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저기

시경: 저기

그것과 화해하기 쉽다! 내 드럼을 설치하다.

드럼 제인, 나는 조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손 조작, 나는 성공할 줄 알았다.

드럼이 멀고 백파이프가 울린다.

내 목소리에 따라 평화 롭고 평화 롭다.

유 썬! 장목목이 콧방귀를 뀌었다.

드럼이나 게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좋은 손님이 하나 있는데, 나는 개의치 않는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과거에 몇 가지 일을 했다.

문공은 급하고 집사는 자제한다.

곡우의 맛은 당손의 장군이다.

참고 사항:

1, 이순신과: You're 이순신은 밴드의 아름다운 모습을 묘사한다. 그리고' 하나' 와 함께 감탄사를 한다.

2, 설정: 식물, 직립. 드럼: 일종의 수직 드럼입니다.

3, 제인 제인: 의성어, 드럼.

4,: 조이. 열조: 공훈의 시조.

5. 탕손: 상탕의 손입니다. 휴가: 명절을 즐기세요. 가짜,' 사건' 이라는 명목.

6. 수: 줘, 줘. 사고: 보조사. 성공: 성공.

7, 라운드: 의성어, 드럼.

8. 헤헤: 의성어, 관악기. 파이프: 대나무 관악기.

9. 청: 옥질 타악기.

10, 유: 감탄. 헥터: 튀어나와요.

1 1, 장목목: 그리고 뷰티 메이크업.

12, 용: 같은' 용', 큰 시계. 소리: 즉, "소리", 음악은 거대합니다.

13, 만무: 무용명. 풍채가 있다: 즉' 풍채' 는 춤의 자태가 웅장하다.

14, 어색하지 않음: 어색하지 않다는 뜻으로, 행복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이, 이.

15, 왼쪽: 동작을 나타냅니다.

16 집사: 행동. 어색함: 즉, "어색함", 공손하고 성실하다.

17, 구: 후원. 맛: 겨울제는 맛이고 추제는 맛입니다.

18, 윌: 우개.

번역:

너무 아름답고 풍부합니다. 우리 반에 북을 한 번 치다.

북을 쳐서 나의 조상을 기쁘게 했다.

상탕의 손자는 제사를 지내며 조상을 위해 기원하는 성공을 주었다.

일어서서 북을 치고 관악기를 연주하다.

곡조가 해음이 완만하고 멜로디가 기복이 심하다.

상탕 손자는 정말 존귀하고 곡미장숙하다.

종소리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장면이 웅장하여 춤을 보았다.

나는 이미 나의 손님을 희생하는 것을 도왔고, 그들은 모두 한 곳에서 즐겁다.

그 머나먼 고대에는 조상들이 걸음을 멈추는 법이 있었다.

아침저녁으로 온화하고 검소하게 양보하여, 신에게 진심을 보여 달라고 빌었다.

조상에게 희생을 바치고, 상탕 자손이 너를 돕게 하라.

감사:

그' 는' 상대송' 중 첫 편으로' 상대송' 의 다른 문장 들처럼 은상 자손의 조상에 대한 찬사이다. 그것의 나이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다. 일설은 상대에서 형성되고, 일설은 동주 송에서 형성된다. 후자는' 사기' 의 기록이 가장 대표적이라고 말했다. 그 송미자의 집은 "나는 공복이 되고 인의를 행하며 맹주가 되고 싶다" 고 말했다. 나의 의사는 우리 아버지의 미모를 시험하고 있어서, 나는 도계, 돈, 윤을 추격하여' 상송' 을 썼다. " 그의 견해는 제나라, 루, 한의 관점을 반영한다. "마오시 서문" 은 "그것" 도 수프에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Daigong 에 관해서는, 웨이 Zili 음악 은 단지 \ "공급자 푸 \" 12 곡, 납을 비롯한 시험에 합격했다. "정고의 아버지는 은상멸망을 찬양하는 시 12 곡만 받고 정리 작업을 진행한 뒤 공자에 의해 현존하는 시 5 곡으로 삭제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한대, 상시 이론과 송시 이론이 병존하고 송시 이론이 성행하다. 나중에 구양수의' 시본의',' 주의 시전' 등 송대 유명 학자들이 모두 상시를 받아들였다. 청대' 시경' 학의 대표 저서, 이를테면 기항의' 시경 통론', 말의' 모시주',' 석창시전',' 방우윤의' 시경 원시' 등 모두 상업시를 연구 대상으로 하고, 현대학자 위원 왕국위는' 상조푸' 를 쓴 뒤 은허 갑골문을 인용해' 상조부' 가 상조의 작품이 아니라는 것을 증언했다. 송대론은 거의 정론이다. 1980 년대 이후, 이 문제에 대한 연구는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고, 상시학은 다시 중시되었다. 장 선생의' 상부 연구' 도' 상시' 를 들고 말했다.' 그' 시의 의미는 마치 제사곡의 서곡인 것 같다. 이른바' 상부' 제 12 곡은' 그' 를 비롯한 것이다. 시에는 당성에 바치는 내용이 있지만 상대 제사를 지내는 정경을 묘사한 것은 당성을 포함한 조상을 제사할 때의 영객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부의 대부분의 장과 달리' 그' 는 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의 악무 활동을 표현하고, 조상의 보호와 도움을 구하기 위해 거대한 악무로 조상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정조문' 중국 음악사' 는 "그" 는 제사성탕이며 제사음악의 시작이다. "진나라시의 역사는 기본적으로 음악 문학사입니다. 오늘날 음악문학사 연구의 관점에서 볼 때,' 그' 는' 시경' 의 다른 작품보다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음악춤과 함께 하는 서정시일 뿐만 아니라, 그 글내용도 이런 음악춤 장면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시에서 제사의식으로 묘사된 음악춤은 드럼, 관악, 타악, 종을 치며 북을 치고 송가를 부르고 춤을 추는 순서대로 진행된다. 결국 목사는 희생을 치렀다. "의식 교외 예배" 에 따르면, "은인은 여전히 ​​소리를 내지만 냄새는 들을 수 없다. 그들의 목소리를 씻고 세 번 재미있게 놀다가 나가서 제사를 맞이했다. 소리의 수는 하늘과 땅 사이에도 마찬가지다. "이 시의 묘사는' 예기' 의 기록과 일치한다.

시의 첫 문장에는 두 개의 비가가 있는데, 음악을 묘사한' 제인',' 웬웬',' 한 인형',' 장목목',' 또 하나',' 또 하나',' 또',' 또' 또' 가 있다. 후세시 내부 구조의 안배와 배려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지만, 그 기세 때문에 여전히 상당한 심미적 가치가 있다. 손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업은 여전히 품질이지만 구도는 매우 기교가 있다. 이 문장 너무 멋져요! 그 작품은 우우 () 와 비슷하다. " 천자전' 시경' 의 이른바' 예술성' 을 인용하다. 독자는 그것의 예술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이 시를 전체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소위 "큰 바퀴" 는 단편적인 축이 아니라 완전한 차여야 한다.

육경은 모두 역사이다. 시증사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시는 음악무용사를 연구하는 좋은 재료이다. 시 속에는 드럼, 관, 접시, 심벌즈 등 네 가지 악기가 있는데, 각각 중국 고대 악기 팔음 분류의 가죽, 대나무, 돌, 김사대 부류에 속하며, 또 하나의 춤이 있다: 완무. 시경' 에서 드럼에 대한 모방은 매우 생동적이어서 독자들이 원곡의 힘, 리듬, 음색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소야-벌목' 의' 당당 드럼',' 벨 장군',' 소야-벨 드럼',' 다이아-영대 드럼',' 주송-지식경' 의' 종북 오류' 와 같은 전세의 실물과 고고학 발굴을 보면, 드럼에는 동면과 수피면 두 가지가 있다. "매번", "제인", "원원" 은 짐승 가죽 드럼을 모방하는 소리여야 하고, "장장", "쯔이", "자사" 는 금속 드럼이나 종고의 소리를 모방해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경' 에서 음악을 묘사한 겹글자는 당대의 백거이의' 비파행' 으로,' 큰 현명이 비처럼 울리고, 작은 현이 속삭이는 것이 촘촘하다. 이 묘사의 기원은 콧노래, 속삭임, 그리고 한데 섞은 것이다.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그 시에 사용된 드럼은 심벌즈 드럼이다. 문헌에 따르면, 심벌즈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대형 직립 드럼으로, 응당 또는 북이라고 불린다. 작은 딸랑이는 오늘날의 딸랑이와 비슷해서 시작이 늦다. 그 심벌즈는 입드럼이다. "이름 해석-악기 해석" 에 따르면: "심벌즈도 인도하고, 그래서 지도한다. "제사 가무가 시작될 때 즐겁게 춤을 추는 것이 그 역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풍 제인 시' 와' 송로 노공' 에도 만무가 있다. 제인의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완무는 무무 (남무) 와 문무 (여무)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 무용수는 위풍당당하고 힘이 있어 밧줄을 잡고 말을 조종하고, 여자 무용수는 빛을 발하고, 손에 피리와 꿩을 들고 있다. 필자는 만무를 생식 숭배의 내포를 지닌 춤이라고 생각한다. 설문해자' 는' 만' 과' 구' 의 설명에 따르면' 구오' 는 독충, 일명' 구오' 로 독개구리이므로' 만무' 는 개구리 숭배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현대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개구리는 고대 신앙에서 수태와 번식의 상징이었다. 이 시에서 묘사한 만 가지 춤은 모두 북소리 속에서 공연한 것이다. 개구리의 형상은 중국 남서부에서 출토된 고대 구리 드럼에 주조되었다. 이 조각상들은 왕왕 암컷이 교미하거나 암개구리의 음자로 생식 숭배의 내포를 표현한다. 또한' 제인 XI' 에 묘사된 만무도 동고의 경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는 만무의 원시적 신앙의 의미를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