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후욱동이 세상을 떠났다. 그는 생전에 어떤 고전시를 발표한 적이 있습니까?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것들이 시장을 잃었고 시인은 가장 두드러진 것이다. 단순한 시대에 시인의 신분은 한 문예 청년에 대한 가장 큰 인정이었다. 그러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시인은 점차 일종의 조롱이 되었다. 자신의 직업이 시인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틀림없이 조롱과 타격을 받을 것이다. 오늘, 멀리 간 시인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후욱동

시인의 정서 후욱동, 1974, 충칭인. 아마도 충칭의 산지 환경이 그의 창작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 후욱동의 작품은 충칭의 선량함처럼 변화무쌍하고 극적이다. 그는 상대적으로 가난한 시대에 태어났지만, 미래 사회 환경 전체의 발전은 후욱동에게 완벽한 창작 환경을 제공한다. 후욱동은 록 음악도 좋아하고, 중국의 전통시도 좋아하며, 그 중에서도 섭렵한다. 그는 전통 시사의 운율로 서양 록 음악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다. 그 자신도 영감이 종종 음악과 산천이 부여한 감정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았다.

대표작 후욱동은 매우 재능 있는 사람이다. 생전에 북경대학교 외국어학원에서 부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대학에서 시를 쓰기 시작하여 줄곧 상을 받았다. 유련시가상, 유강시가상, 내일? 엘공시가상의 작품은 모두 대학에서 창작한 것이다. 2003 년 후욱동은 신흥 블로그를 이용해 자신의 문학 작품을 기록하기 시작했고, 새로운 시대 인터넷 플랫폼의 보급에 힘쓰기 시작했다. 이년부터 후욱동은 국내 많은 신문 칼럼을 위해 문장 쓰기를 시작하여 유명한 칼럼니스트가 되었다. 이후' 부생의 횡설수설' (노동자 출판사),' 나는 브라질 촌놈으로서의 생활' (인민대학 출판사),' 그림자 스케치' 시리즈,' 베이징대학교 인터넷 일' 시리즈,' 신청년' DVD 수첩 시리즈를 집필하거나 합역했다

보도에 따르면 후욱동은 202 1 년 8 월 22 일 병으로 4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이 세상에 남은 시인은 갈수록 적어져서 시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거의 없다. 어쩌면 시인의 실종은 시대의 끝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