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나라에서 사파이어의 용도는 무엇이었나요?

고대인들은 지구는 밝고 아름다운 사파이어 위에 있고 푸른 하늘은 거울이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하늘을 파랗게 만드는 것은 사파이어의 반사광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파이어는 태양신의 신성한 돌로, 투명한 짙푸른 색 때문에 '천국의 성스러운 돌'이라고 불립니다.

사파이어는 또한 많은 전설적인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사파이어는 왕과 군주를 해와 질투로부터 보호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 중국 전설에서 사파이어는 길을 안내하는 돌로 여겨져 착용자가 길을 잃지 않도록 보호하고 돌이 판매된 후에도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믿었습니다.

사파이어와 루비는 "자매 보석"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색상을 사파이어로 통칭할 수 있기 때문에 사파이어는 오렌지, 그린, 핑크, 옐로우, 퍼플, 브라운, 심지어 무색 커런덤까지 포함하지만 순수한 파란색이 가장 높습니다.

사파이어는 인간 영혼의 보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 색은 매우 순수하고 아름다워 사람들에게 고귀함과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푸른 보석의 왕입니다.

사파이어는 항상 깊이와 고귀함으로 유명합니다. 기원전 1000년 전부터 사파이어는 정직, 순결, 도덕성을 상징한다고 믿었으며 가장 좋은 색의 사파이어는 "수레국화 블루"라고 불렸습니다.

사파이어는 사랑에 빠진 연인의 은유이며 고대 에로스 신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두 연인 중 한 명이 마음을 바꾸면 사파이어의 광채는 사라지고 다음 연인이 나타날 때까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파이어는 진정한 사랑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사파이어는 가벼운 느낌을 주며 사려 깊은 침착함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반지로 착용하면 회복하는 마음의 트라우마를 억제하고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파이어는 민속에 널리 퍼져 있으며, 사파이어는 끝없는 매력으로 인해 인류가 가장 좋아하는 보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파이어 주얼리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인류가 가장 널리 착용하는 주얼리이기도 합니다.

사파이어 중에서도 스타 사파이어가 가장 유명합니다. 스타 사파이어는 루틸의 작은 필라멘트 형태의 내포물이 풍부하여 빛을 내포물에 반사시켜 광택이 나는 곡선형 스톤의 상단에 6개의 별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스타 사파이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스타 사파이어는 보통 반투명에서 투명으로 변하는데, 이는 별빛을 만들어내는 내포물 때문이기도 하지만 스톤의 투명도를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좋은 품질의 스타 사파이어의 6개의 별 선은 완전히 투명하며, 그 교차점은 스톤의 중앙에 위치하여 빛의 회전에 따라 움직입니다.

사파이어는 청나라 시대까지는 널리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 고궁의 팔보석에는 금으로 된 선조가 박혀 있었고, 자단 베고니아 스타일의 조각된 좌석에는 금으로 된 바닷물 무늬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좌석에는 기둥이 솟아 있으며, 기둥 앞에는 루비 2개, 사파이어 2개, 오팔 2개가 박혀 있고 양쪽에는 청록색 잎이 박혀 있습니다.

기둥의 몸체는 타원형 링 밴드로 지지되며 연꽃으로 덮여 있으며 꽃잎 패턴에는 붉은 산호, 청금석 날아다니는 박쥐, 청록색 장수 모티브, 루비, 사파이어, 오팔 및 토르말린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연꽃의 허리에 상감 세팅.

연꽃의 중앙에는 네모난 기둥이 있으며, 그 위에는 보석이 박힌 보물이 하나씩 놓여 있습니다. 여덟 개의 보물 꼭대기에는 보석과 청록색 불꽃이 박혀 있습니다.

유아놀이는 중국의 인물화의 한 종류인 '유아놀이'라고도 불리는 놀이하는 어린이를 그린 그림입니다. 어린이가 그림의 주요 주제이고 순수함을 표현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그림이 풍부하고 흥미롭습니다.

아이들의 활기찬 몸짓, 집중하고 행복한 표정, 장난기 가득한 유치하고 귀여운 모습은 사람들에게 연민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의 마음이 그대로 남아 있는 평온한 세상을 느끼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의 아쿠아 마린 아기 놀이 피규어 스너프 병은 전기석 덮개조차도 높이가 7cm입니다.

아기 장면의 아이들은 과장된 동작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이미지가 활기차고 쾌활합니다.

청나라의 사파이어 버클은 길이 4.7cm, 너비 2.25cm, 두께 0.15cm입니다. 버클은 대부분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고급 버클은 금, 은 또는 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사파이어는 매우 귀하기 때문에 벨트 버클을 만드는 데 사파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극히 드뭅니다.

청나라 은도금 및 금 상감 사파이어 팔찌는 길이 18cm, 무게 40.6g입니다.... 길이 1.5cm, 너비 1.2cm, 두께 0.6cm, 무게 약 2.6g의 청나라 사파이어 달걀 모양 반지입니다. 이 아이템은 잘 보존되어 있고 달걀 모양입니다. 고전적인 동양의 풍미를 지닌 전통 장식품인 머리핀. 머리핀 여자, 여름은 시원하게 흔들리는 스타일로 리바이 "혼돈의 분리 후, 천은 류이랑 선물 장 고서"에서 "히비스커스에서 물, 자연 조각"구절, 또한 장강 남쪽에서 연꽃을 따는 소녀를 묘사 한 남 왕조 음악 민요 "시저우 노래"도 있습니다. 시 "남탕에서 가을빛 연꽃을 따니, 머리 위 연꽃, 물처럼 맑은 연꽃씨!" 헤어 클립은 동양 여성들이 다양한 종류의 헤어 번을 착용하는 데 필수적인 장신구입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금, 은, 진주 옥, 오닉스, 산호 및 기타 귀중한 재료로 큰 귀마개, 작은 귀마개, 진주 꽃, 구레나룻, 왕관 머리, 용 머리 등으로 머리카락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헤어 클립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각 사람의 상태와 정체성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에서는 누르하추의 푸진과 베일의 푸진과 게게가 머리 장식을 만드는 데 가장 좋은 재료로 동주를 사용했고, 200년 후 점차 허푸밍주 난주로 대체되었습니다.

진주에 비해 금과 옥은 금도금, 은도금 또는 구리, 보석, 경옥, 산호 상아로 다양한 머리핀 보석으로 만들어졌으며 머리 빵으로 장식 된 우수한 재료였으며, 국가 진입과 비교하면 훨씬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의 사파이어 펜던트 머리핀은 높이가 14cm, 구슬 지름이 1.2cm이고 변형 된 구슬의 왼쪽에는 사파이어가 조각 된 꽃병이 장식되어 있으며 꽃병 입구에 여러 개의 얇은 붉은 산호 가지가 삽입되어 사파이어가 부족했던 당시에는 매우 드물었던 "안"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청나라 이후 한족 여성 머리 장식의 영향으로 만주 여성, 특히 궁중 여성들은 머리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1751년 건륭 황제가 어머니의 환갑을 맞아 어머니에게 선물한 머리핀은 '만사형통 머리핀', '매영성 머리핀', '징푸롱 수면 머리핀', '리용친 서예 머리핀' 등 입이 떡 벌어지는 이름을 가진 다양한 머리핀뿐이었죠.

이 머리핀은 의심할 여지없이 소재와 제작에서 최고급입니다.

황후들의 머리에는 보석이 가득했지만 머리핀은 최고였어요. 그래서 청나라에서는 후궁과 후궁들이 금과 옥으로 만든 보석을 질감과 장인 정신이 깃든 장신구로 사용했습니다. 옥, 산호, 수정 또는 상아 조각으로 만든 머리핀은 보통 가장 귀한 것이었습니다.

금 바탕에 다양한 진주와 보석을 박은 일종의 머리핀도 있었는데, 대부분 머리와 핀으로 구성되었지만 여전히 부유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시는 또한 아름다움을 사랑했고 평생 화려한 옷과 장신구, 특히 모란 머리핀과 루비, 붉은 산호, 옥으로 만든 나비 머리핀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제조실에 은회색 옥, 루이샹커 및 기타 머리 장식을 서둘러 만들라고 명령했습니다.

서태후가 바친 예물에는 68캐럿의 대형 사파이어 18개와 17캐럿의 사파이어를 포함한 3,790개의 루비와 사파이어 보석과 다양한 모양의 인형이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