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프린트 중반 수업 계획과 1 디자인 사상에 대한 생각:
얼마 전에 나는 한 지역 활동에 보온 코르크 마개를 넣어 아이들이 사진을 상상하고 인쇄할 수 있게 했다. 아이들은 그것에 매우 흥미가 있어서 매번 많은 아이들이 있다. 그들은 항상 흥분해서 나에게 그들의 작품을 소개했고, 어떤 아이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내가 직접 그렸어, 이것들은 내 눈과 코야." 작은 동물을 그릴 줄 아는 꼬마도 있다. 요즘 우리 점심 전 소개 메뉴는 아이들이 채소에 흥미를 가지게 한다. 그들은 항상 나에게 이런 채소의 이름이 무엇인지, 무슨 소용이 있는지 물어본다. 심지어 어떤 아이들도 스스로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건 당근이에요. 그것은 많은 영양을 가지고 있다. 먹는 것이 몸에 좋으니 편식하지 마라. " 아이들의 흥미에 따라 아이들에게 새로운 그림 재료를 알리기 위해 야채와 인쇄를 결합했기 때문에' 채소에 인쇄' 라는 행사가 생겨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활성 목표:
1. 추측을 통해 우리는 대담하게 채소 슬라이스로 인쇄를 시도했다.
2. 채소 프린트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이벤트 준비:
1, 당근, 연근, 피망 등 채소, 수분안료, 걸레.
2, 교사 모델 그림
활동 프로세스:
첫째, 선생님의 템플릿 그림을 보면 많은 나무의 잎이 가을에 노랗게 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선생님이 아이를 데리고 창의성으로 오너라, 눈앞에' 큰 나무' 가 나타났다.
선생님이 물으셨습니다. 보세요, 이 나무는 여름나무입니까, 가을나무입니까? 너는 어떻게 알아차렸니?
이 나무는 노란 잎이 있기 때문에 가을 나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 참, 가을의 큰 잎은 노랗게 변하고 열매는 익는다.
2. 보기와 추측을 통해 야채도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 그거 아세요? 왕 선생님의 이 그림은 획을 쓰지 않고 특별한 재료를 사용하였다!
선생님이 전시하는 채소 (이것은 내가 쓰는 재료이고, 모두 채소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핵심 질문: 제가 이 야채들을 가을나무의 어느 부분으로 바꾸었는지 맞춰보세요.
중점 안내: 유아들이 채소의 모양을 관찰하고 사진과 비교하도록 유도한다.
이곳의 잎은 피망 등을 그렸다. ) 선생님은 채소의 횡단면을 거꾸로 본다.
선생님: 너 정말 똑똑해, 이 비밀을 발견했어!
요약: 원래 나는 여러 가지 채소를 썰어 물감으로 가을의 큰 나무 한 그루를 그렸다.
셋째, 아이들은 자유롭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신기하다고 생각하세요? 너도 할 수 있어! 다양한 채소로 가을 나무를 인쇄합시다.
선생님은 각종 채소: 오이, 고추, 피망, 당근, 연근 등을 소개했다.
팁:
1. 모든 테이블에 걸레가 있습니다. 이 걸레는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2. 음식을 만질 때 자신과 친한 친구의 얼굴을 만지지 마세요. 어떤 요리의 즙은 맵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만질 때 자신과 좋은 친구의 손을 만지지 마세요.
3. 자신이 좋아하는 야채아기를 고르고,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선택하고, 스펀지에 살짝 눌렀다가 종이에 눌렀다가 천천히 야채아기를 꺼내면 프린트가 성공한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고, 선생님은 가이드의 지도하에 있다.
주요 가이드:
1, 겁 많은 아이가 대담하게 인쇄하도록 안내합니다.
2. 잘못 인쇄한 아이를 지도하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3. 아이에게 걸레로 페인트칠한 손을 닦으라고 상기시킨다.
요약: 아이들은 훌륭합니다. 여러분도 자랑스러운 작은 화가입니다!
넷째, 작품의 전시와 교류
선생님은 아이들이 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것을 도와주고, 그들이 서로 그들의 작품을 보고 교류하도록 격려했다.
요약: 채소는 우리 몸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큰 기교를 가지고 있다. 우리 교실로 돌아가서 그들과 게임을 계속할까요? "아이들을 교실로 데려가라"
활동 반영:
우리는' 채소 프린트' 예술 활동을 시작했다. 이 행사의 목적은 어린이들이 몇 가지 일반적인 채소 단면 모양과 내부 구조의 차이를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좋은 인쇄 습관을 기르고, 인쇄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이 행사는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 원래는 어린이가 동시에 그림을 인쇄했다가 나중에는 두 그룹으로 변했다. 이 아이는 처음에는 웃었지만, 후에 그는 슬퍼졌다 ...
행사가 끝난 후, 저는 몇 가지 단점을 요약했습니다.
1, 재료 준비 고려 사항 부족. 중산층에 갓 들어온 아이들은 물감의 특성과 응용에 익숙하지 않다. 물감은 흔히 여기저기 뿌려지는데, 선생님은 준비된 물감 대야에 냅킨이나 솜을 넣으면 되는 상황을 완전히 줄일 수 있다.
2. 아이들의 능력은 과소평가되어 세부적인 고려가 부족하다. 그림 한 장을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할 때, 나는 채소를 들고 인쇄한 후에는 대야에 기대어 물감이 마르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간단해 보이는 동작인데, 어떤 아이들은 할 수 없다. 시연할 때 아이들이 함께 이 동작을 연습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면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다. 물론, 아이가 너무 흥분하여 인쇄를 서두르고 이 단계를 소홀히 하여 그림이 물감으로 가득 차게 될 수도 있다.
또한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프린트할 때 패턴을 일렬로 배열하는 습관이 있어 전체 그림의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이들은 이 그림을 어떻게 배치할지 모른다. 물론, 이 현상을 발견한 후, 나는 또한 그들에게 빈 곳을 찾아 인쇄하라고 일깨워 주었고, 가능한 한 도안을 그렇게 깔끔하게 만들지 말라고 상기시켰다. 이것은 내가 해석할 때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나치게 결과를 추구하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물감을 보고, 나의 첫 반응은 그들의 활동을 멈추고 아이들이 번갈아 가며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것이었다. 나의 이런 행동은 또한 아이의 원래 즐겁고 흥분된 심정을 손상시켰다. 행사에 참가하는 열정이 반으로 줄었습니다. 화면이 아름다워도 어떻게 될까요? 이것이 제가 행사가 끝난 후 가장 많이 생각한 문제이기도 합니다. 깨끗한 작품을 보면서 행복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 ...
이 행사는 아이들이 채소로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한 이상한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결과가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물론, 비슷한 활동도 아이의 기술과 조작 습관의 배양을 중시해야 하며, 이는 이날 행사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 수 있다. 예를 들면 지역 게임 등이다. 그룹 지도는 집단 지도보다 더 효과적이다.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아이들은 비슷한 집단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술활동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
야채 인쇄 및 반영 2 활동 디자인의 중반 수업 계획;
개요' 의 지도 아래 우연한 사건에 함축된 교육 가치를 적극 유도하고 교육기계를 선점한다. 예를 들어, 그림을 시연할 때 물감이 흘러내리자, 선생님은 그림이 마르지 않았기 때문에 그림을 세워서는 안 된다는 점을 즉시 강조하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행사는 아이들이 채소로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한 이상한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결과가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물론, 우리는 또한 지역 게임과 같은 당일 활동의 모든 측면에 침투할 수 있는 어린이 기술과 운영 습관의 배양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룹 지도는 집단 지도보다 더 효과적이다.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아이들은 비슷한 집단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술활동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인쇄와 접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들은 각종 재료로 창작할 수 있는 작품에 그다지 적응하지 못하지만, 그들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앞으로 이런 행사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창작을 풍요롭게 하고 더 완벽한 창의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는다.
활성 목표:
1, 당근, 고추 등 채소의 횡단면은 수분물감으로 암초에 인쇄할 수 있고 꽃도 첨가할 수 있다.
2, 아이들이 올바른 암초 색상을 얻을 수 있도록, 혼합하지 마십시오.
3. 예술활동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예술활동에 관심을 갖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합니다.
4. 아이들이 보조재료로 작품을 풍부하게 하고, 아이들이 대담하고 혁신적인 능력을 기르도록 지도한다.
5. 아이들이 독립적이고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능력을 경험하게 합니다.
이벤트 준비:
무, 당근, 연근 등 채소, 수분색소.
활동 프로세스:
첫째, 대화를 통해 아이들의 채소에 대한 인식을 풍부하게 한다.
1. 오늘 많은 채소 아기가 우리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기술을 배우러 왔다. 당신이 하 시겠습니까? 어떤 채소 아기가 오는지 보세요. (다양한 채소 소개)
2. 채소아기들은 오늘 작은 마술을 가져와 자신을 아름다운 작은 꽃으로 만들었다. 보고 싶어? 너는 어떤 채소 아기가 변했는지 짐작할 수 있니?
둘째, 교사 시범
1 .. 야채 아기가 정말 예뻐졌어요. 그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고 싶으세요?
2. 인형요리를 골라 암초에 색을 바르고 종이에 붙이고 손으로 가볍게 눌러 평평하게 바른다. 잠시 후, 인형 요리의 마법이 나왔다. 아이에게 혼색하지 말고, 장시간 인쇄를 하고, 힘껏 눌러라.
셋째, 어린이 조작
1, 꼬마야, 야채 아기가 마술을 바꾸도록 도와줄까? 그럼 우리 가볍게 우리 자리로 돌아가 작은 채소로 옷을 갈아입도록 도와주세요!
2. 선생님께서 순회지도해 아이에게 혼색하지 말라고 하셨고, 채소 보호와 인쇄를 여러 개 선택해 화면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넷째, 선생님의 평론, 끝
1 .. 아이들이 아주 좋아졌어요. 교실 밖을 봅시다. 또 어떤 예쁜 꽃이 있습니까? (끝나면 아이들을 교실 밖으로 데리고 나가)
활동 반영:
우리는' 채소 프린트' 예술 활동을 시작했다. 이 행사의 목적은 어린이들이 몇 가지 일반적인 채소 단면 모양과 내부 구조의 차이를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좋은 인쇄 습관을 기르고, 인쇄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이 행사는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 원래는 어린이가 동시에 그림을 인쇄했다가 나중에 두 그룹으로 변했다. 이 아이는 처음에는 웃었지만, 후에 그는 슬퍼졌다 ...
행사가 끝난 후, 저는 몇 가지 단점을 요약했습니다.
1, 재료 준비 고려 사항 부족. 중산층에 갓 들어온 아이들은 물감의 특성과 응용에 익숙하지 않다. 물감은 흔히 여기저기 뿌려지는데, 선생님은 준비된 물감 대야에 냅킨이나 솜을 넣으면 되는 상황을 완전히 줄일 수 있다.
2. 아이들의 능력은 과소평가되어 세부적인 고려가 부족하다. 그림 한 장을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할 때, 나는 채소를 들고 인쇄한 후에는 대야에 기대어 물감이 마르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간단해 보이는 동작인데, 어떤 아이들은 할 수 없다. 시연할 때 아이들이 함께 이 동작을 연습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면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다. 물론, 아이가 너무 흥분하여 인쇄를 서두르고 이 단계를 소홀히 하여 그림이 물감으로 가득 차게 될 수도 있다.
또한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프린트할 때 패턴을 일렬로 배열하는 습관이 있어 전체 그림의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이들은 이 그림을 어떻게 배치할지 모른다. 물론, 이 현상을 발견한 후, 나는 또한 그들에게 빈 곳을 찾아 인쇄하라고 일깨워 주었고, 가능한 한 도안을 그렇게 깔끔하게 만들지 말라고 상기시켰다. 이것은 내가 해석할 때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나치게 결과를 추구하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물감을 보고, 나의 첫 반응은 그들의 활동을 멈추고 아이들이 번갈아 가며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것이었다. 나의 이런 행동은 또한 아이의 원래 즐겁고 흥분된 심정을 손상시켰다. 행사에 참가하는 열정이 반으로 줄었습니다. 화면이 아름다워도 어떻게 될까요? 이것이 제가 행사가 끝난 후 가장 많이 생각한 문제이기도 합니다. 깨끗한 작품을 보면서 행복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 ...
이 행사는 아이들이 채소로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한 이상한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결과가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물론, 비슷한 활동도 아이의 기술과 조작 습관의 배양을 중시해야 하며, 이는 이날 행사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 수 있다. 예를 들면 지역 게임 등이다. 그룹 지도는 집단 지도보다 더 효과적이다.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아이들은 비슷한 집단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술활동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
야채 인쇄 및 반영 3 활동 목표 중반 수업 계획;
1. 각종 채소로 만든 도장을 프린트하고 면봉으로 잎과 줄기를 넣는 법을 배웁니다.
2. 도장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골라 프린트할 수 있어 프린팅에 관심이 있습니다.
프린트를 통해 아이의 팔뚝의 근육 발육을 단련한다.
4. 또래들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는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5. 아이의 감상 능력을 배양하다.
이벤트 준비:
1. 각종 채소 도장 (연근절, 피망, 마늘, 채소, 무) 등.
2. 각종 수분안료, 면봉, 백지.
3. 아이들은 각자 작업복 한 벌과 낡은 천을 가지고 있다.
이벤트 중점 사항:
인쇄 요구 사항 및 절차를 숙지하십시오.
활동 프로세스:
1. 세션 소개
선생님: 한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어떤 색깔의 꽃을 보십니까?
아이는 생각해 보고 자유롭게 대답했다.
선생님: 네가 본 꽃은 정말 예쁘다! 그럼, 너는 이 아름다운 꽃들을 어떻게 기록했니? 아이들은 그들의 상상력을 이용한다.
선생님: 너 정말 명단에 올랐어! 하지만 저는 이런 것들이 없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야채만 준비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을 보아라!
꼬마가 함께 대답하다.
선생님: 오늘 우리는 이 채소와 수분물감으로 당신이 본 아름다운 꽃을 기록해야 합니다!
2. 아이들은 스스로 그림을 그리려고 합니다.
3. 아이의 회화 상황에 근거하여 회화 절차와 요구 사항을 토론한다.
A. 야채 도장을 수분물감에 찍어 종이에 인쇄한다.
B. 도장과 색깔을 바꾸는 것을 잊지 마세요.
C 면봉으로 꽃을 칠한 줄기와 잎을 기억한다.
4. 아이가 다시 그리고, 선생님이 순회지도하며, 그림의 단계와 요구를 일깨워준다.
5. 댓글은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아이들이 서로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
6. 끝입니다. 지금 내가 너를 데리고 야외로 나가 들꽃을 따겠다. 가자!
활동 반영:
이 행사는 아이들이 채소로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한 이상한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결과가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물론, 비슷한 활동도 아이의 기술과 조작 습관의 배양을 중시해야 하며, 이는 이날 행사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 수 있다. 예를 들면 지역 게임 등이다. 그룹 지도는 집단 지도보다 더 효과적이다.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아이들은 비슷한 집단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술활동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