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대는 직사각형이고 입가에 두 개의 직립 귀가 있고, 바닥에는 네 개의 원통형 발이 있다. 복부 주위에는 반부조가 있는 동물의 얼굴 선이 주조되어 있고, 동물의 얼굴 선의 안팎 공백은 섬세한 구름무늬로 채워져 있다. 삼각대의 사각에 모서리가 주조되다. 넷째, 윗부분에는 수면 도안이 주조되어 있다. 두 마리의 호랑이가 대칭으로 귀 바깥쪽에 주조되었다. 호랑이의 입은 매우 넓어서 입구는 머리로 장식되어 있다. 정내벽에' 사모' 라는 글자가 주조되어 서체의 기세가 웅장하고 힘이 있다. 이 세 글자 비문의 의미에 대해 예로부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비교적 유행하는 한 가지 관점은 그것이 오모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르면, 무정은 상대 무정자의 아들로 만들어졌거나, 조갑이라고 하며, 오모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그 제작 시간은 상대 초기여야 한다고 추론할 수 있다.
청동기의 주조 기술로 볼 때, 일반적으로 사각형 그릇의 주조난이도가 원형 그릇보다 더 어렵다고 여겨지는데, 사모의 대범하게 주조한 기술은 고대 장인들의 뛰어난 기예를 보여 준다. 주조 흔적 관찰에 따르면, 정신은 양쪽에 두 개의 외형, 사방 여덟 개, 정저 네 개의 외형, 삼각대 두 개의 외형을 가지고 있다. 총 * * * 24 위안을 썼다. 정귀는 먼저 단독 주조한 다음 기체와 함께 주조한다. 이런 복잡한 절차들을 보면 이렇게 큰 청동기를 주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다. 전문가의 대탑 합금 성분 측정에 따르면 구리는 84.77%, 주석은 1 1.64%, 납은 2.79% 를 차지했다. 전문가들은 당시 시스템 선진적인 텅스텐을 이용해 구리를 녹이고, 동시에 정련하면 70 개의 냄비가 필요하다는 분석도 흥미롭다. 장비 제조 및 수리 분야의 직종과 쟁기 관리 인원을 합치면 2 ~ 300 명이 함께 노력해야 완성할 수 있다.
이 희귀한 보물의 출현은 상당히 극적이다. 1939 년 3 월 어느 날 하남 안양무관촌의 한 오성촌민이 이 보정을 발견하여 구정이라고 불렀다. 당시 일본 주둔군은 이곳의 문화재 발굴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기로 했다. 골동품 상인의 계략에 유혹을 받아 그들은 운반을 위해 삼각대를 풀기로 결정했다. 48 개의 쇠톱을 톱질하는 데 4 ~ 5 시간이 걸렸다. 깊이가 3 센티미터인 곳에서 포크가 해머되어 귀를 깨뜨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포크, 포크, 포크, 포크, 포크, 포크, 포크, 포크) 결국 마을 사람들은 일찍 딩도를 지하에 묻기로 했다. 1946 년 양앙이 재출토되어 상무현 정부에서 국민당 중앙박물관 준비처로 넘겨진 뒤 난징 모 박물관에서 접수됐다. 1959 년 대정이 베이징으로 운반된 이후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왔다.
호랑이 식인은 술을 담은 용기로 원형과 정사각형으로 많은 동물이나 인물이 있다. 호랑이가 사람을 먹는 것은 가장 걸출한 작품 중 하나이며, 그것은 짜릿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 장치는 전체적으로 호랑이 모양을 만들고, 호랑이 꼬리는 버티고 앉아 있고, 앞발은 한 사람을 꽉 잡고, 호랑이 입은 크게 열리고, 머리는 이미 호랑이 입에 쑤셔 넣었다. 인체는 호랑이와 마주하고, 손으로 호랑이 어깨를 받치고, 호랑이 방패 발톱을 밟고, 왼쪽으로 돌아서 옆으로 본다. 전체 모양이 매우 놀랍다. 응집된 대들보 하나가 호랑이의 어깨 꼭대기에 묶여 있고, 대들보의 양쪽 끝에는 각각 야수의 머리가 씌워져 있다. 빔의 무늬는 주로 무늬이고, 레이는 지무늬이다. 호랑이 등의 윗부분은 뚜껑이 달린 타원형 용기로 주조되었다. 덮은 무늬는 기체와 일치하고 골목의 퀘어는 레이무늬로 받쳐져 있다. 표지에 사슴 한 마리가 더 있다. 호랑이 귀는 똑바로 서 있고, 경각심이 충만하며, 귀에 비늘 장식이 있다. 호랑이 얼굴과 호랑이 턱 옆모의 무늬는 비늘과 구름무늬이다. 호랑이의 눈은 분노하고 이빨은 노출되어 갈고리와 톱처럼 날카롭다. 호랑이 등 장식은 소무늬로, 덮개 뒤에서 호랑이 등을 따라 잎가장자리를 주조하고, 잎가장자리 중간에 갈고리 모양의 돌기가 있다. 사람들은 머리를 돈 앞에 똑바로 빗었고, 표정이 평온하고 차분했으며, 옷을 입었다. 칼라는 정사각형이고 소매는 좁습니다. 사람의 다리와 엉덩이는 한 쌍의 뱀 모양의 유물로 장식되어 있고, 큰 바닥은 음선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양쪽에는 각각 용과 물고기 한 마리가 있다.
골목보다 38.7 cm 높고 무게는 5.09 kg 입니다. 그것은 검은색이고 녹슬었다. 무늬가 복잡하고 각종 동물 이미지가 융합되어 기이하고 생동감 있는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이 호랑이의 모양은 매우 복잡하다. 주조 흔적을 보면 호랑이 입 안쪽과 머리는 두 개의 작은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어 공예가 상당히 복잡하다.
이 30 의 내포는 이해하기 어렵고, 어떤 사람들은 호위를 과시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사람들이 동물을 통해 하느님의 세계를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요술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 의견이 분분하다.
호랑이 식량은 중국에서 30 년 동안 발견되었다. 이 30 점은 현재 일본 샘궁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고, 다른 하나는 파리에 있다.
쌍양 조각상은 높이가 45cm 로 구상이 특이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이 조각상은 양과 마주 서서 각각 노래 한 곡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발밖에 없다. 양의 몸은 중간에서 하나가 되기 때문이다. 이런 단순화된 조형은 시각적 효과에 강한 느낌을 주며 양의 신성을 부각시켜 비범한 기질을 크게 표현했다. 이 양은 등에 원통 하나를 메고 있는데, 원통은 열려 있다. 뿔은 감겨 있고, 두 눈이 있고, 각 동물의 턱 아래에는 길고 곱슬한 수염이 있다. 양의 몸은 풍만하고 튼튼하며, 복부는 둥글고 돌출되어 있다. 여유롭고 점잖게 보인다.
이 양 조각상은 상인의 완벽한 구상을 반영한 것으로, 신풍에 대한 과감한 선택뿐만 아니라 조형상 사실감과 과장의 결합에도 나타난다. 양의 외형으로 볼 때, 형태는 실감나고 각 부분의 비율은 상당히 정확하지만, 온몸의 양털은 비늘로 대체되고, 두 어깨 사이에는 희망이 있고, 하늘의 성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상대 쌍봉조각상은 매우 정교하여 중국 청동예술의 휘황찬란한 업적을 대표하여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다. 일본에 있는 또 다른 김근미술관입니다. 이런 조형 방면의 존중은 현재 국내에서는 부족하다.
광한고촉 조각상 1986, 쓰촨 성 청두시 동북의 광한현 싼싱두이 마을에서 3000 여 년 전 두 고촉 제사 무덤에서 70 여 개의 실물 크기의 동상이 출토되었는데, 그중 유일하게 창만 파손된 동상이 특히 눈에 띈다.
이 조각상은 정사각형의 원뿔 받침대 위에 서 있는데, 총 높이는 260 센티미터이다. 스탠드 높이 78.8cm, 사람 높이163.5cm, 크라운 높이17.7cm. 조각상 주조는 강렬한 사실적인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몸의 각 부분의 비율은 정확하고 적절하며, 높이 크기는 실물과 비슷하다. 이 조각상의 모양은 서 있는 물체와 같다.
이 조각상은 외형이 웅장하고, 짙은 눈썹에 눈이 크고, 코가 크고, 귀가 크다. 고대 화보서에 언급된 비상상에 속한다. 그는 표정이 점잖고 집중적이어서 중대한 행사를 주재하는 것 같다. 고관은 꽃잎 모양으로 되어 이 사람의 숭고한 사회적 지위를 보여준다. 두 손을 높이 한 번 낮추어 가슴에 안았다. 그러나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테스트할 수 없다. 물건을 들고 있는 손이 너무 커서 과장된 느낌을 준다. 조각상은 키가 훤칠하고 좁은 소매 칼라가 없는 타이트한 가운을 입고 있다. 네크라인은 V 형이고 야드의 목은 놀라울 정도로 길다. 가운 앞이 왼쪽 겨드랑이에서 개폐되어 우리나라 소수민족 복장의' 왼손잡이' 스타일에 속한다. 가운과 무릎, 앞뒤 연미형. 종아리는 맨발로 발마다 팔찌를 장식했다. 팔찌에 네모난 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두루마기의 윗부분은 팔찌 무늬와 같은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두루마기의 왼쪽 등 윗부분부터 시작하여 왼쪽 겨드랑이를 지나 오른쪽 어깨로 비스듬히 돌아서 가운의 오른쪽 등에 묶는다. 가운에는 복잡한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정면의 왼쪽에 있는 용무늬, 오른쪽의 등무늬, 아래는 변형된 대식무늬 세트, 아래는 두 그룹이 나란히 늘어선 역삼각형 무늬이다. 뒷면의 무늬는 앞면과 같습니다. 이렇게 화려하고 번잡한 가운은 조각상의 존귀함을 구현했다.
이 조각상은 고촉인의 진실한 이미지를 반영하며 그들의 역사, 문화, 종교, 풍습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그리고 이 조각상은 세계 최초로 청동으로 만든 조각상으로, 전례 없는 의미를 지닌 중국 청동시대의 조각상의 왕이다.
다크딩은 둥글고 다리가 세 개 있는데 높이가 93. 1 cm 이고 지름이 75.6 cm 이고 무게가 20 1.5 kg 입니다. 청동기의 크기는 서주에 보기 드물다. 서주의 중화무기로 경험적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정력의 귀는 입의 하연에 기형적인 짐승 얼굴 도안, 중간에 작은 짐승 얼굴 도안, 그리고 볼록한 척추로 장식되어 있다. 복부 장식은 큰 고리무늬, 발 장식은 조마루, 등골무늬로 되어 있다. 전체 조형이 엄숙하고 무겁다. 복주조명문 290 개, 글자의 행간, 획이 둥글고 글씨체가 단정하여 서주에 보기 드물다. 비문 내용은 서주 토지제도와 관제를 연구하는 중요한 재료이다.
이 솥은 1890 산시부풍에서 출토되었다. 당시 공업부 장관 판주음 부장에게 매입되어 백방으로 소중히 여기다. 단당은 여러 차례 군침을 흘려 얻지 못했다. 팬이 죽은 후, 형은 솥을 쑤저우의 고향으로 반송하여 석방하였다. 나중에 미국인들은 거금을 들여 매입했고, 판석 후세에 의해 단호히 거부되어 가보로 여겨졌다. 1937 소주가 함락되었을 때 집안일을 관장하는 손사위 판영신무는 의연하게 가족과 함께 안방에 삼각대를 묻었다. 그 후 일본군은 끊임없이 판가소에 와서 이 솥을 요구했다. 어느 날 그들은 일곱 번 가져갔지만 결국 받지 못했다. 해방 후 판은 이 솥을 국가에 기증하고 1952 부터 상해박물관에 소장하고 있다.
마오 이 삼각대는 서주 말기에 왕이 될 때의 중기이다. 키 53.8cm, 구경 47.9cm, 복둘레1.45cm, 몸무게 34705g. 삼각대는 원형이고, 복부는 반구형이며, 바닥은 원형이다. 삼발은 짐승 발굽 모양이고, 귀는 똑바로 서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에서 규칙적으로 단정하고 심플합니다. 삼각대는 목의 고리무늬 외에 다른 무늬가 없어 특히 무겁고 상큼하고 숙연한 기운이 넘친다. 마치 종교의 멍에를 벗고 무거운 신의 그늘에서 벗어난 것 같다. 한편으로는 청동기가 정상에서 쇠퇴로 가는 것을 반영하고, 한편으로는 당시 문화사상의 변화도 반영했다.
정복주조명문 32 줄, 총 499 자는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긴 청동기 명문이다. 비문 내용은 주황제가 모공방패에게 준 성지를 주로 서술하며 중요한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초사전야를 가지고 있어' 상서' 와 견줄 만하다. 비문의 비율은 균형이 잡혀 있고, 엄밀하고 정밀하며, 선이 포만하고 두껍기 때문에, 전문서예의 전범이다. 서예에 있어서는 줄곧 보기 드물다. "책을 배우면 모정공을 배우지 않고, 유학생은 상서를 읽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이 솥은 청대 도광 말년에 출토되었다. 그것은 비문가 진개지에게 사다가 다시 단측에 의해 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단측 후손들은 이 솥을 천진 러시아 도생은행에 보관하고, 이후 엽공종 등을 위해 환매하여 천진에 보관하였다. 항일전쟁 기간 동안 홍콩과 상해로 옮겨져 결국 진영인에 의해 구매되었다. 항전이 승리한 후, 진은 그것을 당시 정부에 바쳤고, 원중앙박물관에서 소장하고, 현재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모, 팬, 서주 3 대 청동기라고도 합니다. 현재 접시는 타이페이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고, 접시는 베이징 중국 역사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
상주시대의 연꽃학방주전자 청동기는 미관, 고박, 우아함으로 유명하지만 춘추전국시대의 청동기는 신선하고 자유롭고 활발하며 가볍다. 연학방주전자는 춘추 양광전쟁 시기 청동기의 대표작이다. 이 냄비는 매우 커서 냄비 왕이라고 불린다. 고통 1 18cm, 중량 64.28kg, 1923 년 하남 신정에서 출토. 전체 주전자 몸체는 타원형이고, 몸체 장식은 용무늬로 되어 있으며, 레이아웃은 균형 잡힌 대칭이다. 오르간 귀는 돋을새김 구멍이 있는 용형 괴물이다. 용관은 높고, 꼬리는 곱슬하고, 머리는 입이 나고, 꼬리는 배가 불룩하고, 도발은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배의 네 측면에는 각각 오를 수 있는 입체괴물이 붙어 있다. 냄비 바닥은 두 마리의 긴 동물이 뒤를 돌아보는 고약을 지탱하고 있어 가볍고 독특하다. 주전자 맨 위에는 뚜껑이 하나 있고, 뚜껑에는 크로스바디 패턴이 장식되어 있다. 뚜껑에 속이 빈 연꽃 꽃잎 두 층이 주조되었다. 활짝 핀 연꽃꽃잎 속에는 학정이 옥립하여 날개를 펴고 짹짹 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솥뚜껑의 립학은 직사각형 판에 주조한 것이고, 판의 중앙에는 볼록한 발톱 자국이 주조되어 있으며, 새와 판이 합주한 흔적이다. 판자는 관층 내에서 조립품을 분리할 수 있으며, 관층 전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주전자는 현재 베이징 구관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고대 귀족, 무사가 착용한 쌍웅검, 복차창, 칼은 주조 역사가 유구하다. 특히 오악지에서는 게르마늄이 매우 정교하고, "이동이 좋지 않고, 대기가 자연스럽다" 고 말했다. 정말 신기해요.
1965 년 호북 강릉의 한 초묘에서 청동검이 출토되었다. 검길이 55.7l 센티미터, 너비 4.6 센티미터, 길이 8.4 센티미터입니다. 칼자루 머리는 바깥쪽으로 후프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1 1 개의 작은 동심원이 주조되어 있습니다. 칼자루는 원통형으로 실크 끈이 감겨 있고, 세 개의 테가 새겨져 있다. 검격은 밖으로 튀어나오고, 양쪽에는 파란색 유리와 푸른 송석이 박혀 있어, 빛이 사방으로 비치고 있다. 검신은 마름모꼴 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검신 가운데에는 볼록한 모서리가 있다. 검거 근처에는 "월왕돈구 (군웅), 일견상습 (칼)" 이라는 두 줄의 여덟 글자의 비문이 새겨져 있다. 이 칼은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어, 빛깔이 새것 같다. 머리카락이 부서진 냉산인이다.
우연히도 1976 정오의 후베이 양양채포의 한 고분에서 칠목 칼집의 청동검 두 개가 출토되었는데, 그 중 한 자루에는' 복차, 원수용, 자용' 이라는 두 줄의 전서 비문이 새겨져 있었다. 그것은 원래 "남편의 검" 이라고 불렸다.
군웅의 검과 복차의 칼은 모두 정교하고 고귀해서, 마치 오월 피를 흘리며 분투하는 웃음이 새것처럼 닳아 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제이 두 칼은 호북 박물관에 숨겨져 있습니다.
1983 년 후베이 강릉마산에서 또 초묘가 발굴되었고, 묘에서 다음 창기가 출토되었다. 이 장치는 길이가 29.5cm 이고 너비가 3cm 입니다. 그것은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고, 색깔은 새것과 같다. 앞부분은 아크 발톱 모양, 벽이 얇고 칼날이 뾰족하다. 척추에 혈구가 있어 살상력을 높일 수 있다. 척추와 몸의 양쪽에 흩어져 있는 부위에는 검은 쌀모양의 어두운 꽃이 있다. 창신은 돋을새김 짐승의 머리로 장식되어 있고, 창 밑에는 두 줄의 금자가 주조되어 있다. "무왕부차는 스스로 만들어 아연으로 만들었다."
코뿔소 갑옷을 입은 오가 XI' 는' 이투' 의 시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추 군사 우 노래, 과일 무기 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창 은 비오는 날 dinghai 하나님 바늘 입니다. 실용적이고 정교하여 천하제일의 우수한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은수등 은수등 1977 이 허베이 평산 중산국묘에서 출토되었다. 이런 등불은 구조가 복잡하고 참신하며 장식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이 설비의 높이는 66.4 센티미터이다. 모양은 네모난 자리에 서 있는 작은 조각상으로, 오른손에 높은 등불을 가로지르며 사람보다 훨씬 길다. 왼손 좌측 수평 스트레칭으로 쌍등을 들어 올리고 위아래로 겹치며 아래쪽 램프도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이 램프의 지름은 다른 두 개의 램프보다 약간 크다. 쌍등은 위아래로 겹치는 것이 아니라 대각선으로 배열되어 있다. 고등과의 접점에서 볼 때, 등은 사실 직각 삼각형이다. 실용적 가치를 지니다. 예술 디자인에 있어서, 이 등도 매우 참신하고 대담하다. 유룡의 추격원숭이 조각상은 고등의 곧은 손잡이에 붙어 있고, 두 등 사이의 손잡이에는 왜곡된 쌍침이 장식되어 있다. 그리고 이 악기의 중앙에는 은빛 맹인 조각상이 있습니다. 더욱 기묘하다. 이 작은 조각상은 삼각형 구도의 중심에 위치하여 등체 중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두드러진 흙이다. 인체의 비율이 고르고, 이목구비, 헤어스타일, 의상이 정교하게 조각되고, 고동색 몸, 은빛 머리, 밝은 검은 루비 눈, 살짝 올라간 입꼬리, 행복한 모습. 옷에는 매우 복잡한 권운 도안이 장식되어 있으며, 검은 페인트와 붉은 페인트로 채워져 짙은 먹빛이 짙게 배어 있다.
세 개의 등불이 켜지고, 높낮이가 호응하고, 왔다갔다 하며, 얼마나 휘황찬란한지 상상해 보세요. 불빛으로 둘러싸인 인형, 청동신, 은머리, 반짝이는 눈, 아름다운 옷, 화려함. 장신궁등은 1968 정오에 허베이 만성릉유승, 한왕정, 중산릉, 진묘에서 출토됐다.
이 램프의 모양은 마치 한 부자가 그녀의 무릎에 앉아 있고, 양손에 청동등을 들고 있는 것 같다. 높이 48cm, 궁녀 높이 44.5cm. 궁녀의 몸은 속이 비어 있고, 머리와 오른팔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오른팔은 등불의 담뱃대와 연결되어 있어 연기가 팔을 통해 속이 빈 몸을 흡입하여 공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궁녀는 한대 유행의 깊은 치마를 입고, 가운은 타이트하고, 바닥을 끌며, 머리는 상투를 빗었다. 그들의 표정은 무겁고, 이미지는 사실적이며, 우수한 인물 조각상이다. 궁등 제작이 정교하고 구조가 정교하다. 램프 헤드, 램프 패널, 전등갓은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며, 전등판을 돌리면 램프의 방향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등잔대는 물을 담을 수 있어 궁녀의 체내 연기를 농업에 녹일 수 있다. 바디 도금, 화려한.
이 장치의 제련 기술은 매우 뛰어나다. 머리, 몸, 오른쪽 팔, 램프 홀더, 전등갓, 전등판을 각각 주조한 후 매끄러운 전체로 주조한 것으로 분석됐다.
동등에는 9 개의 비문이 있는데, 모두 64 자이다. 램프의 이름은 비문에 나오는' 장신'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했다.
이 장치는 디자인이 교묘하고, 제작공예가 정교하며, 과학원리를 제작에 교묘하게 융합하여 뛰어난 실용기능과 아름다운 예술기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하북성 문화재연구소에 소장되어 있다. 녹송석 상감 사슴은 높이가 52cm 이고 길이는 26cm 입니다. 그 모양은 네 다리의 사슴처럼 생겼는데, 머리를 들어 올리고 뿔이 가늘다.
이 사슴의 쌍각은 특히 눈에 띄는데, 작가는 그것을 특별히 가늘고 길게 과장하였다. 미감을 주는 것 외에도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당시 이 사슴이 출토되었을 때, 그 측면에는 독특한 조각 거울이 있었는데, 극히 드물다. 사슴 뿔이 청동 거울을 매달아 놓은 틀이라는 추측도 있다. 이 사슴은 몸의 비율이 고르고 정확하며 팔다리가 땅에 닿아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두 눈은 신이 있고, 귀는 곧고, 얼굴은 놀라워 편안하게 졸고 있는 사슴처럼 보인다. 갑자기, 그것은 이상한 소리를 듣고, 갑자기 고개를 들어 찾았는데, 표정이 상당히 사실적이었다. 이 사슴은 또 한 가지 흙의 특징이 있는데, 몸의 줄무늬가 모두 청록색으로 장식되어 조용하고 섬세하며 관상가치가 높다는 것이다.
이 기구는 현재 난징 자연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세계 8 대 기적으로 꼽히는 진병마용이 출토된 후 1980 년 겨울 진시황릉 담장 서쪽 20 미터 지점에서 또 두 개의 대형 채색 청동차마가 발굴되었다. 이 청동차마 그룹은 모양이 방대하고, 정교하고, 이미지가 화려하며, 세계에서 정말 희귀한 기린각이다. 차장 두 명은 5 미터 이상, 너비가 거의 2 미터, 높이가 2 미터, 무게가 2 톤이 넘으며 학자들로부터' 청동의 왕관' 으로 칭송받았다.
이 청동차마 그룹, 차마의 크기는 실제 차마의 절반 정도이다. 예전에는 구리차를 타고 높은 차나 수직 차라고 불렀는데, 군차라고도 했다. 차량 앞에는 구리 석궁기 한 대가 있고, 차량의 왼쪽 모퉁이에 있는 직사각형 화살 뚜껑에는 석궁구가 설치되어 있고, 차량의 오른쪽 팔에는 구리 방패가 달린 방패가 설치되어 있다. 주차장에 둥근 색깔의 구리 우산이 하나 있다. 청동으로 주조한 제국 관리는 황새관을 쓰고 긴 삽을 들고 허리에 긴 검을 달고 있었다. 그는 곧장 차 안에 서서 두 손으로 그것을 잡았다. 차 앞에서 나는 달리기를 갈망한다. 차에 올라탄 후 코치는 차안이라고 불렀다. 시외버스는 전실과 후실로 나뉜다. 앞방은 조정 관원의 운전 장소이고 뒷방은 사람들이 눕는 자리이다. 고밀실 주변에는 높이가 22cm 인 울타리판이 있다. 울타리 판의 외부 햄에는 판자 벽이 있고 판벽 높이는 3 1.4cm 입니다. 오른쪽, 오른쪽, 앞 창문에는 마름모꼴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창문이 있고, 차실 뒤에는 문이 있습니다. 엔진 뚜껑은 타원형이다. 이 차는 1 축 2 륜으로, 바퀴당 30 개의 대들보가 있고, 차의 하부는 축의 중간점을 수직으로 통과한다. 축의 앞부분은 기울어지고, 뒷부분은 곧다. 샤프트의 양쪽 끝에는 은색 샤프트 헤드와 샤프트 헤드 가로구멍을 삽입하는 은색 손잡이가 있어 샤프트 헤드가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가운데 말 두 마리는' 복마' 라고 불리며, 목에는 헤링본 포크가 달린 멍에를 씌우고, 멍에는 차 앞의 평형목과 연결되어 있다. 양쪽에서 달리는 말을' 말' 이라고 부르는데, 오른쪽 말의 이마 중앙에는 높이가 약 20cm 인 구리봉이 장식되어 있고, 막대기 윗부분에는 태슬이 장식되어 있어, 차마를 좌회전할 때 튀어나와 손가락의 방향을 가리킬 수 있다. 청동으로 주조한 왕실 관원은 왕관을 쓰고 오른손 터틀넥 가운을 입고 두 팔을 앞으로 뻗어 고삐를 잡았다.
이 청동차마의 공예는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제조에서 주조, 용접, 상감, 상감 주조 등의 기계 제조 연결 기술과 모자 결합을 결합했다. 숟가락은 금관 은관을 이어받아 처음처럼 민첩하다. 마자오는 많은 작은 구리로 단추와 핀을 연결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유연하게 접을 수 있다. 차창의 마름모꼴 구멍, 쌀알 크기, 골고루 하나의 패턴을 형성한다.
어용차의 표면은 페인트칠을 한 것이다. 차 주변에는 후드와 우산이 주홍, 주황색, 파란색, 하늘색, 녹색, 흰색으로 높이 그려져 규문, 곱슬곱슬한 구름무늬, 각종 기하학적 무늬를 쌓아올렸다. 색깔이 예쁘고 얕은 엠보스 효과가 있어 차가 실크로 장식된 데다 금은부분. 진시황주차 앞뒤에는 8 1 안내차와 부하차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소개된 종속차는 바로' 보조차' 이다. 장량 (WHO) 가 철추로 진시황 () 을 암살할 때 실수로 보조차에 올라탔다고 한다. 유방은 당시 진시황의 장관인 차량 대열에 감탄했을 뿐만 아니라 "좋은 군자!"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초패왕 항우는 기세가 비범하다. "그는 다른 사람을 대신할 수 있다." 게다가, 구리마와 강철 어관의 조각상도 살아 있는 것 같다. 팔존동마두엔 측, 귀가 짧고, 등골이 둥글고, 웅장하고 웅장하여 한눈에 황실임을 알 수 있다.
귀가 짧고, 척추가 납작하고, 엉덩이가 둥글고, 힘이 세다. 보기만 해도 황가의 물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청동 어관은 연이어 서서, 앉아 있고, 비율이 고르고, 눈빛이 내려다보이고, 온 정신을 집중하고, 세심하고, 겸손하고 공경하며, 그들이 훈련받은' 고급 가노' 의 신분을 보여 주었다.
이 청동 차마들은 현재 산시 임진시황 병마용 박물관에 숨어 있다.
구리 벤마 1969, 이 기구는 간쑤 () 성 무위현 북문 밖의 뇌대 () 에서 출토되었다. 그것은 한대의 산물이다. 이 기구가 출토된 직후 사람들의 높은 중시를 받았고, 곽모로는 진품 중의 진품이라고 한탄하며' 천마가 허무하다' 고 감탄했다. 과거 서비홍, 상서홍은 동서고금의 마화가' 천마행공' 의 쟁기 억제 신을 창조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했다. 서비홍은 "말을 그리는 것의 어려움은 출마 속도뿐만 아니라 출마의 사나움과 붉은 갈기 같은 절망적인 성격도 그려야 한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상서홍은 청동이 달리는 것을 보고 반가워하며, 선물은 그들이 고대와 현대에 발견하지 못한 진귀한 유물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장치는 높이가 34.5cm 이고 길이가 45cm 입니다. 마앙은 고개를 들고 꼬리를 치켜들고 하늘을 향해 쉬쉬하며 발굽을 구르며 보기 드문' 맞은편 조깅' 의 발걸음으로 앞으로 달려가 세 발을 비웠지만, 오른쪽 뒷발은 날개를 펴고 나는 제비의 등을 가볍게 밟았다. 제비는 황급히 뒤돌아보았는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았지만, 달리는 말은 전혀 의식하지 못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인들은 이 멋진 순간을 포착하고, 매우 뛰어난 방법과 기계적 균형의 원리로, 달리는 말과 비연의 순간적인 동작과 표정을 매우 심오하고, 심금을 울리며, 사람을 매료시키고, 달리는 말의 기세를 통쾌하게 표현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본 무는 원래의 각종 수건과는 달리, 서극에서 온 대완보마 한 대가 만리귀덕을 거쳐 사람들이 생각하는 천리마의 몸짓, 머리가 작고 잘생기고 목이 굽고 가슴이 넓으며, 몸통이 굵고 사지가 가늘고 엉덩이원이 둥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몸통, 몸통, 몸통, 몸통, 팔다리, 팔다리,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이 정교한 청동기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위대한 결합이다. 일단 세상에 나오자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란찰과 유럽과 미국에 여러 차례 전시되어 영혼 참가자들에게 박수를 쳤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이미' 예술 결정의 절정' 에 이르렀다고 말한다.
1983 중국국가관광국은 중국을 관광그래픽 로고로 지정했습니다. 그 강한 생명력과 헤나백천의 용기는 민족정신을 상징한다.
구리 벤마는 현재 간쑤 성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