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Journey to the West)는 누가 썼나요?

질문 1: 서유기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아마도 청나라 중기 이후에는 Wu Yu의 "Shanyang Zhiyi", Ruan Kuisheng의 "Tea Guest Talk", Ding Yan의 "Shiting Chronicles"및 "Tianqi Huai'an 현 연대기"를 기반으로 한 기타 자료 및 방언 속어 및 기타 자료 소설에서는 작가가 우첸겐(Wu Chengen)이라는 설이 제기됐지만 아무런 반응을 얻지 못했다.

1920년대가 되어서야 후시의 『서유기: 가계 고찰』과 루쉰의 『중국소설사』가 그 책의 저자가 오성이라는 결론에 초점이 맞춰지기 시작했다. 'en, 그들은 광범위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후 중국에서 출판된 모든 작품에는 Wu Chengen이 서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서유기'의 작가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

사실 검증해야 할 것도 많고, 일시적인 의견도 많다. 하하, 우리는 큰 흐름만을 믿을 수 있고, 작은 흐름을 보충적인 지식으로 취급할 뿐입니다.

질문 2: 우첸겐의 서명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서유기'의 저자는 누구인가? , 그리고 그 대답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그가 오승근(吳承現)이라는 말이 자주 나오지만 이것이 확정적인 결론은 아니다. 명나라 가완시대에 『서유기』가 나왔을 때, 작가는 곧바로 알려지지 않았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당시 소설은 정제되지 않은 공식적인 역사였으며 작가는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둘째, 『서유기』의 내용은 방대합니다. 은나라에 의해", 풍자 등 민감한 주제가 많고 서점에서는 감히 서명하지 마십시오. 물론 『서유기』는 『비래봉』도 아니고, 화과산에 아버지도 없고 어머니도 없는 돌알도 아니고, 작가(또는 여럿)가 있어야 하는데 우리는 아직 그것을 모른다. 아니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유기』의 작가 시그니처의 3단계

1. 명나라: 익명

『서유기』의 초기 버전 오늘 보는 〈만리〉 20판은 1592년(1592) 금릉사덕당의 『서유기』를 관판(十文이라 칭함)에 새로 큰 글자로 새겨 넣었는데, 저자의 이름은 없었다. Chen Yuanzhi의 "서유기 서문"에는 "서유기"라는 책의 출처를 모릅니다. 특히 흥미로운 점은 Shiben이 그랬음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저자의 이름을 서명하지 않고 제목 페이지에 "화양동 천주 학교"라는 단어를 서명했는데, 이는 의도적으로 "상황을 조성"하고 "교장"을 사용하여 선동하고 혼동을 주기 위해 거짓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공공의. 명나라 『서유기』의 100장짜리 소설은 대부분 작가를 익명으로 하는 일반적인 관행을 따르고 있다.

2. 청나라: 추추기

청나라 초기 강희시대 왕단이는 『서유기』의 노트를 『서유기』로 평가했다. 서방'을 통해 처음으로 저자가 원나라 초기임을 시사한다. 도교의 추추기(Qiu는 원래 Qiu라고 불렸으나 공자의 금기 때문에 바꿨다). 책의 서두에는 원나라의 문호 우(玉)가 편찬한 『서유기 원서』가 있는데, 『서유기는 초창기 장춘(長春) 진왕이 편찬한 것』이라고 분명히 밝히고 있다. 왕단이는 『원서』 뒤에 『서유기』를 추가했다. 『장춘진제왕전』과 『현장법경』에는 각각 부록 2개가 있는데, 구추기의 생애와 현장법사의 경전 연구에 대한 역사적 사실을 통해 세 사람은 서로를 확증했고, 그 이후로 구좌론이 세계에서 대중화되었음을 후세들에게 확신시켰습니다. 오늘날 볼 수 있는 청나라 『서유기』의 7개 판본은 예외 없이 모두 추추기가 저자이고, 일부는 직접 제목이 "구장춘진준저자"이다. 왕단이(王丹伯)는 매우 뛰어난 도서 기획자로서 오늘날의 출판사들로부터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3. 현대: 오승근

5·4운동을 계기로 루쉰, 후시, 동쭤빈 등 학자들은 제공된 단서를 바탕으로 사료를 탐색했다. 청나라 사람들의 광범위한 연구와 반복적인 논쟁 끝에, 먼저 "구추오"의 "근거 없는 이론"을 반박하고, 오랫동안 추추기가 "사칭"해 온 저작권을 벗겨냈으며, 마지막으로 기록을 바탕으로 했습니다. Tianqi의 "Huai'an 현"과 Wu Chengen의 "서유기" "서유기"는 Huai'an의 Wu Chengen이 집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30년대에도 정진다(鄭眞多), 손개디(孫寂帯), 조경심(趙智shen), 유수예(劉秀ye) 등 유명 학자들이 계속해서 인용하고 주장을 펼쳤다. 이후 『우의 작품』은 학계에 거의 상식이 되었고, 이후 출판된 『서유기』의 저자는 모두 우승은의 서명이 되어 있었다. CCTV의 1986년판 TV 시리즈 '서유기'도 '오승언 원작'으로 서명되었고, '오작가' 이론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추추지 VS 우첸겐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며 '서유기' 작가 문제를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첫째, 해외 학자들은 여러 차례에 걸쳐 계속해서 '오탁' 이론에 대한 이의를 제기했고, 또한 '구좌' 이론과 다른 후보들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마침내 1983년 장페이헝 선생의 '백인이론'이 나왔다. Wu Cheng'en이 쓴 챕터"(1983년 4호 "Social Science Front"에 게재됨)는 상징으로 "Wu Cheng'en" 이론에 대한 포괄적인 질문을 제기하고 전례 없는 규모의 새로운 논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영향력. 오늘날까지 금을 빨아들이는 모래처럼 Xu Baiyun, Cai Jin, Tang Xin'an, Li Chunfang, Chen Yuanzhi, Zhu Guanding, Yan Xiyan 등이 '선거'에서 제외되거나 기본적으로 탈퇴하여 Wu Cheng'만 남았습니다. en과 Qiu Chuji가 서로 마주보는 '투투원' 상황이다.

1. 동미(Tongmi), 장춘자(Changchunzi)라고도 알려진 추추기(Qiu Chuji, 1148-1227)는 "칠전선자" 중 첫 번째 사람이자 전진종의 지도자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전진도희파를 설립했습니다. , Longmen School에는 "Da Dan Zhi Zhi", "건강 보존", "Qiu Xi Collection"및 "Ming Dao Collection"과 같은 작품이 세계에 전해졌습니다. 그의 도교적 정체성과 Xuanzang의 불교 경전의 불교적 주제 사이의 본질적인 모순으로 인해 "Qiu Zuo" 이론은 창설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당사자들로부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첫 번째는 『사전서』의 편집장인 지윤이다. 그는 『서유기』에서 '두오밍 제도'(공식 제도, 관직) 현상을 발견해 '구좌'가 '시간이 맞지 않는다'고 말한 게 아닐까 의심했다. Qiu Chuji는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태어났습니다. 왜 그의 "서유기"에는 Jinyiwei, Si Lijian, Huitongguan 및 Dongcheng 병마 부서와 같은 많은 명나라 공식 시스템과 공식 직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오히려 '서유기'는 '명나라에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명나라에 의거한 것'임에 틀림없으니... >>

질문 3: 누가 서유기의 저자는? 오승근

약력

우승근은 1499년(명나라 홍치 8년)에 태어나 1582년(10년)에 사망했다. 명나라 만력년) 81세까지 살았다. 예명은 여종, 별명은 서양산(沈陽山)이며, 화이안현 산양현(현 장쑤성 화이안) 출신이다. 우리 나라 명나라의 유명한 소설가인 그의 《서유기》는 고대 우리 나라의 4대 명작 중 하나입니다.

Wu Chengen은 하급 관리에서 소규모 사업가로 전락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Wu Rui는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고 그를 Changle 철학을 추구했습니다. 의례로 여중(瑞忠)이라 하였으니, 학문을 잘하여 벼슬을 하고, 황제의 은총을 이어받아 백성에게 이로움을 주고,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충신이 되기를 기원한다는 뜻이다.

우첸겐은 어렸을 때부터 부지런하고 공부가 많았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이미 고향에서 유명했고, 특히 이상한 것을 찾고 괴물을 사냥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원숭이 영혼. 『백인기』, 『유양좌』 등의 비정소설 등 다채로운 신화세계는 그에게 이상한 것을 찾는 취미를 갖게 했고, 이는 『서유기』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청년기에 접어든 오성근은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지닌 거칠고 거침없는 청년이었다. 낮은 사회적 지위와 가난, 고난으로 인해 이 위대한 재능은 다루기 힘들게 되었고, 이는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고, 남들에게 칭찬받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습니다.

우승근은 20세쯤 되었을 때 고향 출신의 예라는 소녀와 결혼했고, 결혼 후 두 사람은 깊은 관계를 맺었다. Wu Chengen은 거칠고 다루기 힘들지만 품행이 바르고 아내에게 충실합니다.

가경 10년, 오성근은 학력고시와 과학고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황실고시에 합격하여 친구들과 함께 남경으로 갔다. 지방 시험을 치르기 위해. 그러나 그의 재능은 동료들만큼 좋지 않았고, 시골에서 잘 알려진 재능을 지닌 그는 예기치 않게 명성을 잃었습니다.

이듬해 봄, 아버지는 후회하며 세상을 떠났다. 오승근은 첫 번째 실패의 교훈을 받아들여 앞으로 3년 동안 사문 공부에 전념했지만 가경 13년 가을에도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Wu Cheng'en은 수치심과 분노로 가득 차 있었고, 이번 겨울에 그는 실제로 병에 걸렸습니다.

두 차례의 지방 시험 낙제와 아버지의 죽음까지 겹쳐 우첸겐은 큰 타격을 입었다. 그는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부모와 조상에게 불명예가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능력이 없어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운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명예와 부도 정해진 운명이 있다. 얻으려면 미친 것이 아닌가?"라고 믿었다.

Wu Chengen에게 어려운 삶이 가져온 압박감은 과학적 시험의 실패 못지않게 컸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가족의 모든 비용을 책임져야 했지만, 가족을 부양할 수단은커녕 가족을 부양할 능력도 없었습니다. 매달 학교에서 쌀 여섯 통을 받는 것 외에는 가족의 수입원은 아버지가 물려준 유산으로만 생활하고 있다.

사회생활의 부침을 맛본 우승근은 사회생활의 문제에 대해 더욱 명확하고 깊이 생각하기 시작했고, 시를 통해 불합리한 사회에 맞서 싸웠다.

평생 가난했던 오성근은 국내외에서 유명한 '서유기'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만력 10년쯤에 슬픔과 슬픔이 뒤섞인 채 세상을 떠났다. 기쁨.

비록 인생에서 위대함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그와 그의 『서유기』는 중국학사에서 영광스럽고 숭고한 지위를 얻었고 영원히 빛날 것이다.

『서유기』의 창작 과정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당승이 불교를 얻기 위해 서방으로 떠난 여정을 중심으로 한 서유기의 이야기 경전은 송나라 사람들 사이에 유포되었지만 매우 거칠고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Wu Chengen은 전임자들의 관련 글과 민속을 바탕으로 완전한 "서유기"를 쓰고 싶었습니다. 이전에 그는 베이징 제국대학과 난징 제국대학(둘 다 최고 국립 대학에 해당)이 "영락대전"의 전체 인쇄본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여기에는 원말과 명초에 쓰여진 동화책 "서유기"와 원나라 드라마 "당삼천계경" 등 여러 가지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유기』를 집필하기 전에 꼭 읽어보고 참고해야 할 내용이지만 일반 사람들은 전혀 읽을 수 없는 내용이다. 고민 끝에 그는 돈을 빌려 친구 신복성(이미 고등학교 때 금사였고 나중에 남도제국서원으로 승격)이 쓴 편지 몇 장을 가지고 난징으로 달려가 문필 친구 주자차오(朱寫曹)의 집에 머물렀다. 구루 거리에 있습니다. 나는 Shen의 소개장을 가지고 관료의 몇몇 친구들에게 연락했지만 그들 모두 (제국 대학의 관리를 포함하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국 대학은 규정이 엄격하여 버전이 포함 된 "영글 대전"의 제로 사본을 빌려줄 수 없습니다. "서유기"의 . 필사적으로 나는 그것을 복사하기 위해 제국 대학에서 공부하는 제국 학생들에게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 임페리얼 칼리지에 있는 Shen Boxheng의 친구의 보살핌 덕분이었습니다. Wu Chengen이 머물렀던 Zhuci Cao 집은 Imperial College가 위치한 Chengxian Street에서 여전히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Wu Chengen은 매일 오후 황실 대학 정문으로 달려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원고를 받고 보물을 찾은 것 같았지만 한 페이지를 잃을 까봐 두려웠습니다. 나는 집으로 돌아와서 그것을 읽고 아주 집중해서 공부했습니다. 원고 복사 비용은 Zhu Cicao가 미리 지불했습니다. 왜냐하면 우첸겐은... >>

질문 4: 『서유기』의 작가는 누구이며,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서유기』는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입니다. 명나라의 소설가 우승근(吳承源)이 쓴 고대 중국 최초의 신과 악마에 관한 낭만적인 소설이다. 주로 정관 시대에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당스님을 보호한 손오공, 주팔계, 사생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 마침내 서쪽에 도착하여 경전을 얻었습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기록은 『당서역기』와 『당자은사전』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이 글은 『당대장경』을 바탕으로 한다. " 그리고 민속.

질문 5: 『서유기』의 저자는 과연 누구인가? 『서유기』와 『원나라 서유기』 『명 중기 백부본이 나올 무렵 『서유기』의 창작은 점차 단순함에서 벗어나 미성숙한 민간어를 문인화하여 마침내 예술적 창작의 정점에 이르렀고, 신귀소설 창작의 모델이 되었다. 『서유기』에 대한 연구와 해석은 『석당』 100권이 출간된 이후 거의 중단된 적이 없으며, 저자와 목적, 책의 완성에 대해 항상 서로 다른 의견이 있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발견한 "서유기"의 다양한 버전은 명나라이든 청나라이든 Zhu Dingchen이 편집했거나 Huayangdong Tianzhu가 편집했거나 Qiu Chuji가 썼거나 단순히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저자 중 누구도 "Wu Cheng'en"이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첸겐은 두 명의 위대한 학자 후시(Hu Shi)와 루쉰(Lu Xun)의 노력으로 흔들리지 않는 『서유기』의 작가가 되었습니다.

중화민국 말기,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특히 1980년 이후에는 『서유기』 작가에 대한 연구가 점차 화제가 되고 있다. 학자들은 Wu Chengen의 저자에 대해 계속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 이유는 오승언과 그의 친구들의 현존하는 시와 글에서 "서유기"의 글이 전혀 언급되지 않고, 둘째, 우승근이 "화이"에 기록된 "서유기"를 썼다는 사실이다. 복지(富治)'는 로망스나 앞마당 관리임을 나타내지는 않으나, 일반적으로 이때 로망과 앞마당 관리는 지방실록에 포함되지 않았다. 청나라 서기관 황유기가 지은 《전청당서지》에 나오는 지리범주. 그러므로 어떤 사람들은 『서유기』를 추추기(七憲紀)나 그의 제자들과 후계자들이 썼다고 다시 주장하기도 합니다.

『서유기』가 명나라의 '청자 총리'인 이춘방이 썼다고 주장하는 학자도 거의 없다. 그러나 증거가 희박하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 이론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오승근이 『서유기』의 저자임을 입증하는 주장은 더욱 많고 설득력이 있는 것 같다. 1. Wu Chengen의 개인적인 상황은 "Journey to the West" 제작자의 특성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둘째, 실제 상황과 일치하는 다양한 의혹에 대해 보다 합리적인 설명을 제공한다. 세 번째이자 가장 설득력 있는 것은 Journey to the West의 다양한 텍스트에 나타나는 방언에 대한 연구입니다. 1980년 이후 이 분야의 연구는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고, Wu Chengen이 "서유기"의 저자라는 것이 거의 반박할 수 없는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Wu Chengen은 Luo Guanzhong의 견습생입니다.

질문 6: 서유기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서유기』는 중국 고전 4대 고전 중 하나입니다. 명나라 소설가 오승근(吳承源)이 창작한 고대 중국의 낭만소설. 신과 악마를 소재로 한 장수 소설. 『서유기』는 오승근이 50세쯤, 즉 1550년쯤에 쓴 작품이다. 그 후, 그는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중단되었습니다. 그가 사임하고 말년에 고향으로 돌아와서야 마침내 "서유기"의 전체 창작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그가 1550년부터 1582년까지, 32년에 걸쳐 창작한 것으로 대략 유추할 수 있다. 주로 당태종 정관시대의 손오공, 주팔계, 사승, 백룡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들은 당승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많은 일을 겪었다. 그 과정에서 겪은 고난(당승의 탄생과 불경을 얻기 전의 고난, 구구팔십일난을 포함), 그 과정에서 귀신을 물리치고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는 이야기. 마침내 서쪽 천국에 도달하여 참된 경전을 얻습니다. ('당서역기'와 '당자은사전'에 이에 대한 자세한 기록이 있다.) 『당대장경시』와 민간전승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서유기』가 출간된 이후, 명나라에는 6본, 청나라에는 7본과 필사본이 끊임없이 나왔다. 왕조, 고전에 기록된 판본은 13종이나 없어졌다. 아편전쟁 이후 수많은 중국 고전문학 작품이 서양어로 번역되어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었으며,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에스페란토,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로 번역되었습니다. , 루마니아어, 보, 일본어, 한국어, Yue 및 기타 언어. 그는 또한 많은 연구 논문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이 소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세계는 4개 대륙으로 나누어진다. 온갖 불멸자들이 모이는 불멸의 섬들로 구성된 대륙이자 당나라의 소재지인 손오공의 탄생지이기도 한 동성선주(Dongsheng Shenzhou), , 당스님도 있는 곳 여기에서 우리는 경전을 수집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서방의 여래와 신과 부처가 있는 곳, 불교가 번창하고 당스님이 경전을 수집하는 곳이 가장 많은 곳입니다. 불교가 대중화되지 않은 황량한 대륙, 모두 벌거벗은 야만인이다.

질문 7: 서유기의 원작자는 누구입니까? 1. 서유기의 저자는 명나라의 소설가 오승근(吳承源)입니다.

2. 작품 소개 :

'서유기'는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로 명나라가 완성한 고대 중국 최초의 낭만적인 소설이다. 왕조 소설가 Wu Cheng'en. 신과 악마 소설. 주로 Sun Wukong, Zhu Bajie 및 Sha Seng이 Tang 승려가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과정에서 81가지 어려움을 겪는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당대장경시』와 한족 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서유기』가 출간된 이후, 명나라에는 6본, 청나라에는 7본과 필사본이 끊임없이 나왔다. 왕조, 고전에 기록된 판본은 13종이나 없어졌다. 아편전쟁 이후 수많은 중국 고전문학 작품이 서양어로 번역되어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었으며,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에스페란토,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로 번역되었습니다. , 루마니아어, 보, 일본어, 한국어, Yue 및 기타 언어. 그는 또한 많은 연구 논문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이 소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3. 이야기의 출처 :

Xuanzang의 서유기

Xuanzang의 당나라 서부 지역에서 공부하고 공부 한 경험은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서부지역』은 여러 나라를 주로 기록하고 있다.

국명, 지리적 상황, 영토, 도시 크기, 왕, 성, 궁궐, 농업, 생산품, 화폐, 음식, 의복, 언어, 글쓰기, 예절, 군벌, 풍속, 불교 성 등이 있습니다. 신화적 이야기는 폐허, 절의 수, 승려의 수, 대승불교의 인기 등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다. 신화적인 이야기는 후세들이 불교 설화를 모방하여 만들어낸 것이다.

현장이 경전을 공부하고 공부한 경험을 간략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612년 현장이 13세였을 때 그는 출가자로 출가하여 정토사에서 살았다. 수당말기 현장의 서방 여행은 큰 혼란을 가져왔다. 그는 형에게서 서쪽으로 장안으로 간 뒤 강가정을 건너 촉나라에 이르렀다. 622년 23세의 나이에 상인과 결혼하여 삼협을 거쳐 형주(景州)에 이르렀고, 북쪽으로 향하여 향주(楊州)와 조주(趙州)에 이르러 중국의 절반을 덮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이야기하고 배우고, 어려운 질문을 하고, 계속해서 탐구하여 마침내 장안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Xuanzang은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629년 이세민(598년 1월 28일)은 삼장진을 해외로 파견했고, 삼장은 고창왕과 투르크계 예호칸의 강력한 지원을 받아 어렵게 중앙아시아를 거쳐 삼국 영토에 들어섰다. 인도 북부에서 인더스 강을 건너 Shangyu Cangtuo를 거쳐 Kashimila로 가서 2년 동안 공부했습니다. 그 후 그는 도지아 왕국(서부 펀자브), 나푸티 왕국, 란다 왕국(잘란다르), 쿠니브 시 등을 여행했다. 633년 34세의 나이로 라자가하에 도착해 날란다 사원에 들어갔다. Xuanzang은 존경받는 지위와 관대 한 대우로 Nalanda Temple의 10 대 미덕 중 하나로 승격되었습니다. 그는 "요가카라에 관한 논문"에 대한 대장경의 강의와 5년 동안 지속된 요가카라 학교의 다른 논문과 아스타나 및 마디아마카 학교의 대표자들의 강의를 듣는 데 집중했습니다.

638년 39세의 삼장법사는 날란다사를 떠나 동인도, 남인도, 서인도 등 여러 나라로 유학을 떠났다. 642년 43세의 나이로 날란다 사원으로 돌아왔다. Jiexian은 그에게 사원 사람들에게 "사진 대승"과 "의식 전용 결정"에 대한 강의를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샤왕과 구모라왕은 현장을 거행하고 취누성에서 현장 오인 토론회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날란다 사원에는 18명의 왕과 3,000명이 넘는 승려, 2,000명이 넘는 브라만과 비구니, 1,000명이 넘는 승려가 참석했습니다. 논쟁의 저자인 현장(Xuanzang)은 논쟁의 의미를 적었고, 명헌(Mingxian) 선사는 그것을 대중에게 읽어 주었고, 또한 사람들이 질문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행사장 문 밖에 사본을 걸어 두었지만 그것에 대해 논평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18일에. Xuanzang은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고 "대승 천국"과 "해방 천국"으로 칭찬 받았습니다. 643년, 44세의 삼장법사는 하리왕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귀향길에 올랐습니다. 645년, 46세의 그는 장안으로 영예롭게 환영받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17년에 걸쳐 110개국을 방문하고 28개국에 대해 듣고 657권의 성경을 가져왔습니다. 646년 현장의 서역기행에 관한 구술을 그의 제자 변기가 편찬하여 『당서역기』 12권으로 편찬하였다.

뉴 와일드 몽키 오페라

뉴 와일드 몽키 오페라는 2,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예의 원숭이 오페라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현 치안판사였던 우승언(Wu Cheng'en)도 이 원숭이 쇼를 매우 좋아합니다.

청나라 강희 51 년의 '신예 현 연대기'와 건륭 19 년의 '신예 현 연대기'에 따르면 공시 오승은은 가경 35년(1556-1557) 안후이성 퉁청에서 태어나 신야현부사로 임명되었다.

'신야현기'와 '명사'는 "성품은 밝고 예민하며 신중하고 자립하며, 관리를 개혁하고 부랑자를 금지하며 학교를 수리하고 정절을 찬미하며 정사를 징벌하며,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것..." … 신예(Xinye)의 민속 예술.

'서유기'의 첫 번째 장에서는 기존 신예의 한포럼을 배경으로 손오공의 전신인 불멸석의 형상이 그려져 있다. 선녀석의 전체적인 입체적 치수는 한나라 포럼의 것과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질문 8: 서유기의 유래 소개 서유기

서유기》 주로 당대사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서 여든일의 고난을 겪는 것을 손오공이 보호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승의 불경 연구는 역사상 실제적인 일입니다. 약 1,300년 전, 당 태종 정관 원년(627년), 25세의 젊은 승려 현장이 수도 장안을 떠나 천주(인도)로 유학을 떠났다. 장안을 출발해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수많은 고난과 난관을 겪으며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년 넘게 공부했고, 대규모 불교경전 토론회에서 기조연설자로 참여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년(645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권을 가지고 돌아왔다. 불경을 찾아 떠나는 그의 여정은 19년에 걸쳐 수만 마일에 걸쳐 열광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대장정이었다. 나중에 현장의 서역 여행에 대한 구술을 그의 제자인 변기가 편찬하여 <당서역기> 12권으로 편찬하였다. 하지만 이 책은 별다른 이야기 없이 주로 길에서 본 나라들의 역사와 지리, 교통수단만 전하고 있다. 그의 제자인 회리(惠離)와 염충(延聲)이 『당자은사대장경』을 썼을 때 현장의 체험에 많은 신화적 색채를 더해 주었으며, 그때부터 당승의 불경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남송에는 '당대장경'이 있고, 진나라 판에는 '당대장경', '복숭아클럽' 등이 있고, 원나라 드라마에는 오창령의 '당삼장천기'가 있다. Qi Qi', 정체불명의 'Er Lang Shen Suo Qi Da Sheng' 등이 '서유기' 창작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오성언은 민간전설과 대본, 오페라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재창조해 중화민족이 자랑스러워하는 위대한 문학적 걸작을 완성했습니다. 오승근(吳承源)의 예의는 여중(夏宗), 별명은 세양산(沈陽山)이며, 화이안현 산양(지금의 장쑤성 화이안시) 출신이다. 명나라 홍치 13년부터 정덕 원년(1500~1510) 사이에 태어나 만력 10년(1582)에 사망했다. Wu Chengen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학자였으며 카운티 학교에서 가정교사와 강사로 재직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오루이(吳瑞) 세대에서는 집안이 가난하여 서씨 가문에 시집을 가더니 “그 후 서씨 가문의 사업을 물려받아 작은 사업가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 가문은 독서의 전통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버지 우 루이(Wu Rui)는 사업가였지만 품위 있는 사람이었을 뿐만 아니라 시사 문제에 대해 읽고 이야기하는 데에도 능숙했다고 한다. 이는 자연스럽게 우첸겐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Wu Chengen은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했습니다. 그는 아주 일찍 학교에 입학했으며 어린 나이에 성공하여 고향에서 유명해졌습니다. Tianqi의 "Huai'an 현"16 권에는 Wu Cheng'en이 "민감하고 총명하며 책에 정통했습니다. 그는시와 수필을 썼고 글쓰기에 성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인이 되어서도 순탄하지 않았고, 시험을 치르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그로 인해 40대에 겨우 한 살짜리 조공생이 되었고, 50대에 장흥 현현(長興)을 역임했다. 절강성(浙江省)현(浙江省), 후에 정태자저(景王府)의 지산(吉山)을 역임하였다. 오승근이 작곡한 『서유기』는 중년 이후에 쓴 것으로 추정되며, 구체적인 시기는 알 수 없다. 그는 "서유기" 외에도 장시 "얼랑 수색 그림 노래", "우정지"를 썼습니다. 현재 『서양씨 수고』는 시 1권, 산문 3권 등 4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승근(吳泉源)이 죽은 후 치우두(九来)가 편찬한 것이다. 『서유기』는 전체 구성으로 보면 100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부터 8장은 주로 손오공의 탄생과 그의 견습, 천궁에서의 고난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으로, 이 책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장입니다.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예리하고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제8장부터 제12장은 제2부로 주로 당승의 유래와 경전을 배우는 이유를 기술하고 있다. 13장부터 마지막 ​​장까지는 당스님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가는 길에 90년을 거쳐 차례로 손오공, 주팔계, 사스님을 받아들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홉 가지 어려움과 여든한 가지 어려움을 겪으면서 마침내 참된 경전을 얻고 실천을 완성했습니다. 『서유기』는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세계를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모두가 감탄한다. 그러나 모든 문학 작품은 특정 사회 생활을 반영하며,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의 뛰어난 대표작인 『서유기』도 예외는 아니다. 루쉰 선생이 『중국소설사』에서 지적했듯이 『서유기』는 “세계의 현상을 풍자하고 희화하며 과장되게 묘사한다.” 또 "작가의 천성이 코미디를 잘하는 편이다. 그래서 변화무쌍하고 갑작스러운 일을 묘사하면서도 매번 설명을 섞어주기 때문에 신과 악마가 인간미가 넘치고 매력도 세련됐다"고 말했다. " 실제로 그렇습니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신과 악마의 환상적 세계를 통해 우리는 현실 사회의 투영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Sun Wukong의 이미지 생성에는 작가의 이상이 그 위에 배치됩니다. Sun Wukong의 불굴의 투지와 금곤봉을 들고 모든 악마와 괴물을 쓸어버리는 그의 용감한 정신은 사람들의 염원과 요구를 반영합니다. 그는 정의의 세력을 대표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국민의 믿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예는 경전을 구하러 가는 길에 만나는 몬스터들이다... >>

질문 9: 서유기의 작가는 누구인가? 주요 인물은 누구입니까? 명나라 오성근, 손오공, 당승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