 일-1674 65438+10 월 8 일)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서구 상징주의시는 어떻게 된거야?
상징주의는 현대 유럽 문학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영향력 있는 시 유파이다.
상징주의는 전 상징주의와 후 상징주의로 나눌 수 있다. 전 상징주의는 1970 년대 프랑스에서 일어났다. 프랑스 시인 모레아스는 1986 년 9 월' 피가로보' 가 발표한' 상징주의 선언' 에서 처음으로 이 이름을 제시했다.
그는 당시 선봉파 시인을' 상징주의' 로 부르고 상징주의의 기본 원칙을 천명했다고 주장했다. 프랑스 상징주의의 선구자 보들레르는 낭만주의 시인 창작의 상징과 몽롱한 요소를 발전시켰다. 시 창작에서 그 밖에 있는' 대응물' 은 내면의 미묘한 세계, 즉 물질적 감각이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며 암시, 대비, 대조를 통해 개인의 감정과 어떤 관념을 표현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후상징주의는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나타난 세계적인 문학사조로, 1920 년대에 * * * 에 이르렀고, 40 년대에 막바지에 다다랐다. 창작의 주요 특징은 병적인' 아름다움' 을 창조하고 내면의' 최고 진실' 을 표현하고 상징적으로 암시하며 환각에 이미지를 구축하고 음악성으로 명상 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중서시의 서정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숙제를 내고 도와주세요.
중국과 서양시는 서정적인 특징에서 큰 차이가 있다. 첫째, 중국의 시는 서정적인 성격을 중시하고, "하룻밤 사이에 숭고한 경지에 이르고, 변화가 부족하여 점차 부패한다" (전종서 말).
서양시의 발전은 서사시가 서정시보다 앞서는 것이다. 순수 서정시의 본질과 최고봉은 중국시 발전의 초기에 나타났다. 이런 조숙한 대가는' 조로화' 이며, 심지어 중국시의 건강한 발전에도 영향을 미쳤다.
둘째, 중국의 시는 편폭이 짧고,' 시풍' 은' 시심' 에 적합하다. 그의 서정은 왕왕 짧고 용맹하며, 표리가 다르고, 짧은 언어로 깊은 감정과 깊은 의미를 표현한다. 서방에서도 시가 짧을수록 좋다고 주장하지만, 그들이 말하는' 짧음' 기준은 우리가 말하는' 짧음' 보다 훨씬 길며, 그들의 서정적인 성격은 더 깊고 길다.
셋째, 중국의 시는 암시적이고, 그의 서정은 함축적이다. 서양 독자들은 중국시의 이 특징을 가장 중시한다.
중국의 시가 표현하는 감정의 취지는 종종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초월하는 것이고,' 문자' 는 유도와 암시의 역할만 하기 때문에 시는 큰 가치를 가지고 있다. 대조적으로, 서양시는 서정적 방식으로 더욱 직설적이고 대담하며 개방적이다.
넷째, "중국의 시는 가볍고, 그의 단어는 평화롭다." 전종서 서정적 특징은 담백하고 평화롭고 우아하다.
중국에도' 두꺼운' 시가 있지만 서양의 시와 비교하면 훨씬 부드럽다. 서양시의 서정성은 직설적이고 호방하며 개방적이어서 불가피하게 언어에 큰 충격과 충격을 일으켜 중국시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5. 시에 관한 지식과 이야기
시의 기원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학적인 문체이다. 그것은 고대 인민의 노동가와 민가에서 기원했는데, 원래는 시사가부의 총칭이었다. 처음에는 시와 노래가 분리되지 않고 음악, 춤과 결합해 통칭하여 시라고 불렀다.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초사',' 한악부', 그리고 수많은 시인들의 작품들이 있다. 서유럽의 시. 고대 그리스의 호머와 사푸, 고대 로마의 버질과 호라스 등 시인들이 창작의 원천을 열었다. (2) 시의 특징시는 사회 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학 장르이다. 작가의 사상 감정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운이 조화롭고, 음악미가 있다. 문장은 일반적으로 가지별로 배열되어 있다. 구조적 형식미를 중시하다. 중국 현대 시인 문학 비평가 그는 "시는 사회생활을 가장 강하게 반영하는 문학 양식이다" 고 말했다. 풍부한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 그리고 그 언어는 정교하고 조화로운 정도, 특히 선명한 리듬에서도 산문과는 다르다. " 이 정의는 시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요약한다: 하나는 고도로 농축된 것이다. 둘째, 서정적 표현, 풍부한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연상력 및 환상력; 넷째,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3) 시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고 지금까지 사용해 온 전통시 표현 방식은' 푸, 비, 흥' 이다. "마오시 서문" 은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고 말했다. 이런' 부, 비, 흥' 은 시의 표현 수법이다. 부는 사물을 직접 진술하는 표현 수법이다. 송대 학자 주씨는' 시경 국풍' 주석에서 "진기의 일은, 주는 사람이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갈조와 시경의 폐는 모두 이런 수법을 사용했다. 부의의 일을 써서, 일을 끊고 서로 위협하다. 주씨는 "비교한다면 이것으로 물건을 비교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시경, 예를 들면' 고양이',' 설서' 는 이렇게 쓰여졌다. 싱: 일을 지탱하는 방식입니다. 즉, 묘사하고자 하는 것을 쓰고, 일의 시작을 통해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대의 공주는 더욱 명확하게 지적했다. "흥미가 있다면, 먼저 다른 것을 이야기하여 네가 읊은 글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시경' 의 관화, 파도 등 문장 들은' 재미' 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이 세 가지 표현 방식은 줄곧 전해지고, 자주 종합적으로 운용하고, 서로 보완하며, 역대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과장, 반복, 겹침, 점프 등. 묘사하기 어렵다. 그러나 모든 방법은 상상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의 큰 특색일 뿐만 아니라 시의 가장 중요한 표현 형식이기도 하다. 시가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표현, 상징, 간단히' 상징적인 의미' 가 있지만, 현대시에서는 상징이 영혼의 직접적인 이미지이므로 중시해야 한다. 1 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유추. 리우웬은' 문심 조각용' 이라는 책에서 비흥은 "비흥이 소리를 내든지, 아니면 외모로, 마음처럼, 비흥보다 무용하다" 고 말했다. 우리가 이전에 열거한 시가에는 많은 예가 있다. 비유에는 또 하나의 일반적인 수법이 있는데, 바로' 의인' 이다: 사물을 모방하는 것이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고,/서쪽 하늘의 구름에게 작별을 고했다. /강가의 김류야/석양의 신부야; 파도 속에 오색찬란한 그림자,/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나는' 구름' 과' 김류' 를 사람으로 여긴다. 예를 들어 사랑의' 바람 때문에': ... 내 마음/네 창문 앞의 촛불처럼 밝다/약간 애매하다/피할 수 없다/바람 때문에/... 내 일생의 사랑/한 개 켜라. 결국 본질은 인격화이다. 2. 과장은 그릴 것을 확대하는 것이다. 영화 속' 대문자' 와' 클로즈업' 렌즈처럼 독자의 주의와 연상을 사로잡는다. 이백의'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왕륜 증정')'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망루산') 는 사물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시인의 * * * 을 표현했다. 독자가 받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이런 과장은 예술성과 미감이 있어야 하고, 너무 황당무계하거나, 너무 진실하거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면화 풍작을 묘사한 시가 있다. "솜가방 한 대/트럭 한 대의 머리가 끼었다/끼었다, 3 피트 높이/같은 것 같다." 그것은 아름다운 느낌을 낼 수 없다. 3. 환유는 바로 이 물건으로 다른 것을 대체하는 것이다. 비유와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차이점은, 비유는 일반적으로 비교되고, 비교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환유 한편으로는 구체적이고, 한편으로는 추상적이며,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시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독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바로 아이청이 말한 것이다. "사상에 날개를 꽂고, 감정에 옷을 입히고, 소리에 색을 칠하고, 변화된 사람을 굳힌다." 시의 이미지를 형성하면 투시에서 흡수된 소재를 이용하여 화면을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각 촉각 등 감각에서 얻은 소재도 활용할 수 있다. 여러모로 이미지를 반영하고 생동적이고 참신하다. 당대의 시인 자도는 당나귀 한 마리에서' 연못가에 나무 새가 주둔하고, 월하승이 문을 밀었다' 고 불렀지만, 그는' 월하승으로 문을 두드리는 것' 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는 밀거나 두드릴지 결정하지 못하여 손으로 심사숙고했다. 이 당나귀가 대관의 진로를 가로막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대관은 대문호한이다.
시의 상식은 무엇입니까?
다음 상황도 작업 쌍으로 간주됩니다: 1. 어떤 용어는 다르지만, 하늘과 땅, 시주, 꽃과 새, 인물, 병마, 옥석, 석두 등 두 가지가 나란히 언급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위의 다음 문장에서 왕왕 대립적이며, 또한 일의 옳음으로 여겨진다.
2. 한 문장의 동류어는 다음 문장의 동류어와는 반대로, 다음 문장은 "공쌍" 이라고도 불린다. 예를 들면, "나라가 산강이 오래 지속되지만 초목 춘복녹색" (두보 "춘망") 이라는 말의 "산천" 이라는 단어는 "초목" 과 대조된다
반의어는 한 쌍의 노동자로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금북과 함께 초전, 밤에 옥안장을 베다."
이 문장의' 작은' 과' 작은' 은 반의어의 예이다. 이중성을 배울 때는' 교차손' 문제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문장은 대결의 의미와 마찬가지로 교차 손이나 합판이라고 한다. 일종의 시가병이며 시인의 금기이다. 속담에' 대립은 최고이고, 대립은 최악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 동의어는 상대적으로 서툴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