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한 종류. 텍스트 구조와 문장 구조에는 특정 사양이 있고, 음운론에도 특정 규칙이 있으며, 사용상의 변화에도 특정 규칙이 필요합니다. 이는 엄격한 구조와 단어, 행, 어조 또는 강조, 운율의 수에 일정한 제한을 두는 고대의 전통 시 스타일입니다. 나라마다 운율이 다른 시가 있습니다. 중국의 현대시(절구, 운율), 서양의 소네트, 5행시, 4행시, 스페인 8행시, 이탈리아 3행시, 일본 하이쿠 등이 있습니다. 운율시는 단어의 수, 운율, 어조 및 대조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시입니다. 시에는 명확한 문장이 있어야 하고, 문장에는 명확한 문자가 있어야 하며, 단어는 단순하고 비스듬해야 하며, 운율은 엄격하게 준수되어야 하며, 운율이 있는 두 쌍의 시는 반대되는 등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각 한문의 특성과 음조의 특징과 음악적 아름다움, 형식적인 아름다움, 세련된 아름다움에 대한 시의 특별한 요구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강한 생명력을 갖고 계속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운율시는 리듬에 대해 매우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율에는 운율과 경사운이 포함되는데, 그중 사운이 가장 중요하다. 마오 주석이 말했듯이 “운율시는 운율과 경사운을 강조해야 하기 때문에 경사운을 강조하지 않으면 운율이 있는 시가 아니다.” 천이 동지에게 보내는 편지") 운율시 사행과 시는 5자 시와 7자 시로 나뉘며, 시에도 운율이 있다. 율시가 율시가 나오기 전에 율시가 만들어졌다는 견해는 옳지 않다. , 침대 앞의 달빛과 같은. 운율시에서 단어와 문장을 정의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운율시의 중간 두 쌍이 반대여야 한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운율의 경우, 운율시는 주로 평운을 사용하며,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며, 다른 단문의 마지막 단어는 평면적이고 경사져야 하며 이는 경사운과 반대여야 합니다. 그래서 가장 어려운 것은 아마도 문장 속 문자의 정확성 문제일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운율시를 만드는 규칙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운율시 창작에 관해 왕용이 선생은 참고용으로 발라드를 편찬했다. 운율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고 2, 4, 6이 분명하다. 첫 번째 문장은 廄平廄, 즉 平廄平입니다. 윗문과 아랫문은 맞아야 하고, 인접한 문장은 서로 붙여야 합니다. 4개의 캐릭터는 단독 레벨링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며, 마지막 캐릭터는 3개의 조합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ijue를 한 번 반복하면 일곱 가지 법칙이 완성됩니다. 더블 엔드는 플랫 운율로 운율을 이루고, 싱글 엔드는 경사진 소리가 많습니다. 일곱 단어에서 두 단어를 빼낼 수 있고, 다섯 단어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상승 및 폐쇄 자세를 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끝이 결정됩니다. 일반적인 의미는 현대시의 리듬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으며 각 문장의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단어의 리듬이 일관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문장의 246번째 문자는 廄平廄 또는 平廄平이어야 합니다. 앞 문장의 246자는 다음 문장의 246자와 반대되는 문장, 즉 첫 번째 쌍의 마지막 문장과 두 번째 쌍의 첫 번째 문장이 동일해야 합니다. . Qi Yan의 네 번째 문자는 고핑(Gu Ping)을 피해야 하며, 그 자체가 플랫 사운드이고 그 이웃이 모두 경사 사운드인 경우 각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는 모두 플랫 사운드 또는 모든 경사 사운드를 피해야 합니다. 콰트레인 리듬의 단계를 결정한 후 이를 반복하면 절의 리듬이 됩니다. 구절의 두 줄의 마지막 단어는 평탄한 어조로 되어 있으며, 한 줄의 마지막 단어는 대부분 사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때 4자 시의 운율이 제거되어 5자 시의 운율이 됩니다. 운율시가 단조로운지 단조로운지, 단조로운지 단조로운지는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와 문장의 마지막 단어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