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프: 처음에는 큰 점프를 하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두드려 양자리의 점프와 비슷하다. 별 어려움이 없다. 기회를 보고 옆으로 스쳐가다. 이 오프닝은 아마도 가장 숙련된 살인광이 될 것이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너는 뒤로 당겨서 피를 찔러라. 그것은 갑자기, 특히 점프 합니다.
2. 점프 공격: 높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거리에서 전신을 공격하는 것이 점프보다 높지만 고개를 드는 각도는 공중의 동작을 잘 볼 수 있다. 너는 아무런 어려움 없이 앞으로 뛰어내려 순식간에 사라질 수밖에 없다.
3. 천장의 피: 초심자의 난점 중 하나이자 보스의 건달 기술이다. P 1 일단 리듬을 연결하면, 계속해서 초당 BOSS 를 다치게 하고, BOSS 는 피 AOE 를 한 다음 천장으로 뛰어내릴 가능성이 높으며, 너는 분명히 약간의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그러면 BOSS 가 어디에 있는지 시야를 조정할 기회가 없습니다. 뒤에서 떨어지는 피로만 판단할 수 있다. 보스가 땅에 떨어지면, 너의 혈량은 초 동안 불만이다. 처리하는 방법은 비교적 먼 방향을 찾아 X 를 마구 누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쉽게 피할 수 있다. 사장님, 세상에, 당신은 체력이 부족하거나 위치가 좋지 않아요. 당황하지 마세요. 먼저 피를 가득 채운 다음, 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고 꺼져라. 이때 보스는 보통 이미 박살내거나 잠시 멈추고 두 번째 피를 떨어뜨렸다. 어차피 다 떨어지면 한 번 굴려라. 암을 말려서는 안 되고, 함부로 말려서는 안 된다. 물론, 그것은 네가 방금 아이디어에 대해 말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제때에 피를 보충하기만 하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너의 혈액량이 BOSS 가 한 번 박살내지 않는 한.
4. 후퇴 공격: 발톱이 빠르게 두 번 후퇴하여 위협이 크지 않다. 주로 네가 가랑이 밑에서 미친 듯이 출력했기 때문에, 이 수법은 너의 연격을 방해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 수법은 딱딱하고 곧다. 만약 늙은 사냥꾼을 상대하는데 쓰이는데 마침 네 뒤에 떨어지면, 너는 국화꽃을 심하게 찌를 기회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뒷차기: 사실 국화가시를 겨냥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시원하게 들린다. 보스도 다리를 걷어차고 상처가 크지 않지만, 무겁게 똑바로 땅에 넘어질 수 있어 초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뒷다리를 옆으로 자르려고 노력한다.
6. 말굽 짓밟기: 두 번 연속으로 두 방향으로 짓밟는다. 앞뒤 발굽은 모두 상해판단이 있기 때문에 두 번 연속으로 부딪치도록 요구하기도 하고, 가랑이의 수출은 큰 위협이다. 중학교 전체가 기본적으로 피와 가죽이기 때문이다. 현재로서는 좋은 처리 방법이 없다. 가랑이 출력을 놓치면 그것은 전적으로 너의 생활에 달려 있다. 놓치면 빨리 옆에 피를 넣어라, 구석에 끼지 말고.
좌우로 흔들다: 여기에 두 가지 변화가 있다. 하나는 오른쪽 발톱이 흔들리는 것이고, 왼쪽 발톱이 잠시 멈추면 갑자기 먼 거리를 흔들게 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멀리 떨어져서 반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마 당첨될 것입니다. 양자리처럼 4 회 연속 좌우로 흔들릴 수 있어 법칙이 더 쉽게 파악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양자리, 양자리, 양자리, 양자리, 양자리, 양자리) 처음에 그것이 당신에게서 먼 거리를 두었다면, 연극을 보세요. 긴 거리에 흐려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만약 당신이 처음 휘두르지 못하는 중간 거리에 있다면, 그것이 좌우로 흔들릴 때까지 기다리거나, 또는 적당한 시간에 처음 흔들면, 당신은 단지 발톱을 닦고 숨어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리가 너무 가까우면, 거의 깜박거리기 어렵다.
8. 대규모 스윕: 직접 단발로 앞의 반원을 쓸어 상처가 높다. 이 수법을 취하여 즉시 정면으로 철수하고 발톱 범위를 피하기를 기도하며 가까운 거리에서 풀 수가 없다. 뒷면이 미치다. 할 말이 없다.
9. 망치용차: 또 다른 큰 위협, 상처가 너무 높아서 피가 부족하다. 처음에는 긴 준비 동작이 있을 수 있지만, 근거리 카드에 걸린 시각은 기본적으로 풀리지 않는다. 언제 너를 때릴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간 거리는 쉽게 번쩍이는 불견과 비슷하다.
10. 토공: 이것도 직토와 횡투로 나뉜다. 스트레이트는 짧고, 숨기기 쉬우며, 횡토가 끝나기도 전에 가까이서 자를 수 있다. 그것은 오른쪽 발톱에서 왼쪽 발톱까지 토할 뿐이다. 일반적으로 위협은 크지 않다. 구석에 끼지 않거나 방향을 잘못 돌리지 않는 한. 나는 너에게 내가 두 가지 방법 모두 경험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위의 P 1 단계 기술 소개는 기본적으로 완료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행동에 대처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렵지 않다. 주요 난점은 상처가 너무 높고, 사고가 많아서, 늘 몇 수에 몇 번 연속 넘어지는 것이다. 늙은 사냥꾼은 싸울 수 없다. 고기 방패가 뒷다리의 부러진 다리에 집중할 수 있을 때 힘껏 직설적으로 트리거하지만, 검은 짐승처럼 계속 맴돌며 당신을 피하므로 쫓을 때 그 수법을 쉽게 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네가 제멋대로라면 바짓가랑이에 직접 뚫을 수도 있다. 말발굽이 초에 밟히지 않는 한 미친 듯이 출력할 수 있다. 단점은 너의 시력이 매우 나쁘다는 것이다. 죽어도 죽지 않는 것은 완전히 얼굴을 보고, 보통의 상처는 연달아 빨아들일 수 있다. 맞아도 당황하지 마세요. 칼을 몇 개 베고 좀 빨고 돌아와서 피를 보충하다. 그렇지 않으면 BOSS 를 마음대로 편성하는 개혈 사건이 자주 발생한다.
보스 p2 무대 연극 액션 소개 및 대책:
P2: 먼저 늙은 사냥꾼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Dlc 의 늙은 사냥꾼은 사실 지능이 약하지만, 조금 긴장을 풀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늙은 사냥꾼이 P2 까지 순조롭게 갈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죽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운이 좋아도 BOSS 에 꽂힌 AOE 에 맞아 죽지 않아도 EXcurry stick 초에 맞아 죽는다. P2 는 사실 많은 방패의 역할을 할 수 없다. 가장 좋은 경우, 당신은 여전히 BOSS 1/3 의 피를 더 많이 썰어야 합니다. 사실, P2 의 어려움은 주로 심리적이다. 플레이어가 P2 에 진출할 기회는 많지 않고, BOSS 수식은 또 그렇게 패기와 폭이 넓다. 기술에 익숙하지 않으면 탈출하기 어려운 몇 가지 수법에 순식간에 빠져들기 쉽다. 하지만 사실 양자리의 P2 와 마찬가지로 종이호랑이입니다. 왜요 먼저 기교를 말하다.
1. 충격파 공격: 충격파와 이연충격파로 나눌 수 있어 둘 다 쉽게 숨길 수 있습니다. 적시에 번쩍이는 것이 좋다. 2 연충격파는 심지어 직접 도망갈 수도 있어 상처가 높지 않다.
2.AOE: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작은 AOE 가 검 주변에서 풀려날 것입니다. 손해는 분명하지 않다. 왜냐하면 한번도 이긴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단지 NPC 가 이런 수법에 1 초 동안 패배한 것을 보았을 뿐이다.
전체 화면 AOE: 나는 사장이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것은 범위가 매우 넓어서 계속 피를 흘릴 것이고, 기본적으로 서클에서 죽을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4. 몸에 접근: 칼은 플레이어에게 길고 단단한 직격을 준다. 이때 만약 그것이 계속 모집한다면, 너는 거의 죽지도 불구도 되지 않을 것이다. 너무 가까우면 기본적으로 반응하기도 전에 비켜요.
5. 전진일격: 게이머를 마주하고, 칼은 한동안 야수의 힘을 반짝이며, 플레이어의 마지막 위치를 잠궈 가로지르는데 범위가 넓다. 대응방법은 P 1 좌우로 흔들리는 것과 유사하며, 중거리를 유지하고, 기회를 보고 옆으로 번쩍이는 것을 본다. 일반적으로 플래시하기가 어렵고 초보자에게는 스트레스가 많다.
6. 좌우 연타: 가장 숨기 어려운 수법, 먼저 빨리 좌우로 두 칼을 긋고 잠시 멈추고 플레이어의 위치를 잠그고 수직으로 쪼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3 연격이다. 그리고 무작위로 4, 5 연타를 칠 것이다. 그러나 가장 위협적인 것은 상위 3 개이다. 거리가 멀면 측면 플래시는 허점을 이용하여 스쳐갈 수 있다. 너무 가까이 기대면 처음 두 칼은 피할 수 없고, 흡수되어 이동하기 어렵고, 상처가 높지 않지만, 두 칼은 반혈이 적을 것이다. 이때 너는 당황할 수도 있고, 사정거리에서 뛰쳐나와 피를 흘리려고 하는데, 이것은 마침 두 번째 사람의 세 번째 칼이다. 대응방식은 처음 두 칼을 쳐서 당황하지 않는 것이다. 리듬에 따라 세 번째 칼을 숨기다. 빨리 누르면 죽는다. (어떻게 라이칸사우루스를 3 연타할 수 있는지 생각해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숨어서 한숨 돌리지 마세요. 아마 네 번째 칼이 도착했을 겁니다. 네 번째 회사와 그 뒤에 있는 다섯 번째 회사는 프로듀서 유인이다. 철수하면서 보스가 이상한 동작이 있는지 관찰한 후 피로 뛰어갔다.
7.EX 카레봉: 보스는 궁극의 수단이지만, 상징적인 의미는 실제보다 크다. 모집하기 전에 양손으로 칼을 들고 야수를 향해, 동시에 구형 AOE 를 만들어 게이머를 단단하고 곧게 만들 수 있지만, 괜찮아요. 상처가 매우 낮아요. 빨리 일어나서 찾으면 돼요. 앞은 죽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수법은 정말 역겹다. 보스는 종종 국화를 보호하고, 벽에 등을 대고 확대하거나, 너를 벽에 붙이고 확대한다. 그러나 당신이 사장의 앞 반원에 있지 않는 한, 남은 시간은 사장의 다리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미친 국화입니다.
이 P2 무대에서, 나는 내가 전기 늑대를 처음 부딪쳤을 때와 매우 비슷하다고 느꼈다. 사실 한 글자야, 망아. 그 상처를 두려워할수록 피하려 할수록 붙잡히기 쉽고, 거리낌이 없을수록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스의 수법은 범위가 넓지만, 상해가 적은 경우는 거의 없고, 상해가 높은 것은 일반적으로 장시간 전에 떨린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피가 두껍다면, 이전의 수법을 잊어주세요. 처음에 너는 짐승환에 피를 띠고, 처음 몇 수를 피하고, 바로 올라가서 체력이 없는 것을 찌르면 된다. 펀치는 보스가 베는 피의 대부분을 답장하지만 보스가 필살수를 생각해 낼 때 이미 너를 때렸다. 너의 유일한 제한은 체력이다. 이것이 바로 체력과 수구 부적을 꽂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이다. 체력이 소진될 때 맹렬하게 쏘여 연결을 유지하고 체력 회복은 계속 찌른다. BOSS 자신도 수시로 확대수를 하여 AOE 를 꽂을 수 있는데, 그때는 바로 네가 체력을 회복하고 다시 한 번 더 할 수 있는 좋은 시기였다. 네가 연속 몇 라운드를 하는 한, 보스는 나가서 신장을 단단하고 곧게 파서 두 칼을 보충하면 된다. 승리가 눈앞에 있다! 달빛 검이 너에게 손짓하고 있어! 나는 네가 그때 거기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요약하자면: 동물환을 먹고, 물리부적을 꽂고, 한 손으로 큰 검이나 소총창을 사용한다. P 1 안정, P2 제멋대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