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궁금해요.
열두 번째 노래
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며 미인 금슬은 세월을 원망한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지만,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열다섯 번째 노래
필저 은하수가 9 일 떨어졌는데, 밥산 앞에서는 초췌한 적이 없다.
세상에서 여옥을 대하는 것은 학자를 낭비하는 것이다.
1. 간예: 동한 정현' 정주' 는 고서적 주석을 가리킨다.
2. 범산: "두보에게 연극을 보여 준다", "범산이 두보를 만나, 삿갓을 받쳐 준다. 감히 질문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날씬하지 마라. 네가 과거에 시를 쓰면 늘 손해를 본다. "
여련: 여중련. 전국시대의 제나라 사람들은 계획이 있었지만 벼슬을 하지 않고, 늘 나라들을 주유하여 문제를 해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중에 그는 오만하고 이용을 존경하지 않는 대표 인물로 여겨졌다.
1, 시에서 제 12 조 평론의 시인은 제 15 조 평론의 시인은. (2 점)
2. 이 두 시는 원호문의 두 시인에 대한 평가를 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다. 시와 사를 결합하여 따로 말씀해 주세요. (5 점)
답안을 참고하다
1, 이상은, 이백
2. 열두 번째 원호는 시를 인용하기 좋다. \ "금서 \" 에서 이상은의 시는 의미가 모호하고, 소송이 많고, 해석이 각기 다르므로 대중을 납득하기 어렵다. 그는 이상은시에 대한 깊은 동경을 표현하면서 해결하기 어려운 아쉬움과 풍자적인 비판도 표현했다. (기술 1, 콘텐츠 1)
원호는 15 번째 곡에서' 항상 과거를 위해 시를 쓰기 위해 씁쓸하다',' 초췌하다' 는 두보로 이백의 글 아래 은하수를 받쳐 주고, 흐르고, 분방하고, 호쾌하며, 단숨에 이루어진다. 한편, 육중염과 비교하면 이백은 문재가 출중하고, 육중염처럼 국사에 관심을 갖고 이용을 부러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기술 2 점, 내용 1 분)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원호가 묻는' 논시 30 수' 는 두보의' 위선체, 야아' 의 시학관을 계승하여' 정체' 를 경경으로 부각시키고 역대 시인을 위가로 평론하는 것과 얽혀 있다. 시 전체와 관련된 시대는 브루나이에서 시작되어 위진, 북위, 치, 량, 당, 송팔대 왕조를 거쳤다. 논시에 참여한 작가는 조식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남송의 진사도 (정면론시는 25 명, 각각 조식, 유진, 장화, 응우, 유우, 도겸, 사령운, 심전기, 송, 사령운) 였다. 원직은 자신의 시 관점을 고수하는 사람이다. 반악과 육기는 그의 작품을 빌려 그의 시를 토론한 두 사람이다. 원결과 육구몽은 시를 논하는 두 시인입니다. 왕돈과 후는 시로 시를 논하는 두 사람이다. 화신은 인품으로 시를 논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총 * * * 는 34 명을 포함합니다. 시 전체가 헤어지거나 만나는 방식으로 이 작가들을 토론한다. 게다가, 그들이 시 발전사에 있어서의 분량에 따라, 그들 사이에도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주 18 원호는 글쓰기에서 시대의 질서를 엄격히 지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고대시의 발전과 전시의 윤곽을 보였다. 다음은 재판에서 하나씩 해석하는 것입니다.
왕제심, 편지 두쥐안, 미인 금슬은 설을 원망한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지만 아무도 웃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십이)
처음 두 문장에 따르면, 황제에 대한 사랑에 대한 갈망은 뻐꾸기의 울음소리에 붙어 있다. 미녀의 금하프는 지나간 세월의 실망을 불러일으켰다. 후반부에는 만당 시인 이상은은 그가 시를 쓰는 목적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대체로 이것과 비슷하다. 시인은 항상 쿤시의 아름다움을 좋아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정현 평론석창처럼 그의 뜻을 하나하나 해석하는 사람은 없다. 소위' 쿤시' 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송? 유방' 종산시화' 는 "황도길일, 양대년, 노, 만, 문장 입조, 그 시가 모두 거주하기 때문에 쿤시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송? 혜홍의' 한재야화' 구름을 해석하다: [시가 일산에 달하고, 그것을 문장. 그것의 물건으로 쿤시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 "노래? 엄우의' 창시랑어' 는 "쿤시체는 이상은체다. 그러나 본조에서는 문화양, 유두 왕자라고도 불린다. 이 시는 혜홍의' 한재엽화' 의 관점을 답습해 이상은의 시를' 쿤시체' 로 여기는 것 같지만, 그 이론의 중점은 이상은의 시가' 용사가 깊다' 로' 시화와 난해하다' 는 것이다.
필저 은하수가 9 일 떨어졌는데, 반산 전에는 초췌한 적이 없다.
세상에서 여옥을 대하는 것은 학자를 낭비하는 것이다. (십오)
앞의 두 문장에 따르면 이백의 시는 산만하고 널찍하다. 그의 시가 표현한 바와 같이,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 같다. 두보의 썩은 시를 조롱하기 위해' 산전밥' 을 한 곡 해 본 적이 있습니까? 후반부에는 이백이 중원을 교란할 때 천고 왕의 힘으로 위대한 공적을 세우려 했다고 비판하는 이론가들도 있다. 이것은 또 한 학자의 공리관으로, 육중련 같은 일류 학자를 모함하고 있다. 이 시는 이백의 시를 평론하였다. 세속 실찰은 위작이 있어도 학자의 공리적 관점은 헛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