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송자유행안내서

서배달 고진은 황산 부근에 위치하여 홍촌과 이름이 같다. 이곳은 매우 전원적이고 오래된 풍격을 지닌 작은 마을이다. 이곳의 자연 인문 환경은 초일류, 사람은 자연과 호흡이 잘 맞는다. 서쪽 배달의 자유행공략을 나누겠습니다.

서쪽 배달 고대 도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중국 안후이 황산시 능현 동부.

서배달 고읍에는 어떤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까?

서당 고대 마을과 원앙 계곡, 연산 자연림공원.

광활한 중국 대지에 있는 작은 마을은 마치 창해 한 방울과도 같다. 중국의 5 천년에 비해 한 작은 마을의 존재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는 쿵푸와 같다.

그러나 이 작은 마을은 마치 거대한 스펀지처럼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흡수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손에 꼭 잡을 수 있다면, 당신의 손가락에서 떨어지는 것은 풍부한 문화 영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당의 문화 과정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응?

이 제목을 쓰기 전에' 시디: 중국 문화의 상징',' 시디: 문화 지속의 꿈',' 시디: 문화에 둘러싸인 마을' 과 같은 많은 이름을 구상했지만, 반복적으로 시도한 후 스스로 부정당했다.

그 이유는 심오하거나 이해하기 어렵다. 이미지가 허무맹랑하거나 붓을 내릴 수 없다. 피상적이고 저속하거나 글이 뜻을 전달하지 않는다.

그러나 어쨌든,' 서배달' 과' 문화' 가 내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 내용이다. 마침내' 침투' 라는 글자를 완성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함을 느꼈다. -응?

예, 그것은 "침투" 입니다. -응?

서쪽의 큰 골목을 걸으며 홀을 지나가면 모두 전통문화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물을 느낄 수 있다. 봄바람, 비, 이슬, 따뜻한 양, 졸졸 흐르는 물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집마다 벽틈에도 거부할 수 없는 서향묵향이 뿜어져 나오는데, 마치 풍성한 식사가 이미 안에 놓여 있는 것처럼 며칠 동안 굶어온 여행자들이 즐기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중국 고대 문화에서 나온 영양소의 강렬한 방사선은 이미 인체의 모든 모공과 모든 세포에 저항할 수 없이 스며들어 불처럼 온몸에 불을 붙일 때까지 흥분과 경이로움을 자아냈다. -응?

관광 명소에 갈 때마다 나는 항상 가이드의 끝없는 설명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무 많은 가짜, 진짜, 가짜 상업 익살이 있기 때문에 좋지 않거나 잘못된 메시지를 많이 전달하면 의심을 불러일으키고,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고, 마음이 심란하고, 결국 삼키고, 버려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시배달은 수천 년 동안 문화적 혈통을 물려받은 곳이며, 외부의 약간의 방해도 차단하고, 자신을 진정시키고, 헤아려 보고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그 속의 신비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응?

서배달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경탄하게 하는 웅장한 건물도 없고 현란한 현란한 풍경도 없다. 흰 담의 검은 기와만 있는 휘장파 건축물은 변천 얼룩덜룩한 낡은 모습을 띠고 거리 양쪽에 조용히 우뚝 솟아 사방팔방의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표정을 보면 박학다재한 대학자처럼 덕망이 높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며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응?

대부분의 대학들은 깊고 내면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찬란한 기질을 감추기 어렵다. 서배달도 마찬가지다. 이곳에서는 현관, 창문, 아트리움, 기둥 빔, 로비, 서재의 모든 건물 (사당과 방앗간 포함) 이 있습니다.

예외 없이 조각, 서예, 그림, 시 등 전통문화의 흔적이 있다. 그리고 모두 높은 예술적 수준과 이데올로기 적 깊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종 무심코 우리는 중국 전통문화라는 큰 나무의 가지와 잎을 만질 수 있다.

세월의 무정한 세례를 거쳤지만, 더욱 푸르고 신선하며 생기가 넘친다. -응?

서송에 관한 이야기는 반드시 당대부터 말해야 하며, 문헌이 있어서 조사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그 풍부한 문화 보존의 경우, 수천 년간의 노력과 축적을 거쳐서야 번영하고 다채로운 광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이른 서배달은 중국 대지에 있는' 규방에서 키운' 고촌일 뿐, 거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녀는 시종 자신의 독특한 문화적 방식으로 묵묵히 존재하고, 매일 에너지를 축적하고 있다.

서당의 진정한 인재가 배출되는 시대는 번화한 당송 () 이 아니라 명청 () 이래, 이것이 바로 문화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며 쌓일 수 있는 효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사실, 어떤 문화의 형성은 연마와 축적에 오랜 시간이 걸리며, 하룻밤 사이에 몇 마디 구호를 외치면 형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화명언)

급공근리는 문화 성장 과정의 호르몬과 독으로 문화의 원시 유전자를 침식, 왜곡, 교살할 뿐, 결국 추악하고 기형적이고 심지어 변이된 문화 괴짜들을 낳는다. -응?

서쪽 배달의 문화적인 과정은 외로움과 끈기가 문화적인 개인이 번 창 하는 제일 환경 그리고 동기 부여 다는 것을 저희에 게 말한다.

외로움만이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견지해야 계속할 수 있다. -응?

서배달은 안후이 남부 황산 부근의 작은 마을일 뿐, 황산 풍경지에서 약 4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온 마을에는 넓지 않은 거리가 하나밖에 없다. 이곳은 후씨 가문의 집결지로 당나라 황실의 후예들에 속한다.

봉건 정치의 박해를 피했기 때문에 한 황족 후예가 천잠감자라는 성을 바꾸었고, 몇 차례 우여곡절을 거쳐 이곳으로 이주했다. -응?

후씨의 후예는 벼슬길이 발달하고 학식이 박학하지만 상인들도 적지 않다. 특히 청대 유명 휘장, 후관삼, 두루미 상인 호설암, 근대 유명 문화학자 등이 많다. -응?

그러나 벼슬을 하든 장사를 하든, 서배달 후 씨 가문은 시종 문화 수양을 입인의 근본으로 삼았다. "호가훈" 은 처음부터 "독서는 입가의 근본이다" 라는 훈계가 있었다.

이 조훈에 따르면 일부 민족들은 "독서가 좋고, 장사가 좋고, 창업이 좋고, 창업이 성사하기 어렵다", "사람은 100 년을 쌓고, 수선은 책을 읽을 수 없다", "효는 만대의 유일한 가풍이고, 백년 사업은 책을 읽고 있다", "좋은 직업을 원한다면, 너는 너의 자손을 위해 공부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너의 자손을 위해 공부해야 한다" 와 "를 창작했다 -응?

서쪽 배달에서는, 전투, 심오하고, 뒷맛이 긴 대련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련은 종종 훌륭하고 멋진 서예 작품이거나, 벼슬이나 해서체, 또는 줄이나 풀인데, 정말 꽃이 만발하여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화 분위기가 이렇게 짙은 서당에서 시 외우기, 문장 쓰기, 그림 그리기 등을 소홀히 하는 사람은 어떤 수치와 어색함에 직면할 수 있을까?

서송의 많은 가족들이 일년 내내 겨인채를 먹었지만, 아이들이 학교에 다니는 학비, 즉 선생님의 땔감소금은 적지 않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기름을 절약하기 위해 어른들의 일은 아무리 힘들더라도 낮에 완성해야 하고 밤에도 불을 켜지 않는다. 아이에게 보여 주는 등유도 있지만 인색하지 않아 늘 밤늦게까지 밝아진다. -응?

즉, 독서 소리와 문화의 윤물의 잔잔한 영향으로 중국 전통문화의 피가 조금씩 서배달인의 몸에 녹아 자각적으로 그들이 처신하고 안식처가 되는 나침반이 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서배달인은 "시서가 세상에 전해지다", "서향문제" 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오늘까지 말과 행동으로 가르쳤다. -응?

서배달학자들은' 천하를 자기 책임으로 삼는다' 는 기백과 담당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1895 년 강유위, 양계초가 발동한 여야를 놀라게 한' 버스 편지' 사건이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안후이성에서 8 명의 수험생이 참수될 위험을 무릅쓰고 책에 서명했는데, 그 중 3 명은 서배달인이었다. 자를 쥐고, 마음이 천하에 묶여 있는 것도 서배달 문화의 일종의 국우민에 대한 큰 가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서배달 후 씨 가문은 봉건 가족 문화를 선전했지만 그 본질은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복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후씨 가문이 주장하는' 근검하게 살림',' 집과 귀한 것',' 집 충효',' 치국평천하',' 안필변' 등은 관련 고서에서 모두 원어를 찾을 수 있다. -응?

서교후 () 의 전통문화에 대한 모사는 사실 문화에 대한 일종의 계승과 발전이다.

오늘날에도, 이 물건들은 우리가 열심히 노래하는 주요 멜로디여야 한다. 가장 귀중한 것은 이런 문화 전승은 완전히 자각하는 것이다. 그들이 어느 왕조에 살든, 어느 세대에 살든, 그들이 얼마나 성공하든 간에, 그들은 결코 현명하지 못한 일을 한 적이 없고, 그들의 문화 자각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응?

서배달후는 "상인을 벼슬으로 하고, 글을 벼슬으로 삼는다" 고 주장하며 봉건공리적 색채가 짙어 현대사회에서 잘 토론하고 비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문화를 근본으로 하고 문화를 매우 높은 위치에 두는 그의 이런 사상은 후세 사람들이 배우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화명언) 그들의 상식과 인지에서 문화는 결코 없어서는 안 될 장식과 장식이 아니며, 가신 풍아의 편법도 아니다.

그들은 장사를 하거나 벼슬을 하는 것은 문화도 없고 머나먼 것도 아니라고 굳게 믿는다. 문장사로 유아를 잃지 않다. 관직과 기절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응?

아마도 이런 문화의식과 분위기 때문에 서배달이라는 작은 마을이 결국 중국 문화사 장하 중 가장 순수하고 맑고 밝은 물 한 방울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응?

서양인의 야만인은 문화를 중시하지만 문자를 꺼리지 않는다. 그중에는 휘장 중의 백미가 적지 않다. 외지에서 발전한 많은 서당부상들은 지금의 이른바' 부자들' 처럼 견마에 빠져 개인의 즐거움을 만족시키고 돈을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서당고로 돌아가 사당, 방앗간, 주택 건설, 학교 운영, 공익사업에 열중하고 탐닉해 상업에 대한 문화에 대한 반포를 실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응?

이것은 혜주 상인 문화의 큰 경이로움이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서배달 문화가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서송의 모든 부유한 상인들은 정직, 친절, 겸손, 자제, 학문, 예의 등 많은 우수한 자질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는 이러한 자질의 양성은 두터운 문화 분위기의 침윤과 훈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응?

현재 세계문화유산 서배달은 이미 국내외에서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당초 고옥과 고택은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경영장소이기도 했다. 그러나 그 상업 행위도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경영자는 서예를 잘하는 사람도 있고, 조각하는 것도 있고,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도 있고, 국가급이나 성급 서화협회 회원도 있다. 그들은 글로 입행하고, 상인으로 글을 기르고, 문상을 병행한다. 지금 서배달촌을 한 바퀴 도는 것은 예술 수준이 높은 서전 전시회를 보는 것과 같고, 현장 시연은 기분을 즐겁게 해 주고, 많은 이득을 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응?

20 대 소녀가 칼로 죽간과 초서를 새겼다. 그녀는 칼솜씨가 능숙하고, 쇠갈고리로 은필을 그렸고, 필법은 힘차고 힘이 세서, 마치 용놀림과 같다. 한차례의 흥정을 거쳐 관광객들은 약 100 원에 그녀의 작품 한 장을 살 수 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글씨를 연습했고 10 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지금 글쓰기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니 수입이 좋다. 서양에서는 그녀의 글자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그렇게 좋지는 않다. 왜냐하면 서양에는 그녀 같은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심지어 지금의 아이들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처녀의 말에 나는 겸손한 말로 이해할 수 있고, 또 다른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배달 문화의 후계자. -응?

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여전히 모호한 우려가 있다. 현대 상업사회의 경솔한 이익 추구 특징이 서송 문화 나무의 가지와 잎을 침식시킬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나는 서쪽 배달의 후손들이 서쪽 배달 문화에 포함 된 우수한 자질과 독특한 특성들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까운 장래에, 우리는 또한 그들이 그들의 고향에 반환 하 고 서양 배달 문화에 대 한 더 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볼 수 있습니다. -응?

일부 현실적인 인식은 문화와 이익 사이에 화해할 수 없는 갈등이 있는 것 같다고 거듭 말한다. 일정한 사회적 배경에서 전자는 종종 후자를 위해 희생하거나 장례를 치러야 한다. 어떤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문화를 영혼이 아닌 꼬리표로 여기고 있을 때, 우리는 대량의 고대 건축물, 문화재, 전적이 파괴되고, 파괴되고, 쇠퇴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의 영적 고향이 깨진 벽이되었을 때, 우리는 "외국 문화" 의 침식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외래문화' 를 배척하거나 배척하거나 요괴하지 않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현대문화의 창조와 혁신이 필요하다.

그러나 어쨌든, 우리는 이로 인해 우리 자신의 문화적 기초를 잃거나 버릴 수 없다. 서송의 문화 여정은 자신을 굳게 믿고, 최종선을 고수하고, 겸용할 수 있고, 포용하는 것이 위대하다는 것을 이미 밝혀냈으며, 이것도 일종의 귀중한 문화적 자신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문화에 흠뻑 젖은 서당은 중국 전통문화의 핵심 가치관, 즉 충성, 효, 인, 의를 선전하는 데 여념이 없다. 후가훈' 은 후손들에게' 충효',' 순의',' 유학자 인정',' 덕선' 을 요구한다. 많은 비문, 서예, 대련에서 볼 수 있듯이, 서송의 야만인들은 믿음, 추구, 경외심,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정신세계는 매우 풍부하고 강력하다. -응?

서양인의 야만인은 세세한 부분까지 자신의 언행을 규범화하고, 자신의 내면을 살피며, 자신의 문화를 한 글자라도 발굴하는 데 치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쪽 배달에는 확대된 효자 한 폭이 있는데, 높이가 약 1 미터인데, 남송대 주제가 쓴' 친당' 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그는 선비,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효도하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면 빠른 입원숭이, 주먹으로 발로 차고, 발톱을 펴고, "효는 사람이고, 불효는 짐승이다" 를 의미한다.

나는 항상 중국의 서예가 정말 이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점화와 그림의 전환점 사이에서 사람들은 항상 많은 글자 이외의 의경을 상상하고 낳을 수 있는데, 이는 중국 문화의 독특한 매력이기도 하다. -응?

주씨가' 효' 라는 글자를 쓸 때 가지고 있던 의도는 현재 고증할 수 없지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서배달인이 자신의 독특한 문화적 자질과 특징에 근거하여 이 단어에 대해 합리적이고 생동감 있고 적절한 해석을 했다는 것이다. 효자' 는 호인의 중국 효문화에 대한 인식, 전승, 발전이기도 하며, 그 영향과 효능은 이미 글자 자체를 훨씬 뛰어넘었다. -응?

차시가 사료를 건네주는데, 수천 년 동안 호가는 대간대악을 범하지 않았다. 이것은 기적이다.

생각해 보십시오: 서배달은 작지만, 후는 현지의 명문족에 속하며, 사람이 번창하고, 만여 명이 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중에서도 돈 많은 사업가들도 한동안 고위 관리들을 따돌릴 권리가 있다. 현재 언론이 보도한 일부 사회상황을 보면 호문에 속한 후씨 가족도 횡포하고, 시골을 횡행하며, 남패녀를 괴롭히는' 2 세대' 가 있어야 할 것 같다. -응?

하지만, 아니, 하나도 없어. -응?

명청시대에 서송관에게 수여된 사람은 400 여 명이지만 조상을 더럽히고, 의태를 더럽히는 사람도 없고, 조정에 의해 법에 얽매인 부정법도 없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청나라 군무 장관 조진용 () 이 탄식한 것도 당연하다. "현음 () 은 포기하는 것보다 낫다. 그 사람은 군자의 여행이 있고 서늘한 습관은 없다." 이 모든 것이 문화의 강력한 계몽과 자성 기능 덕분이어야 하는가?

전통문화가 추앙하는 가치취향과 도덕관념은 서배달 후씨 가문의 순수한 분위기의 골키퍼와 필터가 되었다. 이것은 우리가 낭비와 낭비, 화려함, 도덕적 결핍과 같은 특정 사회 현상에 대해 깊이 반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도움이 된다.

많은 경우, 외적인 구속력은 자기 내면의 경계 앞에서 창백하고 무력하다. 수많은 사실들은 문화의 퇴화, 도덕적 붕괴, 비이성적 상실, 심지어 자연재해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응?

서전으로 가기 전에 한 친구가 나에게 말했다. "가지 마세요. 낡은 집 몇 채 외에는 재미가 없어요." 확실히, 재미있다면, 정말 놀 것이 없다.

하지만 서배달 문화는 천년이 시들지 않아, 정말 장난이 아니다. 놀고 싶으면 서송에 가지 마세요.

여기서 우리는 중국 문화의 정수와 영원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깨달을 수 있을 뿐, 그 비길 데 없는 도덕적 힘을 느낄 수 있는 것도 마음의 정화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응?

서쪽 배달, 문화에 젖은 마을, 나는 다시 갈 것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