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주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성씨인가요?

영성은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성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어 한족 인구의 약 0.0 1%, 특히 길림성, 중국 영성 인구의 약 33% 를 차지한다.

용씨 종친은 일반적으로 18 성 53 곳에 분포한다: 허베이 싱타이시 동석마을, 장자커우 동장촌, 패주시시 삼하시, 사하현 대추강시; 양양마마을, 브루문상시 마충촌, 지닝시 임성현, 박시 환대현, 양산시 영하차촌, 하택시, 동아시, 영성시, 랴오청시, 닝진시, 웨이팡 조현동루; 장쑤 성 양계시, 금단시, 창수시, 쑤저우시 사징항, 쑤저우시 황사항, 서주시 수녕현, 무양시 화충시, 연운항시, 염성시, 동산현; Lantian 시와 Xi 시, 산시 성, baqiao 지구; 후난 성 youxian, Changde, Liling; 산시 () 성 유차시 (), 양곡 () 시 대우진 (), 삭주시 마읍 (), 교도시 파저촌 (); 안후이 성 수현, 창풍, 전양, 봉양; 쓰촨 영현, 충칭 영창, 하남비산, 흑룡강가무스, 후베이 이도, 강릉, 길림백성, 강서, 운남, 상하이, 천진, 베이징.

영성은 지닝모르에서 2700 년 동안 번식한 오래된 가문이다.

영씨 조제문 수원은 단산에 있다. 용씨의 조상은 서주의 희성과 같은 족속이었다. 청백은 룽 (오늘 하남 공현서) 에서 식량을 채취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성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 주장왕 제 4 년 (기원전 693 년), 룽 아저씨는 "왕의 명령에 따라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운 사람을 만나 상곡의사로 봉하였다. 이동 루, 거롱읍 (현재 산둥 브루나이, 옛 명칭 모두), 노종초.

후대의 숙공들은 성품이 정통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사상이 통견하지만, 정치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한다. 특히 노년에 이르면 시골에서 늘 스스로 즐기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느 날 경성통수인 공자가 한가한 나머지 태산을 유람하며 융의농촌을 지나다가 피아노를 치면서 신나게 노래하고 있는 용치치를 만났다. 공자는 앞으로 나가 용치가 왜 이렇게 기뻐하는지 물었다. 룽지 정색이 대답했다. "나의 즐거움을 받을 만한 일은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세 가지가 있다. 만물이 모두 태어나고, 오직 사람만이 가장 고귀한 것이다. 나는 한 사람으로 세상에 사는 것이 즐겁다. 세상에서 남자와 여자의 차이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고 남자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남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두 번째 즐거움이다. 어떤 사람들은 태어났지만 태양과 달을 보지 못하거나 포대기에서 죽었다. 나는 지금 이미 90 세를 살았다. 이것은 삼락이다. 독서인으로서 가난은 예사이다. 일반 시민으로서 죽음은 생명의 끝이다. 나는 가난에 안주하고, 정상적인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데, 또 무슨 불행이 있겠는가? 공자는 이 말에 깜짝 놀라 참지 못하고 말했다. "잘했어! 왕선생은 자신을 편안하게 하고 자신을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다. 정말 어려워요! 이것은 속담 "만족자 상악" 의 전고이다. 만족은 이미 사람들의 인생 철학의 태도가 되었다. 용영은 96 세를 일기로 브루나이의 산봉우리 뒤에 묻혔다. 그의 무덤은 여전히 한나라에 존재한다.

춘추시대에는 용치가 주경왕 3 년 (기원전 542 년) 에서 태어났다. 젊은 공자는 겨우 아홉 살이다. 초창기에는 여러 물, 사합배사 공자에 가서 육예에 능통하고 공자가 시, 짱 <역경>,' 이경서',' 정례' 를 삭제하는 것을 도왔다. "* * * 비스는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당현종은 그를 루버로 봉했고, 송신종은 후라는 칭호에 싫증이 났다. 명나라 세종 jiajing 년, 성자 xunrong 로 알려진, 지금은 곡부 공묘의 패가 봉헌되어 20 위를 차지하고 있다. 송 chaorong 위임 (워드 zhongsi) 첫 번째 개정 Rong 족보, 즉 Rong, Rong banner 의 조상, 가장 영광은 마흔여섯 번째입니다. 용치, "노인은 기절로 수련하고, 도수성을 안고 있다" 며 주원왕 4 년 (기원전 470 년) 으로 단산 북쪽 기슭의 유차령에 묻혔다. 영장지는 "조상묘는 여기에 있고, 조상의 무덤은 여기에 있다", "사조제소", "문수 제구 유차촌을 전전하며, 대장 () 주촌 () 을 미화하고, 청초 성동연마 () 에 거주하며, 브루문 () 을 떠나지 않았다. 청나라 강희제는' 존사생, 중관 면제' 라는 성지를 반포하여 조상당과 공영 묘를 제사한다. 오늘날 공영의 사당은 양양마촌에 있고, 공영의 무덤은 단산의 유차령 (양마촌에서 북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곳) 에 있다. 명만년 동안 무덤 앞에 비석을 세우고 상보사 정청 () 에' 후선현 용자 묘 ()',' 당대루 ()' 라고 적었다. 청강희 23 년' 고대 비문은 비바람이 손상되어 글씨가 평평하기 때문에 돌은 불후의 것으로 무겁다. "이 비석은' 문혁' 에서 파괴되었고, 오늘은 묘비 받침대만 남았다.

영자 칠공의 38 번째 자손영은 교수직 설립을 돕고 미화대장에서 제주인성팔리점으로 이사했다. 중당 시대에 축융은 임성의 시조로 존경받았다. 축융은 대대로 손영, 제 46 임 공영으로 전해졌다. 송신종이 수재로 존경받을 때, 그는 집현당의 관원으로 임명되어 비서가 감독한다. 송사서는 333 년에 전해졌다. 그는 인성 팔리점에 살고 있기 때문에 사서에서는 그를' 제주인성인' 이라고 부른다. 용백은 용씨의 제 1 종보를 전공했는데, 홍주가 호광오죽으로 이주한 것을 알고 허베이 무석, 양계, 패주 등의 용씨에 의해 근대 제 1 조, 영의인 선생이 근대 31 위에 올랐다. 시조 계공으로부터 영의인 선생은 이미 일흔여섯 살이 되었다.

손영경, 계공 제 59 자, 내일 초 무석으로 이주하여 양계영 씨의 시조를 위해 이주한다. 영경의 사촌 영경은 허베이 패주로 이사했고, 현대 유명인인 영고당은 그를 지지했다. 용삼 세: 먼저 계승하고, 먼저 계승하고, 먼저 책을 읽는다. 서북에 거주하는 것은 상영 중영 하영으로 나뉜다. 영의인 선생은 영염현의 둘째 아들로, 순박하고 공평하다. 문이용씨의 장지와 양계용씨 종친은 명청시대에 줄곧 연락을 유지해 왔다. 1934 년, 문이공계공 일흔다섯째인 손덕민이 종진, 종권 양형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기뻐했다. 아쉽게도 항전의 발발과 뒤이어 벌어진 전쟁과 정치적 이유가 두 곳을 갈라놓았다. 다행히 등공은 개혁개방을 제창하고, 부국강민은 매사에 순조롭게 한다. 이것은 국가의 행운이고, 민족의 행운이며, 영씨 가문의 행운이다. 무석양계영 씨 종친의 대표인 영면인, 영, 허베이 패주 육합당 영씨 종친의 대표인 영세성, 영경생은 각각 1996, 2000 년에 브루문에 왔다. 이 이야기는' 무석양계용씨 종실 제 1 회' 와' 허베이 패주당 2 리용씨 종보' 에 기재되어 있다.

용씨지계 이주

영지 마이그레이션과 관련하여 분기가 너무 많아서 주 마이그레이션 부분만 나열됩니다.

1, 과학 이전 시험 (참고: 원문이 연속적이고 구두점이 정확하지 않음)

유씨 가문은 룽씨로부터 식량을 모아 장을 공고히 했다. 한대 마융의 사적과 공안국의' 서서' 는 모두 용용을' 주기' 의 대륙으로 삼았고, 춘추시대에는 용치가 있었다. 두예주: 공현 서에는 군기강이 있는데, 동도공 () 에 따르면 룽 () 은 룽 () 의 별명인가? 주조 춘추시대의 전설에 따르면 조대 지명으로 등재되었지만, 영의 시작은 오늘의 예서 국경 사이에 수백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러나 성자 자공은 동로에서 궐기했다. 자공은 이전에 거위를 쫓아내는 영광을 누렸고, 휘황찬란한 시기에도 자공도 루였다. 육은 명문족이고, 우리 아들은 시조의 먼 조상이었고, 그해 영씨도 육지를 걸었다. 자공이 거꾸로 가고 있기 때문에 중세 이주의 연대는 비교적 멀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 \ "송집선전 \" 은 종사공이 만든 것이고, 자키 공전 손예 사십구 년, 이후 자구도시로 임명돼 호광을 차지하며 시조로 삼았다. 그 후, 나는 인종 가우에서 금단으로, 고종 두남에서 부채옥산으로, 또는 전명영락 때 부거서로 이주했다. 그리고 각 지점은 호수가 넓다. 오부터 추, 초부터 루, 주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주가 있지만, 이것에서 유래합니다. 그러나 우 입력 이후, 각 가지에서 이주한 사람이 매우 많다. 혈통을 표시했지만 세계시계에서는 찾기 힘들다. 그래서 나중에 편곡한 사람들이 일화를 하지 않도록 일반인의 명단을 만들 필요가 있다.

동치임신 시리즈

제 1 세대 안용천 호광 (추, 오늘 후베이 송초) 제주를 성 (오늘 산둥 지닝 펜상현) 으로 옮겼다.

호광에서 금단으로 세 번째 이동 (북송 르네 Jiayou 년)

일곱 번째 호광은 창숙으로 이주했다 (남송고종 건염 년).

제 1 1 회영춘위는 창숙에서 쑤저우 황사항으로, 상주영춘강은 창숙에서 산시란전으로 옮겼다.

열세 번째 영성은 창숙에서 호광으로 옮겼다.

14 세영경은 호광에서 무석양계 (명성조 영락년) 로 옮겼고, 청자 셋은 양홍계 북쪽에 살면서 상영 중영 하영으로 나뉜다.

제 16 회 영영은 금단에서 쑤저우 상주시 사경항 (명초) 으로 옮겼다.

2. 소주 평강 사징항지의 족보 서열을 첨부한다.

사징항의 가지 순서 (참고: 원문에는 단문이 없어 구두점이 정확하지 않음)

사징항은 평강에 있다. 북이웃 단이슬, 남접고모수, 서쪽 기슭에서 30 여 리. 왼쪽 단산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 오른쪽 거위호 기경, 영석 괴석, 청계격월, 천지승경. 나의 조상은 금단에만 살았고, 명초에 소주에서 장사를 하며 평강의 친구와 깊은 우정을 맺어 생계를 꾸렸다. 지금까지 나는 이미 10 여 권의 전기를 읽었다. 전에 들어 본 적은 없지만, 나는 반수반독이라, 각종 사람들이 모두 순하다. 나는 나의 조상과 한동안 헤어져 고추에 담가 내가 영원히 대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평강 () 시 () 강강 () 강영 () 씨족 구성원, 각 시대마다 악보 개정 작업 (원고 편집 및 지원, 인터뷰, 독촉, 기부 파괴) 에 종사한다.

가경 연간 수정고: 홍콩인 영여권이 사진에서 공동 수정고로 임명되었다.

동치연수: 사공인영혜인자재평인 사수.

선통욱 연례심사: 사경항적 주민 영병재가 협리심사로 임명되었다.

민국의해년, 사징항인 문명 (자현조), 수생 (자요경) 임보.

산둥 지닝 wenshang 지역의 용씨 가족;

영씨 조제문 수원은 단산에 있다. 용씨의 조상은 서주의 희성과 같은 족속이었다. 청백은 룽 (오늘 하남 현) 에서 식량을 채취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성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주장왕 제 4 년 (기원전 693 년), "왕명견으로 상곡의사를 위해 노국으로 이주하고, 거롱읍 (현재 산둥 브루나이, 옛 명칭 모두), 노종초" 입니다.

영수의 후손들은 음률, 학식, 사상이 깊지만, 정치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한다. 특히 노년 이후에는 시골에서 자주 향락을 즐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느 날 경성통수인 공자가 한가한 나머지 태산을 유람하며 융의농촌을 지나다가 피아노를 치면서 신나게 노래하고 있는 용치치를 만났다. 공자는 앞으로 나가 용치가 왜 이렇게 기뻐하는지 물었다. 룽지 정색이 대답했다. "나의 즐거움을 받을 만한 일은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세 가지가 있다. 만물이 모두 태어나고, 오직 사람만이 가장 고귀한 것이다. 나는 한 사람으로 세상에 사는 것이 즐겁다. 세상에서 남자와 여자의 차이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고 남자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남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두 번째 즐거움이다. 어떤 사람들은 태어났지만 태양과 달을 보지 못하거나 포대기에서 죽었다. 나는 지금 이미 90 세를 살았다. 이것은 삼락이다. 독서인으로서 가난은 예사이다. 일반 시민으로서 죽음은 생명의 끝이다. 나는 가난에 안주하고, 정상적인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데, 또 무슨 불행이 있겠는가? 공자는 이 말에 깜짝 놀라 참지 못하고 말했다. "잘했어! 자기 위로를 풀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이것은 속담 "만족자 상악" 의 전고이다. 만족은 이미 사람들의 인생 철학의 태도가 되었다. 용영은 96 세를 일기로 브루나이의 산봉우리 뒤에 묻혔다. 그의 무덤은 여전히 한나라에 존재한다.

춘추시대의 용조는 주경왕 3 년 (기원전 542 년) 에서 태어났다. 공자는 아홉 살 때 일찍 주수와 사합배사 공자에 도착했다. 그는 6 예능에 정통하여 공자가 시, 짱 <역경>, 서<역경>,' 의식' 을 삭제하는 것을 도왔다. "* * * 비스학은 끝이 없다. 당현종은 그를 루버로 봉했고, 송신종은 후라는 칭호에 싫증이 났다. 명나라 세종 jiajing 년, 성자 xunrong 로 알려진, 지금은 곡부 공묘의 패가 봉헌되어 20 위를 차지하고 있다. 송 chaorong 위임 (워드 zhongsi) 첫 번째 개정 Rong 족보, 즉 Rong, Rong banner 의 조상, 가장 영광은 마흔여섯 번째입니다. 용치, "노인은 기절로 수련하고, 도수성을 안고 있다" 며 주원왕 4 년 (기원전 470 년) 으로 단산 북쪽 기슭의 유차령에 묻혔다. 영장지는 "조상묘는 여기에 있고, 조상의 무덤은 여기에 있다", "사조제소", "문수 제구 유차촌을 전전하며, 대장 () 주촌 () 을 미화하고, 청초 성동연마 () 에 거주하며, 브루문 () 을 떠나지 않았다. 청나라 강희제는' 존사생, 중관 면제' 라는 성지를 반포하여 조상당과 공영 묘를 제사한다. 오늘날 공영의 사당은 양양마촌에 있고, 공영의 무덤은 단산의 유차령 (양마촌에서 북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곳) 에 있다. 명만년 동안 무덤 앞에 비석을 세우고 상보사 정청 () 에' 후선현 용자 묘 ()',' 당대루 ()' 라고 적었다. 청강희 23 년' 고대 비문은 비바람이 손상되어 글씨가 평평하기 때문에 돌은 불후의 것으로 무겁다. "이 기념비는 문혁에서 파괴되었고, 오늘은 묘비 받침대만 남았다.

영자 칠공의 38 번째 자손영은 교수직 설립을 돕고 미화대장에서 제주인성팔리점으로 이사했다. 중당 시대에 축융은 임성의 시조로 존경받았다. 축융은 대대로 손영, 제 46 임 공영으로 전해졌다. 송신종이 수재로 추앙되었을 때, 그는' 집현당' 을 편찬하는 관원으로 임명되어 비서가 감독했다. 송사중은 임성 팔리점에 살고 있다고 말했고, 사서는 그를' 제주임성인' 이라고 불렀다. 용걸은 용씨의 제 1 종보를 전공했는데, 홍주가 호광오죽으로 이주한 것을 알고 허베이 무석, 양계, 패주의 용씨에 의해 현대시조로 존경을 받았고, 이후 중국인민인 * * * 과 영의인 부주석이 현대 31 세로 존경받았다. 시조 계공으로부터 영의인은 이미 일흔여섯 살이 되었다.

손, 제 59 세 용인, 명초에 무석으로 이사한 것은 양계영 씨의 시조이다. 영경의 사촌 영경은 허베이 패주로 이사했고, 현대 유명인인 영고당은 그를 지지했다. 영경에는 영계현, 영성현, 영염현이라는 세 아들이 있다. 서북에 거주하며 상영, 중영, 하영으로 나뉜다. 영의인은 영염현의 둘째 아들 영춘의이다. 명청시대에 문이영씨의 장지는 양계영씨와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1934 년 문이용자계 제 75 대 손영덕민이 용종금 용종권 두 형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쉽게도 항일전쟁의 발발, 그리고 뒤이어 벌어진 전쟁과 정치적 원인으로 두 곳이 분리되었다. 다행히도,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은 개혁 개방을 옹호하고 모든 것이 번영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행운이고, 민족의 행운이며, 영씨 가문의 행운이다. 무석양계영 씨 종친대표 영면인, 영, 허베이 패주 육합당 영씨 종친대표 영세성, 영경생은 각각 1996, 2000 년 산둥 브루문상현으로 갔다. 이 일은' 무석양계용씨 족보집' 1 부와' 허베이 패주회관 2 리용씨'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영의인은 줄곧 본적 지닝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1990 년대에 그는 북경에서 전국인민대표대회를 열었다. 그는 당시 산둥 순무였던 조지호를 만났을 때 자신의 고향 산둥 브루안을 소개했다. 문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영의인도 친척을 브루나이로 보내 친척을 찾아갔지만, 영씨의 장지는 브루나이에 알려지지 않아 결과가 없었다. 영의인의 아들 영지건도 자신의 본적모르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기차에서 브루나이 노인을 만나 몇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고도 피곤하지 않았다. 브루나이의 마을 사람들은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들이 브루모르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모두에게 이번 모험을 알릴 것이다. 최근 노용씨 종친은 영의인 동지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영의인의 가족에게 조전을 보내 친척들에게 깊은 위로를 표했다. 그 중 한 곡은 애가를 감동시켰다. "문희수 중월정, 천년춘윤중화; 근원은 루산, 황토가 영혼에 충성하는 것이다. 클릭합니다

명나라부터 하북성 싱 타이 룽 (Xingtai Rong) 가족의 족보;

용도: 명나라 영락 2 년 (서기 1404 년), 산서에서 동시 싱대로 옮겼다. 그는 장남 경영과 차자영이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춘: 싱타이 동성의 일곱 번째 영씨, 아마 명나라일 거예요. 영춘은 두 아들, 장남 영, 둘째 아들 영이 있다.

영광: 내 아들은 부유하고, 부자영은, 내 아들은 영광이고, 내 아들은 영광이고, 내 아들은 영광이고, 내 아들은 아들이 없다.

영만학: 그의 아내 시리와 사양은 나에게 아이를 몇 명 낳아 두 아들, 즉 장남 영광요와 둘째 아들 영정석을 주었다. 영정석은 청나라 건륭년에 태어났다. 영광요에는 두 아들이 있다: 장남 영안상, 둘째 아들 영정상. 영안상에는 아이가 없다. 영정상에게는 아들이 있고, 영정은 자기 자신을 억제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영정상: 아들 영크키에는 장남 영병태, 차남 영병진, 삼자 영병덕이 있습니다. 영, 영병태의 아들. 영병정은 자식이 없고, 영병덕의 아들 영진산, 영진산의 아들 영삼강. 영삼강에게는 아이가 없다. 영광의 아들 영삼장, 영신평, 영신평의 아내 양, 네 아들: 장남영, 아내왕, 둘째 아들 영수견, 삼자영금화, 아내 장, 사자영해. 용모가 우렁차다.

영정희: 청나라 건륭 시대 사람, 영정희생은 영발상이 있다. 영발상 () 은 글자가 모여 서서 () 와 청정부 () 가 팔품 () 을 부여한다. 청나라 가경은 연이어 고 (), 량 (), 육지 () 와 결혼하여 풍성한 토지와 여러 곳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네 아들이 있다: 장남 영문도, 둘째 아들 영문병, 세 아들 영환온과 네 아들 이베트. 네 아들은 청도광 21 년 2 월에 아버지를 위해 영발상비를 세웠다.

영발상: 장남영으로 청나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청나라에서 태어났다. 그는 동시에서 12 번째 영씨 가문이다. 그에게는 두 아들이 있다. 장남은 영명선이고 둘째 아들은 영이다. 영진방, 영명산의 아들, 영진방의 아들 영성덕, 영성덕에는 아들이 없다. 영자의 아들 영진강, 영진강의 자영, 자식이 없다.

영발상: 둘째 아들 영문병은 아내와 결혼하여 장남 영원산과 둘째 아들 영원산을 낳았다. 명예는 좋다, 아이가 없다. 영원산은 영생을 낳았고, 영은 또 두 아들을 낳았다: 장남 영삼이모, 둘째 아들 영이이모. 부용이 부어서 아이가 없다. 영삼의에는 장남 영진희, 둘째 아들 영로희, 삼자영 등 세 아들이 있다. 노인은 아이가 없어도 행복하다.

영진희: 네 아들: 장남영래, 둘째 아들 영수덕, 세 아들 영수덕, 네 아들 영수성. 영래성에는 장남영, 차자영로, 삼자영이라는 세 아들이 있다. 영수덕은 장남 영평산, 둘째 아들 영평강, 세 아들 영평군 등 세 아들이 있다. 영수도의 아들은 당의 영광이고, 영수도의 아들은 용혜의 영광이다. 영수성의 아들은 늙고 건장하다. 영평산의 아들 영소파와 영평강에는 장남 영소호와 차자영이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해로의 아들은 늙고 악취가 나고, 영려방의 아들은 이용 분점이다.

영광: 두 아들이 있습니다: 장남 영수귀와 차자영입니다. 영수귀씨의 아들 영위강과 영의 아들 영준강.

영발상: 셋째 아들 영이는 아내와 결혼하여 네 아이를 낳았다. 큰아들은 좋은 것으로, 둘째 아들은 좋은 것으로, 셋째 아들은 좋은 것으로, 네 아들은 좋은 것으로 존경받는다. 영본산에는 장남영, 둘째 아들 영진종, 삼자영, 사자영진덕, 오자영진초 등 다섯 아들이 있다. 명예는 착하고 아이는 없다. 영전진, 착한 아들. 영장산의 자영은 두 아들이 있다: 장남 영삼여 명, 둘째 아들 영개 비행, 모두 자식이 없다.

영본산: 다섯 아들: 영진종, 영, 영진덕, 영진초는 아들이 없지만 장남은 아들: 영삼원을 영진합니다. 영삼원의 아들 영몽란은 장남 영수인, 둘째 아들 영수의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수인의 아들 영규생은 장남 엽용과 차자영이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수이는 장남영, 둘째 아들 영백합, 삼자영청, 사자영 등 네 아들이 있다. 영에는 장남 영승호, 차남 영승강, 삼자 영승방 등 세 아들이 있다. 용백합의 아들 용용, 용청화의 아들 용승표. 영리와 영년은 일찍 죽었다.

영금산: 한 자영, 두 아들: 장남 영과 둘째 아들 영삼향. 용삼상의 아들 용용, 용자의 아들 용숙평, 용자의 아들 용숙택. 영삼에는 네 아들이 있다: 장남 영계평, 둘째 아들 영복평, 세 아들 영준평, 네 아들 영항평. 영계평에는 장남 영수우, 차남 영강순, 삼자 영강홍이라는 세 아들이 있다. 영수옥의 아들 영숙지, 영강순의 아들 영숙청, 영강홍의 아들 영숙영. 영부평에는 두 아들이 있다: 장남 영강호, 둘째 아들 영여.

영발상: 네 아들 이베트는 아내와 결혼하여 장남,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세 아들 영청산이라는 세 아이를 낳았다. 영의산과 영산호는 아이가 없다.

영옥산: 일명 노향이라고도 하며, 한 아내와 결혼하고, 한 아들과 아홉 딸을 낳는다. 영옥산의 아들 이름은 영련규, 일명 노잔, 일곱 명과 결혼하여 1942 로 70 대를 살았고, 가산은 만부였다. 싱 타이 (Xingtai) 에는 약국이 있고 싱 타이 렌 현 (Xingtai Renxian) 및 기타 지역에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나는 영가묘 서쪽의 두 번째 집에 살고 있는데, 문 위에는 간판이 걸려 있다. 영련규는 두 아들과 한 여자가 있고, 딸은 두 건물에 시집가고, 큰아들은 영삼수, 둘째 아들은 영삼화이다. 영삼수는 도시에서 태어나 술을 잘 마시며 정업을 하지 않는다. 그는 음력 4 월 1943 으로 죽었다. 그의 아내 스정은 5 월 1967 일 사망했다. 영삼수는 세 아들과 한 여자가 있고, 여자는 장가와 결혼하고, 장남은 영성평, 둘째 아들 영덕평, 세 아들 영건평이 있다. 영련규 차자영삼회 (기원 1909 ~ 1960) 는 조석과 결혼하여 장남영평과 둘째 아들 영안평, 삼자 영은평, 사자영 등 네 아들을 낳았다.

영성평: 기원 19 1 1 9 월 5 일 ~ 1986 10 10 월 28 일 유씨는 1944 년 3 월 5 일 양 (65434) 으로 사망했다. 아버지가 술을 좋아하여 가족 사업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영성평은 초창기에 가정의 무거운 짐을 불러일으켰고, 경작지와 장사는 아버지에게 동생을 가르치라고 권했고, 가족 경영은 점차 호전되었다. 1945 년 팔로군이 싱 타이를 점령하자 그의 집은 곤경에 빠졌다. 만년에 그는 두부를 팔았다. 영성평은 아들 두 명과 딸 두 명이 있다. 큰딸은 아래층의 장과 결혼했고, 둘째 딸은 동유와 결혼했다. 장남 영광, 둘째 아들 영광. 영수경, 그의 아내 유북두촌, 아들 세 여자: 장녀는 동왕 양희균과 결혼하여, 두 여자 청국화는 공교 서신방, 세 여자 아이청은 후록 묘해안가에 시집갔고, 아들 영균은 북무위화리와 영군자 영진과 결혼했다. 영수현의 아내 이씨는 장남 영신군과 차자영이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신군의 아내 왕쾌 오추영은 두 아들, 즉 장남영과 둘째 아들 영필이 있다. 용지의 아내 동선아는 한 아들과 한 딸을 낳았다: 여성 용비 키안, 아들 용용.

영덕평: 서기 1923 ~ 1978, 일명 추록, 초창기에 아내와 결혼하여 싱타이에서 약국을 열었습니다. 1945 년 팔로군 가입, 1947 년 군대 남하.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우고 대대장으로 승진하고, 광서 취안저우 시 공안국장으로 후임하다. 집안의 처자식들이 거동이 불편하여,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었다. 장남 영수량, 둘째 아들 영수기, 세 아들 영창, 여영교분이 동시 양해시와 결혼한다. 영수량의 아내 진징은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 장남 옥산, 둘째 아들 옥림, 여울방이 동왕양네 집에 시집갔다. 영옥산의 아내, 왼쪽, 여영, 아들 영자문. 영옥린의 아내 임수영, 큰아들 영자항공, 둘째 아들이 시험을 기다리고 있다. 영수기의 아내, 여영의 집, 동왕양의 집, 아들 영옥강의 아내 떠우춘분, 여자. 영상은 늘 처남 대국녀 건평이 있고, 딸 영령은 두촌 이씨네 집에 시집간다.

영건평: 기원 1926 ~ 200 1, 일명 영광. 1947 에 참여하고, 동석초등학교에서 교직을 맡고, 공교 중학교로 전입하고, 흥대현 문해력반, 임대현 주임, 홍보부, 농공부에서 근무하고, 임동왕향당 서기, 임동대현 당당 부총장을 맡다. 그의 아내 서씨는 아들 세 명과 딸 한 명이 있다. 장남 영수충, 둘째 아들 영수강, 삼자영, 여영은 동세원과의 결혼에 매료되었다. 영수충의 아내 서왕왕과 그의 아들 영애민. 영애민의 아내, 하사, 두와 글자가 가득하다. 영수장의 아내 구멍, 두 여자, 한 아들: 장녀가 시집가고, 두 딸은 오세창과 결혼하며, 아들은 영뜻을 세웠다. 영한 아내 양동에는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이 있었다. 장녀, 둘째 딸 환희와 아들 영빈빈이었다.

용삼: 네 아들: 장남 용지평, 그 아내 □, 일명 밀성, 둘째 아들, 둘째 아들, 둘째 아들, 둘째 아들 영로항의 아들 영룡. 세 딸을 수용할 수 있다: 장녀, 시집간 서가. 둘째 아들 영안평은 1935 에서 태어났다. 그는 천진에서 대학에 가서 랴오닝 본계 제철소를 졸업했다. 사랑 때문에 그는 집에서 자살했다. 셋째 아들 영은평은 194 1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내는 위안 (Yuan) 이었다. 그는 두 딸과 한 남자가 있었다. 큰딸 영자는 대흑과 결혼했고, 둘째 딸 아이영은 시집갔고, 아들은 북방의 한 딸과 결혼하여 번창하는 아이를 낳았다. 넷째 아들, 영이의 아내, 동성은 아들 한 명과 딸 두 명을 낳았다: 큰딸, 최, 시집갔다, 둘째 딸, 최주. 남자는 그의 아내, 곽씨, 둘째 아들: 장남 영석, 둘째 아들이 시험을 본다.

영청산: 두 아들이 있습니다: 장남 영진강, 둘째 아들 영진호. 영진강에는 다섯 아들이 있다. 장남 영삼로는 자식이 없고, 둘째 아들 영삼락, 세 아들 영효정, 네 아들 영에는 아들이 없고, 다섯 아들 영삼은 양보한다.

영삼악: 두 아들, 장남 영진평, 둘째 아들 영양평, 영진평의 아들, 영의 아들이 있습니다. 영량평의 아들 영영, 진용의 아들 영영. 영효정은 장남영과 차자영이라는 두 아들이 있다. 영에는 두 아들이 있다: 장남영과 둘째 아들 영서걸. 영삼은 장남영과 차남 영춘명 두 아들을 양보했다. 두 아들, 즉 맏아들, 둘째 아들을 수용할 수 있다. 영리그의 아들 이름은 영강이다.

영진호: 두 아들: 장남 영삼재, 둘째 아들 영영 심사숙고. 영삼재의 아들 영창평, 영심사의 아들 영정평. 영창평의 아들은 영정평의 아들 영건민과 영건민의 아들인 영창평이 산을 내려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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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경: 명말 홍무는 호광에서 무계현 서구용산 연화봉 남쪽으로 옮겼다. 장쑤 무석영씨 가문의 시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