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망, 일파평일파, 원문 _ 번역과 감상

용주가 관광지에 올랐는데 어부풍사강산을 부르지 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학생: 당신의 가풍은 어떻습니까? 이 장은 김화의 도사를 위해 쓴 것이다. 그냥 파도가 움직이지 않고, 만파가 따라오고, 모자가 갈고리에 걸려든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금비늘이 깊어 천 피트도 늘어져야 한다. 우물쭈물하고, 의심하고, 뒤늦게 미끼에 걸리다. 수한의 장경 () 은 곳곳에 녹색 언덕이 가득하고 달은 밝다. --송 황정견' 원망, 변동, 만 보세' 원망, 변동, 만 보세 송: 황정견

용주가 관광지에 올랐는데 어부풍사강산을 부르지 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학생: 당신의 가풍은 어떻습니까? 이 장은 김화의 도사를 위해 쓴 것이다.

풍경의 번역과 주석의 번역

강 위에는 만장의 파도가 여기저기서 일어나 모자를 쓰고 옷을 입은 어민들이 강가에서 고기를 잡는다. 물고기는 물 깊은 곳에 있어서 천 피트에 숨어 있어도 잡아야 한다.

물고기가 미끼를 삼키고 또 토하며 미끼에 걸려들까 말까 망설였다. 어부가 돌아왔을 때, 이미 수한의 장경으로, 곳곳에 산과 밝은 달이 가득했다.

창작 배경: 송철종소성 2 년 (1095), 시인은 종신의 위증으로 건주 (현재 충칭 펑수현) 로 강등됐다. 시인이 한가로이 흩어졌을 때, 승승승장구하고 하늘을 바라보며 오늘을 그리워하며 혼자 낚시를 하며 오호를 거닐고 있는 자유생활을 동경하며 이 단어를 적었다. 송어부의 가풍, 사강산' 서문에 대한 감상에 따르면 글쓰기의 진정한 동기는 강산 풍경에 직면하여 참회하는 해탈심리를 표현하는 것이지만, 이런 자유환상의 자기기만은 현실에 대한 진정한 속박을 보여주는 것일 뿐이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파도는 파도만 따라가고, 밧줄은 갈고리이다." 이것은 한수 단갈고리도, 벽공파광, 일엽편주, 대나무 망토가 그 위에 떠 있고, 하늘과 땅, 심연 깊은 곳에서 낚시를 하고, 물 속에 걸려들고, 곳곳에 출렁이며 따라다닌다. 이런 공허하고 소탈한 경지는 사람들로 하여금 사치스럽게 느끼게 한다. 김비늘' 의 두 번째 문장은 낚시의 흥성이다. 물고기가 매우 깊어서 가라앉을 수 없다. 물을 얻기 위해, 금비늘을 얻기 위해 어부는 자신의 실을 천 피트 아래로 떨어뜨리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이 순간 어부의 머리는 텅 비었고, 그는 마치 수중 물고기가 낚싯바늘 주위를 맴도는 정태를 느끼고 있는 것 같았다.

글자의 다음 영화인' 우물쭈물, 의혹, 늦음' 은 어부가 눈을 감고 물고기와 함께 수영하는 쾌감을 묘사한다. 이런 행복 속에서 어부는 눈을 들어 갑자기 물고기를 잊어버렸다. 마지막 세 문장은 텅 빈 강유 귀야도를 보여준다. "수한 장경, 만산 청산은 월귀지를 명기한다." 유유자적한 추구가 강 속에서 먼지투성이가 되어 어부의 조용하고 아득한 경지를 부각시켜 어디로 가는지 묻지 않고 떠돌게 하는 것이 그가 장장에서 황정견까지 이루고자 했던 최고 경지다.

황정견 (1045.8.9-1105.5.24), 본명 노직, 곡중도사, 만호 볼트 홍주 () 에서 태어나 () 강서성 구강시 수현 (),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서예가 () 에서 태어났다. 그는 강서시파의 창시자로, 강서시파는 전성기에 처해 있다. 그들은, 조, 진관과 함께 수시 문하에 재학하여, 함께 "수문사학사" 라고 불렀다. 그는 생전에 수시와 함께 이름을 지어 세인들에게' 수황' 이라고 불렸다. 그는' 산골짜기사' 를 저술했고, 황정견 서예는 독보적이어서' 송사가' 중의 하나이다. 황정견

서악이 얼마나 웅장한가! 황하가 비단 하늘 같다. 황하만리에 산을 만지고,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을 돌다. 영광스럽고 성인은 천년에 있다. 인정은 으르렁거리며 두 산을 깨뜨렸고, 홍파는 동해를 향해 화살을 쏘았다. 이 세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파괴될 것 같고, 최임단 계곡은 높이 솟아 있다. 백티의 금은 활력이 넘치고, 석두 () 는 연꽃구름이다. 운대정로 연귀신, 신선단 추생이 그 안에 있다. 성옥 아가씨가 청소를 준비하자 아주머니는 등을 가볍게 긁었다. 우리 황은 천지를 이야기하고, 단추는 천도를 이야기한다. 아홉 번이나 들락날락하여 광채가 나고, 동방봉래는 서방으로 돌아간다. 옥 연고가 이로운 고인이 마시면, 이룡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른다. 당이백' 서악운대 노래로 단추자' 서악운대 노래로 단추자

당나라: 이백

전문을 읽다 ∨ 서악이 얼마나 웅장한가! 황하가 비단 하늘 같다.

황하만리에 산을 만지고,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을 돌다.

영광스럽고 성인은 천년에 있다.

인정은 으르렁거리며 두 산을 깨뜨렸고, 홍파는 동해를 향해 화살을 쏘았다.

이 세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파괴될 것 같고, 최임단 계곡은 높이 솟아 있다.

백티의 금은 활력이 넘치고, 석두 () 는 연꽃구름이다.

운대정로 연귀신, 신선단 추생이 그 안에 있다.

성옥 아가씨가 청소를 준비하자 아주머니는 등을 가볍게 긁었다.

우리 황은 천지를 이야기하고, 단추는 천도를 이야기한다.

아홉 번이나 들락날락하여 광채가 나고, 동방봉래는 서방으로 돌아간다.

옥 연고가 이로운 고인이 마시면, 이룡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른다. ▲ 산천, 황하는 외딴 곳에 작별을 고하고 먼 교외로 올라갔다. 나는 매우 느리고 억압적이어서, 나는 나의 보금자리를 메고 싶다. 높은 바위가 청강을 내려다보고, 그윽한 동굴이 신을 숨기고 있다. 화창한 풍경을 열고 얇은 숲 힌트로 돌아가다. 서각은 그것의 꼭대기를 형성하고, 그것은 하늘을 향하고 있다. 별하늘을 돌아보고 구름비를 보다. 고향을 소중히 여기고, 나는 그늘을 질 수 있다. 내가 강언니에 갔을 때, 나는 여전히 이 세상을 믿었다. 그래서 별장은 봉천이고, 몇 무 () 는 모두 뚱뚱하다. 정자가 황산을 모아 연못이 움푹 패였다. 계와 사이에는 사랑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몸매가 날씬해도 잘못이 없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죄수가 감옥에 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는 오랫동안 부끄러움을 느꼈다. 조정에는 쑥을 심는 것 외에 전갈도 걸려 있다. 풍경에 따라 선주 끝이 길다. 적의 음식을 치우고 좋은 음식으로 대체하다. 바른 길에는 높은 단어가 있고, 재미는 얽히지 않는다. 소요화면은 모호하고, 얇은 글자는 시끌벅적하다. 아침 닭은 속이지 않고 비바람에 들었다. 나는 영원히 자유로울 것이고, 나는 중간으로 이사갈 것이다. 당나라 류종원' 조양암 등서각 20 운' 유조양암 등서각 20 운.

당나라: 유종원

전문을 읽고 은거를 버리고 먼 교외로 가다.

나는 매우 느리고 억압적이어서, 나는 나의 보금자리를 메고 싶다.

높은 바위가 청강을 내려다보고, 그윽한 동굴이 신을 숨기고 있다.

화창한 풍경을 열고 얇은 숲 힌트로 돌아가다.

서각은 그것의 꼭대기를 형성하고, 그것은 하늘을 향하고 있다.

별하늘을 돌아보고 구름비를 보다.

고향을 소중히 여기고, 나는 그늘을 질 수 있다.

내가 강언니에 갔을 때, 나는 여전히 이 세상을 믿었다.

그래서 별장은 봉천이고, 몇 무 () 는 모두 뚱뚱하다.

정자가 황산을 모아 연못이 움푹 패였다.

계와 사이에는 사랑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몸매가 날씬해도 잘못이 없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죄수가 감옥에 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는 오랫동안 부끄러움을 느꼈다.

조정에는 쑥을 심는 것 외에 전갈도 걸려 있다.

풍경에 따라 선주 끝이 길다.

적의 음식을 치우고 좋은 음식으로 대체하다.

바른 길에는 높은 단어가 있고, 재미는 얽히지 않는다.

소요화면은 모호하고, 얇은 글자는 시끌벅적하다.

아침 닭은 속이지 않고 비바람에 들었다.

나는 영원히 자유로울 것이고, 나는 중간으로 이사갈 것이다. ▲ 산수, 풍경, 서정, 향수원, 냇가 사진, 하늘은 청계바닥에 있다.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사람은 그 안에 있다. 누구와 여가를 부르고, 빈곡명을 부르다. 귀신도 신선도 아니고 복숭아꽃 물이다. --송나라 신 qiji "우암" 우암

시냇가에 따라 시냇가에 하늘이 청계바닥에 있다.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사람은 그 안에 있다.

누구와 여가를 부르고, 빈곡명을 부르다. 귀신도 신선도 아니고 복숭아꽃 물이다. 산수, 고독한 뜻은 지불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