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의 호방파를 이야기하다. 대표적 작품이 좋겠네요.

송사 스타일 중 하나. 대담함은 문학 풍격으로서 사공도의' 24 시품' 에서 찾을 수 있다. 양 팅 (Yang Tingzhi) 은 호방함을 "호마이 방종", "호방함은 세상을 바꿀 수 있고 방임은 물건을 가질 수 없다" ("시요") 로 해석했다. 보이는 호방한 작품,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북송의 문학가, 예를 들면 구양수, 왕안석, 수시, 소처럼 모두' 호방' 이라는 단어로 시를 논평한 적이 있다. 수시가 처음으로' 호방한' 논어 (대진제 슈창) 로, 그도' 염노교',' 적벽회고' 등과 같은 전통적인 풍격을 깨는 단어를 쓰기 시작하면서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남송여문보' 계속 검록 불기' 에 따르면 "동파는 옥당에 있고, 훌륭한 스승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내 단어가 류어보다 어때?' 라고 물었기 때문이다. ♫ 맞아, 유랑중이 말했다. "유랑중의 단어는 178 명의 처녀들만 빨간 이빨을 물고 박수를 치며 버드나무 기슭 샤오풍의 그믐달을 부르고 있다. 본과 학력은 반드시 관서의 거물이어야 하며 철판을 들고 돌아오지 않는 강을 부르고 있어야 한다. "대중은 완전히 패배했다. 클릭합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다른 풍격사의 대비를 표현하며, 소사를 류사와 대적할 수 있는 또 다른 장르로 함축적으로 여긴다.

서세는 일찍이 "문체 분별서" 라고 말했다. "호방함은 기상이 웅장하고 웅장하다." 소시의 시는 비록 수량이 많지 않았지만, 당시 소사를 연구하는 사람도 많지 않았지만, 그는 개풍의 선로 인해 자연히 추앙을 받았다. 장염의 어원학은' 호언장어' 를' 아어' 에 비유한다. "낙부지팬" 은 "현대작사인은 음률을 몰라 호방하기 때문에 동파, 작헌현현을 빌려 스스로 원망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이것은 남송인들이 이미 스와 신을 호방파의 대표로 분명히 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앞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호방파의 특징은 전반적으로 창작 시야가 넓고, 분위기가 웅장하며, 시의 수법, 구문, 유형학으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며, 어휘가 광범위하고 용도가 많으며,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 기질이다. 그러나, 때로는 거칠고 직설적이어서, 심지어 미친 외침까지 포함한다. 북송 () 황정견 (), 하 (), 하주 () 등은 모두 이런 풍격의 작품을 가지고 있다. 그 후 시대의 격변으로 비장하고 관대한 고음 발전이 생겨났고, 진, 예몽드,,,,,,,,,,,,,,,,,,,,,,,,,,,,,,, 신 기아는 대대로 호방한 단어를 창작하는 거장과 지도자가 되었다. 호방파는' 독보적' ('사쿠전서 총목') 일 뿐만 아니라 송대 사단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송금부터 청대까지, 언제나 천마천수의 깃발을 찬양하는 유파가 있다. 수시의' 수조 노래헤드' (명월이 언제 있는가),' 염노교' (강으로 돌아가지 않음) 등이 있다. 그는 단어의 소재를 넓히고 단어의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신 기아의' 서강월' (명월 서프라이즈 까치),' 파진' (죄중망검),' 불우악' 은 대부분 국가민족을 소재로 아낌없이 격앙된 애국심을 표현했다.

장의' 하심랑' 은 분위기가 서늘하고 풍격이 호쾌하다.

장효상의' 6 국의 노래' 등 스타일은 수시에 가깝고, 비장하고 서늘하며,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어려운 느낌을 많이 표현했다.

진량의' 염노교등도루우',' 하심랑이 신유안을 보내 회운을보다' 풍격이 호매하고 필법이 질주하고 있다. (몇 마디 완곡 어법에 속함)

완약파: 류영' 임옥림' 언어는 청명하고 통속적이며, 대부분 구어이며, 감정이 슬프고 멜로디가 조화롭지만, 어떤 단어는 풍속이다.

진관의' 까치 교선' 문풍이 온화하여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잘 묘사한다.

이청조의 초기' 느린 음음',' 일지매 손질',' 꿈같은 환상',' 취화음' 등의 단어는 대부분 한가한 생활을 표현하고, 매력적이고 낭만적이며, 후기의 작품은 일종의 생명체험감을 표현하고, 감정이 씁쓸하고 묵하다. 우아한 시인은 일반적으로 문자의 형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음악 리듬 규칙 (예:' 오음',' 6 음') 을 법도로 보고, 언어의 엄격한 규정 (예:' 주원옥윤',' 곳곳에 글자가 없다') 을 법보로 본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의 작품은 내용이 낡고 빈약하며, 제재가 좁고 단조롭기 때문에, 동음 이의어에 더욱 집착하고, 일부러 장을 깎아 그 공허한 내용을 화려한 형식으로 감추었다. 나는 심지어 발을 깎아서 신발에 맞추느니, 선을 넘고 싶지 않다. 완곡 어법에서 가장 성취한 이청조를 예로 들어 봅시다. 분명히 가난을 무너뜨리는 혹독한 현실에 직면했지만, 그녀는' 단어가 다르다' 는 예술적 편견을 안고 자신의 단어에 조금이나마 폭로할까 봐 두려웠다. 그것은' 슬픔과 슬픔' 으로 가득 차 있다. 눈물을 흘리게 하지만 사람들을 일으켜 세울 힘이 부족하다. 이것은 작품의 사상적 의의를 크게 약화시켰다. 그녀의 동시대 시 (예:'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고 강동을 넘기려 하지 않는다') 는 호방하게 억척스럽게 짱 됐다.

바로 이렇다. 내용은 형식을 정의하고, 형식은 오히려 내용을 둘러싸고, 우아한 시인은 자신의 손발을 단단히 묶었다. 이로써 주방언, 하주를 대표하는 격율사파가 정점에 이르렀다.

유영리 청조 연 슈 도제 강원 진관이 대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