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어떤 기교를 사용했습니까?

예금

말은 꼬리 국화를 입고 누렇게 변하고, 말이 야생에서 자라고 있다고 믿으며,

밤에는 천만 곡의 소리를 듣고, 석양 아래 몇 개의 봉우리가 소리 없이 있는 것을 보았다.

이당의 나뭇잎은 장미색이고 메밀은 하얀 눈의 향기를 띠고 있다.

시를 읊으면서 서글픈 것은 원래 마을다리가 내 고향과 같다는 것이다.

시의 목련은 은유를 사용한다. 이 시의 저자는' 이당' 과' 메밀' 이라는 가을 산촌의 특색을 지닌 두 가지를 선택해 묘사하고,' 연지' 와' 눈' 으로 각각' 이당 낙엽' 의 붉은색과' 메밀꽃' 의 흰색을 비유해 산촌 들판을 화려하게 만들었다.

촌행' 은 왕우가 순화 2 년 (99 1) 에 상주사로 강등되었을 때 만든 칠언율시이다. 산촌 만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절은 가을이다. 시의 내용은 시인이 말을 타고 길을 따라 경치를 감상하며 황혼 때 계곡의 소리를 듣는 것 같다.

작가는 풍경을 감상하고 시를 읊으면서 갑자기 마을의 다리, 벌판의 나무, 고향의 모습이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향수의 정이 생겨났다.

시는 먼저 추경을 섬세하게 묘사한 뒤 마을의 작은 다리와 눈앞의 벌판에 있는 나무를 이용해 시골에 대한 작가의 사랑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러한 감동적인 표기법은 눈앞의 풍경을 먼저 묘사한 다음, 그 풍경으로 인해 생긴 자신의 사상적 감정을 표현하면, 전문을 더욱 질서 있게 구성하여 독자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 시의 첫 단락은 작가가 말을 타고 가을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즐거움이었지만, 나중에는 다리와 나무를 보고 자신의 고향을 떠올렸다. 이렇게 하면 시의 첫 단락과 마지막 단락이 대비되어 독자들이 고향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된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각각 청각과 시각에서 쓴다. 첫 번째 문장은 저녁, 가을 소리, 듣는 것이다. 몇 개의 산봉우리가 석양 속에 조용히 서 있는 것은 증거이다. 여기서' 소리' 와' 침묵' 이라는 두 가지 전혀 다른 경지가 어우러져 산촌 저녁의 적막을 드러낸다. 특히' 수봉' 이라는 말은 조용하다. 앞이 아니라 뒤에서 읽는 것이 재미있다. 이것은 전종서 씨가' 송시선주' 에서 말한 것과 같다. "산봉우리는 원래 말이 없었는데, 왕우이는 말이 없다고 말하거나, 공자진의' 제해잡시' 가' 채찍으로 나를 동쪽으로 보내고, 이 산은 중원을 볼 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은 사실에 어긋나지 않는다. 하지만 동시에, 그들은 이전에 말을 하고, 언어가 있고, 욕망의 언어가 있었는데, 지금은 갑자기' 어이가 없다' 는 것 같다. 이렇게' 수봉무언' 과' 이 산은 말이 없다' 는 것은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산촌 들판의 경치를 더 묘사했다. 저자는' 이당' 과' 메밀' 이라는 가을 산촌의 특색을 지닌 두 가지를 선택해' 연지' 와' 눈' 으로 각각' 이당 낙엽' 의 붉은색과' 메밀꽃' 의 흰색을 비유해 산촌 들판을 오색찬란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