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대답을 구하라: 채운추월은 감정적으로 무엇을 표현했는가?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조용히 움직이다. 또 다른 일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홍콩 중문대 고서와 민간기록에 따르면 채운추월은 청대 광둥 () 광동곡 악보 () 에 이미 있는 것으로, 경쾌하고 독특한 스타일로 소생명에 대한 시적인 묘사로 전형적인 광둥 () 민속 음악 스타일이다. 이홍장은 양광 총독으로 재임할 때 이 곡을 대내연주 1935, 상하이 백대제작으로 베껴 후기 소장 개편의 경지에 불과하다.

구름이 달을 쫓는다는 것은 구름이 달을 쫓고 밤하늘의 그림을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색' 은 색을 나타낸다. 색깔을 볼 수 있는 밤은 분명 어둡지 않을 것이다. 몇 달 동안의 광채, 달빛은 물처럼 맑고 투명하다. 추격' 이라는 단어는 이 그림에 일종의 운동감을 주었고, 어둠 속에서 약간의 생명이 있었다. 어두컴컴한 밤의 배경 아래 중국의 5 음계로' 운추월' 의 멜로디를 소박하고, 선이 매끄럽고, 서정이 아름답다. 첫 번째 피리, 피리, 비파, 이호, 호충이 일제히 연주되고, 현악이 조화롭고 유유자적하다. , 양금, 응우옌은 가벼운 안감을 뽑아 리듬이 어느 정도 느긋해져 음악이 고요함 속에서 그 고요한 활력을 드러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명언) 뒤섞인 목어와 매달린 타악기 소리가 밤의 넓고 광활함을 돋보이게 하며 신비를 더했다. 두 번째 부분은 뚜렷한 대비색이 없고, 멜로디는 분명히 제 1 부 서정적인 연장이며, 충돌은 없고, 조화와 조화만 있을 뿐이다. 음악 사상은 이 때 청자의 사상처럼 자유롭게 발전하고 자연스럽다. 가장 역동적 인 부분은 세 번째 부분이어야합니다. 악기 간의 호응 대화는 마치 구름과 달의 장난처럼 표정이 생동감 있고 재미가 넘친다. 구름과 달이 서로 쫓으며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루다.

그래서 우리는 편안한 기분으로 놀아야 한다 ... 색운이 달을 쫓는 속도가 얼마나 빠르고 장난스러운지 상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