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수를 풀고 꽃과 새를 가르치는 것은 어떤 해석이 있습니까?

청산은 정신이 가득하다. 매혹적인 삶을 좋아하는 것이 나의 귀환이다. 해파는 꽃과 새, 노래 앞에서 춤을 가르치고, 구름을 재촉하여 물을 재촉하고, 황혼에 왕조를 보내야 한다. 주성과 시인은 권력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지금 너를 장악하고 있다. 청계강변, 산신은 웃고 백발은 농가로 돌아간다. 해설: 높고 가파른 청산은 기세가 웅장하고 생기발랄하며, 마치 나의 귀환을 환영하는 듯 매혹적이고 귀여운 자세를 보이고 있다. 나의 고민을 풀기 위해, 나는 꽃과 새가 내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도록 훈련시켰다. 구름과 황혼을 재촉하여 나를 이곳으로 데려다 줄 수도 있다. 나는 술을 마시는 성자, 시를 읊는 영웅이지만, 나는 관원이 아니다. 나는 힘을 잃을지도 모르지만, 꽃, 새, 구름, 물에 대해 말해도 나는 여전히 너를 지휘할 수 있다. 나는 맑은 개울 위에 서 있었지만 산신에게 보였다. 그는 나를 비웃으며 내 머리가 하얗다고 말했는데, 이미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 가서 농사를 짓는 사람이다. 시 이름: qinyuanchun (다시 만료 될 때, 4 개의 대나무가 건설 될 것입니다).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youan, Jia Xuan jushi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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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에서 물 한 줄기, 천 피트의 맑은 무지개,

10 마일의 녹색 화면. 희초당이 늙었고,

뒤 라오, 사천에는 좋은 경치가 있습니다.

선견지명을 저버리지 않다. 두루미가 높이 날고,

하나는 집에 남아 있고 달팽이는 집을 입는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아주 좋은 곳에 머물다.

초가지붕이 하나 있다. 청산은 정신이 가득하다.

매혹적인 삶을 좋아하는 것이 나의 귀환이다. 디코딩 빈도는 꽃과 새를 가르치고,

노래 앞에서 춤을 추고, 또 구름을 재촉하고,

황혼에 영접하다. 와인 성인과 시인,

권력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지금 대청을 장악하고 있다.

청계강, 산신이 웃었습니다.

백발이 농민으로 돌아가다.

둘째, 번역

물 한 가닥이 서쪽에서 오고, 천 피트 무지개가 맑고, 10 리 녹색 화면이 있다. 스무 살 이후에는 초당을 좋아하고, 다시 돌아와서 사천의 좋은 풍경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두루미는 높이 날고, 하룻밤 묵고, 소라는 집을 뚫고 길게 웃는다. 그것은 평평하다. 좋은 곳에 살고 정자를 하나 세우다.

한 시냇물이 서쪽에서 오니, 청만리에 천척의 무지개가 비치고 있다. 10 마일 길이의 청산은 녹색 병풍처럼 구불구불하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초당이 건설된 지 이미 1 년이 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두 번째로 두이과부의 초당에 왔다. 이곳의 풍경은 사천처럼 아름다우며, 마침내 산천을 사랑하는 도연명을 저버렸다. 나는 한 마리의 두루미처럼 고공에서 날고 있는데, 나뭇가지 하나가 서식하면 충분하다. 나는 항상 달팽이처럼 집에서 기어다니는 사람들을 비웃는다. 나는 아주 아름다운 곳을 찾아 작은 초가지붕을 지을 때까지 이 곳의 건물에 대해 계획하고 논평했다.

청산은 정신이 가득하다. 매혹적인 삶을 좋아하는 것이 나의 귀환이다. 해파는 꽃과 새, 노래 앞에서 춤을 가르치고, 구름을 재촉하여 물을 재촉하고, 황혼에 왕조를 보내야 한다. 주성과 시인은 권력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지금 너를 장악하고 있다. 청계강변, 산신은 웃고 백발은 농가로 돌아간다.

높고 가파른 청산은 기세가 웅장하고 생기발랄하여, 마치 나의 귀환을 환영하는 듯 매혹적이고 귀여운 자태를 보였다. 나의 고민을 풀기 위해, 나는 꽃과 새가 내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도록 훈련시켰다. 구름과 황혼을 재촉하여 나를 이곳으로 데려다 줄 수도 있다. 나는 술을 마시는 성자, 시를 읊는 영웅이지만, 나는 관원이 아니다. 나는 힘을 잃을지도 모르지만, 꽃, 새, 구름, 물에 대해 말해도 나는 여전히 너를 지휘할 수 있다. 나는 맑은 개울 위에 서 있었지만 산신에게 보였다. 그는 나를 비웃으며 내 머리가 하얗다고 말했는데, 이미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 가서 농사를 짓는 사람이다.

셋. 노트

연공 서열에 대하여: 1 년 후, 이 일반적인 견해는 몇 년 후입니다.

사천: 오늘 강서성 도창현에서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도연명은 양양차이산에 있을 때 사천시를 썼다.

저버리지 않다: 저버리지 않다.

달팽이는 집을 입는다: 달팽이는 등에 딱딱한 껍데기가 달린 작은 연체동물로 나선형으로 둥근 집처럼 보인다. 집을 입는 것처럼 기어가다.

평장: 기획, 평가. 이것은 건축 강의입니다.

데레: 높고 비범한 외모.

매혹적인: 여기서 아름다운 청산이 묘사됩니다.

해결 방법: 이해, 이해.

빈도: 계속.

주성, 시인: 시를 좋아하고 술을 사랑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네: 하지만.

통제: 지배, 명령.

청: "수영" 이라는 미칭은 자연을 의미합니다.

산신: 산신.

넷째, 감상한다

이 단어는 저자가 농촌으로 돌아가 아름다운 전원 풍경을 볼 때의 기쁨을 가져다주고 미래에 대한 사고를 통해 자신의 흥미를 표현하지만, 감정도 함축하고 있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여 작가가 여기서 집을 지을 곳을 선택하려는 의도를 보여준다. \ "운초 \" 사산천, 푸른 화면이 둘러싸고 있는 산들 속에서 한 줄기 물이 서쪽에서 흘러내려 산속에 거대한 폭포가 형성되어 마치 천 피트 흰 무지개처럼 햇빛이 내리쬐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곳의' 청평' 은 산을 묘사하고, 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장건 청홍' 은 폭포를 묘사하며, 정적으로 변하고, 화력은 아름다움으로 변한다. 미국과 중국은 여전히 충분한 동력을 가지고 있다. 이 작은 산촌의 지리적 환경을 웅장하고 우아하게 묘사하여 작가가 모든 것을 압도하는 기쁨을 드러냈다. "안녕" 이라는 글자로 운을 맞추면 엇갈리는' 팬 얼굴' 을 끌어와 너의 사랑을 직접 지적할 수 있다. 작가는 두보가 대란 이후 사랑하는 청두 초당으로 돌아간 기쁨과 도연명이 장작산에 은거할 때 사천에 대한 칭찬으로 비슷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로써 우리는 면직된 저자에 대한 낙담을 볼 수 없다. 저자의 마음가짐이 전편과 달리 관직의 이' 계립' 에 대한 미련이 없는 것 같다. \ "크레인은 높이 날고, 하나는 집에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긴 웃음의 달팽이가 집을 뚫고 걸으며 강렬한 감정 토론을 통해 그의 활달한 인생 태도를 보여 주었다. 즉 두루미와 함께 살기를 원하고 나뭇가지 하나가 있으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을 입은 달팽이와 사물에 대한 지겨움에 비해, 그는 물질적 부담을 없애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의 어리석음을 보여 주었다. 이 말은 위에서 묘사한 아름다움과 기쁨에서 비롯되며, 아래' 점술' 을 위한 길을 깔았다. 마지막 문장은 앞의 불주의 뜻을 지적했다.

다음 영화는 의인화된 수법으로 작가가 산하에 사랑을 주는 쾌감을 묘사한다. 문필과 경물이 하나가 되어 이미지가 민첩하고 필치로 힘이 솟는다. 다음 두 마디,' 십리청면' 의 시작 바로 다음에 청산이 그의 귀환에 대한 환영을 항상 적는다. 작가는 청산에게 사람의 품격과 정서를 부여해 원래 의기양양하고 상투적이지 않았던 우뚝 솟은 청산이 지금은 자신의 귀환을 맞이하기 위해 매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해해' 라는 글자로 팬들의 얼굴로 청산을 쓰는 매력을 끌어낸다. 청산은 꽃과 새 구름을 몰아내고, 자주 작가 앞에서 춤을 추며 황혼에 만나 손님을 대접하는 뜻으로 걱정을 잊기에 충분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여기서 필봉은 민첩하고 매력적이다. 원래 작가 본인은 이 산의 풍경을 좋아해서 꽃, 노래, 새, 춤, 구름, 물이 오가는 것을 보고 기뻐했다. 하지만 flip 의 경우 청산의 관점에서 묘사되어 있습니다. 순세를 따라 하는 작가는 이 산과 물의 좋은 환영에 가볍고 유쾌하며 자연스럽게 그 자부심이 솟아오른다. 시인은 말했다: 와인 시인으로서 어떻게 "힘" 이 없을 수 있습니까? 네가 나에게 이렇게 다정하다면, 나는 오늘부터 너를 단속할 것이다. 여기서 작가는 주성과 시인으로 자처하며 산수를 제패하며 자신의 영웅주의를 과시한다. 그러나 작가는 산수 주인으로 자처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그 재능은 산수를 통제하는 비애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은 지난 문장 기쁨에서 산신에 대한 자조로, 자신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웃었고, 백발이 창성하여 농장의 좌절감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 문장 속 활발하고 유쾌한 말투가 예상치 못한 기복을 일으켜 저자가 좌절을 당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단어 전체를 즉흥적으로 발휘하여 산천을 지적하고, 비유와 의인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호매호매한 풍격으로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호환성이 있고, 포장된 의경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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