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를 베고 노래를 부르다.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노래를 부르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청하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새를 좋아하지만, 나는 여전히 친구를 원한다. 당신은 이라크인입니다. 친구를 원하지 않습니까? 신은 그것에 귀를 기울이고, 결국 그것은 평화롭다.
벌목도 허용하고 술도 허용한다. 이미 살이 쪄서 아빠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다. 편한 것이 오는 것보다 낫다. 먼지를 쓸고 여덟 가지 건의를 해 주세요. 뚱뚱한 말 가속 아저씨들이 있습니다. 오지 않은 것은 내 잘못이다.
벌목은 오사카 중에 하고, 흡연은 성과가 있다. 물콩은 연습이 있고 형제는 멀다. 사람은 덕을 잃고, 마음은 만족스럽다. 나에게 술이 있고 (오), 나에게 술이 없다 (오). 당당하게 나를 위해 북을 치고, 쪼그리고 앉아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나는 시간이 있으면 이것을 마셔라.
이것은 친구의 옛 친구를 초대하는 시이다.
마오시 순서: "벌목, 얼굴 친구 오래된. 클릭합니다
황백 "시 의혹변증법" 은 "이 시를 자세히 연주한다면 친구를 구하지 말고 글자를 뇌로 구하라" 고 말했다.
이 시가 "주덕의 쇠퇴를 찌르다" 고 말하자, "벌목은 쓸모가 없고, 친구는 부족하고, 노동자는 읊조리고 있다" 고 생각했다. 시인은 벌목이 써서 문인 줄 알았다. "그러나 시의 경우," 연우의 옛 지식 "이 더 믿을 만하다.
마지막 문장에서, "나" 는 의성어, 즉 "오" 입니다.
"술이 있으면 나는 취한다 (오), 술이 없으면 나는 취한다 (오). 당당하게 나를 위해 북을 치고, 쪼그리고 앉아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나는 자유다, 이것을 마셔라. " 이곳의' 나' 와' 이' 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술이 있고 술이 없다' 로 이해할 수 있다. 당당하고 당당하며 웅크리고 춤을 추다. 나는 이것을 마실 시간이 있다. "술이 있으면 마시고, 술이 없으면 산다. ("에메랄드 "와" 의미 "는 모두 동사이지만, 시대에 술을 전문으로 파는 식당이 있는지 모르겠다.), 북소리가 우르릉거리고, 나는 쪼그리고 앉아 북소리에 따라 춤을 춘다. 나의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이 술을 마시다.
술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우정을 나타내는 도구이자 주례에서 잔치를 할 때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시 전체는 부형이 화목하게 지내며 서로 사랑하려는 소망을 표현하며, 주나라 온량하고 검소하게 양보하는 풍속 습관을 표현했다.
물콩' 을 보면 이곳의 연회석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제사 후 잔치에 속해야 한다. 다만 부계 관념을 강화하고 존중과 키스를 추구하기 위해서다. \ "모두 비료, 다시 와서 조상에게 속보. 나는 차라리 오지 않겠다, 내가 처리할 것이다. " "뚱뚱한 말이 있으면 아저씨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나는 차라리 오지 않겠지만, 나는 유죄이다. " 다른 문장들은 모두 주나라의 종법 제도에서 엄격한 존비 관념을 표현했다.
나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남은 귀를 삐었다. "우리 고모는 그의 돈을 질투한다. 우리 고모는 그의 돈을 질투한다.";
풍기 7 월: "8 월에 대추를 벗기고, 10 월에 쌀을 얻는다. 따라서 춘주는 장수를 축하하는 데 쓰인다. 친구가 술을 마시며 어린 양을 죽였다고 한다. 네가 법정에 있을 때, 진은 어색하고 경계가 없다. "
소야 사슴밍: "저는 목적주가 하나 있는데 손님의 스타일은 올림픽입니다."
"xiaoya 긴 제방": "마시는 것은 당신입니다. 클릭합니다
"xiaoya 로깅": "오사카 로깅, 많은 와인. 클릭합니다
"소야옥립": "군자는 술이 있고 목적이 많다."
"소야남유가어": "군자는 술이 있고, 손님식 제비는 즐겁다."
잠깐, 잠깐
시경' 에서' 술' 을 언급하는 시는 대부분' 엘야' 에 있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대부분 귀족 (또는 망조) 이다. 당시 술은 보기 드문 것 같았는데,' 술' 은 노동 인민의 시사에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