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에서 풍경을 쓰는 수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다 있어야 한다.

고시에서 풍경을 쓰는 수법은 어떤 것이 있는가 (1). Txt 나는이 사람이 보낸 것이다. 경물 묘사는 정면에서 시작하여 경물의 특징을 직접 묘사하여 사람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버드나무 가지 단어'' 나무 천 가지' 는 금보다 더 부드럽다. 왕 Changling "군대" "사막 먼지 비행, 붉은 깃발 반 확산; 유우석의' 석성' 처럼,' 고국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조류가 공성을 때린다. 둘째, 움직임의 결합; 중국 고대 시에서 시인은 의경을 창조하기 위해 운동에 특히 신경을 썼다. 예를 들어 왕위의' 산거추야'' 비 온 뒤 공산, 황혼입추: 고시 중 풍경을 쓰는 방법 (1) 이 있다. Txt 나는 결코 원한을 품지 않지만, 보통 즉석에서 신고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나를 찾아오지 마라, 무슨 일이 있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중간에 거짓말이 숨어 있다고 믿기까지 해! 나는 너를 너무 좋아해, 나를 좋아하면 죽어? 나는 인민폐도 아닌데, 왜 모두가 나를 좋아하니? < P > 첫째, 정면과 측면이 결합된 < P > 경물 묘사는 정면부터 시작하여 경물의 특징을 직접 묘사해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정면 풍경이 아닌 관련 측면 풍경으로 시작하여 사물의 특징을 드러내고 독자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두 가지 방법의 결합은 경물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할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백거이의' 버드나무 가지사'' 봄바람 한 그루 천 가지, 금보다 더 부드럽고 실크보다 더 부드럽다. 영풍서각의 들동산, 온종일 누구의 것입니까? "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긍정적으로 묘사한 방법으로 봄에 버드나무의 아름다운 형태를 묘사했다. < P > 왕창령' 군군'' 대막풍 먼지, 붉은 깃발이 반권으로 굴레를 굴렸다. 전군 야전 Taohe, 이미 생포했다고 보고했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옆으로 형세를 묘사하고, 쓰기 바람이 세고, 붉은 깃발을 휘감아 급행군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전쟁의 참혹함을 묘사한다. < P > 또 유우석의' 석두 도시' 처럼, "고국의 산들이 둘러싸고, 조류가 공성을 치고 외로움으로 돌아간다. "석두 도시" 라는 이 시는 분명히 "석두 도시" 라고 쓰여 있지만, 시는 석두 도시 주위의 경치인 산, 조수, 달로 시작하여 석두 도시라는' 고국' 의 쇠퇴와 황량함을 묘사한다. < P > 둘째, 동정조합 < P > 는 우리나라 고대시에서 시인이 경지를 조성하기 위해 특히 동적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동정조합은 경물을 묘사하는 상용수법이다. 이런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시인은 왕왕' 자주옥',' 경지가 다 나온다' 는 독창적인 생각을 하는 경향이 있다. 가도' 이녕은거' 에서' 밀다' 와' 두드리다' 의 선용, 왕안석' 과주 행주' 에서 형용사' 청' 이 사역동사로 쓰이는 것은 모두 동적 묘사의 예이며 동사 사용에도 적지 않은 문장. 하지만 움직임이 결합된 풍경으로서, 흔히 일종의 경지로 동정을 묘사하고, 종종 정적을 위주로 하여 정적을 부각시키는 방식으로, 경지와 이미지의 조화로운 통일을 형성한다. 그래서 동정이 결합된 서경 수법은 왕왕 두드러질 수 없다. < P > 왕위의' 산거추야' 처럼 비가 온 후 공산이 가을밤에 세워졌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 , 시인 왕위는 산수를 묘사한 전문가가 될 자격이 있고, 동정의 결합은 산수를 묘사하는 그의 주요 수법 중 하나이다. 시인이 묘사한 경물 속에는 정적에 움직임이 있고, 정적에는 정적이 있고, 동정의 결합은 감동적인 경지를 구성한다. 두 번째 연합' 소나무 숲 속의 달빛' 은 정적인 장면이지만, 보시는 것은 소나무 가지를 통해 달빛이 대지를 가득 뿌린다는 것입니다. 시냇물 속의 수정석' 은 한 폭의 감동적인 장면으로, 냄새와 움직임이 결합되어 아름답고 귀여운 풍경화를 이루고 있다. 세 번째 링크는 시인이' 죽성' 으로 산의 평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가 들은 것이다.' 연화악장' 으로 물의 평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그가 본 것이다. 그가 본 것은 그가 들은 것과 얽혀 있다.' 소란' 과' 정적' 이 서로 대조되는 것이 꽤 의경이 있다. < P > 셋째, < P > 고시의 경물 묘사와 관능적으로 결합하면 종종 소리와 색채가 관련된다. 시인은 감각을 이용해 여러 각도에서 경물을 묘사해 독자를 몰입시키는 것처럼 높은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 P > 두보 절구' 에서'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 첫 번째 부분은 대립하는 문장 그룹이다. 초당 주변에는 버드나무가 많고, 신록빛 버드나무 가지에는 한 쌍의 황달울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온통 즐거운 광경과 오색찬란하여 신선하고 아름다운 정취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에메랄드" 는 신록이고, "유추이" 는 이른 봄물현상으로 버드나무 가지가 막 싹이 났다.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린다' 는 새는 쌍쌍이 되어 생기와 기쁨의 의미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하늘 위의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있다. 이 긴 다리 새는 우아하고 자연스럽게 날아간다. 맑은 하늘, 백로가' 푸른 하늘' 을 배경으로 색채가 매우 산뜻하다. 두 문장 중 연이어' 노랑',' 에메랄드',' 흰색',' 녹색' 의 네 가지 밝은 색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짜냈다. 첫 문장에도 목소리의 묘사가 있어 매우 유쾌한 감정을 전달했다.

넷째, 허실을 결합하다. < P >' 가상' 과' 실제' 는 두 가지 큰 개념, 특히 무형과 유형, 추상과 구체적, 상상력, 기억과 현실이다. 예를 들어, "걱정" 은 무형적이고 추상적이며, "일강춘수", "일엽편주", "춘초", "버드나무 기슭 바람 잔월" 은 진짜이기 때문에 고시는 종종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사물로 어떤 감정을 표현한다. < P > 또는 상상이나 기억으로 실제 상황과 맛을 써보세요. 학생은 이 시를 감상할 때, 시 속의 무엇이 진실인지, 무엇이 비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시인이 진실인지 허전한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몇 가지를 알아야 그들의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실경은 시인이 묘사한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풍경이고, 허경은 시인이 연상이나 상상을 통해 만든 풍경이다. 허실의 결합은 일종의 넘친 감정을 더욱 표현할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고적한' 토치카에서 퉁소를 듣다' 와' 설결호천목마, 창피리 달 아래 건물' 이 있다. 매화가 떨어지는 곳, 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천산을 두루 불다. "시 중 한두 구절은 사실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묘사된 내용은 얼음과 눈이 녹아 방목말의 계절이 이미 도래했다는 것이다. 저녁 무렵 전사들이 말을 몰고 돌아왔고, 하늘에는 밝은 달의 광채가 쏟아졌다. 이렇게 광활하고 맑은 야경 속에서 어느 수비대가 창피리를 연주했는지, 그것은 익숙한 매화가 떨어지는 곡조였다! 서너 마디 말로' 매화 가을' 을 뜯었다. 마치 바람이 부는 것이 피리가 아니라 매화의 꽃이 온 땅에 흩어져 있는 것처럼, 하룻밤 사이에 색향이 온 천산을 뒤덮었다. 이 시는 음악을 듣고 고향의 매화 (호지에는 매화가 없음) 를 생각하며 매화의 가을을 생각하며 전사들의 깊은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 P > 5, 점면 결합 < P >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고립된 것이 아니라 묘사한 풍경도 같습니다. 그들은 항상 주변 풍경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래서 시인이 산수를 쓰는 것은 고립적으로 주체를 쓰는 것이 아니라 주체를 둘러싸고 있는 관련 물상이며, 점면의 결합으로 주체의 이미지가 더욱 풍만하고 특색이 있다. < P > 류종원의' 강설','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과 같은.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을 점면 결합에 사용한다. "다이 웽" 은 그림에서 비교적 작지만 눈에 띄는 위치에서 전체 시의 중심이며, "일엽편주, 대나무 옷" 은 점의 묘사에 속한다. 처음 두 문장'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은 표층논술에 속하며, 시는 인물의 처지를' 새가 날아가다' 에서' 사람이 사라지다' 에 이르는 고한과 고독을 묘사하고,' 산',' 경로' 앞에 양사' 천',' 만' 을 붙였다. 점면 결합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포괄성을 포함한 한 가지 점을 지적하다. < P > 여섯째, 원근과 < P > 를 결합하여 같은 장면을 보면 관찰자의 위치도 다르고 각도도 다르다. 아래를 보고, 위를 보고, 멀리 보고, 가까이서 보면, 시각적 이미지가 가지각색이고, 변화무쌍할 것이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묘사하면 독자들이 묘사한 풍경에 대해 더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더 완벽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무투의' 산행'' 먼 한산석경로' 는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 처음 두 문장은 추산의 전망을 묘사한다. 첫 문장은 추산의 우뚝 솟은 풍경을 묘사하여 시인이 등반하는 용기를 나타냈다. 두 번째 문장은 가을 산의 특정 장면을 묘사하는데, 흰 구름이 흩날리는 하늘 아래에서 어렴풋이 몇 가구를 볼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추산의 클로즈업을 묘사했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말은 생기가 넘치고, 산뜻하고, 산뜻하고, 생기가 넘치며, 이미지가 생생하며, 가을빛이 봄보다 더 아름다운 미감을 준다. < P > 7, 선 그리기 기법 < P > 선 그리기, 원래 중국 회화의 전통 기법 중 하나로 서양 회화의 스케치 또는 스케치와 비슷하다. 간결한 잉크선으로 화면을 그려내고, 자유스럽고, 대비가 없고, 색채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회화 방법은 형용사와 수식어를 쓰지 않고 세심하게 조각하고 층층이 렌더하는 것이 아니라, 묘사의 대상을 잡고 정확하고 강력한 획으로 간결하고 간결한 언어, 소박하고 평평한 글로 사물의 모양과 명암 (소리) 을 깨끗하게 그려내며 작가의 사물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다. < P > 문처럼' 상선아침행',' 아침 봉기사', 손님들이 고향을 애도할 것이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능도몽을 생각하면 기러기가 못으로 가득 차 있다. " 두 편의 시의 제 2 련은 6 개의 명사 (즉, 육경) 의 조합이며, 어떠한 수식어도 없다. 일찍 간 고생을 볼 수 있다. 수탉이 울고, 눈이 아직 살아있을 때, 분명히 일찍 걷기가 어렵고, 길의 서리를 무릅쓰고 있다.

1. 직접 서정은 작가가 문장 속에서 자신의 강렬한 내면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직접 서술하며 강렬한 감정의 급류를 직접 쏟아내는 것을 말한다. < P > 너 왜 기뻐하지 않니? 새로운 울음 자국이 낡은 울음 자국을 압도하고, 상심한 사람은 상심한 사람을 기억한다. (왕 shifu \ "12 월 야오 민요? 시는 황혼을 두려워하고, 나를 잊지 않고, 새로 우는 흔적, 단장인의 네 가지 각도에서 청녀가 이별한 후의 슬픔을 표현했다. )

2. 경서정은 간접적인 서정이며 실제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의 감정을 표현한다. < P > 담배 케이지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 야박. 여상인은 어떻게 망국해야 할지 모르지만,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정원 꽃' 을 부른다.

(두목' 보진화이')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을 묘사한다. 쓴 풍경은 맑은 하늘의 달밤,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이 아니라 안개가 자욱한 달이 차가운 물과 백사에 뒤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치가 이렇게 처량하고 분위기가 이렇게 냉혹하여 작가의 마지막 두 문장의 불안에 분위기와 색채를 더했다. 두 장면이 하나가 되어 혼연일체가 되다. )

3. 물언지는 간접적인 서정이다. 즉 사물에 대한 묘사와 서술을 통해 자신의 소망과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다.

한 가닥의 물을 떨어뜨려 이슬을 내리고 오동나무를 유출했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사남' 영선') < P > 시에서 묘사한 매미의 이미지는 매미가 촉수를 드리우고 가지에서 깨끗한 이슬을 빨고, 듬성듬성한 오동나무에 매미 울음소리가 나온다는 것이다. 높은 곳에서 살면 울음소리가 자연히 멀리 전해지고 바람의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시에서 작가가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인생에 대한 그의 감정이다. 덕이 고상한 사람은 언제나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므로, 그들의 좋은 명성은 멀리 퍼질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필요가 없다. 매미를 쓰는 것이 기본이고, 자신의 감정과 야망을 표현하는 것이 진정한 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4. 경물 융합은 경물 묘사에서 작가의 주관적 느낌을 녹여 시를' 사물 나 단결' 으로 만들고 어느 것이' 경물' 인지, 어느 것이' 감정' 인지 분간할 수 없다.

집을 짓는 것은 사람의 조건 하에 차마가 없다. 그가 너에게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의 마음은 훨씬 편파적이지 않았다. 동울타리 밑에서 국화를 따다: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도연명의 음주) < P > 네 개의 밑줄 친 문장은 겉으로는 풍경을 묘사하지만 실제로는 시인이 속세를 초월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감정의 경지를 함축하고 있다. 여기에' 풍경' 과' 감정' 을 모두 썼는데, 그 둘은 분리할 수 없다. 바로' 감정' 이다. )

5. 동정의 결합은 동적이거나 비교적 정적인 사람, 일, 풍경에 대한 묘사를 말한다.

월흑풍이 어등을 높이 보고 반딧불이 외롭다. 미세한 풍랑이 하성처럼 흩어지다. (차심성' 배에서 본 야서') < P > (시 전체가 시인이 밤에 배에서 본 풍경을 간단한 방식으로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정적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동적이다. )

6. 정적과 역학을 비교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즉, 정적과 역학을 설명, 렌더링 및 비교하는 것입니다. 즉, 동적 설명에서 역학을 나타냅니다. < P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왕위' 관조계') < P > 시에서 쓴 낙화, 월승, 새명 등 풍경은 모두 감동적인 장면이며, 이와 같은 감동적인 장면을 통해 춘계의 조용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Tonamiyama 는 더 조용하다. 여기 빵에는 변증법이 포함되어 있다. )

7. 음악 장면에서 슬픔을 쓰는 것은 대비의 수법 중 하나이며, 겉으로는 행복한 장면을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슬프고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 P >' 공작새 동남비' 라는 글은 유란지와 결혼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구름처럼 말속도를 내고 있습니까? 4 ~ 511 명, 물고기 비에서 현문까지. 클릭합니다 장면이 시끌벅적할수록 그 슬픔은 더욱 강렬해졌다.

8. 의론이나 서정 과정에서 경을 시로 뚝 그치고, 서경으로 돌아서서, 정서가 아닌 경으로 끝나며, 시가' 지금 무정하게 사랑보다 낫다' 는 것은 아직 부족하다. < P > 비파 춤의 새로운 소리는 영원히 옛정이다. 나는 눈부신 가장자리를 들을 수 없었고, 가을의 달이 만리장성에 비쳤다.

(왕창령' 칠군')

(이 시의 처음 세 구절은 모두 음악에 대한 서정이다. "국경 걱정" 에 대해 말하자면, "끝이 없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그렇다면 끝문장은 어떻게 제한된 7 자로 이런' 끝없는' 느낌을 얻을 수 있을까? 이때 시인은 가볍게 펜을 열고 풍경과 매듭을 지었다. 마치 부대에서 술을 사서 즐기다가 갑자기 한 달 동안 만리장성을 찍는 광활하고 황량한 광경이 나타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래되고 웅장한 만리장성은 기복이 심하고, 가을달이 높고, 장면이 아름답고 슬프며, 시인의 사상 감정이 깊어져 독자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

9. 레이아웃은' 시경' 에서' 푸' 의 표현이다.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 진실을 말하는 것" 이란 귀찮지 않게 여러 각도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말한다.

"? 1 층에 5 단계, 파빌리온에 11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 " (두목' 아방궁푸')

11. 중국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를 렌더링한 후 이를 빌려 문예 창작에서 두드러진 인물과 환경을 위해 채택된 강조를 가리킨다.

반복과 같은 작문 기술. < P > 김정변 오동잎 노랑, 야명주 커튼은 아직 서리를 펴지 않았다. 훈증 케이지 속 옥베개는 채색이 없고, 긴 침대는 남궁을 듣는다. (왕창령 추시) (첫 번째 파제는 추경렌더링 궁중 한밤의 분위기를 묘사한다. )

11. 대비 중의 정대비는 원래 중국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였다. 일명 "구름이 달을 비추다". 후차란 특정 환경, 분위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의 어떤 감정이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수법을 가리킨다. 구체적으로 원의를 말하지 않고, 그것과 관련된 일만 말하고, 원의를 받쳐주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이 기술은 종종 렌더링 기술과 함께 사용되어 혼동하기 쉽다. < P >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병주가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응? (이청조' 봉황대 상우') < P > (그리움의 고통을 분명히 하고 싶지만,' 병주가 아니라 슬픈 가을' 으로 받쳐주는 것은 아니다.)

12. 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