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령' 천정사 추사' 가 왜' 추사문조' 라고 불리는지 말해 봐

1. 이 소령은 경물 부각의 표기법을 아주 잘 활용해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나들이의 쓸쓸하고 서늘한 심경을 부각시켰다. < P > 2, 원문: < P > 천정사 추사 < P > 원. 마치원 < P >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고도서풍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 P > 이 작은 명령은 매우 짧아서, 단 5 구 28 자, 전곡에는 가을 글자가 없지만, 처량하고 감동적인 가을 교외의 석양도를 그려 여행자의 처량한 심경을 정확하게 전달했다. 추사의 조상으로 짱 된 이 성공한 곡은 중국 고전가의 예술적 특징을 다방면으로 구현했다.

1, 경탁으로 풍경에 우애를 품고, 정경의 교감에 처량하고 슬픈 경지를 이루고 있다.

중국 고전시는 예술적 개념의 창조에 매우 신경을 쓴다. 의경은 중국 고전시 미학에서 중요한 범주이며, 그것의 본질적 특징은 정경의 융합과 심물일체에 있다. 감정과 정경이 묘합할 수 있을지는 의경을 구성할 수 있는 관건이 되었다. 청왕부의' 순재시화' 는 "시나리오 이름은 2 인데, 정말 빼놓을 수 없다" 고 말했다. 하나님은 시인에게 계시니, 끝없이 펼쳐져 있다. " 왕 Guowei "인간 단어 삭제 초안" 구름: "모든 풍경 언어도 사랑 언어입니다. 클릭합니다 마치원 () 이라는 이 소령 () 은 처음 네 문장 모두 경치를 썼는데, 이 경어는 모두 정어,' 마르다',' 늙다',' 희미하다',' 날씬하다' 등의 단어들로 짙은 가을빛 속에 무한한 처량한 정취를 담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단장인은 천애에 있다' 는 곡안으로서 더욱 화룡점정묘하고, 처음 네 구절이 묘사한 광경이 사람이 활동하는 환경이 되고, 천애창인의 마음 속 슬픈 감정의 트리거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곡상의 경치는 마치원 여정에서 본 것이기도 하고, 눈에 보이는 물건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 감정의 전달체이기도 하고, 마음속의 물건이다. 전곡 장면에는 정이 있고, 정 속에는 경치가 있고, 정경이 묘하게 어우러져 일종의 감동적인 예술 경지를 이루었다.

2, 수많은 밀집된 이미지로 작가의 속박과 슬픈 가을의 한을 표현하여 작품을 진한 시정으로 가득 채웠다. < P > 이미지는 현재 시가에서 작가의 감정을 전달하고 작가의 사상을 전달하는 예술적 이미지라고 지적했다. 중국 고전시는 종종 이미지를 사용하는 복잡하고 밀집된 특색을 가지고 있다. 중국 고대의 많은 시인들은 종종 시 속에 수많은 이미지를 긴밀하게 배열하여 표정을 짓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치원 이 곡은 이 특색을 분명히 보여 준다. 짧은 2 자 안에는 열 가지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는데, 이 이미지들은 단장한 사람의 생활의 실제 환경이자 그의 마음이 무거운 슬픔과 슬픔의 전달체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이런 이미지들이 없었다면, 이 곡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 P > 와 이미지의 복잡성이 공존하는 것은 이미지 표현의 단일성이다. 같은 작품에서 서로 다른 이미지의 지위는 비교적 균형이 잡혀 있고, 의도적으로 눈에 띄는 개체는 없으며, 그 감정 지향은 일치되는 경향이 있다. 즉, 수많은 이미지들은 종종 * * * 와 함께 작가의 같은 감정 기조를 전달하고 있다. 이 곡도 마찬가지다. 작가는 자신의 서글픈 감상적인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수많은 물상을 시를 쓴다. 이런 물체들은 작가의 내면의 감정, 정서와 경관의 결합을 전달함으로써 작품 속 이미지의 정서가 일관성 있고 단일성을 나타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많은 이미지가 작가의 같은 감정의 단서에 연결되어 완전한 그림을 이루고 있다. < P > 이미지의 복잡성과 단일성의 결합은 중국 고전시의 의미가 깊고, 경지가 조화를 이루고, 시 맛이 강한 중요한 원인이다. < P > 고전시의 이미지 배치는 종종 다양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계층이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질서는 작가가 시간과 공간의 정상적인 순서로 이미지를 배열하는 습관에서 비롯된다. < P > 오늘 마치원 () 이라는 이' 천정사 추사' 를' 병렬식 이미지 조합'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 병렬에서는 여전히 일정한 순서가 드러난다. 전곡 1 개 이미지, 처음 9 개 이미지는 자연스럽게 3 개 그룹으로 나뉜다. 등나무 전나무, 나무 까마귀, 첫 번째 그룹은 아래부터 위로 배열되어 있다. 다리, 다리, 물, 물가의 집, 두 번째 그룹은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배열되어 있다. 고역도, 도상 서풍마른 말, 세 번째 그룹은 먼 곳에서 현재까지의 배열로 중간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중간에' 서풍' 을 삽입하여 촉감을 쓰고 묘사 각도를 바꿔 이미지의 점프감을 높였으나, 이런 점프는 여전히 국부적이며 추경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 마지막 이미지인' 석양 서하' 는 전곡의 큰 배경으로, 처음 9 개 이미지를 모두 통틀어 잠시 텅 빈 장면을 만들었다. 그 자체도 멀리 내다보는 산물이기 때문에 작품은 전체적으로 가깝고 먼 공간에 의해 배열된 순서를 보여준다. 늙은 나무부터 흐르는 물, 옛 길, 석양까지 작가의 시야가 층층이 넓어져 차근차근 펼쳐진다. 이것은 또한 이미지 질서의 표현 중 하나이다.

3, 가공제련에 능하며, 매우 간결한 백묘사 수법으로 나그네가 늦가을로 먼 길을 떠나는 모습을 그려냈다. < P > 마치원' 천정사 추사' 소령에 나타난 이미지는 참신하지 않다. 그중' 고도도' 라는 단어는 이백 () 의' 진아 () 소 () 성 인두 ()' 라는 단어 중' 낙유원 () 의 청추절 (), 함양 () 고도음 ()' 에 가장 먼저 서명했다. 송장염' 주전자 중천 양창만리' 라는 단어에도' 노류관하, 사양고도도, 풍정파' 가 있다. < P > 동해원' 서사랑기' 에는 선루 상화 한 곡이 있다 고독한 숲의 끝이 그림에 들어가는 것을 언뜻 보았는데, 드문드문 드문드문 얕은 모래를 띠었다. 큰아버지가 새우를 잡고 다리를 가로질러 흐르는 물. 초가집은 꽃을 비춘다. " 그 중 6 개의 이미지가 마곡 속에 나타났다. < P > 또 원대 무명씨 소령' 취중천' 이 있다 은은한 평림이 까마귀를 떠들썩하게 한다. 일대의 산은 그림과 같고, 게으른 설치는 채찍으로 마른 말을 재촉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대나무 울타리 초가집 사람. 클릭합니다 마곡과 같은 여섯 가지 이미지도 있다. < P > 분명히' 취중천' 은' 꽃구경시' 에서 탈화한 것으로, 시뮬레이션 흔적은 여전하다. 2 곡에 나오는 이미지는 마곡과 비슷하지만' 천정사 추사' 보다 순박하고 자연스럽고 세련되지 않다. < P > 마치원이' 천정사 추사' 를 창작할 때 동곡의 영향과 깨우침을 받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그는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활경험과 심미 눈빛에 따라 재창작을 진행했다. 경물의 선택에서 그는 처참하고 서글픈 감정을 부각시키고 강화하기 위해 가을의 처량하고 쓸한 경치를 가장 잘 표현하고, 여행자의 외롭고 서글픈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1 개의 이미지를 곡에 담았다. 자신의 감정을 이 1 개의 이미지 속에 농축시켰고, 마지막으로 맑은 펜으로 전곡의 주제를 밝혀냈다. 그는 아름답지만 표현된 감정과 맞지 않는 경물을 삭제했다. 초가집 영화, 석양이 노을을 비추고, 일대의 산이 그림과 같이, 전곡의 이미지가 감정을 표현하는 데 통일성을 띠게 한다. < P > 어구의 단련에서 마치원은 그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처음 세 문장 18 자 중 모두 명사와 형용사, 무동사, 각종 경물의 관계, 각각의 동태와 모양은 독자들이 이미지 사이의 조직 정렬 순서와 자신의 생활 경험에 따라 파악한다. 이런 기묘한 용자법은 정말 보기 드문 것으로, 온정윤' 상산 조행' 에서' 닭소리 초점 달, 인적판교 서리' 는 마곡 용자법과 비슷하지만 용량은 여전히 마곡보다 크지 않다. 마곡용 글자의 간결함은 이미 더 이상 줄일 수 없는 정도에 이르렀고, 최소한의 글로 풍부한 감정을 표현한 것이 바로' 천정사 추사' 라는 소령이 예술적으로 성공한 이유 중 하나다.

4, 슬픈 가을이라는 심미 감정 체험 방식을 채택하여 유랑자의 슬픔을 토로하고 개인의 감정이 보편적인 사회적 의의를 얻을 수 있게 한다. < P > 슬픈 가을은 가을경을 마주하는 슬픈 감정체험이다. 가을경 (특히 늦가을) 은 대부분 푸대접, 쓸함, 처량함, 황혼, 잔양, 낙엽, 고가지와 함께 만물이 쇠퇴하는 상징이 되기 때문에 가을경은 확실히 생리를 줄 수 있다 송옥은 먼저 중국의 슬픈 가을을 주요 심미체험 형식으로 하는 감상주의 문학 선례를 펼쳤다. 그는 가을날' 초목이 무너지고 쇠퇴하는' 소슬한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인생의 벼슬길에 대한 실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고, 추색에 직면한 처량하고 서늘한 심정을 먼 길처럼 묘사했다. "관료 사이 (처량함), 만약 먼 길을 가고 있다면." 이는 가을과 슬픔이 멀리 떠나는 것이 정서 체험에서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송옥 이후 비추는 점차 중국 문인들의 가장 보편적인 심미 체험 형태 중 하나가 되고, 비추와 신세의 한숨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두보 () 가' 만리비추 () 가 늘 손님이다' 는 한 예이다. 마치원 이 작은 명령도 마찬가지다. 곡 속의 이미지는 참신하지 않고 표현한 감정도 신선하지 않지만, 정교한 예술 표현 방식을 사용하여 중국 문인들의 전통적인 감정체험을 표현하기 때문에 불후의 생명력을 얻게 되어 후대문인들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 위의 분석을 통해' 천정사 추사' 는 중국 고전시 중 가장 성숙한 작품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비록 그것은 곡체에 속하지만, 사실 여러 방면에서 중국 고전시의 예술적 특징을 구현하고 있다. < P > 3, 작가 소개: < P > 마치원 (약 125-1321 이후), 자천리, 호동울타리 그의 연대는 관한경, 백박 등보다 늦었고, 생년은 서기 125 년경, 졸년은 지치개원에서 태정 원년 1321 년 이후 관한경, 정광조, 백박과 함께' 원곡 4 인' 이라고 불렀다. < P > 마치원은 원대 유명 잡극 작가로 대부분 (현재 베이징) 사람들이다. 천정사 추사' 로 추사의 조상 (7 학년 상인교판 어문 15 과 고대 시 4 곡 중 하나 선택) (8 학년 하소교판 어문서시사곡 3 곡 중 하나) 으로 불린다. 만든 잡극은 현재 15 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궁추' 는 그 대표작이다. 산곡 12 여 곡, 편집본' 동울타리 악부' 가 있다. 청년기 벼슬길이 울퉁불퉁하고, 중년 중진사는 저장성 관리를 맡았으며, 이후 대부분 (오늘 베이징) 공부 주재를 맡았다. 말치원은 만년에 시정에 불만을 품고 전원에서 은거하며, 계잔으로 즐겁게 놀다가, 사후에 조상의 명명에 묻혔다. < P > 마치원은 초창기부터 잡극 창작에 참여해' 원정서회' 의 주요 멤버로 문사 왕백성, 이시중 연예인 화이랑, 홍글씨 이두와 교제를 했고 당시 가장 유명한' 원곡 4 인' 중 하나였다. (4 명 모두 관한경, 백박, 마치원, 정광조를 포함한다. ) 마치원은 잡극 창작에 종사한 지 오래되고 명성도 크며' 곡장원'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현재' 한궁추',' 천복비',' 악양루',' 청셔츠 눈물',' 진천고옥',' 임풍자' 6 종,' 황량몽 한궁추' 로 가장 유명하다. 산곡에는' 동울타리 악부'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