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신부와 로신부도를 소개해 주세요.

나신부-조식

황 3 년, 우 수도 로천을 옮겼다. 옛사람들은 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말했다. 송옥이 초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고 시를 한 편 썼다. 그 글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베이징에서 왔고, 나는 동판으로 돌아왔다. 이순신 que, 더 철, 구리 드럼, 링 징산 을 통해 돌아갑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태롭다. 둘째, 세금은 고, 지전, 로천을 촉진시켰다. 그래서 본질은 움직이고,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만약 네가 아래를 본다면, 너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위를 올려다보면, 바위 기슭에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우에게 물었다. "네가 무슨 일로 나를 부탁하느냐? 그는 누구인가? 화려하면 좋겠다! " 마부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하로의 신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 그의 이름은 비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왕이 본 것은 하루뿐이었습니까?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듣고 싶어요. 나는 너에게 말했다:

"그 모양은 놀라움과 같지만 우아한 유룡과도 같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고, 눈 흐르는 바람처럼 흔들리는 것 같다.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날씬하고 커팅이 몸에 맞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을 길게 뻗으면 보기 좋고, 자질이 노출된다. 방택은 추가하지 않고 납이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붉은 입술 외부 밝은, 하얀 치아 신선한, 밝은 눈 좋은 희망, 심벌즈 보조 기능. 고리의 자태는 화려하고 소탈하며 악기는 조용하고 한가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나는 손목으로 바쁘다. 나는 세토의 신비한 지혜를 사용한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에게 인사를 하고 마이크로파를 이용해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인의 편지는 수양이 있고, 창인은 예절을 행하며, 시를 안다. 반경은 한동안 심연에 잠입한다는 뜻이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루오 영감, 방황, 빛이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졌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나는 떠돌아다니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흐름, 비상이나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 것이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한숨을 쉬어도 말이 없고, 나팔꽃을 읊으며 외롭다. 양광이 아깝다, 소매를 고쳐서 지체하다. 휴 () 는 쏜살같이 날아가고, 방황은 신처럼 파도의 끝을 걷고, 양말 밑은 먼지가 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머리를 잡고 운차의 용용량, 고래 비행 허브, 물새가 날아가는 것을 방비하다. 그래서 북쪽으로 갈수록. 남강 후, 나는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진과의 인계개요로 옮겼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다. 타향에서 애통해하다. 사랑이 없는 것을 아끼고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나는 손자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서 자란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나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마음을 신에게 맡기고, 자신의 감정을 상상하고, 자신의 슬픔을 동경했다.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긴 강에서 침몰하여 돌아오는 것을 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감탄을 더하다.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한 서리에 물들었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대책을 강구했지만 돌아오는 것을 잊고 걸을 수가 없었다.

참고 자료:

/question/ 19055685.html? Si=4

번역

황 3 년, 경성에서 천자를 숭배하러 갔다가 돌아올 때 낙수를 건너다. 전설에 의하면 낙수신의 이름은 여비 (복희의 막내딸은 놀다가 낙수에 빠져 죽고 죽은 뒤 낙수신으로 봉쇄되었다) 라고 한다. 그래서 저는 송옥을 모방하여 초왕이 푸 여신을 만난 이야기를 썼습니다. 저도 이 경험을 썼습니다. 이렇습니다.

나는 베이징에서 동양 봉건 도시 (Yancheng) 로 돌아왔다. 절산을 지나 원원산을 지나 동고를 지나 경산에 올랐다.

이때는 이미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차마는 몹시 피곤하다. 그래서 나는 약초가 가득한 강둑에 차를 세워 말이 풀밭에서 자유롭게 풀을 뜯게 했다. 나는 숲속을 안전하게 한가롭게 걸으며 주위를 둘러보며 낙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갑자기 나는 충격을 받고 생각이 흩날렸다. 나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아름다운 한 여자가 벼랑 끝에 있었다. 그래서 그는 수행원을 잡고 물었다. "그 여자 본 적 있어요? 그녀는 누구인가? 너무 예뻐요! " 시종이 대답했다. "낙수의 신이 비비라고 들었는데 왕이 그녀를 본 적이 있나요?" 그녀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나는 정말 듣고 싶다. "나는 말했다." 그녀는 가볍고 부드러워 보이는데, 놀란 후 날아오르는 백조처럼, 몸은 건장하고 우아하며, 용처럼 공중에서 장난치고 있다. "얼굴은 가을날 만발한 국화처럼 찬란하고, 청춘은 봄날 밀송처럼 현란하고 번화하다. 얇은 구름이 살살 휘영청 밝은 달을 가리지 않으면, 영상은 바람에 날리는 눈송이처럼 떠다닌다. 멀리서 보면, 이 밝은 흰 코끼리는 천천히 아침노을 속에서 떠오르는 태양이다. 가까이서 보면 맑은 연못 속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연꽃처럼 밝고 눈부시다. 풍만하고 날씬하며, 딱 알맞고, 키가 크고, 뚱뚱하고, 날씬하며, 미감에 맞는다. 어깨의 아름다움은 다듬어지고, 허리는 가느다란 흰 실크처럼 가늘다. 목이 가늘고 턱이 예쁘고 하얗고 연한 피부가 살짝 드러났다. 향수가 없으면 가루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두꺼운 롤빵 똑바로 서, 날씬한 눈썹 약간 구부러진; 새빨간 입술에 하얀 이가 생생하게 드러난다. 밝고 감동적인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니 볼에 예쁜 보조개 두 개가 나타났다. 그녀의 몸매는 아름답고, 맑고, 하늘하늘하며, 얼굴은 고요하고, 몸짓은 탈속적이다. 표정이 부드럽고 넓으며 매혹적이어서 말로 형용하기 어렵다. 기이한 옷을 입고, 세상에서 보기 드문, 골격은 그림 속의 선녀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화사한 실크 옷을 입고 정교한 옥조각 귀걸이를 하고 있다. 김옥은 장신구로 매달려 있고, 점재된 진귀한 진주가 아름다운 얼굴을 비추고 있다. 그녀는 섬세한 무늬가 수놓은 신발을 밟고 안개 같은 얇은 망사 치마를 끌며 은은한 푸른 향기를 풍기며 산비탈을 천천히 배회했다. 가끔씩 깡충깡충 뛰면서 걸으면서 놀다. 왼쪽에는 채색 깃발이 있고, 오른쪽에는 계수나무 가지가 그늘져 있다. 그녀는 소매를 걷어 올리고, 뽀얗고 여린 손목을 낙수에 집어넣고, 급한 강물에서 검은 영지를 따고 있다. "

나는 그녀의 미덕과 아름다움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고, 마음이 흔들리고 우울하였다. 좋은 중매인이 없어 내 사랑을 전하기 위해 애틋한 눈빛으로 내 사랑을 표현했고, 나의 진실한 감정이 다른 사람 앞에서 그녀에게 표현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래서 나는 옥페를 허리에서 떼어내고 그녀에게 선물을 주고, 그녀를 만나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 완벽해서 예의뿐만 아니라 시사도 안다. 그녀는 미옥을 들어 나에게 대답하고 깊은 담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날짜를 가리켰다. 마음속에 진지한 미련이 가득 차서 미신이 탈선할까 봐 걱정이다. 한수변에는 두 여신이 정교부 백옥에게 평생을 줬지만 식언하여 순식간에 사라졌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믿을 수 없는 망설임으로, 자신의 기쁨을 억제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남녀간의 예의를 엄수하여 자신을 구속하라고 경고했다.

그래서 로신은 감동하고, 낮게 배회하며, 오색신광이 반짝이고, 빛이 학처럼 날아와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후추난초가 가득한 향기로운 오솔길을 배회하며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두형관목 수풀을 배회하며 슬프고 애절한 목소리로 그녀의 오랜 동경을 표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신선들이 친지들을 모아 한데 모았고, 맑은 강물에서 장난치는 사람도 있고, 나신이 자주 수영하는 모래톱에서 비상하는 사람도 있고, 강바닥에서 구슬을 캐는 사람도 있고, 해안가에서 아름다운 깃털을 따는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낙신 뒤에는 물을 울리는 아황과 여영이 한수의 여신과 함께 물가를 거닐며 파파야 별의 외로움을 한탄하며 견우성의 외로움을 동정했다. 그녀는 팔을 들어 가느다란 소매로 햇빛을 가리고, 얇은 외투가 미풍에 펄럭였다. 그녀는 새처럼 가볍고, 하늘거리는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물결을 걷다 보면 발밑에 안개가 자욱하다. 행방이 정해지지 않아 희로애락이 불분명하다. 예견할 수 있는 것은 가고 싶고, 머물고 싶다는 것이다. 내 눈에는 부드러운 정이 흐르고, 내 눈은 날고, 사랑의 기쁨은 나의 아름다운 얼굴을 적시고 있다. 입에는 말이 많은 것 같고, 숨에는 은은한 난초 향기가 있다. 그녀는 수줍어하고, 외모가 부드럽고, 깊이 나를 매료시켰는데,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이때 풍신은 바람을 멈추고, 수신은 강파의 기복을 멈추고, 음양신은 고천을 불었고, 여와는 맑은 노래를 불렀다. 따뜻한 물고기 탱 점프 차, 옥 벨 징 글; 육룡이 나란히 운전하여 구름차를 천천히 실어 나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래와 도롱뇽은 자동차 운전자를 보호하기 위해 점프 클립을 다투고, 물새는 날아다니며 보호를 한다. 그래서 나신은 물속에서 섬을 건너 남쪽의 산꼭대기를 넘어 하얀 목을 돌리고 섬세하고 아름다운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입술을 일으키며 어쩔 수 없는 분리의 큰 도리를 천천히 진술하고, 사람의 신이 공분한 국면을 미워하며 청춘의 사랑이 여의치 않다고 불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소매를 들어 눈물을 닦았고, 눈물이 굴러 떨어지는 것을 참지 못하고 그의 옷을 적셨다. 슬프고 아름다운 쪽은 영원히 끊어지고, 슬픔은 이때부터 서로 헤어질 것이다. 나는 정정 증표가 없어서 강남의 소중한 옥고리를 나에게 주었다. "비록 나는 천국에 은거하지만, 나는 영원히 왕을 그리워할 것이다." 나는 아직 말을 끝내지 못하고 갑자기 사라지고, 신광도 사라지고, 나는 매우 실의에 빠졌다.

그래서 나는 산을 넘고, 위아래로 추적하여 나신이 남긴 발자국을 찾았다. 나신은 이미 갔는데, 경치가 아직 남아 있어 주위를 둘러보며 서글픔을 더했다. 나는 로신의 재현을 기대하고, 배를 타고 역류하여 장강을 마음대로 거닐며 귀로를 모른다. 나의 그리움은 무궁무진하여 나의 동경을 더했다. 밤에는 마음이 불안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두꺼운 크리스탈이 옷을 덮고 하늘이 밝아질 때까지 옷을 덮었다. 어쩔 수 없이, 나는 하인에게 운전을 시작하고 나의 귀환을 계속하라고 명령했다. 나는 고삐를 잡고 채찍을 들어 같은 곳에서 오랫동안 배회했다.

낙신부의 감상 분석.

중국 장한 강변 지역에는 오랫동안 여신에 관한 아름다운 전설이 많이 있었다. 이 전설들은 그 독특한 매력으로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시인과 작가를 끌어들였다. 그들은 동경하며 낮은 소리로 읊으며 무수한 아름답고 감동적인 가작을 남겼다. 주남 한광' 속 한수의 신은 종잡을 수 없고, 굴원' 구가' 의 물소리는 완곡하고 다정하며, 사마상루와 장형필의 낙수의 신은 요염하고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그러나, 이 부드러운 송가와 멋진 묘사에서 조식의' 로신푸' 는 줄거리와 감동이 가장 풍부하다. 순서' 에 따르면 조식' 푸' 는 황 3 년 북한 도성 낙양에 입성한 뒤 봉지 염시로 돌아오는 길에 낙수를 거쳐 "송옥이 초녀에 대한 걱정을 느꼈다" 고 썼다. 당시 조비는 황제가 얼마 지나지 않아 조식의 절친한 친구 정의와 정양을 죽였다. 조식 본인은 출국 후 감독국을 위해' 취완만함, 강도위사자' 를 연주하며 안향후로 강등됐고, 이후 야성후로 개칭한 뒤 야성왕 ('삼국지 진사전' 참조) 을 세웠다. 이들은' 정충보국, 인민을 위한 이익, 건설업, 만고류방' (양덕조와 같은 책) 에 뜻을 둔 조식에게 큰 타격이며, 그 심정의 우울증은 상상할 수 있다. 작품은' 뒤로 한 궐, 샤프트, 구리 드럼, 형령' 의 출경 여행으로 시작해 저자와 그의 수행원이 로빈에 도착했을 때의 모습을 묘사한다. 당시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차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들은 고액의 세금을 징수하고, 밭을 경작하고, 양림을 참으며, 로천으로 흐른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작가는 어렴풋이 반짝이는 낙수를 어렴풋이 바라보았다. 그가 가끔 고개를 드는 순간 기적이 나타났다. 맞은편 낭떠러지 위에 아름다운 여신이 서 있었다. 이것은 필자를 비할 데 없이 경탄하게 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옆에 있는 제왕의 자를 잡고 절박하게 물었다. "당신은 반드시 그를 믿어야 합니까?" " -응? 그가 누구냐, 만약 이것이 화려하다면! "여기서, 산변 일몰 전의 아름다운 경치와 물은 인물의 놀라움을 돋보이게 하여, 사람을 매료시키는 경지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으로, 어자의 대답도 매우 교묘하다. 그는 작가의 첫 번째 질문인' 나는 다른 사람과 바인딩한다' 를 회피했고 대답하지 않았다. 대신' 들었다',' 아무것도 아니다' 등 추측한 말투로 나여신을 내세우며, 뒤에 나로의 묘사를 위해 복선을 남기고, 이미 기이한 처지에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낙신, 옛날 밀가의 딸이라고 전해진다. 그녀는 물에 빠져 익사했기 때문에 물의 신이다. 굴원은' 전문' 과' 이소' 에서 이 고대 전설의 여신을 언급했다. 나중에 장 헹 (Zhang Heng) 은 그들의 푸 (Fu) 에서 그녀를 이렇게 묘사했다. "남편이 피아노와 피아노를 치는 사람이라면, 그는 결코 틀에 박히지 않고, 매혹적이며, 우아하다. ...... 맑은 향기, 시원하고 서늘한 향기; 밝은 눈동자에 이가 밝으니, 웃어야 하지 않겠는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긴 눈썹, 연권, 약간 수줍음 "(상림푸); Xi 태화의 옥녀는 낙포의 비라고 불린다. 애교롭고 아름다운 멋이 매혹적이어서 눈을 높여 눈썹을 만든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아름다움명언) 슈? 징 허리 예, 양 기타 엠블럼이 잘못되었습니다. 입술에서 멀어지는 미소, 얼굴? 빛을 띤 유산 ... "("스 푸현 "). 선인의 직접적인 묘사와는 달리 작품은 먼저 생동적이고 기이한 비유로 로신의 임경을 다채롭게 묘사했다. "그 형태도 기이하고, 완곡하고, 유룡처럼 부드럽고, 화모추국화춘송처럼 영광스럽다. \ "빛 구름 커버 달 처럼, 바람과 다시 눈 처럼 떠 다닙니다.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강제로 검사하면, 그것은 연꽃처럼 타오를 것이다. " 그 생생한 이미지와 현란한 색채가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 "만약 네가 놀라면, 네가 완곡하게 약속하면, 네가 용을 헤엄치면", 특히 로신의 운과 멋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과 뒤의'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린다',' 바람이 눈으로 돌아간다' 는 것은 모두 체태면에서 가볍고 우아하고 우아한 동작을 준다. 추국화',' 춘송',' 해돋이',' 부요직' 은 외관상 밝고 맑고 화사하며 요염한 색채감을 준다. 이런 운동감과 색채는 서로 얽혀 있고, 서로 몰입하며, 색채가 알록달록한 판타지 장면으로 짜여져 사람들에게 로신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런 반복적인 은유가 만들어내는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바탕으로 저자는 전통 수법을 이용하여 나신의 체태, 용모, 의상, 의태를 자세히 묘사했다. 이 미XI 의 딸은 몸매, 어깨 등, 허리 등이 모두 적당하고 타고난 아름다움으로 거짓이 아니다. 그녀의 눈썹은 상투를 깎았고, 그녀의 입술과 이빨은 신선하고, 그녀의 눈은 숨겨지고 방사능이 났다. 게다가 나의가 흐트러지고 옥질이 빛나고 진주가 반짝이며 살랑살랑 흔들리며' 단아한 우아하고 한가함' 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의 이러한 묘사는' 시경' 에서 위장공의 아내 장강에 대한 찬사를 떠올리게 한다.' 연약하고, 피부가 굳고, 잠자리처럼, 코뿔소처럼, 머리가 낮고, 우습고, 눈이 간절하다' ('풍위설인'); 송옥이 동방 이웃 여자에 대한 찬사를 떠올리게 한다. "1 점은 자라지 않고, 1 점은 줄지 않고, 가루는 태백이고, 주태홍은 모자란다." ("단도자") 작가는 분명히 그들의 영향을 받았지만, 그는 전인보다 인물의 동태미를 더 중시한다. 다음으로, 그는 로신의 천진하고 활발한 행동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먼 여행의 펜과 신발을 연습하고, 가볍게 안개를 끌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나는 손목을 움직이느라 바쁘다. 나는 시끄러운 신비한 지혜를 배우고 있다. 이런 장면을 보면서 우리는 나신이 산책을 할 때 들려오는 향기를 맡는 것 같고, 그녀가 산 한 귀퉁이를 헤매며 물가에서 지혜를 모으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에 따라 나신의 이미지는 품격과 호령의 욕구를 모두 가지고 있다. 작가는 눈앞의 이 아름다운 여신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다. 처음에 그는 자신의 사랑을 전할 수 없어 낙담했고, 나중에는 "먼저 진실하고 싶다", "옥페를 이해해야만 그것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여비의 호응을 받은 그는 정교부가 한빈을 추모하는 전설을 떠올려' 만장심연을 가리키고, 아슬아슬함을 피한다' 는 의혹이 일었다. 작가의 감정의 우여곡절은 당시 그의 미묘한 내면 상황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이에 따라 나신도 감동을 받았다. 그러나 작가와는 달리 작품은 그녀의 심리적 변화를 직접 묘사하지 않고, 그녀의 행동에 대한 일련의 상세한 묘사를 통해 그녀의 마음속에서 격동하는 뜨거운 사랑과 이런 사랑이 이룰 수 없는 강한 슬픔을 보여준다. 그녀의 "방랑" 을 보세요. 하나님의 빛은 갑자기 밝아지고, 언뜻 보면 구름이 끼고 맑아진다. 잠시 후, 나는 몸을 으쓱거리고, 가볍게 들어 올리며, 마치 날 것 같고, 일어나지 않는 것 같았다. 잠시 후, 나는 얇은 고추옷을 입고 짙은 향기를 자아냈다. 잠시 후, 나는 실망하여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 목소리에는 그리움의 깊은 슬픔이 메아리쳤다. 낙신의 상이 신들을 소환하고 유유히' 희순' 이나' 주' 를 하거나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따는' 때, 그녀는 남향이공주, 한빈의 그윽한 여자와 함께 있었지만, 여전히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고 말을 하지 않고 견우를 읊으며 고독을 읊으며' 그곳에 서서 생각에 잠겼다. 순식간에 그녀는 쏜살같이 날아가는 물새처럼 안개가 자욱한 수면을 배회하며 행적이 정해지지 않았다. 흐르는, 정다운 눈빛, 그리고 그 입맞춤만이 저자에게 무한한 그리움과 슬픔을 토로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의 낙신에 대한 망설임, 읊음, 배회하거나 배회하는 묘사를 읽으니, 우리는 감정이 강렬하고 체태가 아름다운 무용극을 감상하는 것 같다. 인물은 변화무쌍한 춤 동작으로 그녀의 내면의 사랑, 갈등, 우울과 고통을 표현했다. 특히 "몸은 빨리 날고, 떠다닌다." 임포미보, 로의 양말은 모두 먼지투성이다.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만약 네가 돌아간다면, 네가 돌아간다면' 이라는 말이 이 무용극을 고조로 몰아넣었고, 인물의 심리적 갈등과 감정의 파란이 여기서 충분히 표현되었다. 저자와 나신이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혀 아쉬울 때, 이별의 순간이 드디어 도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판타지, 오색흩날리는 색다른 장면이다. 스크린에는 바람이 불고, 강랑은 여전하다. 여비는 여섯 마리의 용에 의해 구름을 몰아내고 안개를 몰고 고래, 고래, 지느러미의 호위하에 출발했다. 아름다운 나신은 점점 멀어지는 차에 앉아 끊임없이 고개를 돌려 저자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선은 영원할 것이고, 애도는 타향에서 사라진다" 며, 깊은 슬픔이 신화 같은 그림을 뒤덮고 있다. 신을 미워하는 길이 다르고 하늘을 원망하는' 인수요강' 을 진술한 후, 나신도' 나는 달그림자 속에 있지만 마음은 대왕에게 자란다' 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결국 나신의 화려한 이미지는 마침내 끝없는 황혼 속으로 사라졌지만, 작가는 여전히 물가에 서서 나신의 죽음의 방향을 실망하며 막막했다. 그는 다시 여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카누를 타고 쓰촨 쪽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어둑한 파도와 긴 밤은 그를 더욱 다정하고 자상하게 했다. 날이 밝자 작가는 어쩔 수 없이' 동로로 돌아간다' 고 했지만, 그는 여전히' 주동적으로 대책을 취했지만, 갈 수 없었다' 고 말했다. "작품의 이 단락은 진한 서정적인 기운이 넘치고, 사람을 매료시키는 힘이 있어, 더욱 두드러지고 완벽하게 그려내고, 로신의 마음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작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작품명언)

인신의 사랑의 주제는 서방 문학에서는 흔히 볼 수 있지만, 중국 고대 문학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특히 로신부처럼 신들의 상호 애모와 애모를 표현하는 것은 더욱 드물다. 송옥의' 신녀부' 는 무산신녀의 외모미에 중점을 두고 내면의 감정에 더 신경을 쓰지 못했다. 한편, 초왕은 작품에서 연애 중의 한 쪽으로도 묘사되지 않았다. 따라서 조식의' 로신푸' 는 이런 작품 중 가장 걸출한 작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선인들은 그의 창작 동기에 대해 매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caozhi 첩 과일 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 yupei 금 베개 를 본 후, 다음 슬픈 쓰기 를 생각합니다. 본명은' 건진푸' 로 불리다가' 명디' 에서' 로신부' ('이선문선주') 로 바뀌었다. 조식 구진은 역사와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구론은 그것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설' 감진기' 와 함께 죽간으로 오인하고, 작품은 조식이' 문제에게 마음을 보내는 것' (후코가' 문선' 고증, 하초' 의문 서기') 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진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느끼는 것은 아니다. 조 3 년 평가 절하성 (주간' 악부 정의') 이다. 이러한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수 있지만, 고전 문학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때 역사적 사실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작가의 문학 창작을 역사에 대한 직접적인 반영으로 볼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시 작가의 처지와 작품의 내용으로 볼 때 여신을 진황후의 화신이나 작가의 대변인으로 보는 대신 저자가 다른 작품에서 반복적으로 표현한 미실현 보국 이상의 예술적 상징으로 보는 것이 저자의 창작 의도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작품은' 놀라고, 예나, 유룡' 의 여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을 뿐만 아니라, 사상적으로 이상에 대한 추구와 견지의 귀중한 계시를 주었다.

전임자들은' 로신푸' 의 사상예술 성취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가장 두드러진 것은 굴원의' 구가' 와 송옥의' 신녀부' 와 비교된다. 사실 조식의 푸 () 는 둘 다 겸하고 있다. 그것은 항부인과 강한 서정적 성분뿐만 아니라 송부의 여성미에 대한 섬세한 묘사도 있다. 게다가, 그것의 줄거리는 완전하고, 수법은 변화무쌍하며, 형식은 영영 () 이며, 이전 작품보다 못하다. 그래서 역사상 매우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진나라 대서예가와 대화가 구카이지는 모두' 로신푸' 의 정신과 스타일을 표현하여 서재와 화단에 희귀한 가작을 더했다. 남송과 원명 시대가 되자 일부 극작가들이 다시 무대에 올랐는데, 왕도쿤의' 진로수 애틋한 인생' 은 그 중 비교적 유명한 편이다. 역대 이를 제재로 한 작가에 관해서는 시사 가부를 읽는 것이 더욱 부지기수다. 조식' 로신푸' 의 예술적 매력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