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u Shimao 의 유명한 춘완 장면을 자세히 설명하고 2 분 안에 4 개의 소품을 수리하십시오. 어떤 고전을 만들었습니까?

소품은 춘완 없어서는 안 될 주요 프로그램이 되고 있고, 춘완 역사에서 우리는 천페이스, 주시모가 절묘하다고 말할 수 없다.

1984 부터 1998 까지 그들 둘은 춘완 에서 10 여 개의 소품을 공연해 80 년대 중반부터 90 년대 중반까지 춘완 부끄럽지 않은 소품 1 위를 차지했다. 그들이 춘완 무대에서 탈퇴한 이듬해, 조본산' 어제 오늘 내일' 로 조조의 맏이 자리를 마련했다.

우연히도 1990, 조본산 데뷔 춘완 당시 천페이스, 주시모도 최고의 소품' 주인공과 조연' 을 상연해 춘완 감독 황일학과 천페이스 주시무의 인정을 받았다. 물론, 천페이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소품은 고추면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소품' 주인공 조연' 의 독창성은 주시무의' 우월감' 에서 나온다. 1980 년대 주시모는 영화계의 잘생긴 남자로' 목자' 에서 눈썹이 짙고 눈이 큰 이미지로 수백만 명을 매료시켰다.

한편, 천페이스 (WHO) 는 어려서부터 조연과 악역을 맡았는데, 특히 골목천자 역을 잘한다. 듣자하니 그가 8 월 1 일 공장에 합격했을 때 면접관은 그가 악당을 연기하고 화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공장에 모집했다고 한다. 그는 이미지에 있어서 정말 멋진 주시모보다 못하다. 그래서 주시모는 때때로 자신과 천페이스 이미지의 대조를 가지고 농담을 하며' 주인공과 조연' 이라는 오리지널 관념을 형성했다.

하지만 그 해 춘완, 이 프로그램은 거의 참가할 수 없었다. 천페이스 공연이 팔로군 간부의 혐의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이 프로그램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다. 모두의 논란 속에서' 주인공과 조연' 은 베이징 군구 후근부를 위문하는 파티에서 처음으로 상연되었다. 현장 효과가 매우 좋아서 어떠한 비판도 일으키지 않았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춘완 무대에 올라 단번에 붉어졌다.

주인공과 조연을 볼 때 처음부터 끝까지 웃고 있는 것을 기억하지만, 현장 소품의 총에 문제가 있어 주시모가 무대에서 2 분 이상 소품을 수리했다는 세부 사항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떻게 된 거야?

Zhu Shimao 에 따르면, 그와 그의 천페이스 들은 군대 리허설 이나 소품을 수행 하기 전에 아무 문제가 없 었 어 요. 결국 소가죽으로 만들어서 진짜예요. 그러나, 바로 춘완 가장 치명적인 무대에서, 이 소품에 문제가 생겼다.

작가는 이번 공연 사고의 발생과 주시무의 처리를 상세히 캡처한 것으로, 주시모가 춘완 상에서 유명해진 장면과 신조작이라고 할 수 있다.

소품이 시작되자 주시모는 총을 등에 업고, 만약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그는 천페이스 교환 배역까지 외울 것이다.

하지만 소품이 3 분에 들어서자 문제가 생겼습니다. 천페이스 무대에 오르는 것은 주시모가 총대를 뒤로 좀 세게 잡아당겨 총갑이 부러졌기 때문인 것 같다. 주시무는 총기를 돌려놓을 수 없어 한 손으로 총을 끄는 연기를 할 수밖에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페이스 관객에게 인사를 하자 주시모는 고개를 숙이고 처음으로 소품 수리를 시작했다.

주시무라 천페이스 역이 돌아왔을 때, 우리는 총대가 이미 눈에 띄게 떨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소품을 처음 고치지 못했을 때, 주시모는 아예 총을 벗고 등 뒤에 숨겼고, 공연은 계속되었다. 일반적으로 이런 공연은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Zhu Shimao 곧 그와 그의 천페이스 나중에 역할을 교환 하 고 천페이스 들에 게 총을 줄 것 이기 때문에, 총을 잘 수행 하지 못했습니다 깨달았다. 천페이스 (WHO) 가 총을 등에 업고 나서 총갑을 다시 뽑았다. (이것은 작가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주시모는 한 인터뷰에서 당시의 생각을 언급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에 따라 4 분 20 초까지 진행돼 주시모는 두 번째로 총대를 복구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정상 공연에 영향을 줄 수 없기 때문에 이번에는 수리하지 않아 주시모는 총을 들고 공연을 계속할 수밖에 없었다.

글자의 행간, 주시무는 세 번째로 소품을 계속 고쳤다. 그가 소품을 잘 고치지 못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큰 수단을 쓰지 않는 것이다. 아마도 총대를 원래대로 고치려고 하는 것 같다. 뒤의 연기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실, 그대로 복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관건은 시간이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별로 나쁘지 않다. 소품이 세 번째로 수리되지 않아서, 주시모는 어쩔 수 없이 총을 뒤로 돌려놓고 공연을 계속했다.

스케치가 5 분 10 초 정도 지속된 후, 주시모는 과감하게 총대를 있는 그대로 고치겠다는 생각을 포기하고 다시 총대에 매듭을 지었다. 여기서 그도 분명히 두 손으로 잡아당기는 동작이 있다.

마지막 총대는 가까스로 고쳤다. 그래서 소품 3 분 총띠가 끊어진 순간부터 주시무는 2 분 만에 무려 네 차례 소품을 다듬었고, 중간에 있는 여러 대사와 동작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았고, 천페이스 공연도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끈이 수리된 후, 총을 소지하고 있는 끈이 짧아져서, 주시모는 원래의 등법을 시도하지 않았다. 결국 너무 커서 그는 총을 책가방처럼 어깨에 걸쳤다.

또 하나의 작은 사고가 하마터면 발생할 뻔했다. 천페이스 달려와서 주시모가 정한 시선 앞에서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았고, 그 후 몸은 과장된 뒤로 쓰러지는 경향이 있었다. 우리는 항상 이것이 공연이라고 생각했지만, 주시모는 마치 천페이스 돕는 것처럼 몇 차례 계속 쫓아다녔다. 주시무의 현장 반응으로 볼 때, 이것은 설계된 동작이 아닐 것이다.

천페이스, 주시무는 옷을 갈아입고 있다. 주시모는 책상 위의 모자를 들 수 있는 기회를 빌어 총대를 다시 한 번 검사했다. 문제없다는 것을 확인한 후 그는 가버렸다.

천페이스 가 정상 등법에 따라 총을 업고 있을 때, 예상치 못한 희극 효과가 나타났다. 매듭을 짓고 보수한 후 총띠가 눈에 띄게 짧아져 총이 가랑이가 아닌 천페이스 갈비뼈에 나타났다.

총위가 바뀌면서 천페이스 () 와 주시무 () 의 이미지 대비가 더욱 뚜렷해지면서 현장의 박수와 웃음소리는 자명하다.

주시무는 나중에 퇴출한 후 천페이스 와 함께 한숨을 쉬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한 차례의 사고가 고전 소품으로 변했다.

한편, 주시모는 춘완 주목받는 무대에서 2 분 이상' 한마음 한뜻으로' 2 분 이상 소품을 수리하면서 어떤 의외의 영향도 받지 않고 공연을 할 수 있었고, 그의 파트너는 천페이스 마음이 조급해 자신에게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 이는 그들의 뛰어난 연기 수준, 풍부한 연기 경험, 편안한 마음가짐과 관련이 있으며, 물론 그들의 수많은 리허설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그것은 허풍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