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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 오늘 광서 이산현 일대. < P > 매화가 깨지면 봄이 가까워진다: 매화가 피어나고 꽃봉오리가 열리며 봄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향양지 열기: 남지는 양지라서 먼저 연다. < P >' 어대' 문장: 어대, 전설의 신들의 거처, 왕궁을 가리킨다.
핑크: 매화의 개방을 천궁의' 제분' 에 비유한다.
⑥ 눈살을 찌푸렸다: 수양공주, 송무녀는 매일 장전하에게 누워 있다. 매화가 공주의 이마에 떨어져 꽃 다섯 송이가 되어 지워지지 않는다. 이 단어는 꽃의 질투 때문에 매화가 발붙일 곳이 없어 미인의 눈썹으로 옮겨서 멈춰야 한다는 뜻이다. 고대 여성들은 화장을 할 때 눈썹에 매화 두더지를 자주 주문했다. < P >' 인생컵이 깊었으면 좋겠다': 젊었을 때 나는 줄곧 술을 즐겼지만, 11 년의 강등, 나는 이미 이런 기분이 들지 않았다. 중간, 중간, 중간에 있습니다. 시골에 가서 궁정을 떠나다. < P > 감상 2
전시는 영매를 중심으로 천애와 강남, 노화와 소년, 출국 11 년, 인생을 대비한 개괄을 통해 인간꽃을 보고 보름달을 보는 기쁨을 보여주며 작가의 마음 속에 비할 데 없는 관대함과 분노를 표현했다. < P > 는 첫 번째 영화에 깜짝 이벤트를 썼다. "천애에도 강남 편지가 있다. 매화향은 봄이 다가온다." 익주는 하이난에 가까워서 천리 머나먼 길을 북경으로 왔다. "하늘 끝" 이라고 말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필자는 하향처에 가면 강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화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매화가 봄을 알다' 는 것은 강남의 매화가 겨울말 봄 초에 열렸기 때문만이 아니라 봄이 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리고 지역연관이란' 천애지' 가' 강남' 과의 관계를 끊을 수 없다는 뜻이다. (작가는 강서수인, 땅은 강남에 속한다.) 예' 는 의외로 황홀한 말투로, 환경이 예상보다 낫다는 것이 분명하다. 다음 두 문장은' 메이포' 가 메이카이에게 쓴 것이다. 매화가 그렇게 일찍 피었는데, 갑자기 한밤중에 은은한 향기를 맡았는데, 무슨 원인이 떠오르지 않았다. 나는' 샤오라이' 가 되어서야 양지의 가지가 이미 꽃이 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곳곳에 꽃이 피지만' 남쪽으로 퍼지는 것' 으로 제한된다. 일찍 피는 매화로 신선하고 즐겁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윽한 향기가 쉽게 들리고, 바람이 가늘어 (방금 향을 통과), 향기가" 얻는다 "고 해서 구름은" 늦다 "고 한다. 여기는 펜을 조심해서 써야 한다. " 예' 는 첫 번째 서프라이즈를 보여줬고,' 불가능함' 은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보여줬고, 작가의 서프라이즈는 말로 넘쳤다. < P > 이로써 작가는 강남의 사랑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찼다. 다음 영화는 수양공주의 매화에 대한 로맨틱한 이야기로 그녀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잡오행" 은 "태평목련 수양공주" 에서 인용했다. "송무제 수양공주, 매일 누워 장전 처마 아래. 매화가 공주의 이마에 떨어져 다섯 송이로 피니, 나는 아무리 해도 버릴 수가 없다. " 옥대 () 는 분꽃 () 을 질투해야 하고, 눈썹까지 떠다닌다.' 는 옛 전전에서 새로운 것을 뒤져냈을 뿐만 아니라, 매화 () 를 보고 득실을 잊는 심경을 비하한 노인을 보여 주었고, 아래에' 소년심' 이라는 네 글자를 숨겼다. < P > 그 해에 매화를 감상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 늘 충분히 마시고 싶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11 년의 비하와 관해의 몰락은 이미 소년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다. 결말의 말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늙다',' 기진맥진하다' 는 정도 부사는 억압과 분노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좋은 취미와 좋은 이미지를' 컵 깊이' 로 대표하다. < P > 이 말은 깊은 뜻이 있어 산골짜기의 외롭고 답답한 성격을 묘사한 것이다. 작가는 이주의 매화가 봉오리를 맺는 것을 썼고, 이어 밤 미풍이 보내온 매화향이 이어졌고, 마지막에는 아침 매화가 가지에 가득 피었다. "매화" 에서 "향기", "개화" 에 이르기까지, 작가는 매화에 대한 묘사가 계층적이다. 전체 단어는 풍경으로 시작하는데, 완곡하고 섬세하다. 감정을 가지고 마음의 매듭을 짓고, 직접 억측을 표현하다. 전사 풍격이 명랑하고 정취가 넘친다. 정서적으로 첫 번째' 매화' 는 친절하고 매혹적이며, 다음 편은 감정을 표현하고, 비장하고 비장하다. 사람과 꽃의 비교에서 여전히 작가의 강직한 개성을 볼 수 있다.
감상 1
라는 단어는 구 지강이' 승천원탑' 을 쓰면서 조정에서' 행운국' 으로 비난을 받아 남서쪽 익주로 강등한 뒤 지은 것이다. 시 전체는 영매를 중심으로 천애와 강남, 노화와 소년, 출국 11 년, 인생을 대비한 개괄을 통해 인간꽃을 보고 보름달을 보는 기쁨을 표현했으며, 작가의 마음 속에 비할 데 없는 관대함과 분노를 표현했다. < P > "천애에도 강남 편지가 있는데 매화가 봄이 다가온다." 익주는 하이난에 가까워서 천리 머나먼 길을 북경으로 왔다. "하늘 끝" 이라고 말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필자는 하향처에 가면 강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화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매화가 봄을 알다' 는 것은 강남의 매화가 겨울말 봄 초에 열렸기 때문만이 아니라 봄이 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리고 지역연관이란' 천애지' 가' 강남' 과의 관계를 끊을 수 없다는 뜻이다. (작가는 강서수인, 땅은 강남에 속한다.) 예' 는 의외로 황홀한 말투로, 환경이 예상보다 낫다는 것이 분명하다.
다음 두 문장은' 메이포' 가 메이카이에게 쓴 것이다. 매화가 그렇게 일찍 피었는데, 갑자기 한밤중에 은은한 향기를 맡았는데, 무슨 원인이 떠오르지 않았다. 나는' 샤오라이' 가 되어서야 양지의 가지가 이미 꽃이 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곳곳에 꽃이 피지만' 남쪽으로 퍼지는 것' 으로 제한된다. 일찍 피는 매화로 신선하고 즐겁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윽한 향기가 쉽게 들리고, 바람이 가늘어 (방금 향을 통과), 향기가" 얻는다 "고 해서 구름은" 늦다 "고 한다. 여기는 펜을 조심해서 써야 한다. " 예' 는 첫 번째 서프라이즈를 보여줬고,' 불가능함' 은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보여줬고, 작가의 서프라이즈는 말로 넘쳤다. < P > 이로써 작가는 강남의 사랑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찼다. 매화에 관한 낭만적인 이야기는 작가가 쓴 것이다. 태평목련. 시계부는' 오행잡서' 를 인용했다.' 송무제 수양공주, 매일 장한전 처마 밑에 누워 있다. 매화가 공주의 이마에 떨어져 다섯 송이로 피니, 나는 아무리 해도 버릴 수가 없다. " 옥대 () 는 분꽃 () 을 질투해야 하고, 눈썹까지 떠다닌다.' 는 옛 전전에서 새로운 것을 뒤져냈을 뿐만 아니라, 매화 () 를 보고 득실을 잊는 심경을 비하한 노인을 보여 주었고, 아래에' 소년심' 이라는 네 글자를 숨겼다. < P > 과거에 매화를 감상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여 항상 충분히 마시고 싶습니다 ("한 방에서", 이 장면).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11 년의 비하와 관해의 몰락은 이미 소년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다. 결말의 말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늙다',' 기진맥진하다' 는 정도 부사는 억압과 분노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좋은 취미와 좋은 이미지를' 컵 깊이' 로 대표하다. < P > 이 말은 깊은 뜻이 있어 산골짜기의 외롭고 답답한 성격을 묘사한 것이다. 전체 단어는 풍경으로 시작하는데, 완곡하고 섬세하다. 감정을 가지고 마음의 매듭을 짓고, 직접 억측을 표현하다. 전사 풍격이 명랑하고 정취가 넘친다. < P > 작가는 이주의 매화가 봉오리를 맺는 것을 썼고, 이어 밤 미풍이 보내온 매화향이 이어졌고, 마지막에는 아침 매화가 가지에 가득 피었다. "매화" 에서 "향기", "개화" 에 이르기까지, 작가는 매화에 대한 묘사가 계층적이다. < P > 창작 배경 < P > 황정견은' 승천연의 탑' 을 썼기 때문에 조정에서'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나라' 로 지목돼 제명돼 익주 편집장으로 끌려갔다. 이 단어는 송휘종 숭녕 3 년 (1114) 이 익주의 겨울에 도착했다. 그가 처음으로 송철종 소성원년 (1194) 으로 강등된 것은 딱 11 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