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이미지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시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시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시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잘 모르실 거라 생각합니다. 1. 이미지의 이해란...

안녕하세요, 시의 이미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믿나요? 아직 이해가 안 가네요. 이제 살펴보겠습니다.

1. 이미지의 이해 이미지란 무엇인가? 간단히 이해하면, 이는 은유적 이미지이며 객관적인 대상을 사용하여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이는 중국 시학과 미학에 속하는 특수 용어이며 두 단어는 내용의 두 가지 측면을 포괄합니다.

2. 즉 '의미'와 '이미지'이다.

3. 이, 즉 아이디어는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중심 사상, 즉 이미지는 작가가 '감각'을 위해 특별히 선택한 '소품'이다. .

4. 이 '소품'은 모두 매우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이미지입니다.

5. (이미지라는 단어의 텍스트적 설명에 대해 : 창작 주체의 독특한 미적 활동에 의해 창조된 물질화되거나 고형화된 예술적 이미지로 주체와 객체, 마음과 사물의 관계이다. 사물, 아이디어, 이미지의 유기적 통합과 통일성; 주관적인 감정을 통합하거나 객관적인 대상을 통해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객관적인 대상입니다. 그것은 삶의 외부 풍경이자 시인의 내면적 감정의 통일체이며,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형태이며, 특별하거나 심오한 의미를 지닌 이미지이다. 말하자면, 이미지는 생각, 감정, 특정 대상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7. "Yi"는 지배적 위치에 있고 "Yi"는 "Xiang"을 결정하며 "Xiang"은 "Yi"를 반영하며 의미는 Xiang의 도움으로 표현됩니다.

8. 이미지에는 의도가 어렴풋이 드러나 있고, 나올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지만, 의도하든지 의도하지 않든 칠하고 칠하고 염색한 것 같지만, 그 이미지는 풍성해지고 피어난다. 의도.

9. 이른바 '의미의 힌트와 이미지의 우연'이다.

10. 이미지는 주체와 대상, 정신과 대상, 의미와 이미지의 유기적인 통합과 통일체로서 학자들은 이를 문학과 예술, 심리학, 언어학, 미학, 창작과 감상의 측면에서 연구해왔다. . 는 이미지에 대한 복잡한 시스템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11. 예를 들어 이미지를 구성하는 대상, 표상, 정신적 이미지, 언어 이미지 등은 세부적으로 설명하기에는 매우 복잡합니다.

12.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대상 이미지'라는 개념에 집중할 수 있는데, 우리의 일상생활과 사회, 자연과의 광범위한 접촉에서 가장 직관적이고 선입견이 있는 것이 '대상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작품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기초라고 할 수 있다.

13. 우리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Xiang"은 객관적인 "Xiang", 즉 장면, 사물 및 사물입니다.

14. 원래는 특정한 사물의 이미지나 장면을 가리킨다.

15. '샹'은 구체적이고 실체적인 객관적인 것이다.

16. 그러면 '객체 이미지'는 '이미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17. 사물 이미지는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다양한 사람, 사물, 풍경과 그 발전 및 변화 상태 또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 생활에 대한 구체적인 이미지입니다.

18. 작가와 예술가들의 관찰 대상이자 예술적 이미지의 기초이다.

19. 사물 이미지는 두 가지 차원의 의미를 갖고 있는데, 하나는 객관적이며 인간의 존재에 의존하지 않으며 인간의 감정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20. 예를 들어, 두보(Du Fu)의 유명한 시 "봄의 희망(Spring Hope)"은 나라가 혼란에 빠지고 전쟁으로 붕괴되는 황폐한 장면을 묘사합니다. 서로 미워하면 겁이 난다." 그 안에 있는 '꽃'이라는 말은 '새'가 자연의 풍경과 같다는 뜻이다. 꽃은 피고 지고 새는 날아다닌다. 그들 모두는 그들만의 성장 패턴과 생활 습성을 갖고 있다. 두 번째는 '이미지'이다. 사물은 작가가 주목하고 발견한, 그에 상응하는 '생각'을 표현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순수한 자연물이다.

21. 작가가 자신의 작품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언어형식은 객관적 소재이자 인본주의적 준존재이며, 구체적인 이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22. 두보의 시를 예로 들면, '꽃'과 '새'는 모두 작가가 선택하여 시에 포함시켰기 때문에 작가가 자신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선택한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즉, 이 '꽃''은 더 이상 원래 땅에 피어난 꽃이 아니며, '새'도 자연히 더 이상 단순한 의미의 숲속의 새가 아닌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부여받은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의 본성, 그것이 바로 인간의 심리이자 감성지능이기 때문에 꽃은 슬픔과 걱정으로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이별과 미움으로 가슴 아파합니다.

23. 사실 작가는 깊은 슬픔과 걱정에 젖어 떨어지는 꽃잎을 보면 눈물을 흘리고, 새들의 애절한 울음소리를 들으면 더욱 겁을 먹는다는 뜻이다.

24. 이미지 구성 요소 중 대상 이미지는 이미지의 물질적 껍질이자 주관적인 내용을 담는 전달자입니다.

25. 객관적이고 현실적이며 생생하고 생생하며 연상과 상상을 위한 거대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26. 시 창작에 있어서 사물의 모방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인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진짜 글쓰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27. "모든 것은 마음의 상태에서 발생한다." 작가의 감정적 활동은 추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으며, 사물에 아름다움을 부여해야 한다.

28. 예술가들은 어떤 기준에 따라 자연물을 선택하고 거부하여 생각과 감정에 대한 애착을 찾아 그 대상을 '이미지'로 구축한다.

29. 사물의 획득은 허공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허공에서 나온 허구는 생생하고 구체적인 사물을 만들어낼 수 없다.

30. 인생은 물건을 얻는 원천이다.

31. 물론 많은 작품에서 이미지가 항상 생각, 감정, 특정 대상의 완벽한 조합은 아닙니다.

32. '이미지'와 '이미지'는 절대적으로 통일되지 않는다. 이때 이미지는 문학적 텍스트에서 대상으로 제시되기도 한다. 구체적으로 특정 이름으로 구성된 풍경과 사물을 가리킨다. 그의 순수한 이미지 작품은 "Lixiang Yuanyi"라고 불린다. 예: Wang Changling의 "두 마리 꾀꼬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 창을 오르고 눈을 담는다." 서령산맥의 전추, 동무에서 수천리 떨어진 곳에 배가 정박해 있다." 이것은 시이다. 대상이미지시는 꾀꼬리, 청버드, 백로, 백로 등 6가지 풍경을 한 문장으로 결합한 것이다. 푸른 하늘, 눈, 정박 된 배, 그러나 때로는 우리 앞에있는 즐거운 이른 봄의 그림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설명합니다. 이미지의 초점은 두 가지 상황으로 나뉩니다.

33. 첫째, 이미지는 문학적 텍스트에서 "언어적 이미지"로 제시됩니다(표현을 표현할 때 이미지의 장식). 나는 이를 잠정적으로 "지정된 이미지와 완전한 의미"라고 부르겠습니다. 예를 들면 Liu Yuxi의 The입니다. 시 "가을날"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가을은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합니다. 맑은 하늘에 구름 위에 학이 줄지어 서 있어 푸른 밤에 시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 이 시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세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 자연물을 이용한 문장, 즉 『배윤』의 '학'을 제외한 나머지 세 문장은 모두 작가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사물에 대한 단일한 설명처럼 보이는 것은 작가의 대담함과 편안함을 강조합니다.

34. 장면 블렌딩의 목적도 제공됩니다.

35. '의미'가 강조되는 또 다른 상황은 많은 문학적 감상에서 '의미를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혹은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라고 표현하는데, 사실 이 진술은 편향되어 있다. 이미지의 개념.

36. 작품 속 사물, 장면, 이미지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나 꾸밈이 없더라도, 이때 작품에 제시된 '사물'에 관한 한(사물은 표현된 이미지이다) 사건, 사물, 사물) ) 일종의 '샹'인데 어떻게 투명하고 '의미를 직설적으로 표현한다'고 볼 수 있겠는가? 예를 들어, 우리가 알고 있는 고대 월복시는 거의 모두 역사를 노래하는 서사 작품이며, 심상이 없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예: 오고자 중 Cui Hao의 "Changqian Qu": "당신의 가족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저는 Hengtang에 살고 있습니다. 잠시 빌리려고 배를 옮기고 있는데 아마도 같은 고향 출신일 것입니다." 최호의 시 중 난이도가 더 높고 성취도가 높은 뛰어난 작품으로, 강배에서 우연히 만난 여인의 말을 빌려 집에 돌아오면서도 여행 중 쓸쓸함을 느끼는 감정을 과감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37. 문장은 단순하지만 의미는 깊다. 이는 우연한 만남의 과정을 묘사한 전형적인 '사건현상' 시이다. 그러나 시평론가 왕푸지는 이 시를 매우 높이 평가했다. 코멘트: "잉크가 쏘는 잉크는 무한한 것 같고, 단어 하나하나가 이상하다.

38.", '사물' 창조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다. "모든 것이 그래야만 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부르세요.

39. 이 요약에 따르면 은유적 이미지의 본질은 작품에 포함될 수 있는 모든 사물, 장면, 이미지와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 취향, 인식.

40. 이미지의 활용 범위는 매우 넓으며, 그 중 시적 이미지가 가장 두드러진다.

41. 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이미지는 대개 자연의 이미지, 즉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에서 가져온 사물입니다.

42. "산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분다", "가을 바람은 지치지 못하고 낙엽이 장을 온통 뒤덮인다" 등 고대 시의 명대사가 많다. 'an',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 차 닫힐 수 없으며 벽에서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 그 안에있는 이미지는 모두 자연 이미지입니다.

43. 고대 중국 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의 종류는 50가지가 넘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44. 봉황나무는 쓸쓸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45. 예를 들어 Wang Changling의 "Chang Xin Qiu Ci": "진징 플라타너스의 단풍은 노랗고 밤에는 서리에 구슬 커튼이 걷히지 않습니다.

46. 훈제 새장과 옥베개는 색이 없고 누워서 듣는다. "난공청라장."

47. "그녀를 빼앗긴 소녀의 모습을 묘사한다." 젊음, 자유, 행복, 황량하고 외로운 궁궐에 홀로 누워 궁궐의 새소리를 듣는다.

48. 시의 첫 문장은 우물 옆 노란 돌무화과 잎으로 제목을 깨고 적막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49. 원나라 남자 서자이시, '쌍곡수요정·예유' : "우예의 소리는 가을의 소리, 바나나 잎의 소리는 슬픔, 세 번째 시계

50"이라는 말로 돌무화과나무 잎이 떨어지고 바나나나무에 내리는 비를 이용해 슬픈 생각을 표현한다.

51. 기타 "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아침에 똑똑 떨어진다"(당나라 문정운의 "경유자"), "플라타너스 나무에도 이슬비가 내리고 황혼이 진다" 등 , 조금씩"(리칭자오) "느린 목소리") 등

52. 홍옌.

53. 홍옌은 매년 가을 남쪽으로 이동하는 대형 철새로, 종종 여행자에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향수병을 느끼게 하고 여행을 슬프게 만듭니다.

54. 예를 들어 수(隋)나라 설도형(薛島興)은 『사람은 날마다 돌아오는 것을 생각한다』에서 “사람이 거위를 떨어뜨리고 집에 돌아올 때 그 생각은 꽃 앞에 있다”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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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꽃이 피기 한참 전에 일어나요. 집으로 돌아갈 생각을 했는데, 기러기가 북쪽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아직 집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56. 시인은 북조의 관직에 있을 때 남조의 사신으로 진에게 가서 귀향에 관한 이 시를 지었는데, 암묵적이고 재치 있다.

57. 기러기를 이용해 생각을 쓴 다른 시로는 “밤에 돌아오는 기러기 소리를 듣고 서로 그리워하며, 새해에 아플 때 사물의 찬란함을 느낀다”( 구양수의 '원진에 대한 답장'), '남은 별을 세고 기러기가 플러그를 건너고 피리 소리가 난다'(사람이 건물에 기대는 소리가 난다'(자오의 '장안가을풍경') 당나라 고), 『푸른 연못 물 위의 별은 차갑고, 붉은 다각형 바람에 기러기는 슬프게 울고 있다』(송대부보의 『월광야선』) 등.

58. 홍옌은 글자를 지칭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59. 홍옌이 편지를 보낸다는 비유는 누구나 잘 알고 있으며, 홍옌을 편지를 전달하는 메신저로 활용하는 경우도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