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부처의 뜻으로 지폐를 처리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어떻게 설명할까요?
각 부의 의미, 자막: 법 6 부, 6 부, 돈으로 행동하는가? 서문: "넷째, 각 부서의 뜻을 사용한다. ① 시리아의 법은 교파로 나뉜다. (1) 통일법, 수집법, 진짜입니다. 그러나 기계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계획이 타당하다. (2) 점수 (그래서 쾌감이 있어 자신의 씨족을 건립한다. 대중을 다투는 문장, 한 가족의 코드를 사용한다. (3) 다른 측면) 따라서, 다른 상황이 있다, 가해자는 다른 부분으로 나누어, 여부, 낭비는 서로 분명 하다. (2) 내일 가져옴) (1) 각 부서에서 가져옴) (1) 이 입법은 네 부분으로 나뉜다. 만약 네가 행동할 때 반드시 모든 부서를 사용해야 한다면, 절대 사용할 수 없다. (3) 분명히, 뜻을 취하다) 하지만 실용적이고 선택의 의미는 쉽지 않다. 큰 해석을 설명하고 혼동하지 않습니다. 모두 이 사건의 중국어는 둥글다는 뜻이고, 잘못이 없는 사람은 자만한다고 한다. 하필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필요가 있는가? 나는 법률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그것이 폐지되기 전에 의리도 없고, 할 수 있는 것도 없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이렇게 많은 예를 들어서 외국의 사례도 여기에 포함시켰다. 인용한 범주가 의와 세력과 관련이 있다면, 반드시 급하고 가벼워야 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옳고 그른다면, 그들은 끌려가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문장 (WHO) 는 네 가지 이론을 열거하여 조사에 득실을 남겼다. 열 글자의 잉크와 인쇄는 하나의 뜻이다. 만약 이것이 명확하다면, 감정은 조화롭고, 동작은 규정에 부합한다. 종합체 중간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거울을 보지 않고 부처를 바라보면 편협할 것이다. 연루, 일이 처리하기 어렵다; 문자를 교정할 근거가 없다. 그래서 선생님은 각자 시비를 다투고 있다고 생각하셨다. 서로 손가락질하는 것은 수수께끼로, 가르치지 않았다. 4 시 판단에 한계가 있으면 일이 통하지 않는다. 다른 부서의 말로 다른 부서의 일이나 양법 내의 일을 하면 선택의 이유가 없다. 그런 다음 모든 교수법은 자유롭게 공식화되고 사용됩니다. (4) 심사에는 남용이 없다. 그러나 정통 종교로 직접 보면 헛소문이 시비를 가리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2) 6 부를 겸용하다) (1) 각종 의견을 열거하다) 세상의 견지 법칙은 6 점: 1 이다. 4 분의 1 만 장악하고, 외파는 사용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옷을 들고 약을 말하면, 글에는 아무것도 없고, 그냥 들고 있다. 둘째, 부서에서 문장 부족할 때 외부 참조를 가져가세요. 즉, 옷을 들고 약을 넣어 열 번 낭송하는 것 등이다. 셋째, 정교할 때 글이 제목에 맞지 않는다. 광기, 발 세고, 귀머거리 등이라고 합니다. 넷째, 이 부분의 의미는 분명하지만, 다른 교파에 의해 폐지되었다. 예를 들어,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십시오. 다섯, 그리고 다섯 티베트, 푸파 를 가져 가라. 만약 네가 너무 길다면, 이교도를 심판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하지 마라. 여섯째, 막다른 길, 대승. 예를 들어 승가열반, 승방 금연, 술, 고기, 오향, 팔불순재 등이 있다. 이 여섯 부분, 각 단어, 칙령 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국의 관점에서 볼 때, 유용한 해결책은 다르다. (2) 이 상황은 오늘날 분명합니다. 이 지폐의 상황은 세 번째와 여섯 번째를 의미한다. 나도 참가한다. 득실은 무작위다. 나는 언제 왜 그런지 안다. " "자치기" 는 "네 번째 문은 명나라를 전문적으로 시험한다" 고 설명했다. 그러나 조심하지 않으면 그의 부서를 통과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이 문장 의 대의를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세 가지 질문을 하고 나서 충격을 받아야 한다. Q: "수취인은 네 부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모두 이 부계 가문 단위로 되어 있다. 왜 이 지폐는 각 부문을 위해 준비한 것입니까? "계약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클릭합니다 Q: "sanzo 는 사물에 대한 해석이 다릅니다. 법에 속하는데, 다음은 왜 아한, 유설 등 고전을 인용하지 않는가? 다르잖아? 질문: "법은 소승이고, 교한은 반드시 달라야지, 화엄열반으로 지론을 지켜야 한다. 너무한 거 아닌가요? "잘 모르겠다면 학자들은 의심을 품을 것이다. 따라서 텍스트를 찾는 것은 분명합니다. Q: "오늘날의 지폐는 모두 sanzo 용입니다. 왜 각 부서에 표기되어 있습니까? A: 법이 다르기 때문에 명확하게 인용해야합니다. 그래서 문은 법을 잘 알고 있다. 마지막 6 부까지는 고전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구름이 있고, 각 부는 모두 경전을 받고 있다. "(지폐 노트 제 2 권? 일곱 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