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장 는 가상과 현실 의 대비 뿐 만 아니라 가상 세계 를 이용하여 현실 생활 에서 필요한 기술 을 배우는 방법 도 있다. 개인적으로 더 심오함을 느끼다.
가상세계는 현실 세계의 기술을 가르친다
게임은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가 사교를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된다
"Brigadoon" 은 가상 사교 기술의 현실 세계 실험으로, 개인 영토로 간병인과 아스버그 증후군 환자의 선별된 혼합물로, 아스버그 증후군은 자폐증의 고급 기능 형태다. 이 주민들, 혹은 그들이 자칭하는' Dooners' 는' 세컨드 라이프' 에서 더 공개된 분야와 같은 특권을 누리고 있다. 그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디지털 이미지를 만들어' 화신' 이라고 부르며 가상집을 짓고 친구를 찾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유롭게' 세컨드 라이프' 를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의 조건 때문에 현실 생활에서 어느 정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얻기가 어렵다.
게임은 좋은 일인가?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부모를 불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아이들이 몇 시간 동안 화면 앞에 붙어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하지만 아스페르거 증후군과 다른 자폐증 계보 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은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종종 더 큰 위험에 직면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폐증, 자폐증, 자폐증, 자폐증, 자폐증, 자폐증, 자폐증)
논쟁의 초점은 풍부한 인간관계를 발전시키고 사회의 일부가 되는 것의 중요성이다. 비디오 게임은 교육과 오락성이 될 수 있지만, 고독활동으로서의 명성은 자폐증 환자가 사교적인 상황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하여 진보를 방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연구가들은 또한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 영향을 받는 어린이들이 하는 많은 반복 활동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위험을 강조하는 특징 중 하나는 자폐증 아동의 행동이 반복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천편일률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캘리포니아 대학 데이비스 분교 정신연구소의 정신과 부교수 샐리 오즈노프가 말했다. 반복과 친숙함에 대한 이러한 선호는 종종 그들의 경험을 제한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지 못하게 한다.
하지만 제대로 사용한다면 비디오 게임 기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Ozonoff 는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이들은 비디오 게임과 텔레비전에 대한 자연스러운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 고 덧붙였다. "목표는 치료에 이런 경향을 이용하려는 것이다."
공사의 신기술
전 세계의 연구자들이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빅토리아 대학에서 인지심리학자 제임스 다나카는 "현실을 직시하자!" 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 맞춤형 게임은 얼굴 인식을 가르칩니다. 실제로 사진, 목소리, 긍정적인 피드백을 채점 시스템의 일부로 사용하여 자폐증 아동의 학습을 장려하는 미니 게임 세트입니다.
아이들에게 연습을 시킬 수는 있지만, 그들은 보통 [비디오 게임] 의 풍부함이나 연속성이 없다. "라고 다나카는 말했다.
한편 에든버러 대학과 글래스고 칼레도니아 대학의 연구원들은 autis m 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인지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동작을 기록하고 화면으로 전송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인터페이스인 제스처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직업에서, 저는 많은 (자폐증) 어린이들이 우리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생산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리더, 비언어적 의사 소통 전문가인 매기 맥고니거가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말을 할 수 없더라도 비슷한 언어의 기술이 그들의 뇌에 잠길 수 있기를 바란다. (벤자민 프랭클린, 언어명언)."
브리그덴으로 돌아가
하지만' 브리그든' 은 자폐증 환자에게 현실 생활 앱을 제공하는 비디오 게임의 작은 세계에서 눈에 띄었다.
Brigadoon 의 설립자인 존 레스터 (John Lester) 가 가상세계' 세컨드 라이프' 를 발견했을 때 그는 매사추세츠 총병원의 정보시스템 책임자이자 하버드 의과대학의 연구보조자였다.
10 년 전, 레스터는 Braintalk 커뮤니티를 설립했습니다. 이는 신경질환에 전념하는 셀프 지원 사이트입니다. 저는 환자와 간호원들이 경험과 정서적 지원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자신을 도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다.
세컨드 라이프는 다르다. 완전히 게임은 아니지만 2 1 세기의 게임 기술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게임 용어에서' 세컨드 라이프' 는' 몰입감', 3 차원 ('글로우 2' 를 생각해 보세요),' 지속성' 의 세계다. 이는 세계가 계속 운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컨드 라이프' 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은 사회적이다. "레스터가 말했다.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 3 차원 공간에서 사교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모의 환경을 주었다. "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보통 사교적인 장소에서 불편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컴퓨터 기술에 대한 자연스러운 이해를 보여 준다. 이 두 가지 요소, 즉 사회적 결함과 컴퓨터 지식은' 브리그던' 테스트를 위한 완벽한 후보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레스터는' 세컨드 라이프' 에서 가상섬을 매입해 Braintalk 커뮤니티 참가자들에게 성명서를 작성하라고 요청했다. 2004 년 7 월' Brigadoon' 이 시작됐다.
관광에 참가하다
가상이지만' 브리가든' 을 탐구하는 것은 현실 세계의 섬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최근 개인 여행에서 레스터와 브리그든 주민인 제이미슨 리드는 아스버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들의 어머니로서 이런 풍경을 선보였다.
투어는' 브리그든' 의 가장 높은 산꼭대기에 있는 집회 장소인 제우스 신전부터 시작한다. 섬 전체에 모임이 있는 곳, 바로 아스버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현실 세계에서 피할 수 있는 곳이다.
이것이 바로' 브리그든' 주변의 대부분의 공간들이 주목하는 것이다. "레스터가 말했다.
이번 여행은 계곡으로 이어져 아쿠아리움을 통과했다. 그곳에는 점프상어가 살고 있다. 그것은 아스버그 증후군 환자가 만든 것이다. 그의 인터넷 이름은 Coos Yellowknife 이다. 멀지 않은 한 가상 스크린에는 가상 랍스터 만찬, 현실 세계의 사진 등 과거의' 강도' 사교 활동의 스냅샷이 섞여 있다.
아스버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은 사회에' 두들겨 맞았다' 고 리드는 말했다. "여기서 그들은 자신의 리듬에 따라 전진하여 주류 사회에 녹아들 수 있다."
리드는 이 게임이 아스버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Brigadoon' 에 처음 합류했다. 그는 여전히 가입 여부를 고려하고 있지만, 리드에게' 브리가던' 은 기발한 생각, 다채로운 가상 정원과 고향에 대한 창의력, 피풍항으로서의 명성 등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
"여기 어른들로부터 [아스버그 증후군] 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나는 아들이 성인이 되면 겪게 될 문제들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노력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브리그던은 여전히 실험입니다. 그 면적은 매우 작다. 만약 이 섬이 현실 세계에 존재한다면, 단지 16 에이커-인구도 매우 적다. 이 세상은 색채가 풍부할 수도 있지만, 교류는 인스턴트 텍스트 메시지로 제한됩니다. 가치 100 억 달러의 비디오 게임 산업에 비해' 강도' 와 그의 숙주 세계' 세컨드 라이프' 는 레이더에 작은 포인트일 뿐이다.
하지만 풍부함과' 정상' 생활을 추구하는 분야에서는 최소한의 발걸음으로도' Brigadoon' 은 비디오 게임 기술이 어떻게 좋은 일을 하는 데 쓰이는가의 상징이 될 수 있다.
레스터는 이미 확신했다. "[주민들] 은 어떻게 사교적으로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자신감을 얻었다." 라고 그가 말했다.
그리고 Coos 라는 "Dooner" 가 "Brigadoon" 블로그에 "우리는 이 RL[ 현실 세계] 의 외계인입니다. SL ['세컨드 라이프'] 낯선 신세계에서 외계인이 되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