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리를 내고, 친절한 목소리를 구하고, 눈을 바라보며, 여전히 친절한 목소리를 빌어라. -'시경'. 우아한 "
2, 그는 별거했다, 그는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왕봉 이미"
3,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Qiong Yao 로 받쳐주세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야진"
4, 비바람이 비 오듯, 닭이 지저귀는 소리 같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정풍 풍파"
5. 산이 일어나요. 경치가 끝나요. -"시경 소야 차핫"
유 루 밍, 야생 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노래 책 xiaoya 사슴 명나라"
7. 나는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8, 비행, yuyuan 잠재적 인; 당신이 신사라면, 당신은 남자가 아닙니다. -"시경 야간 산기슭"
노래 책에는 우정에 관한 어떤 구절이 있습니까?
1, 소야 백주-진시 () 의 이름
밝고 하얀 백마, 텅 빈 계곡은 여전하다. 풀 한 무더기가 여물을 만들고 있는데, 남자의 성격은 조안과 같다. 네가 떠난 후에 이 편지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라. 우정을 잊지 마세요.
조랑말의 털은 눈처럼 하얗고, 빈 골짜기에 그림자를 남겼다. 말에게 푸른 풀 한 다발을 먹이다. 그 사람은 조안영과 같다. 너의 소식을 너무 좋아하지 말고 너의 우정을 잊지 마라.
2, "xiaoya 로깅"-진나라 이전의 유명한
나무를 베고 노래를 부르다.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노래를 부르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청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나는 새를 좋아하지만, 나는 여전히 친구를 원한다. 당신은 이라크인입니다. 친구를 원하지 않습니까? 신은 그것에 귀를 기울이고, 결국 그것은 평화롭다.
쿵쿵 벌목하고 새가 조화롭게 노래하다. 새는 깊은 계곡에서 날아와 높은 나무 꼭대기로 날아갔다. 새가 왜 노래를 부르죠? 단 한 명의 지음만 구하다. 새를 자세히 봐도 친구나 소개팅 상대를 원해요. 게다가, 우리 이 사람들은 우정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하늘의 신이여, 들어보세요. 핑안, 기쁨, 핑안 주세요.
3, "xiaoya 긴 제방"-진 전 잃어버린 이름.
영령은 원내에 있고, 형은 급히 쓴다. 좋은 친구가 있을 때마다 상황은 영원히 한숨을 쉬지 않는다.
형제는 벽에 붙어서 밖에서 그들의 일을 관리한다. 모든 좋은 친구에게는 용납할 수 없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장례식은 평화롭고 평온하다.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가장 좋다.
도요새가 원야에 갇히자 형제가 와서 도와주었다. 좋은 친구가 있지만 위로자는 한숨을 쉬었다. 형제의 담장 안에서 싸우고, 한마음 한뜻으로 외세에 대항하다. 네가 좋은 친구가 있을 때마다, 네가 맞아 죽을 때마다 누가 너를 도울까? 혼란과 재난이 가라앉고 생활이 안정되고 평온해졌다. 이때 형제자매는 친구보다 못하다.
4, "구오 펭 진 펭 옷 없음"-진 전 잃어버린 이름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가운을 가져가다. 대왕이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내 창을 손질하고, 내 창을 다듬어, 너를 목표로 적을 죽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팬티 가져와.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나의 창창을 다듬고, 너와 함께 출발하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옷을 가져가다.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하고, 갑옷을 입고 검병을 이끌고, 적을 죽이고 너와 함께 행군한다.
진 전 "노래 책 파파야-익명"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았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3. 《시경》에는 어떤 《우정》에 관한 시구가 있습니까? 1, 곽봉 진풍 무복.
원문: 당신은 옷이 없다고 했어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백화문 해석: 누가 우리가 옷을 입지 않았다고 했지? 그 가운을 가져가다. 대왕이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내 창을 손질하고, 내 창을 다듬어, 너를 목표로 적을 죽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팬티 가져와.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나의 창창을 다듬고, 너와 함께 출발하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옷을 가져가다.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하고, 갑옷을 입고 검병을 이끌고, 적을 죽이고 너와 함께 행군한다.
2, "국풍 펑웨이 파파야".
원문: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주세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백화설명: 네가 파파야를 나에게 주어라, 보답으로 나는 그것을 조앤에게 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3. 시경 국풍과 정풍.
원문: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만나니, 어찌 마음이 후련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바람이 비를 불자 창밖에서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만나니 마음이 사라지지 않는다.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창밖 수탉의 울음소리가 났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보면, 마음이 어찌 즐겁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백화문 해석: 바람과 비, 창밖에서 닭이 울린다. 폭풍우 속의 너를 보면, 내가 어찌 편안하고 유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수탉이 창문을 둘러싸고 울린다. 내가 폭풍우 속에서 너를 만났을 때, 나의 심장병이 어떻게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비바람이 세상을 놀라게 하고, 창밖에서 수탉이 울다. 네가 폭풍우 속에 있는 것을 보고, 내가 어찌 기분이 나쁠 수 있겠는가?
4, "웨이 Guofeng 봉서 자랑".
원문: 올림픽을 보니 청죽이가 어색하다. 비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깎듯이 깎으면 그녀가 어색하고, 그녀는 어색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 청죽녹색을 바라다. 토비가 있습니다, 여러분, 그들은 스타처럼 좋을 것입니다. 그녀는 매우 어색하고, 그녀는 매우 어색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을 기대하니, 푸른 대나무가 광주리처럼 푸르다.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넓이와 넓음, 무게와 무게. 농담을 잘해서 학대를 하지 않는다.
백화문 해석: 꼬불꼬불한 물해안, 푸른 대나무 숲을 보세요. 유아선생은 군자로서 학식이 더 뛰어나고 품격이 더 좋다. 표정이 점잖고, 마음이 넓고, 위엄이 돋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굽은 해안을 봐라, 청죽완나.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미옥은 귀를 드리우고, 보석은 모자를 별과 같다. 점잖고, 마음이 넓고, 두드러지고, 더욱 위엄이 있어 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구불구불한 물가를 보니 푸르고 푸르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그는 구리처럼 견고하고, 장엄함은 옥예기처럼 엄숙하다. 정말 마음이 넓고, 손이 대범하고, 차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유머는 정말 웃기고, 농담을 하는 사람도 불평하지 않는다.
5, "시경 소야 백거이"
원문: 애교 백마, 우리 어린 묘목을 먹어라. 고삐를 잡고 잠시 우리 집에 머물러 있다. 착한 사람, 여기서 자유롭게 해주세요. 밝고 흰 백마는 내 정원의 연한 콩잎을 먹는다. 고삐를 잡고 오늘 밤 우리집에 머물러 라. 이 도덕적인 사람은 이 손님의 입맛에 맞는다고 말했다. 밝은 백마, 우리 집에 거의 다 왔어. 공작으로 인해 그는 고귀하고 즐기기 쉽다. 안심하고, 지나치게 하지 말고, 탈무도회를 피하지 마라. 밝고 하얀 백마, 텅 빈 계곡은 여전하다. 풀 한 무더기가 여물을 만들고 있는데, 남자의 성격은 조안과 같다. 네가 떠난 후에 이 편지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라. 우정을 잊지 마세요.
백화문 설명: 밝은 작은 백마, 내 정원에서 연한 콩나물을 먹는다. 고삐를 묶고, 손발을 놓고, 잠시 우리 집에 산다. 언급 된 현인, 여기서 마음껏 즐기세요. 밝은 작은 백마, 내 정원에서 연한 콩잎을 먹는다. 고삐를 묶고, 발을 걸어 우리 집에서 밤을 지내다. 언급한 그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기꺼이 여기서 손님으로 지내게 되었다.
반들반들한 백마, 어서 우리 집에 오너라.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얼마나 고귀한 일인지, 마음이 편하고, 스스로 즐거울 때는 결코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너무 근심 걱정 없이, 여가를 위해 세상을 피하지 마라. 밝은 작은 백마는 빈 골짜기에 그림자를 남겼다. 풀 한 다발이 사료로 쓰이는 그 사람은 조안영과 매우 닮았다. 떠난 후에 편지를 받는 것을 잊지 말고 우정을 잊지 마라.
4. 시약 우정은 일치하고, 도구는 동류에서 유래한다. 루오 의 \ "반딧불 푸 \"
사해는 모두 형제인데, 누가 나그네입니까? 한명의 다른 네 편의 시.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왕보의 두소보의 임주수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골육을 소개팅해야 합니까? 한악부의 솔로몬의 노래
거인이 거북이를 부르면 응답하고, 토끼는 죽은 여우가 슬퍼한다. 전명 이항 《옥웃음 제로 톤》
손님은 항상 꽉 찼고, 병에 마시는 것은 비어 있지 않다. 공융의 시
해바라기를 따면 뿌리를 다치지 마라, 해바라기를 다치게 하면 자라지 않는다. 수치심 없이는 친구를 사귈 수 없다. 이름을 잃은 한나라 고시
마른 손의 수는 셀 필요가 없다. 그러나, 고대인 관중, 빈부군자의 보숙아는 똥처럼 버려졌다. --두보 가난한 교제
만리를 나가면 중간에 좋은 친구를 찾을 수 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취했고, 술 한 잔도 더 마시지 않을 것이다.
열흘간 쉬면 승우가 구름과 같다.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왕 보 "가을 등나무 왕 고 작별 순서"
생활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으니, 우선 박자를 맞춰야 한다. --두보 \ "집에 가라. \"
장작문 새말이 떠들썩하여 천리 귀객하다. --두보 \ "창족 마을 세 곡 \"
윈장은 친구이고 웨이드는 자신을 이웃이라고 부른다. --당나라 zuyong \ "청명절 생각 리우 랑중 다른 일. \"
하늘에는 많은 거위가 있고, 연못에는 많은 잉어가 있다. 책 한 줄도 보내지 않고 책 반 권을 읽었다. --두보 "고등학생을 고등학교에 보내기"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얼굴을 마주 보지 않으면, 우리는 또 서로를 기억할 것이다. --바이 주이 "두 부상 당나라 노래"
밝은 달은 삼숙이 좋고, 청양은 양춘가가 좋다. -바이 주이 (Bai Juyi) "원잡극 8 부, 선례 후병"
군자는 성교를 피하고 친구를 스승으로 선택했다. 지아 섬 \ "쉔 학자 동쪽 을 보내."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가라앉지 않는다. -헬란 김명' 걷기 힘든 시 다섯 편'
천하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는 금이 필요하고, 금은 많지 않고 깊지 않다. --장 웨이 "벽의 주인"
천하에 몇 명의 친구를 알고, 문은 손님을 두려워한다. --du fu "우편 초당에서 dongtun 초당까지 두시"
네가 구두로 말할 때, 너의 위에 가시가 있을 것이다. --멩 교외 "친구 선택"
어제 방안은 사람들로 꽉 찼는데, 오늘은 문 밖이 너무 춥다. --바이 주이 (Bai Juyi) "다섯 방언"
술고기 형제는 수천만 명이고 피해자는 한 명도 없다. -펭 멩 롱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펭 멩 롱
네가 생활 속의 권세 있는 사람이면 무엇이든 바쳐야 한다. 태각에 살고 싶은 사람은 대충대충 읽을 수 있다. --Lu ciyun 의 의식
이미 놓친 질문을 떠올려 자세히 보면 오랜 친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 \ "회 고인 \"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앞으로 상대방을 잊지 마라. --카오 다우 "원가"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루 카이 "예 팬 선물"
왜 먼지, 설정 순서를 잊어 버린 지 아는 것-Tao Yuanming 은 pang 씨의 책을 대답했다.
석양은 가을 풀을 보고, 노인은 고인을 본다. --리 단 "강 행복"
옛 길에는 여행자가 없고, 한산에는 군주만 보인다. --리우 Changqing "bijian 빌라 Xi huangfu 시우 항목 인터뷰"
소년은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늙었지만 옛 친구를 그리워한다. -한유
간담에서 검을 한 번 둘러보고, 파도 속에서 부평초 두 개를 돌아보다. -한유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바이 주이
하룻밤 사이에 10 년을 생각해 보면, 몇 명은 강하고, 몇 명은 그렇지 않다. --위안 지 \ "서쪽으로 12 곡 \"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왕위: "송원 2 세 안시")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도화담'' 천피트' 는 왕륜만큼 좋지 않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우정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당나라)--왕륜에게
해석: 도화담은 천 피트까지 깊어도 왕륜의 송별 깊이는 없다.
2, 만나 늦게 취한 것을 미워하는 것은 선단 가장자리로 비바람이 흩날리는 곳이다. -수시 (송나라)-"까치 다리 요정 칠석"
해석: 오늘 만나고, 오늘 취하는 것은 전생의 인연이다. 그들이 헤어진 후에 어디로 갈지 누가 압니까?
3.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나라)--"송송 두부도독 촉"
해석: 절친한 친구가 있는 한, 사해 안에서는 멀다고 느끼지 않는다. 천애각에서도 나는 내가 이웃이라고 생각한다.
4. 관보가 가난하고 가난할 때 몸을 뒤척이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나요? 이 길은 오늘 이미 사람들에게 버림받았다. -두보 (당나라)-"가난한 교제"
해석: 하지만 보시다시피 관중과 가방과 같은 고대의 빈부의 친구들은 이미 오늘 사람들에게 똥처럼 버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5, 세계는 친구를 사귈 금이 필요하고, 금은 많지 않다. -장건 (당나라)-"장안 벽 주인"
해석: 세속적인 사람은 금을 유대로 삼아 서로 친구를 사귈 필요가 있다. 금은 많이 쓰지 않아서 친분이 자연히 깊지 않다.
6. 미처 묻지 못했는데 또 오랜 친구이다. -우 (청)-"옛 친구"
해석: 질문을 하기 전에 이미 놓쳤어요. 자세히 보니 오랜 친구였다.
7, 강남 아무것도, 봄 에 대해 이야기. -루카이 (남북조)-"예반을 위한 시"
해석: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다. 매화 한 송이를 봄에 보내자.
8. 옛 길에는 행인이 없고, 한산에는 군주만 보인다. --리우 Changqing (당나라)-"bijian 빌라 huangfu 항목 인터뷰"
해석: 길에서 차를 오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너 혼자만 가고 있다.
9.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바이 주이 (당나라)-"비파/비파 소개"
해석: 우리는 모두 세상에 빠진 슬픈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오늘 만났을 때, 왜 당신들이 이전에 만난 적이 있는지 물어봐야 합니까?
10,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양관밖으로 나가라. --왕위 (당나라)-"성위곡/송원 2 사 안시"
해석: 친구에게 술 한 잔 더 권하다. 양관을 떠나 서쪽으로 가면 옛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다.
시 또는 노래 책에 바다와 보물의 문장이 있습니까? 강은 연해 평조에 있고, 해상명월은 장구령' 춘강 화월밤' 에서 태어났다
바다가 비어 있다고 의심하려면 북소리 속에서 판탄의' 술샘' 을 들었다.
해파가 먼저 왔고, 건물 앞에는 눈을 돌보는 수시' 망해루' 를 참고했다.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당나라 장 jiuling "망월사 거리"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돈 이백 "입주"
연해평은 대조 속에 있고, 명월은 바다에서 태어난다.
장탕 서로의' 춘강화월야'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당지환의 《등궐루》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당왕완의 북보산 아래 정박지.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카오 카오 (Cao Cao) 로 돌아간다.
바다
남해에 관해서는. 장한.
흐르는 물이 있어 바다에 산다. 면수.
7. 우정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송별도독에게 촉으로 부임하다) 둘째.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이백:' 친구 보내기' 3.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4.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왕위: "송원 20 사암 Xi") 5. 찬비가 밤으로 들어와 초산에서 손님을 배웅하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6.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 사람들은 모두 군자를 안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7. 도화담 3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8. 고독한 돛은 멀리 푸른 하늘, 하늘은 장강으로만 흐른다.
(이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하다) 9.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았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센삼: "눈 속에서 전 서기 오집에 송별하다") 10. 창정 밖, 옛 길 옆, 풀 블루.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하늘 끝, 바다 한 귀퉁이, 절친한 친구가 반산했다.
탁주 한 바가지는 나를 기쁘게 한다. 오늘 밤 몽한과 작별인사를 합니다. (이숙동:' 재회') 우정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사랑이다. 이성 지향적이고 습관 지향적이며, * * * * 에 대한 장기적인 이해와 인정에서 비롯되며 질투와 공포는 없다.
호머 맥의 우정은 언제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책임이며, 결코 기회가 아니다. 기브론의 진정한 우정은 인화 같다. 당신 주위의 가장 어두운 순간에, 그것은 가장 밝다.
진정한 우정은 성장이 느린 식물이다. 워싱턴은 선의로 행복을 가져오고 문명은 조화를 가져온다.
-휴고 친구, 마음과는 다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은 생각과 마음이 정직하고 점잖은 친구들이 몇 명 있다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이 너와 함께 웃었던 사람, 너는 그를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너와 함께 울었던 사람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야. -기브론은 친구도 적도 없는 사람은 일반인이다.
라파트는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고, 소수에게 하소연하며,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셰익스피어는 각종 외로움 속에서 정신적인 외로움을 가장 두려워한다.
-발자크 혼자 멸망할 수도 있고, 두 사람이 합치면 구원받을 수도 있다. 발자크의 친구에 대한 가장 좋은 선의는 종종 돈이나 모든 물질적인 지지가 아니라 친절한 태도, 유쾌한 대화, 동정, 순수한 칭찬이다.
미국 정치가, 과학자 프랭클린: 우정은 우리의 슬픈 완화제, 우리의 열정의 위로제, 우리의 스트레스 해소, 우리의 재난의 피난처, 우리의 주저하는 협상가, 우리의 뇌의 상쾌한 에이전트, 우리의 생각의 환기구, 우리의 명상의 단련과 향상이다. 미국 정치가인 제레미 테일러의 우정은 상호 존중과 깊은 동정을 바탕으로 한 숭고하고 아름다운 우정으로, 타인의 업적을 악의적으로 질투하지 않고 집단의 이익이 무엇보다 높다는 의식을 키워 왔다.
구 소련 작가 오스트로프스키는 생활 속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곧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선생님, 한 사람은 끊임없이 다른 사람과의 우정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영국 작가 세스 존슨. 성실하고 이지적인 우정은 인생에서 값진 보물이다. 친구에게 충성할 수 있는지, 영원히 그에게 합당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의 영혼, 인격, 심리, 심지어 도덕에 대한 가장 좋은 시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르크스, 독일 사상가, 철학자, 가장 긴 우정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하물며 이렇게 명언이 있다. "함께 많은 시련을 겪은 사람만이 그들의 우정이 깨지지 않을 수 없다."
키케로, 고대 로마 웅변가와 정치가의 가장 친한 친구는 말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너와 묵묵히 마주할 수 있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골키, 당신의 적과 친구들은 손을 잡고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적은 너를 비방하고, 친구는 신속하게 너에게 전가했다. 마크 트웨인의 진정한 우정은 친구의 충고를 용인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키케로의 우정은 생활의 좋은 술이다. --양 그 "번영 데이트 단지 약간의 노력"; 곤경에서 우정을 찾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epiktetos 는 사심 없는 개념 외에 상호 존중이 우정의 또 다른 관건인 것 같다. 모로아, 내 친구가 장님이라면, 나는 옆에서 그를 볼 것이다.
유벨은 친구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아니지만, 친구인 많은 사람들은 친구처럼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쿠모 쿠리테스는 달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야 할 가장 긴 거리는 여전히 우리 사이에 있다.
드골 우정은 사람들의 감정을 키우는 학교입니다. 소홀린스키가 우정이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우정의 또 다른 기능은 지혜를 높이는 것이다.
베이컨은 똑똑한 사람들에게는 충고가 불필요하다. 바보에게 충고는 충분하지 않다. 모리애의 우정은 아침의 안개처럼 순결하다. 아첨하는 것은 우정을 얻을 수 없지만 우정은 충성에 의해서만 공고해질 수 있다.
마르크스, 우리가 친구를 사귀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게 이득을 주는 것이지, 청구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우정은 가장 믿을 만하다.
Thucydides-Thucydides 는 가장 신성한 우정조차도 비밀을 포함 할 수 있지만 친구의 비밀을 추측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를 오해해서는 안됩니다. 베토벤이 우정이라고 부르는 것은 평등한 사람들 사이에 이익이 없는 거래이다.
콜스 수혜자는 그 은혜를 영원히 마음속에 기억해야 하지만, 은인은 절대 마음속에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 키케로의 우정은 미덕의 수단이며, 그 자체가 일종의 미덕, 일종의 미덕이다.
Feuerbach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여 그것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타고르는 우정이 파괴되면 사랑도 돌이킬 수 없다. "오서" 친구는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적들은 탈 기회가 없을 것이다.
세이디의 총명한 사람은 증오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우정을 쌓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5 권의 책' 우정은 언제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책임이며, 결코 기회가 아니다.
-기브런, 사람들 사이에는 진실만을 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 우정에 관한 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면 삼추 Xi! 시경은 두 줄의 눈물을 남겼다. 나는 어디에서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웨이장의' 임강 송송 이수재' 와' 호만자' 가 눈물을 참으려고 어떻게 노력했는지 보자.
(돈) \ "궁사 두 곡 \"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완성하기 매우 어렵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노래) 스시 \ "물 조정 노래 헤드 \"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는다.
(돈) 최호' 경기 남촌 문제' 그리고 그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그의 발굽 자국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남촌, 경기남촌, 경기남촌, 경기남촌, 경기남촌) (돈) \ "백설가 송별전-사무원 오귀가 \" 천애와 이웃하면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송) 연 슈 \ "목련 \" 달 버드 나무 끝 머리, 황혼 후 사람. (송) 주 () 의' 차성자 ()' 중 한 번의 악수로, 천만 명 가운데 내 소매를 3 년 동안 향기롭게 했다.
(청) 공 zizhen \ "송우정 \" 은 왕에게 술 한 잔을 마시라고 권했고,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었다. (당나라) 왕 웨이 "위안 두 돌 안시" 강남 좋은 풍경, 떨어지는 꽃 때 왕 을 만났다.
두보 () 두보 () 는' 이거북년 하류 ()' 가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아 초췌해졌다. (송) 유영 씨,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아요. 하늘과 땅이 늙어서 만나요.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백거이' 비파행' 은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뿐, 내 마음을 마주하고 있다. (송) 이청조' 매자 일지매' 는 예로부터 슬픔과 이별을 겪었지만, 설상가상으로 청추절을 푸대접했다.
(송) 류영 \ "우린 벨 \" 이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말문이 막혔다. 유영의' 임옥릉' 은 쉽게 어려워 보인다.
(5 대) 이영' 파도사' 는 내 몸에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돈) 리 shangyin 제목 없이 두 사랑, 긴 경우, 여전히 아침저녁이다.
(송) 진관' 까치교선' 내 길은 꽃잎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쓸고, 나의 초가지붕문은 닫혔다. 하지만 지금은 너를 위해 열렸다. 두보 \ "객지 \" 사한이 교차하여 언제 그쳤는지 미워한다.
백거이' 장아카시아'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고 천국은 우리의 이웃이다. (돈) \ "송송 두부도독 입촉 \"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보다 적다.
이백의' 왕륜 증정' 은 점차 실소를 했지만, 또 무정하게 괴로워했다. (노래) 스시 \ "나비 사랑 꽃 \" 모 걱정 도로 자신감, 세계 아무도 당신을 모른다.
(돈) 고적합' 움직이지 마' 는 이층 병풍처럼 안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송) \ "천 년 \" 은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는 여전히 어지럽다. 일종의 슬픔, 특히 마음속의 맛이다.
(5 대) 이영 "어두운 밤의 놀라움" 은 10 년 동안 알고, 만나지 않으면 더욱 눈물이 난다. (명) 서현의 호텔은 이다를 만났고, 위, 그는 녹색 공간, 아래, 노란 봄을 찾았지만,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돈)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증오 노래";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 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