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대표시
소네트는 셰익스피어의 모든 작품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의 시집에는 65,438+054 편의 시가 있는데, 대략 65,438+0592 년부터 65,438+0598 년까지 쓴 65,438+0609 년 런던에서 처음 출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시집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한 젊은 귀족에게 바치는 제 126 편의 시입니다. 시인의 시는 이 친구의 아름다움과 그들의 우정을 열정적으로 찬양했다. 두 번째는 127 노래로 마지막까지' 어둠의 여사' 에게 사랑을 묘사한다. 소네트는 이탈리아 민간에서 유래한 서정적 단시로 르네상스 초기의 유럽에서 성행하였다. 그것의 구조는 매우 엄격하여 상하 두 부분, 상반부 8 행, 하반부 6 행, 행당 11 음절로 나뉜다. 압운 배열은 ABBA ABBA, CDCDDED 입니다. 셰익스피어 소네트의 구조가 더욱 엄격하다. 그는 14 줄을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첫 번째 부분은 3, 4 줄, 두 번째 부분은 두 줄, 행당 10 음절, 압운은 ABAB, CDCD, EFEF, GG 이다. 이 형식은 나중에' 셰익스피어' 또는' 엘리자베스' 라고 불렸다. 시인에게 시의 구조가 엄격할수록 감정을 표현하기가 더 어렵고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는 자유분방하고 자유롭다. 그의 연극이 허황된 것처럼, 그의 시 언어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감정이 충만하다. 1 .. 아름다운 태양. 2. 사랑의 사자. 3. 사랑의 밤을 완성하다. 4. 오늘 밤의 비밀 데이트. 5. 그녀를 나의 남자라고 부른다. 6. 나는 너의 안목을 안다. 7. 나는 인내심 있는 광류처럼 될 것이다. 8. 진정한 애인. 9. 내 애인. 10. 나는 이런 아기가 있다. 1 1. 이상한 꿈. 12. 내가 너에게 더 많이 줄수록. 13. 나는 그것으로 생활한다. 14. 너무 늦게 온 사랑. 15. 이런 사랑을 좋아하지 않는다. 16. 자신을 사랑하는 그 소녀. 17. 여자의 마음. 18. 그녀는 하지 않을 것이다. 19.20. 음악이 사랑의 양식이라면. 2 1 .. 네가 그와 결혼하지 않는 한. 22. 내 사랑은 가망이 없고 헛수고이다. 나이팅게일과 종달새. 24.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25. 향수에 미련을 두다. 26. 결백한 명성. 27. 풍부한 사상. 28. 절대로. 재능과 지혜로. 30. 아름다운 영혼을 가지고 있다. 3 1. 너 때문이야. 32. 누구도 갈라놓을 수 없다. 33. 나는 예측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친구가 필요합니까? 35. 당신은 내가 선택한 사람입니다. 36. 신은 나를 위해 증언한다. 37. 절대 누설하지 않는다. 38. 절대로 아무것도 하지 마라. 허명은 * * * 의 노예입니다. 수치심은 참을 수 없다. 4 1 .. 심장에 결함이 있습니다. 42. 집을 잃다. 43. 내 기분. 나는 이것을 완전히 이해한다. 45. 사랑과 영예를 누리는 사람. 46. 나는 여기에 머무르고 싶다. 나는 장미를 땄다. 48. 이 순간부터. 49. 아 복수. 50. 나는 방법이 없다. 5 1. 너는 왜 천지를 싫어하니? 52. 인생은 마치 ... 53.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54. 진정한 위대함. 생존 또는 파괴. 56. 용감한 사람의 일생. 57. 가자. 58. 슬픔이 내 마음속에 있다. 59. 태양과 달이 빛나는 곳. 60. 하늘에서 위로하다. 6 1. 한 사람의 결말. 62. 모두 어리석은 행동이다. 63. 나를 안아주는 빈 공기 흐름. 64. 잘 살아요. 죽어도 걱정할 거 없어요. 65. 안녕히 계세요, 왕. 66. 너는 왕관을 쓰고 베개에서 쉴 수 없다. 67. 그것뿐이다. 68. 타인을 속이는 희망. 69. 내가 너무 자유롭기 때문이다. 70. 우리의 무기가 날카롭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7 1 .. 운명은 좋은 여신이다. 72. 운명의 비밀을 읽을 수 있다면. 73. 대략적인 추측. 74. 거울 좀 주세요. 75. 이런 밤에. 76. 행복한 상상. 77. 무슨 영문인지 모르겠다. 78. 청춘은 낭비할수록. 79. 극도의 행복. 80. 이름 없는 슬픔. 8 1. 나중에 다시 들어보세요. 82. 이 예측. 83. 이런 맹세. 84.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85. 하지만 그녀는 ... 86. 눈 있어요? 너의 행동. 88. 당신의 가치. 89. 자신을 위로하지 마라. 90. 도와주세요, 천사들. 9 1 .. 불어라, 바람. 92. 이것은 너무 비열하다. 93. 당신들은 구두상의 친구입니다. 94. 대신들. 95. 허기를 채우기 위해 뿌리 좀 주세요. 96. 당신은 만물의 어머니입니다. 97. 만물을 낳는 태양. 98. 나는 기도할 수 없다. 99. 거짓 야망. 100. 얼굴 좀 더 봐. 자신감은 인류의 가장 큰 적이다. 인상의 진실한 생각을 인정하지 않는 결혼.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그것이 발견을 바꾸거나 구부리고 삭제할 때: 오, 안돼! 이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표시이며, 폭풍우에 직면해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모든 지팡이의 별이다. 그 가치는 아무도 모른다. 비록 그 높이가 이미 빼앗겼음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시간의 바보가 아니다. 입술과 볼일 뿐이지만. 그의 구부러진 낫 통로에서 e; 나는 교대자를 좋아한다. 그가 몇 시간이나 몇 주를 짧았기 때문이 아니라, 문까지: 만약 이것이 실수이고 내가 증명되었다면, 나는 편지를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사랑명언) 진심 어린 결합의 장애를 인정하게 하지 마세요. 사랑은 변절로 변한 사랑도, 힘의 박탈로 굴복한 사랑도 아니다. 오, 그건 사랑이 아니야! 사랑은 거센 파도를 응시하며 흔들리지 않는 확고한 등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잃어버린 배를 인도하는 별이다. 그것은 고도로 측정할 수 있고, 실제 가격은 무한하다. 사랑은 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붉은 입술가루가 결국에는 시간의 낫에 의해 베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분분초, 해와 달과 별에 따라 변하지 않을 것이며, 사랑은 종말이 올 때까지 시간에 의해 단련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내가 아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쓴 적도 없고, 진정으로 사랑한 사람도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제 141 회 신앙에서 나는 그들이 내 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상적으로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내 마음은 그들이 경멸하는 것을 사랑하고 있다. 비록 그들이 지나치게 사랑하는 것처럼 보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내 귀도 너의 혀의 곡조를 좋아하지 않는다. 쉽게 만질 수 있는 부드러운 느낌도, 미각도 없고, 혼자 너와 함께 어떤 감각잔치에 참가하려는 욕망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나의 다섯 가지 지혜는 나의 다섯 가지 느낌도 아니다. 어리석은 마음이 너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막는다. 그것은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한 사람의 이미지를 남기고, 너의 자랑스러운 마음의 노예와 종속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나의 소득만 계산하고, 나로 하여금 죄를 짓게 한 그녀는 나에게 고통을 주었다. 나는 눈으로 너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서 천만 가지의 잘못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마음은 내 눈에 경멸하고 총애하는 것을 사랑하며 눈앞의 광경을 무시했다. 내 귀는 너의 듣기 좋은 음색을 듣지 않는다. 나의 예민한 촉각, 나는 애무의 미각을 기대하고, 나는 애무의 후각을 기대하며, 너의 어떤 감각의 개인 연회에도 참가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내 이목구비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 치정 남자를 설득할 수 없다. 그 남자를 흔들리지 않게 하고, 너의 도도한 마음의 노예가 되기를 달가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나는 사랑의 씁쓸함을 하나의 이익으로만 여길 수 밖에 없다. 그녀는 나를 유혹하여 죄를 짓게 했고, 그녀는 나를 고통스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1616) 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이다. 1564 년 4 월 26 일 출생, 알 수 없음. 1665438+ 그는 2006 년 4 월 26 일 세상을 떠나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의 52 년 경력에서 그는 세계에 37 편의 연극, 한 권 14 행의 작품과 두 편의 서사시를 남겼다. 그의 연극은 여전히 세계 각지에서 상연되고 있다. 그의 생일날, 많은 나라에서 매년 그의 연극을 상연하여 그를 기념한다. 마르크스는 그를 "가장 위대한 연극 천재" 라고 불렀다. 그는 바로 셰익스피어,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걸출한 예술 대가이다. 시간을 포기한 사람, 시간도 그를 포기했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그는 셰익스피어의 명언이자 예술계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한 세대의 예술가가 될 수 있는 비결이다. 셰익스피어는 잉글랜드 중부 에번 강변의 스트래트포드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사업가였다. 네 살 때 아버지는' 시청 책임자' 로 선정되어 주민 2000 여 명, 호텔 20 개, 식당을 보유한 이 작은 마을의 시장이 되었다. 이 마을에는 종종 극단 순회공연이 있다. 셰익스피어가 공연을 관람했을 때, 그는 작은 무대와 몇몇 배우들이 역사와 현실 생활의 이야기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그는 매우 놀라서 이 연극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종종 아이들과 함께 일하며 극중 인물과 줄거리를 배우고 자라서 대본 일을 하고 싶어한다. 불행히도,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하자, 14 세의 셰익스피어는 부득불 중퇴하여 아버지를 조수로 삼아야 했다. 그 18 살에 결혼했지만 2 1 세 미만이고 아이가 세 명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그보다 여덟 살 많다. 셰익스피어는 늘 그의 결혼을 후회한다. 그는 작품에서 "여자는 자기보다 큰 남자와 결혼해야 한다" 고 말했다. 。 하지만 그는 여전히 집에서 열심히 일하고 아이를 키우는 아내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1586 년, 사업심이 있는 셰익스피어는 한 극단과 함께 런던으로 가서 극장에서 말을 탄 관객을 위해 말을 돌보는 직업을 찾았다. 비록 이것은 잡다한 것이지만, 결국 연극과 연계되어 있다. 셰익스피어는 이 일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아주 잘했다. 말을 타고 온 관중들은 기꺼이 말을 그에게 주었다. 셰익스피어는 늘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서 한 무리의 소년을 찾아야 했다. 그들은 "셰익스피어의 아이" 라고 불린다. 셰익스피어는 사유가 민첩하여 말을 할 수 있다. 그는 일을 하면서 조용히 무대에서 공연을 관람하고, 독학문학, 역사, 철학 등을 고집하며 그리스어와 라틴어를 독학했다. 극단이 대중 배우를 필요로 할 때, 그는 물루에 접근하여 먼저 달을 얻었고, 그의 재능에 힘입어, 마침내 조연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조연을 할 때 셰익스피어도 연기를 잘한다. 그의 뛰어난 이해력과 뛰어난 연기로 그는 곧 극단에 흡수되어 정식 배우가 되었다. 당시 런던의 극장 회사는 대본이 절실히 필요했다. 만약 한 편의 연극이 관객들에게 사랑받지 못한다면, 즉각 정지되어 신작을 상연할 것이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는 연기를 꾸준히 배우면서 많은 책을 읽고 조국의 역사와 국민의 불행한 운명을 알게 되었다. 그는 역사 극본을 써보기로 결정했다. 스물일곱 살 때 그는 사극' 헨리 6 세 3 부작' 을 썼는데, 이 드라마는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그는 높은 명성을 얻었고, 점차 런던 연극계에서 자리를 잡았다. 1595 년 셰익스피어는 비극적인' 로미오와 줄리엣' 을 썼다. 그 연극이 상연된 후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명성을 떨쳤고, 관중들은 물처럼 극장으로 몰려들어 눈물을 글썽였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탈리아의 한 도시에는 두 세대의 적 귀족이 있습니다. 하나는 몽태고, 다른 하나는 케플레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번은 케플레트의 집에서 성대한 화장무도회가 열렸다. 몬테비둘기 가족의 외아들인 로미오는 위험을 무릅쓰고 가면을 쓰고 참석했다. 그는 케이의 외동딸 줄리엣을 만났다. 두 젊은이는 첫눈에 반하고, 연애하고, 사랑한다. 한 목사의 도움으로 사랑하는 두 젊은이가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 불행히도, 두 가족은 곧 또 원한을 품게 되었다. 줄리엣의 사촌 여동생은 결투에서 로미오에 찔려 로미오가 도시에서 쫓겨났다. 곧 줄리엣의 아버지는 그녀를 다른 고귀한 젊은이와 결혼할 것이다. 줄리엣은 로미오의 사랑에 충실합니다. 그녀는 죽을지언정 재혼하지 않는다. 목사님의 도움으로 그녀는 수면제를 마시고 죽은 척했다. 동시에 목사는 로미오에게 빨리 돌아오라고 말했다. 불행히도, 메신저는 제때에 편지를 보내지 않았다. 로미오는 줄리엣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돌아와서 죽음을 위조한 줄리엣 앞에서 음독 자살을 했다. 줄리엣이 깨어났을 때, 그녀는 로미오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로미오의 칼을 뽑아 자살했다. 이 비극은 두 가정을 깊이 감동시켰고, 그들은 결국 세대의 증오를 없애고 사이좋게 지냈다. 이 연극에서 작가는 자유사랑의 가치를 쓰고 봉건제도의 사랑에 대한 박해를 비난하며 이상적인 사랑을 칭찬했다. 1599 년 셰익스피어는 이미 돈이 많다. 그의 극단은 유니버설 극장이라는 극장을 지었고, 그는 주주가 되었다. 그는 고향에서 집과 땅을 사서 늙어서 집에 가서 쓸 준비를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친한 친구 두 명이 정치 개혁 반란을 일으켰다. 결국 전자는 교수형을 당하고 후자는 감옥에 던져졌다. 셰익스피어는 매우 화가 나서 햄릿을 쓰고 극 중 귀신을 직접 연기하기 위해 노력했다. 햄릿은 원래 덴마크의 행복한 왕자였다. 그의 정직한 아버지는 그의 왕위를 찬탈하여 어머니를 점령한 삼촌에게 독살되었다. 외국에서 대학에 진학한 햄릿은 황급히 귀국했다. 그의 아버지의 유령은 그에게 살인에 대해 알려주고 그의 아들에게 복수를 시켰다. 복수를 위해 햄릿은 미친 척하며 진실을 알 기회를 찾았다. 일단, 그는 그의 형제를 죽이고 왕위를 찬탈하는 오래 된 놀이를 실행 하기 위하여 놀이반을 요구 했다. 줄거리는 그의 아버지의 유령이 말한 것과 같다. 공연 도중 그의 삼촌은 당황하여 자신의 죄를 증명했다. 햄릿은 복수를 결심했다. 그러나 우연한 실수로 애인의 아버지를 오살했다. 그의 삼촌은 그를 영국으로 보내서 영국 국왕에게 그를 죽이라고 요구했다. 햄릿이 돌아오는 길에 그의 애인은 정신이 나간 것을 발견했다.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그의 애인은 먼 곳에 있었고, 그는 강물에 빠져 익사했다. 삼촌이 햄릿의 애인을 부추긴 형이 햄릿과 결투하자 둘 다 적의 계략에 빠졌다. 햄릿은 죽기 전에 삼촌을 찔러 아버지를 위해 원한을 갚았지만, 그는' 난세 역전' 의 대업을 완성하지 못했다. 이 비극에서 햄릿은 선진 사상을 지닌 신흥 자산계급의 대표를 대표한다. 그는 삶을 사랑하고 악을 보이콧하지만, 행동보다 생각이 많아 너무 우유부단하다. 나의 삼촌은 봉건 반동세력을 대표한다. 그는 방탕하고 음험하며 계략이 많다. 햄릿의 복수' 는 르네상스 시대 선진 인문주의자가 봉건세력의 속박을 타파하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 햄릿의 비극은 셰익스피어를 포함한 전체 세대의 휴머니스트들의 비극을 반영한다. 그 후 몇 년 동안 셰익스피어는'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를 썼다. 햄릿과 함께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으로 불린다. 16 16 년, 셰익스피어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묘비에 새겨진 비문에는 "하느님을 봐라, 내 무덤을 만지지 마라. 무모한 자는 저주를 받고 보호자는 축복받을 것이다" 라고 적혀 있다. 그의 무덤은 현재 그의 고향에 있는 작은 교회 옆에 있으며, 매년 수천만 명이 순례를 간다.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적을 포기하지 마라. 셰익스피어의 새로운 불꽃은 낡은 불꽃을 진압할 수 있다.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 지혜로운 사람이 어리석은 사람이 되어 가장 쉽게 낚일 수 있는 물고기입니다. 그는 자신의 재능과 학식이 해박하여 그의 오만함을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바보의 어리석은 행동은 결코 희한하지 않지만, 총명한 사람의 어리석은 행동은 오히려 사람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모든 기교로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사랑의 헛수고는 자신에게 충실해야 남을 속이지 않는다. 습관에는 기질을 바꾸는 신기한 힘이 있다. 악마가 사람의 영혼을 지배하고 그들을 사람들의 마음에서 쫓아낼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습관명언) 햄릿: 저는 길이 없어서 눈이 필요 없어요. 내가 볼 수 있을 때 나도 넘어질 것이다. 우리는 늘 자신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부주의를 잃지만, 결함보다 못하다. 리어왕은 자랑스러운 사람이 자신의 얼굴을 똑똑히 보고, 다른 사람의 교만을 자신의 거울로 삼아야 한다. 만약 네가 그에게 비굴하게 아첨한다면, 그것은 그의 오만함만 증가시킬 뿐, 그것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Troilus 와 Cresida 의 외모는 종종 사물 자체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 장식에 쉽게 속는다. 비교가 없으면 이점이 없습니다. 감사하지 않고 까마귀는 종달새처럼 노래한다. 나이팅게일이 낮에 소음 속에서 노래한다면, 사람들은 그것이 텅스텐보다 더 아름답게 노래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이팅게일, 노래명언) 얼마나 많은 일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지, 딱 맞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유리한 환경 때문이다.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다. 용감한 사람은 일생에 한 번만 죽는다. 모든 이상한 일 중에서 죽음에 대한 공포가 가장 이상하다. 행동은 웅변보다 낫다. 어리석은 자의 눈은 귀보다 훨씬 똑똑하다. 영웅 반역' 의심은 사물을 이기기에 충분하다. 사람은 항상 일을 두려워해서 성공의 기회를 잃는다. 가장 좋은 사람은 모두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람은 작은 결점 때문에 자신의 귀여움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그는 돈으로 너에게 상을 주었기 때문에 그는 좋은 사람이다. 아첨꾼이 생기면 당연히 아첨꾼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김몽의 세계는 무대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단지 배우일 뿐이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결말과 그들의 출현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일생 동안 몇 가지 역할을 한다. 만약' 모두가 행복하다' 는 칭찬이 찬양자의 입에서 나온다면, 칭찬의 가치를 뺄 것이다. 적의 입속의 칭찬이야말로 진정한 영광이다.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세상에는 한 사람의 얼굴에서 그의 의도를 탐구할 방법이 없다. 맥베스, 만약 네가 사자가 된다면, 여우는 너를 속일 것이다. 만약 네가 어린 양이 된다면, 여우는 너를 잡아먹을 것이다. 네가 여우라면 사자가 너를 의심하여 사기꾼이 너를 고발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사기꾼이라면, 너의 어리석음은 너를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승냥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