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의 시편을 구가하다

조국의 시를 구가하면 다음과 같다.

I. 첫 번째 부분

국가는 집이고, 집은 뿌리이며, 모든 중국인의 핏줄에 연결되어 있다. 수천 년의 농경문화를 가진 중국 대지에는 대대로 고향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혈통을 인정하고 이 땅에 소속감을 가지고 있다.

중화문명의' 유전자' 의 존재로 중국인들은 거대하고 흔들릴 수 없는 응집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애국주의는 뿌리가 깊고, 이런 정신 뒤에는 심오하고 심오한 중국 특유의 철학이 있다. 이런 철학은 대대로 이어져 중국 특유의 성격과 품격이다.

중국도 시의 나라로, 조국흥으로 노래하고, 국쇠로 울고, 조국의 궐기를 위해 외치고 있다. 모든 중국인은'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이라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따라서 애국주의를 소재로 한 시는 여러 시대의 시인들의 정서를 기탁하는 주제 중 하나였다. 바로 이런 애국적인 정서가 민족 문화에 녹아들어 중국인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중화정신문화의 지울 수 없는 정신적 내포가 되었다.

둘째, 두 번째 부분

애국주의 시가 끊임없이 이어져 날로 성숙해지다. 시대가 발전하고 있지만 전통문화는 새로운 문명으로 대체될 수 없고 애국주의는 여전히 가장 감동적인 멜로디이다. 가장 민감한 문인 집단에서 그들은 많은 격앙된 애국시를 남겼다.

춘추전국국에서 명말 청초, 근대에 이르기까지 각 시대의 시인들은 시대와 사회의 배경을 글로 기록하며 격앙된 애국시로 시대의 특별한 의미를 부각시켰다.

전국초인 굴원, 송대의 육유, 신기병, 문천상, 명대의 하완천, 진자룡에 이르기까지 중국 역사상 많은 애국 시인이 생겨났고, 그들은 시로 민족기절을 결집하여 각 민족의 애국 격정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아편전쟁 시기의 시사는 의미가 크다. 이 시기의 시는 완전한 의미의 애국주의 시로, 중국 인민과 외부 세계의 단결로 애국주의 시가 진정으로 돌파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세 번째, 세 번째 부분

만당 시대에 두목들의 작품은 애국적인 정서와 인민에 대한 배려로 가득 찼다. 그는 난세에서 태어나 인민의 질고와 사회의 혼란을 목격했기 때문에, 그의 시는 국가 대사의 혼란과 국력의 쇠퇴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그는 인민을 동정하고 그들의 비참한 처지를 동정했다. 자세히 읽은 후 그는 시인의 마음이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두목은 역사를 숙독하고, 옛날을 풍자하며,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동시에 국가의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기대도 가지고 있다.

송대에서는 애국시인에 대해 말하면 한 사람의 이름인 육유를 피할 수 없다. 김병이 수도를 점령했기 때문에 육유는 부남과 함께 도망쳤다. 혼란스러운 생활 속에서 육유는 가정 파탄에 대해 더 깊은 체득을 갖게 되었다.

또한 육유는 어려서부터 애국주의 교육을 받았고, 어려서부터 국난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그의 시는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으려는 강한 포부로 가득 차 있고 애국주의의 색채가 뚜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그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애국 시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