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대 홍응명' 채근담' 은' 겸허가 제일복' 이라고 지적했다. 천하제복' 의 서예는' 복' 과' 겸육인' 으로 이루어져 있어, 분위기가 웅장하여 황실의 위엄과 기풍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구현했다. 그 바로 위에는' 지산간괘' 의 도장이 있고, <역경> 64 괘 중 유일한 길상괘로, <역경> 중 가장 완벽한 점괘, 대덕의 점괘, 길상의 점괘라고 불린다. 원인은 9.9cm 정사각형의 넓은 처마 인장으로 음양합벽의 조각 형태를 채택하고 있다. 도장의 상반부에는' 돈'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하반부에는 돈괘의 이미지가 새겨져 음양의 길, 상서로운 길, 오랜 계략을 상징한다. 작품의 오른쪽에 있는' 토지길상, 천하복' 이라는 제목은 겸손을 천하복의 길로 뜻한다. 길조의 징조, 세상의 모든 복보가 다 왔다.
천하제복' 의 서예작품은' 천복' 을 핵심 문화 이념으로 하는 것이 <역경> 해석의 재복의 길이다. 유교, 해석, 도의 정수를 융합하여 동양의 지혜와 전통문화를 구현했다. 천하제복' 은 저자의 관점에서 강희 황제가 계승한 어제 필적' 천하제복' 과 비슷하며, 중국 오천 년 동안 복과 재복의 도를 정신적인 차원에서 해석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복보가 되었다. 일명: 천하제일복.
천하제복' 의 서예는 당대 최초의 기도작가, 기도문화 저명한 학자, 애신각라 황실 제 10 세대 전승인이 쓴 것이다. 산시 () 누관대 () 관광지 () 는 항상 선도 () 가 있고, 천하 제일 좋은 곳이라고 불리며, 같은' 복 ()' 이라는 글자도 새겨져 있어 모두 관통 대사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