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천년의 충절, 햇빛이 비치다. 《이소》를 읽으면 언제나 가슴이 아프다. 누구도 풀 수 없고, 오후에는 나무가 차가워진다. < P > 참고: ① 오색팔사: 가시추 풍습, 단오자오색사. ② yuanxiang: 수원과 xiangshui. Xiangshui 강 지류에는 miluojiang 이 있습니다. 이 단어는 농후한 민족적 풍미를 담고 있어 가시추 단오절의 풍습을 묘사한다. 전어는' 에비 향포' 로 썼고,' 곳곳이 바쁘다' 는 단오절의 바빠짐을 표현했다. 딸 * * *, 단양을 축하하며 한 가족 상봉의 따뜻함을 그린 * * * 중화민족 명절 기간 동안의 천륜의 즐거움을 묘사한다. 오색 팔실이 길다' 는 것은 가시추 대지의 민족 풍습이다. 단오절에 아이들은 팔에 오색 리본을 감는다. 이 오색 팔실크는' 주소' 또는' 장수사' 라고도 불린다. 도깨비를 굴복시켜 기업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한다. 상감의 마지막 두 문장' 누가 쓸쓸하고 서글픈가, 누가 다시 원비상을 애도하는가' 는 시 전체의 새로운 경지를 열어 샤칸이 굴원을 애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서정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 텅 빈 서글픔' 은 세상 사람들이 명절에 바쁘다고 한탄하지만 단오의 무거운 역사적 내포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잊는다. 애국시인 굴원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다. 누가 또 비상을 걸었는가' 는' 공허하고 서글픈 이유' 를 설명했다. 원래 사람들은 단오절을 보내느라 바빴지만, 이 특별한 명절의 역사적 문화적 내포를 잊어버렸다. 애국시인 굴원이라는 것을 누가 기억할 수 있습니까? 필자는 느꼈고 폐단도 지적했다. 이 시끌벅적한 명절에 시인은' 공허하고 우울함' 으로' 명절 끝' 의 시끌벅적한 모습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샤쿤은 그의 감정을 직접 표현했고, 여전히 대비되는 방법을 사용한다. 억울한 자를 애도하는 것이다. 확실히 천 년이 지났는데, 사람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굴자의' 이소' 가 아니라 지로강의 충절이다. "천년의 충절, 태양빛", 태양성은 천지의 정밀이며, 내일은 죽지 않는다. 태양성의 빛으로 굴원의 천고의 의를 비유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의리가 늠름하니 영원히 명심해야 한다. 이소' 를 읽으면 가슴이 아프다' 는 말은 굴자인의에 대한 숭상심과 문인의 상호 감상을 보여준다. 아무도 말할 수 없다' 는 작가가 백성들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외로움과 굴원에 대한 충성과 성실함에 대한 숭상심을 표했다. 천 년이 지났는데, 슬픈 노래와 의리가 어떻게 몇 사람에게 기억될 수 있단 말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결할 수 있는지 기억하는 것입니다. 단오절 동안 덥고 건조한 날씨는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이것도 굴자의 즐거움이냐? 결말은 감정에서 장면으로 넘어가는데, 장면은 감정으로 가득 찬 것 같고, 한 가지 느린 의미가 있다. < P > 단오절, 나는' 이소' 를 보고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해가 지는 것을 축하하느라 바빴지만 아무도 그 중의' 맛' 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은 더욱 서글프다! 시인은 이' 충성', 아름다운 인격, 장수하는 굴박사를 얼마나 기억하고 싶어 하는가! 작가는 대비의 운용을 통해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심오하고 힘있게 표현하여 맛볼 만하다.
문자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은 대비다. 상성의 모든 사람의 분주함과 기쁨은 작가의 외로움과 대조된다. 하담' 중 굴원의 세속적 이해가 저자가' 이소' 를 읽는 깊고 서늘한 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 노래는 단오절을 전달체로, 가시추 단오 풍습부터 시작하여,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여 다음 편의' 아무도 풀 수 없다' 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그러나 원향의 물은 작가를 역사로 끌어들였다. 그는 희회와 굴원을 통해 원나라 붕괴에 대한 슬픔과 명나라 벼슬에 대한 정조를 표현했다. "공허하고 실망하여' 원향'' 이소' 를 다 읽으면 항상 상처를 입는다." "무해" 등 시는 작가의 슬픔과 상실을 전달하지만, "지난 일은 양이 없다" 고 전한다. "천년충절, 태양사진" 은 원나라에 대한 작가의 충성스러운 결심을 표현했다. 오후 나무 그늘 회전 ",이것은 고시가 자주 쓰는 끝방식이다. 곡종무후 강상봉 그린' 의 여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작가의 비관적인 절망이 언사에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