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마음은 양약이고, 상한 심령은 뼈를 마르게 한다"라고 설명해 주십시오.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상함은 뼈를 마르게 한다”는 뜻은

슬플 때 하나님께서는 상한 마음이 양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영은 뼈를 말리게 하느니라,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를 마르게 하느니라”는 성경 말씀이 나옵니다.

성경은 유대인과 유럽인들의 신앙의 고전이며, 고대 유대인과 여호와의 역사를 알려주고 예언적인 예언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유대인 고전이 그리스어 본문으로 번역되었을 때, 그리스어 단어 ta biblia는 이러한 고전을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라틴어 단어는 단수형 단어 Biblia로 ​​발전했으며, 이는 나중에 유대교 및 기독교는 중국어로 "성경"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상함은 뼈를 마르게 하느니라”는 성경이 기록된 배경에서 나옵니다.

p>

'구약성서' 탄생의 문화적 배경은 독특한 하나님 문화 ​​사회이다. 유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하나님의 존재는 실재하고 어디에나 존재하며, 그 이야기는 진리이다. 성경은 모두 사실입니다. 이것이 유대인 역사관의 독특함이다. 신약성서의 책들은 기본적으로 서기 1세기 후반에 기록되었고, 기본적으로 3세기 초에 완성되었으며, 4세기 말에 완성되었습니다.

구약성경은 수천년에 걸친 논쟁(유대교의 논쟁)을 거쳐 정경이 되었습니다. 성경의 구약 부분은 역사가 매우 길기 때문에 처음에는 단어가 없고 언어만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구전(오경을 포함하여 모두 구전을 가짐)이었으며, 이후 점차 39권으로 정리되었다.

이 39권의 책은 히브리어 성경을 기준으로 율법서, 선지자서, 성서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선지자란 소위 대선지자와 소선지자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초기의 구전 선지자도 있는데, 이들 역시 선지자에 속한다. 이 세 부분은 각기 다른 시기에 정경이 되었습니다.

기원전 5세기 느헤미야와 에스라 시대에 토라는 정경이 되었습니다. 그 무렵에는 다섯 가지 고전이 함께 편찬되었습니다. 알렉산더의 원정 이후, 즉 기원전 4세기에 선지자들이 정경화되기 시작했고, 특정 선지자들의 작품이 선지자들에 포함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성서 두루마리는 기원전 150년까지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예루살렘은 서기 70년에 멸망하고 성전도 파괴되어 제사드릴 곳이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성전을 중심으로 하는 제사종교에 제사성전이 없으면 종교적 신앙은 성전과 제사를 대신할 것이 있어야 무너진다. 그러므로 유대인들은 성전을 제사 종교의 중심으로 삼아 이를 '책' 종교(Book Religion)로 바꾸었습니다. 이 책은 사람들이 구약성서라고 부르는 39권의 책을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