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칭' 국화' 는 청두가 세계 예술 분야에서 독보적인 체계이다. 그것은 붓, 잉크, 중국화 물감을 이용하여 특수한 선지나 실크에 그림을 그린다. 제재는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화, 동물화이다. 기법상 공필과 자의로 인용할 수 있고, 제각기 그 도가 있고, 제각기 특색이 있다. 인물화 방면에서는 주후기부터 한위 및 전설의 SF 6 조가 점차 성숙해졌다. 산천, 꽃과 새 등. 수당 () 이 되어서야 독자적으로 회화 재료를 형성하였다. 5 대 양송에 이르러 유파가 많고 고도로 발전하였다. 현학 수묵화가 그 길에 널리 퍼져 있다. 명나라, 청, 근대는 일반적으로 전칙을 기록한다. 매 시기마다 많은 혁신적인 화가들이 있다. 세계적으로 예술 지도자나 중국화는 모두 선명한 민족 형식과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묘사물상에서는 선과 먹색을 적극 활용해 형체와 근리를 표현하고 표현력이 매우 강하며 시 산문 서예 인감각과 결합해' 형신과 겸비' 의 생동감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중국화는 독특한 액자 형식을 가지고 있어 그림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풍경화
산수화: 중국화의 일종으로 독특한 화종 중의 하나이다. 위진 남북조에 이르러 점차 인물화에서 분리되어 독립된 회화 소재를 형성하여 당대에 이르러 이미 완전히 성숙해졌다. 산수화의 정수는 자연을 사랑하고 천지가 정교하기 때문에 음양, 음음, 청우, 한서, 아침저녁으로 기절하는 것은 모두 무한히 재미있다. 육조부터 당대까지의 산수화가는 많지만 필법과 지위는 모두 고졸하다. 왕위 장 등의 노력으로 산수화의 회화 이론과 방법이 날로 완벽해지고 구도가 점차 중국 산수화의 면모를 형성하였다. 5 대 정과 관통은 모두 새로운 혁신과 일류 정형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상황이 발생하다. 송 () 나라 범폭 () 과 이성 () 이 세 발로 정립하여 전례가 없다. 산수화는 이미 거의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문인 그림
문인화: 우리나라 회화사의 전용명사로,' 문인화' 라고도 합니다. 서권기를 회화를 평가하는 기준으로 삼는 것은 시화나 시기다. 그의 작품은 산수, 고목, 죽석, 꽃새 등을 소재로 한다. 표현 수법은 대부분 수묵화나 프리 핸드. 그 대표인물은 당대의 왕위, 원대 오운림, 명대 동치창, 청대 팔대산인, 석도, 오창석이다. 그들의 그림은 대부분 추구하고, 그림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다. 그림을 그린 후, 대부분 그림에 시를 쓰거나 시로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그림과 시의 의미를 그림으로 표현한다. 시적이라고 합니다.
종교그림
종교화: 종교 교리, 이야기, 전설을 바탕으로 한 그림은 종교 홍보를 위해 봉사한다. 예를 들어 도교에는 신선초상화가 있고, 불교에는 부처님 이야기의 그림이 있으며, 중국은 일찍이 위진 시대에 신선초상화와 전설의 신선 이야기와 이미지가 있었다. 불교 그림은 중세 인도에서 매우 성행하여 중국에 전해졌다. 이후 점차 중국 고대 화가에 의해 중국화의 형태로 그려져 중국특색 있는 불교화를 형성했다.
연홍색 풍경화
중국 산수화의 무색 기법. 즉, 옅은 빨간색과 파란색이 있는 산수화는 통칭하여 연한 누빔 산수라고 한다. 방법은 건온 변화의 연한 잉크선으로 윤곽 구조의 변화를 그린 다음 연한 황토색 (또는 모래를 섞은 것) 으로 암석과 나무 구조를 염색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연한 파란색으로 렌더링합니다.
동물 그림:
중국화에서 동물 이미지는 사람들의 희망, 환상, 각종 감정을 예술어로 표현한다. 모든 동물은 그릴 수 있지만, 주요 대상은 흔히 볼 수 있는 가금류, 가축, 동물원의 각종 동물이다. 동물화는 생동감을 요구하지 않고, 과장된 변형은 모두 허용되지만, 개성이 있어야 하며, 관객의 삶의 아름다움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뼈 없는 그림 (프랑스):
중국 회화에서 전통 꽃 (꽃과 새) 의 그림. 색깔이나 잉크로 꽃과 잎을 직접 그리는데,' 필골' 은 쓰지 않는다. 즉 잉크선으로 그린 실루엣이다. 송대 곽의' 그림' 에 따르면 이런 화법은 5 대, 허충사의 조상에서 시작됐다. 사실 황천에서 시작되었는데, 허숭스는 단지' 교외의 노란 격자' 일 뿐이다. 선화화보' 는 황천의' 뼈 없는 꽃가지도' 를 기록하였다. 천굴청록집' 은 황천이' 정말 가루 한 무더기, 동그라미 안 하는 것 같다' (참고: 중국 고대, 가루는 빛이다) 는' 뼈 없는 그림' 이라고 말했다.
프리 핸드 페인팅
프리 핸드: 중국화의 전통화법 중 하나. 꼼꼼한 그림에 비해, 의도는 물체의 형식과 정신을 묘사하고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자유화는 표현 대상에 개괄, 과장, 풍부한 연상을 운용했다. 펜으로 간소하지만, 의경이 복잡하고 심오하여 어느 정도의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고도로 개괄적인 능력,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함축적 경지, 글쓰기의 정확성, 글쓰기의 능숙함, 쓰기의 용이성, 수필의 수필을 갖추어야 한다.
제화
중국화의 독특한 범주. 그림을 그릴 때 자를 써서, 그래서 이름: 계화. 기원이 매우 이르자 진대가 생겼다. 구 카이지 (gu kai) 는 "가까스로 움직이면 좋지 않다" 고 말했다. 。 수나라에 이르러 계화는 이미 상당히 잘 그렸다. 역대 그림책 속 경건한 계화는 "터치는 자비롭고 기묘해야 한다. 특히 정자에 살 때는 더욱 그렇다" 고 말했다. 동백인의 계화에 대해 논평하면서, "1 층에서 태어나 고금을 아랑곳하지 않는다" 는 것을 짱 했다. 이사훈의' 구성궁 만부채도' 와' 궁원도' 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당말, 은출판, 5 대, 위덕의, 조 등, 송초, 곽중서 출판. 원대에는 왕진붕, 이영진, 명대에는 원수영, 청대에는 원강, 야오가 있다. 현존하는 당이덕태자 이중윤묘 서벽에 있는' 궐루도' 는 중국 최초의 대형 계화이다. 송대의 유명한 계화에는 황학루와 왕텐정이 있다.
작은 그림
소규모의 그림: 중국 화가가 비교적 자유로운 서정적 작품으로, 그 수행적인 작품은 종종 높은 예술 수준에 도달한다. 그 이유는 아마도 사상적으로 많은 자제가 없기 때문인 것 같은데, 분명히 마음대로 발휘해서 생긴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컬러 수묵
수묵화: 중국화는' 수묵화' 를 기초로 그 위에 채색점화를 하여 수묵화보다 화면이 더 풍부하고, 더 밝고, 더 밝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벼슬녀 그림
벼슬녀 그림: 벼슬녀 그림, 고대 벼슬녀 그림. 벼슬녀 그림: 아름다움을 주요 소재로 한 인물화를 가리킨다. 전국 시대부터 시작되었다. 장탕안연' 역대 명화록' 은 "산군은 선화, 제공주, 구중대, 산군을 불러 그림을 그린다" 고 말했다. 오랜 이별 후, 나는 내 아내가 그립지만, 나는 내 아내의 그림을 그렸다. 왕은 그의 아내 생강, 돈 백만 을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고화에서, 예를 들면' 가을바람만부채축',' 궁녀도',' 백미도' 등은 모두 벼슬녀화 중의 진품이다. 벼슬녀화의 특징은 대부분 공필의 중채가 특징이다. 강렬한 장식성이 풍부하다.
정물
정물화: 상대적으로 정지된 물체를 주요 제재로 하는 그림이다. 이런 물건 (예: 꽃, 과일, 채소, 그릇, 책, 음식, 식기 등). ) 반드시 작가의 창작 구상의 필요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하고 세심하게 안배하여 많은 대상이 이미지와 색조의 관계에서 고도의 표현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전체적인 조화가 대상의 내면의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정물화에 묘사된 이 물체들은 매우 평범하지만,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예를 들어 송대에서는 송리의' 꽃바구니도' 가 꽃바구니로 가득 찬 각종 봄꽃을 섬세하게 묘사해 봄, 백화일제, 만사에 순조로운 느낌을 주었다. 송대' 수부용' 은 부용화에 대한 섬세한 묘사를 통해 신선하고 조용한 느낌과 부용화가 진하고 섬세하며 건강한 미감을 준다. 현대 정물화에서 제백석의' 채소',' 체리' 와 같은 것은 몇 획밖에 없지만 화가의 오늘의 생활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깊이 표현했다.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접촉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강남 초여름 맥황계절의 아름다운 그림이 생각난다. 정물화의 이미지, 생동적이고 힘이 있으며,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어, 사람을 흥분시키고 생활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게 한다. 좋은 정물화는 가능한 한 객체 정신의 본질을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확한 이미지와 색채를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인물화
초상 그림: 인물을 내용으로 하는 모든 그림을 통칭하여 초상 그림이라고 한다. 범위가 넓어서 화면 속 인물들은 일반적으로 군상과 인물상으로 나뉜다. 전자는 인물의 활동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인물의 냉정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두 표현의 중점은 다르지만, 인물 이미지가 몸매, 의류 구조, 비율, 장면 투시원칙 등에 부합하는 형신을 겸비해야 한다. 그리고 성격, 기질, 정신, 매너 등을 보여야 한다. 인물의 얼굴은 묘사의 중점이며, 동시에 인물과 인물, 환경과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인물과 그 동작과 전체 그림 배치 (구도) 의 통일을 달성해야 한다. 또한 중국의 인물화는 선을 주요 특징으로 하며 서양화와는 달리 근리와 빛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꽃과 새 그림 (꽃 그림):
이것은 중국 특유의 그림이다. 화훼, 죽석, 새벌레를 그림의 주체로 묘사하다. 우리나라 4,500 년 전 도자기에 간단한 화조화충무늬가 등장해 우리나라 최초의 화조화화로 쓸 수 있다. 장언원은' 당대 역대 명화지' 에서 동진 남송 시대에 비단에 그린 화조화화가 점차 독립된 회화 재료를 형성했다고 기록했다. 당대에 이르러 이미 성숙해졌고, 공필로 채색한 변루안 () 이 나타나 잉크로 색을 대신하고 잉크로 분판을 한 윤중영 () 이 나타났다. 5 대 시대에는' 서 황' 이라는 두 가지 발전이 있었다. 하나는 서희이고 다른 하나는 황건이다. 심계남과 손설은 명나라에 살고 있다. 만년필을 섭렵하고 서희를 쫓다. 서청덩굴의 꽃은 초연하게 탈속적이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청석도를 거쳐 양주 팔괴에 이르는 꽃으로, 더욱 완벽한 지형이 시와 서화를 삼절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궁정 장식화
정원 그림: 조욱, 제사 등. 중국 당대에 이미 건립되었다. 5 대 때 서촉 남당 등에 화원을 설립했다. 송대는 한림화원을 설립하여 우수한 화가를 선발하여 조정을 위해 봉사한다. 역대 화원에서 그린 산수, 화조, 인물 등은 대부분 색채, 섬세함, 장엄함, 구도가 엄격하고 색채가 현란하며, 어떤 장식성이 강하기 때문에 기관화라고 불린다.
민간 회화
민간 회화: 중국화에서는 전문 화가와 문인 화가 외에 그림을 생존 수단으로 전문적으로 일반 시장 풍습에 영합하는 거리 연예인들이 만든 다양한 그림을 말한다. 그의 작품은 화려하고 달콤하며 섬세한 경향이 있는데, 전문 화가나 문인 화가와는 달리, 그의 그림은 시적, 그림 등 문화적 내포를 더욱 중시한다. 일반 문화 차원의 일반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민간화는 일명 장인화라고도 하는데, 기관화에 비해 엄격한 기술 훈련이 부족하다. 문인화에 비해 문학과 이론적 소양이 부족하다. 그러나 그것의 장점 중 일부는 간단하고 열렬한 경향이 있는데, 문인화, 학원 그림보다 못하며, 때로는 문인화, 학원 그림에 흡수되기도 한다.
부채질
부채화: 중국화의 맥락에서 역대 서화가들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시사를 수집하거나, 친구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하는 것을 좋아한다. 서화를 보관하는 부채를 부채라고 하며 책으로 담아 소장하기 쉽다. 모양에서 보면 단팬과 접는 팬이 있다.
녹색 풍경화 (그리고 금색과 파란색 풍경화)
청록색 산수화 (그리고 금녹색 산수화): 석청 석청, 석청 물감 위주로, 중국화는 강한 미네랄 물감을 위주로 한다. 그것은 청록색의 바위와 나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녹송석 바위의 윤곽에도 석조가 있다. 이런 산수화는 김벽풍경화라고도 불린다. 녹색경관은 당대의 이사훈에서 기원했고, 북송 왕 히맹의' 천리강산도' 도 역시 녹색경관의 대표 중 하나이다.
획을 긋다
꼼꼼한 그림 그리기: 중국 전통 그림 그리기 방법 중 하나. 화법이 깔끔하고 엄밀하여 피화대상의 정확한 이미지를 기준으로 한다. "프리 핸드" 에 비해. (그려진 대상을 묘사하는 대략적인 생각을 원칙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공필을' 공필' 이라고 부르는 것은 섬세하고 디테일한 층층이 렌더링되어 매우 섬세한 획으로 물체를 묘사하기 때문이다.
테마 그림
주제화: 중국화에서 화가는 일정한 이야기 인물, 장면, 주제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현지 사회와 생활에 대한 견해나 느낌을 보여준다. 또는 일부 역사적 이야기와 사건의 이미지와 장면을 묘사하고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재현성, 진실성 또는 공개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각 그림의 개념은 비교적 선명하다. 시간, 사건 등. 더 명확합니다.
가리키다
중국 전통 회화에서 특별한 회화 방법. 다시 말해, 전통적인 잉크를 묻힌 붓 대신 화가의 손가락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특별한 재미와 기교가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핑거 그림이라고 합니다. 역사적으로, 높은 절친한 친구 반과 홍의 손가락화는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붓 그림
수묵화: 중국화라는 중국화 특유의 재료에서 잉크를 주요 원료로 하고, 맑은 물의 양은 진한 잉크, 연한 잉크, 마른 잉크, 젖은 잉크, 초점 잉크 등으로 끌어들인다. 을 눌러 다른 그림자 (검은색, 흰색, 회색) 를 그립니다. "잉크 운율" 이라는 매력이 없습니다. 수묵 위주의 회화 형식을 형성하였다.
흰색 그림
백선: 중국화에서 선은 순전히 펜으로 그려서 색칠하지 않았다. , 또는 잉크를 렌더링하여 장면이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중국화의 기본 훈련 형식 중 하나이기도 하다. 중국 화가의 조형 능력을 키우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과정이다. 그의 그림도 독립된 화종이 될 수 있다.
선화
선' 이라는 단어는 명상, 명상을 뜻하며 자발적인 정신적 깨달음을 얻는다. 참선이라는 개념은 처음에 인도 불교 교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5 세기 말 보리다모에서 중국에 도입되어 중국 정신의 실용주의로 특수한 종교 실천으로 발전했다. 불교의 본질은 불교에 대한 각성, 즉 자신에 대한 각성이다. 선화' 는 종교사상의 영향과 필요의 산물로, 5 대 이래 유행하는 나한도, 선승정상도 등 선화에 나타난다. 회화 스타일에서는 당대 이래 회화 항목에 대해 세심한 변화를 하여 간단한 수묵화법을 형성하였다. 선승의 수묵극을 대동맥으로 하는 이런 그림 스타일은 수묵화의 성숙함을 상징한다. 이런 풍격의 형성은 선종 사상의 영향에서 직접적으로 비롯된다. "당신이 깨달을 때,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부처로 태어나서 마음에서 직접 객관적인 사물을 경험해야지, 어떤 제한에도 얽매이지 말고, 의도적으로 당신의 그림을 표현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선화는 사람들의 일상생활 체험을 신비하거나 초월적인 것으로 바꾸려 한다. 선화는 설교가 아니라 계발이다. 선화는 일반적으로 긴 문제도 없고 도장도 쓰지 않는다. 단지 서명일 뿐, 심지어 한 마디일 뿐이다. 선화는 선정의 한 형태이지 글이 아니다. 선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이성의식에서 직감으로 바꾸는 의식 상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선화 스타일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즉흥적, 즉 선우에 가까운 상태이다. 하나는 아르바이트가 있는 문풍으로 수법은 비슷하지만 다르다. 뾰족한 중심 펜으로 닦고, 펜으로 느슨하고, 아름답고, 울창하고, 차분하고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섬세하다.
스타일
스타일: 한 역사시대의 화가의 생활환경, 사상적 성향, 개인생활경험을 일컫는 말. 상식수양과 예술수법 등 복합적인 요인으로 형성된 독특한 습관, 회화 예술작품이 보여주는 스타일, 품위, 격조 등의 특징. 즉, 그림은 예술가가 창작한 것이기 때문이다. 화가의 개인적 배경 때문이다. 생활경험, 문화축적, 정신수양, 성격기질은 모두 다르다. 게다가 그림의 제재, 시대의 습관과 차이로 인해 사용되는 표현 방법과 습관까지 더해진다. 따라서 그의 작품의 질은 일정 기간이나 개별 예술가에 따라 다른 풍격을 형성한다. 그러나 이런 스타일은 자각적으로 동시대의 화가와 동성을 가지며, 전대 화가와 전승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세대와 이전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예외도 있다.
학교
유파: 화가는 풍격이 비슷하고 기법의 법칙이 비슷하기 때문에 자각적으로 결합하여 각종 유사성과 상이한 유파를 만들어 낸다. 어떤 개체는 유파를 형성하고, 어떤 화가는 생활태도, 기질, 예술적 재미, 표현 수법에 유파를 형성하고, 어떤 예술 풍격은 비슷하거나 지역관계로 유파를 형성한다. 학교마다 특색이 있다. 중국 회화사에서 스타일은 왕왕 원사, 명사, 사청왕, 양주 팔괴 등 여러 유파로 나뉜다.
쌀 파이:
송대 산수화 유파 중의 하나. 그것은 쌀 (고대의 유명한 서예가) 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그의 아들 미우인이 발전시켰다. 구름으로 가려진 산천의 경치를 수묵으로 묘사하며' 먹극' 이라고 자칭하며 천하의 미씨 운산 또는' 미가산수' 라고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 송대 쌀과 미우인이 그린 그림은 회화 역사에서' 미터',' 기장' 또는' 2 미터' 라고도 불린다. 쌀은 이씨와 고금의 산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맛보았는데, 그들이 자칭' 무속함'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뛰어난 것은 거의 없다. 중국 전통 산수화는 선을 위주로 하고, 쌀은 가로필을 덩어리로 하여' 낙가법' 이라고 부르며, 선의 규칙을 깨뜨렸다. 아득하고, 아득하고, 환상적인 경치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계에서' 미씨 운산' 으로 불린다. 우인은 연미복 가전을 이어받아 무근나무를 잘 그렸고, 연운은 몽롱했다. 매번 그는 자신의 제목' 혜원 연극펜' 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아버지와 아들 둘 다 양양과 진강에 살고 있기 때문에 특히 쇼, 시앙, 초조한 자연 풍경에 도취되어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연기를 그릴 수 있다. 이 파벌은 프리 핸드 스타일로 남송목지 원대 고 방림 등 모두 배워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신파:
중국 회화사에서 차세표, 손이, 왕지예, 홍인을 가리킨다. 신안파라고 합니다. 명말 청초 산수화의 유파 중의 하나이다. 안후이 현에 있는 홍인 (검강), 휴닝현의 차세표, 왕지서, 손의가 대표이다. 현과 휴녕, 기문, 계계, 호현이 고대에는 신안현에 속했기 때문에' 신안 4 대 가족' 이라고 불렸다. 붉은 사람의 그림, 작은 슈 가오 칼; 세계 표준 그림, 날카로운 펜, 차갑고 차가운 확인; 손의의 그림은 우아하고 영리하며 천성적이다. 왕지예의 그림은 폭풍우 같고, 사파의 그림은 각각 특색이 있다
잉크 프리 핸드 파이:
명대 화조화파 중의 하나. 주로 화가 천순 (백양), 서위 (천치) 를 대표해 꽃, 벌레, 대나무, 수묵을 잘 이용하고 자유자재로 잉크를 뿌리며 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습식 및 건식 농도용 잉크는 명나라 중기에 성행하여 일종의 패션을 형성했다. 그것은 청대 석도, 팔대산인, 양주 팔괴에 모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황산 학교:
명말 청초 산수화 유파 중의 하나. 대표 화가는 매청, 원길 (석도), 홍인 (절강) 이다. 세 화가의 화풍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모두 황산군봉 운무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여' 황산파' 라고 불린다. 세인은 "석도는 황산의 기운이 있고, 매청은 황산의 모양이 있고, 홍인은 황산의 질이 있다" 고 말했다.
영남 화파:
광둥 () 성 무릉산 () 남쪽 기슭에 위치하여 명청 이래 이미 1000 여 명의 화가가 있었다. 유명한 명나라는 양린이다. 수묵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에 능하다. 그의 필법은 간결하고 씩씩하며 호방하고 냉엄하여 영남 지역의 화풍을 열었다. 법을 준수하는 사람은 고연 (산수화), 진서 (화조화화) 이다. 이건 () 와 이규 () 가 그 뒤를 이어 광동의 산천 특색을 중점적으로 묘사하였다. 전자는 청초하고, 원근은 예찬과 같고, 후자는 화가로, 공력은 속되지 않는다. 청건용' (1736- 1795),' 좋은 사람' 과' 육우' 에는 수와 소장춘이 있어 사람의 생활과 세속을 소재로 한다. 장춘은 신선불상을 자주 그리지만 그것은 남쪽에 있다. 만청 () 에는 거소 () 가 있고, 거염 () 은 화조충어 () 에 능하며, 스승은 운에서 나온다. 근대 판유고와 초년사단은 거염, 고형제, 진유학 일본에서 회화 기교를 배우고 서양 회화 기법을 도입했다. 그들의 작품의 주제는 대부분 중국 남방의 풍경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중국 전통 회화 기법을 바탕으로 일본 남방 회화와 서양 회화 방법을 결합해 사생을 중시하며 색채가 밝고 물방울이 새지 않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현대 영남화파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짙은 영남 정서가 있다. 당시 진과 함께' 영남화파 삼걸' 이라고 불렸다. 그 후, 이, 모두 영남화파의 중요한 화가들이다.
장안 화파:
중국화의 현대 유파 중의 하나. 건국 초기에 장안 화가나 장안화파에 사는 화가, 예를 들면, 장대천, 석루, 호, 방제각 콩, 강, 유문희 등은 청말 민국 시대의 사법 조류에 반항하여 대담하게 생활로 나아가며 대량의 스케치를 만들어 당시 비교적 고지식한 중국화에 새로운 느낌을 불어넣었다. 북쪽 산시 풍미를 지닌 특수한 화풍을 형성하다.
운남 회화 학교:
중국화의 현대 유파 중의 하나. 장철봉, 원운생, 정소광, 왕진원 등 당대 화가들은 대부분 운남 풍경과 소수민족을 소재로 운남풍과 표현 특색을 지닌 회화 스타일을 형성했다.
송강 학교:
만명 산수화 유파 중의 하나. 동치창을 대표하는 세 부족이 있다: 조좌를 비롯한 숙송파. 심씨를 대표로 하여' 파' 라고 부른다. 두 학교 모두 허숭 출신이다. 조좌, 송사, 심사, 조좌. 구 정의를 대표하는' 화정파' 는 당시 송강부 (현재 상하이 송강, 고명 화정) 사람들이며 스타일이 서로 영향을 미쳤다. 그들의 화풍은 풍부하고 울창하며, 뼈속은 완곡하다. 운기필법
군웅전 잎 파이:
명대 화조화파 중의 하나. 주로 화가의 주 () 의 미안 () 을 대표한다. 저우 미안, 상주시 (현재 소주) 사람들은 천순 (프리 핸드) 과 육노 (꼼꼼한 펜) 와 함께 꽃과 새를 잘 그리며 두 파의 길이를 취하여 색채가 단아하고 정취가 넘치게 하여 갈고리꽃 잎파라고 부른다.
상주파 (무골파):
청대 화조화파 중의 하나. 그 대표 화가는 구름이다. 순무골적인 몸은 그것의 특징이다. 송대의 무골은 가는 윤곽 (윤곽) 이 있어 청대에 이르러 윤곽이 완전히 다른 순무골체로 발전하여 스케치라고 불리는 아속적으로 널리 퍼졌다. 윈난천은 상주인이기 때문에 상주파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