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기사단 설립
제 1 십자군 동정후 (1096- 1099) 약111; 프랑스 샴페인 지역의 귀족 휴 드 파예인스와 다른 8 명의 기사가11 1 19 년에 이 조직을 설립했다. 그것의 목표는 제 1 차 십자군 동정 이후 팔레스타인에 온 순례자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이 조직은 두 명의 기사 휴 데스 페네스와 성 오마르의 고프레가 창설한 것이다. 창시 회원은 앙드레 드 몬트바드 (Andre de Montbad) 도 포함돼 있는데, 그는 명고의 버나 삼촌이다. 첫 10 년 동안 그 조직에는 9 명의 회원만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이 조직의 엄격한 명칭은 그리스도의 가난한 기사 클럽이지만, 그 통속적인 명칭은 솔로몬의 성전 기사나 성전 기사이다. 예루살렘 본부에서 솔로몬 성전에 가깝기 때문이다. 한편, 다른 두 개의 주요 종교 단체는 예루살렘의 세인트 존 기사단 (의학 기사단이라고도 함) 과 조튼 기사단이었는데, 이 두 단체는 처음에는 자선 단체였습니다. 그들과 달리 성전 기사는 독특한 군사 조직이다. 그것은 교황의 비준을 받았고 1 128 년 트로이 회의에서 수사에게 캐논을 수여받았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성문법의 규범을 가지고 있으며, 군사와 종교의 의미를 결합한다. 사실, 성전 기사의 조직은 서도회 수도원 조직과 매우 유사한 패턴에 따라 설계되었다.
둘째: 기사의 영광.
성전 기사는 처음부터 큰 성공을 거두었고, 트로이 회의 이후 신속하게 대량의 신입 회원과 재산 기부를 받았다. 첫 해 말까지 설립된 이 조직은 이미 프랑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이베리아에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 결국 그들은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독일, 헝가리, 콘스탄티노플의 땅을 갖게 될 것이다. 미첼 버건트 (Mitchell Bergent) 와 리처드 리 (Richard Leigh) 가' 성전과 장' 이라는 책에서 말했듯이, 성전 기사단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성전 기사 배지는 잉글랜드에 있으며, 성전 기사는 군주제의 보살핌을 받으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헨리 1 세는 기사단의 구성원을 쟁취하려고 노력했다. 그의 후임자가 권력을 찬탈한 스티븐은 십자군 전쟁에 적극 나서면서 성전 기사와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켰다. 후자는 성지 (팔레스타인) 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는 잉글랜드 성전 기사 분기 전체의 급속한 성장을 장려했다.
헨리 2 세는 1 154 년에 즉위했고, 그는 성전 기사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헨리의 아들 사자심 리처드 (1157-1199) 는 그것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실, 몇몇 작가들은 리처드를 비밀 질서의 일원으로 여겼으며, 적어도 그는 명예 회원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그를 매우 존중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는 1 199 년에 사망했고, 그의 주요 적과 동생 존이 왕위에 올랐다. 그는 성전 기사와 계속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조직은 영국에서 면세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법원이 있고 교회처럼 큰 망명권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자신의 시장과 정기 장터를 가지고 있고, 의회에서 자신의 대표를 가지고 있다. 성전 기사들은 거대한 재정 및 정치적 권력을 가지고 있어 현대 은행 체계를 효과적으로 세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사명언) 성전 기사는 정기적으로 영국에서 팔레스타인으로 돈과 물자를 운반한다. 그것은 거의 모든 유럽 군주와 귀족들이 사용하는 효과적인 은행 시스템을 개발했다. 마지막으로, 성전 기사 회원들은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 은행가가 되어 불가피하게 더 많은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 오랫동안 영국 군주제는 이 조직에 많은 돈을 빚졌다. 심지어 한번은 헨리 3 세가 왕의 왕관에 있는 보주를 기사들에게 저당잡히기도 했다.
기사단의 첫 번째' 암호' 는 그들의 은행 시스템에서 형성된 것이다. 기사단 멤버들은 도난당한 돈을 휴대할 필요가 없도록 특수한 방식으로 신용을 표현하는 차용증서나 서신 시스템을 설계했다. 돈은 한 곳에 둘 수 있고, 흰 줄은 세계의 다른 곳으로 옮겨서 즉석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차용증 도난을 막기 위해 기사단 회원만이 알 수 있는 일련의 복잡한 비밀번호가 주어졌다.
셋: 멸종
200 년의 역사에서, 거대한 부와 권력으로 인해 기사가 적과 연합했다고 의심하다. 성전 기사의 부의 축적은 그들의 잔인함, 학대, 연소, 약탈의 결과이다. 십자군이 동정할 때, 많은 성전 기사들이 지중해 동해안에서 민간인들을 학살하고, 창창으로 아기에게 옷을 입히고, 검으로 고인의 배를 갈라 부를 찾는 장면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세인트 존 기사단 (병원 기사단이라고도 함) 을 포함한 많은 유럽 동료들은 성전 기사단의 폭행에 대해 경멸을 표했다. 그래서 성전 기사가 약탈한 거액의 재산은 부러움을 자아냈고, 성전 기사의 포학한 행위도 극악무도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사명언)
하지만 필립 4 세 (1268- 13 14) 는 모든 적들 중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 것이다. 그의 야망은 그의 잔인함과만 일치할 수 있을 뿐, 교황과 천주교회의 거의 70 년 통치가 가장 좋은 예증일 수 있다.
필립은 교황 통치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를 추구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교황 베니파스 8 세를 납치할 계획을 세웠는데, 그의 후임자인 교황 베네딕토 XI 를 암살했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필립이 그의 군대를 지지하기 위해 교회에 세금을 부과했을 때 충돌이 일어났다. 보니파스의 반응은 교황법령을 발표하여 교황의 동의 없이 목사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다. 보복으로 필립은 로마로 금이나 화폐를 운송하는 것을 금지했고, 보니파스는 굴복했다. 나중에 국왕이 반역죄로 프랑스 주교 한 명을 비난하고 구금했을 때, 보니파스는 필립이 왕권을 과도하게 사용했다고 비난하는 추가 법령을 내렸다. 필립은 보니페스를 폐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고 교황은 필립을 추방하겠다고 위협했다. 결국 교황은 납치되어 아네니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그는 감옥에서 학대를 받아 출소 3 주 후에 사망했다. 기원 1305 년에 베네딕트 XI 가 암살된 후 빌립은 전 보르도 대주교를 교황 클레멘트 5 세의 왕좌로 밀어 올렸다. 그는 기원 1377 년까지 아비뇽에 교황 통치를 세웠다.
필립은 교황과 교제한 후 성전 기사를 반대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들의 군사력을 두려워하고 그들의 거대한 부를 질투했다. 그는 그들이 그가 그 조직에 가입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을 원망했고, 그는 심지어 명예회원도 아니었다. 게다가, 그는 그들이 프랑스에 사실상 독립국가를 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그의 일부 국가를 박탈할 것이며, 이론적으로 그의 집 앞에 있는 종교 질서를' 그의' 교황 통치보다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사전에 조직에 침투한 간첩이 수집한 자료에 의지하여 죄명 목록을 작성해 체포 영장을 발부하고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교단 구성원을 비밀리에 체포했다. 약속한 시간이 되면 전국으로 보낸 밀령이 동시에 열리고 즉시 행동으로 옮겨진다. 1307 년 6 월+10 월 13 일 금요일 여명 기습에서 중국 왕은 프랑스 성전기사의 모든 구성원을 체포하고 그들의 재산을 압수하려고 시도했다. 어떤 의미에서 기습은 성공적이며, 그것은 성전 기사를 효과적으로 와해시켰다.
한 무리의 기사 회원들이 그들의 보물을 옮기려고 노력했고, 프랑스의 지부 책임자 (조직 책임자) 가 18 함대를 데리고 바다로 나가 기사의 막대한 부를 가져갔을 것이다. 당시 함대의 위치는 찾지 못했고, 사실 한 번도 찾지 못했고, 그 기사들의 거액의 재산도 사라졌다.
성전 기사가 우리를 떠난 지 7 세기가 지났기 때문에, 당시 필립의 파괴가 그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들이 당시 2 세기 넘게 건립된 것을 감안하여 강대하고 부유하고 부러운 조직으로서 당시 알려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널리 퍼져 있었다. 버건트와 리가' 성전과 분기' 라는 책에서 한 다음과 같은 비유는 합리적이다. 이는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것과 비슷하다. 즉 교황 통치와 가톨릭교회가 더할 나위 없이 강력에서 무일푼에 이르는 과정이다.
극단적인 고문으로 체포된 수도회 회원들은 많은 이상한 행위를 자백했는데, 그 중 상당수는 분명히 날조된 것이었으며, 기껏해야 고발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였다. 기사들은 그들의 의식의 세부 사항과 비밀을 공개할 의도가 없었고 필립은 그가 고압에서 얻은 진술을 전파할 이유가 있었기 때문에, 성전 기사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여러 세대 후에 매우 왜곡될 수 있다. 그들의 소위 행위에 대한 기록은 대부분 고문에 의해 자백을 강요하여 얻은 진술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백에서 우리는 성전 기사들이 그리스도를 거부하고 십자가를 경멸하는 신기한' 바브메트 신' 을 숭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전 기사들은 중동의 철학과 종교에 실제로 침투한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이슬람교와 유대교와 기독교를 조화시키려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리스도교를 존중하고 이교를 적대시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통에 따라 그들은 이교도로 간주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성전 기사단 구성원을 반기독교 이교도로 묘사하는 것은 완전히 과장된 것이다.
그러나 기사들은' 이미지' 의 의미를 알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파멸을 초래한 이상한 신앙을 선전했다. 그들은 그들이 신비한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퍼뜨리려고 시도했고, 심지어 그들이' 슈퍼맨' 이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들은 그들이 몇 세기 전에 예리코 성벽을 무너뜨린 군대의 화신이라고 선전하고, 어느 정도 성배의 수호자라는 대중적인 생각을 장려했다. 그들은 점성가, 연금술사, 마술사라고 자칭한다. 그들은 그들의 위엄을 보호하고 그들의 적들 사이에서 두려움을 만드는 방법을 창조했다. 그들은 신화 가치를 이해하고, 이러한 사상을 퍼뜨리며, 그들이 그들에 대한 두려움과 존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둘 다 그들에게 유용하다.
그 후 7 년 동안 필립의' 길들인 교황' 당국의 지휘와 권위 아래 성전 기사에 대한 박해와 파괴가 프랑스에서 확산되어 종교 재판소에 의해 더욱 강화되었다.
전 세계에서 살아남은 기사 멤버들은 모두 적응을 통해 살아남았다. 독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의학 기사단이나 조튼 기사단에 가입했다. 스페인에서, 그들은 그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단체인 몬티사에 가입했다. 포르투갈에서 그들은 기독교 기사로 개명되어 16 세기까지 역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항해가인 바스코 다 감마는 기독교 기사단의 일원이며 콜럼버스는 성전의 깃발 아래 신대륙으로 항해했습니다. 대량의 기사가 스코틀랜드에 도착했다고 단언하는 것은 함대가 프랑스를 탈출한 마지막 정거장일 것이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들이 13 14 년 벤노크본 전투에서 로버트 1 세를 도와서 스코틀랜드를 거의 300 년 동안 독립시키는 데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성전 기사는 나중에 비슷한 조직을 위한 청사진을 만들었다. 예를 들어 1445 년에 프랑스 왕 찰리 7 세는 스코틀랜드 근위 보병을 창설했다. 분명히, 그는 성전 기사를 원형으로 하여 여러 방면에서 매우 비슷하다.
1540 년, 스페인 군사 선교사 이그네시우스 로요라 (Ignatius Loyola) 는 성전 기사의 패턴에 따라 그의' 종교전사' 를 만들려고 했는데, 이것은 예수회가 되었고, 흔히 예수회라고 불린다.
이 단체들은 그들이 성전 기사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고 주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현대의 신비한 조직은 직접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강한 신념이 있다. 바로 형제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성전 기사의 이미지 성전 기사의 상징은 흰색 유니폼과 흰색 가운이다. 서기 1 147 년 제 2 차 십자군 동정후, 그들은 흰 가운의 왼쪽 어깨에 붉은 십자가를 수놓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등변 십자가로 시작하여 8 면 십자가로 발전하였다. 배지는 두 기사가 방패와 창을 가지고 말을 타고 방패에 적십자가 그려져 있다. 이 배지는 기사단의 성원이 처음에는 가난한 기사였다가 나중에 기사단 구성원의 무장 우정으로 해석되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하지만 프랑스 왕 필립 4 세가 성전 기사를 공격했을 때, 이것은 기사단 구성원 중 동성애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그 교단의 구호는 "하나님의 뜻" 이다. 또 다른 슬로건이 있습니다: Nonnobis, Domine, Nonnobis, Sednominituo da Gloria. (라틴어) 번역: 영광, 하느님, 영광, 우리, 하느님, 당신의 이름을 위한 것입니다. 영광, 하느님, 영광을 주는 것은 우리, 하나님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이름을 위한 것입니다.
기사단의 지도자는 대종사라고 불리는데, 그는 선거에서 생겨나 평생 재직했다. 대사는 교황에게 직접 책임을 지므로 성지와 유럽의 많은 성전 기사 조직은 왕과 현지 주교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멤버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기사 기사는 기사의 주체이다. 최고 등급의 기사만이 등에 빨간 십자가가 그려진 흰 가운을 입을 권리가 있다.
상사 (Sergeants) 군인은 보병으로 계급이 기사보다 낮다. 그들은 성전 기사단의 군사력이다.
농민 농민은 기사단의 재산을 관리하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주요 구성원은 직업 승려이다.
목사는 기도 등 종교 활동을 담당한다.
야사찰에는' 성전기사의 유산' 의 저자인 스티브? 곽
13 14 년 3 월 18 일, 성전기사의 마지막 수장인 자크 데 말리가 화형기둥에서 죽었다는 것은1에 설립되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하지만 자크. 유감스럽게도 교황은 한 달 후에 세상을 떠났고 빌립 4 세는 7 개월 후에 세상을 떠나 역사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700 여 년이 지난 뒤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이 성전 기사들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의 충실한 신자라고 주장하지만, 교황의 발밑에 진정으로 굴복한 적은 한 번도 없다. 그들은 겉으로는 승려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군인이다. 그들의 마음은 성경도 기도도 아니고 전쟁과 정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수사의 외투를 입고 있었지만, 아래는 기사의 갑옷 ... 후세 사람들이 풀고자 하는 수수께끼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