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6 년, 민들레 향은 강일야의 중야성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민들레 현수는 당시 23 살이었고, 민들레 가독은 민들레 현수의 아버지 민들레 정수였다. 민들레 향의 어머니는 강국남 반 수호 육각 의현중신 후토 방송 수비의 딸이다. 씨향 유명 학천대는 현수 부부의 첫 아이이다. 향 열세 살 때, 아버지 현수가 신장에게 복종하고, 씨향은 민들레의 인질이 되어 기후 도시로 보내졌다. 신장은 향의 큰 기쁨을 보고, 그의 두 눈에 신이 있는 것은 결코 보통 사람이 아니라고 칭찬하고, 자신의 막내딸 동희를 씨향에 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후 향은 줄곧 신장 곁에서 섬겨 왔다. 비록 열세 살밖에 안 되었지만, 신장은 전쟁 방면의 화제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향은 귀담아듣고, 심야가 되어도 선배들에게 끊임없이 가르침을 청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씨향의 모습을 보고 벼엽일철은 낮은 목소리로 감개했다. "민들레는 그보다 더 나은 사람이 없다. 만약 앞으로 그가 훌륭한 무사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들은 더더욱 그럴 수 없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벼잎 일철 판단과 마찬가지로, 씨향은 열네 살 초진 때 직접 적장의 수급을 베어냈고, 그 후로는 사방의 위명을 전전하며 먼 방송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본능사의 변화 이후 안토성에 남아 있는 민들레 향은 신장의 친족을 일야중야성으로 받아 굳게 지켰고, 명지광수의 설득을 거부했다. 신임장이 죽은 후 수길은 씨향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고, 천리휴도 씨향을 일본 무장 중 보기 드문 문무전재라고 평가했다. 공부능력이 가장 강한 어린 시절에 신장 곁에 있으면서 위인의 영향을 받고 정치와 합전 배치 등을 많이 배웠는데, 이는 향수가 앞으로 명장이 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 전장에서 민들레의 향은 마치 출산맹호 작전이 용맹하고 용명이 천하에 울려 퍼지는 것과 같지만, 사실 그는 노래와 종교에 매우 정통하며 안두도산 문화의 대표이며 다도 방면에서도' 리휴 칠철' 1 위에 올랐다. 또한 민들레의 향은 서양의 종교와 문화에 정통하여 기독교 세례를 받았는데, 세례는 레온이라고 불렸다. < P > 향은 문무 쌍전뿐 아니라 중의일약속 천금까지 중신했다. 아마도 아버지 현수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세천 충흥은 민들레의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사키 보갑을 마음에 들어, 씨향은 흔쾌히 승낙했다. 가신 면리팔우위문은 이 집의 전전 중보를 다른 적합한 갑옷으로 대체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의견을 제시했다. 그러나 향은 "신의를 잃고 왜 다른 갑옷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면 어떻게 양심에 직면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아무리 소중한 가보라도 다른 사람에게 약속하면 꼭 보내야 한다! " 그런 다음, 약속 에 따라, 사사키 바오 갑옷 은 사천충흥 에게 주어졌지만, 사천충흥 은 다른 사람의 가족 가보 가 매우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 그래서 여러 번 반환 요청을 제출 하지만, 고향 은 케네디 연설 하지 않았다. 고향 이 죽은 후 까지, xiuxing 시대, 미세 사천 집 은 사사키 바오 갑옷 도 민들레 집에 넣어. 수길 () 을 모시고 민들레 향 () 이 사방에서 전쟁을 벌여 1585 년 전력으로 이세송도 12 만석 영토를 봉봉봉하여 이세 마쓰사카 () 성주가 되었는데, 이때 많은 일야구 상인들이 민들레 향의 인덕을 흠모하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 씨향과 함께 마쓰사카 () 성으로 이주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159 년, 오다하라 전쟁은 군대에 합류했고, 전후 35 세의 향은 회진 흑천을 봉하여 같은 해 오주 갈시 오사키 씨의 난란을 토벌했다. 이듬해 남부 일족 구호정실 역모, 민들레의 향평 반란이 활성화되어 회진 92 만 석지를 얻었다. 민들레의 향전은 공로가 뛰어나지만, 세상 사람들이 추앙하는 명장이지만, 야심만만하다. 그래서 수길은 향의 실력을 발휘하는 동시에 잠시도 씨향에 대해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오다와라 전쟁 후 동북지역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센다이의 이다정종, 산형의 가장 높은 의광과 방금 또는 봉관팔주의 도천가강, 수길은 이진 92 만 석지를 민들에게 주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 당시 로비의 기둥에 기대어 눈물을 흘렸고, 주변 사람들은 모두 그가 감동의 표현이라고 생각했지만, 향은 뒤이어 "신분이 낮았지만 경성에 가깝고, 천하를 호령할 희망이 있다" 고 말했다. 신분이 아무리 많아도 천산만수의 먼 곳에서 천하를 호령할 희망을 완전히 잃었다. 나는 이미 희망이 없는 사람인 것 같아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 비록 향은 야심만만하지만, 그는 오히려 그의 야심에 합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향진 회진 () 은 내정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시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했고, 같은 야심찬 이다정종 () 은 거의 행동할 수 없었고, 심지어 이다정종 () 이 자신을 해방시키기 위해 특별히 암살자 암살 향향 () 을 보냈다는 전설까지 있다. < P > 전설에 따르면 향상낙시, 그의 시종은 관백수에게 태각 수길 백년 후 천하를 계승할 수 있는지 물었고, 향은 "누가 그 바보를 섬길 것인가!" 라고 말했다. 시종은 다음 천하의 주인이 누구냐고 계속 물었고, 씨향은 가호다나 말과 좌위문 앞 전전리 집이라고 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종은 계속해서 이씨네 집에 누가 천하를 다스리는지 물었고, 씨향의 대답은 뜻밖에도 자신이었다. 가강이 왜 천하를 통치할 수 없느냐고 물었을 때, 가문은 "가강은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이 아니다. 부하에게 충분한 상을 줄 기량을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집은 부하들에게 너무 많은 봉상을 주지만 자신은 아무것도 없다" 고 대답했다.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반드시 이가에게 이렇게 해야 한다! " 불행하게도, 젊은 시골 조기 사망, 그렇지 않으면 미래의 역사는 정말 다시 쓸 수 있습니다. < P > "주장으로서 출전할 때는 반드시 최전방에 있어야 하고, 뒤에서 명령하는 것만으로는 절대 안 된다!" "부하와의 교제는 반드시 동정으로 이익을 얻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씨향은 비슷한 명언을 많이 남겼는데, 이 명언들은 전국 생존의 참뜻일 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에서도 똑같이 통용된다. 그러나 장년의 명장 포생씨향은 1595 년 2 월 7 일 갑자기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현대병의 원인은 장암이나 직장암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당시 명의인 곡직현 현삭은 향사를 진단해 중독으로 인한 사망을 진단했고, 이로 인해 수길은 향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살인을 했다는 전설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향후, 13 세의 수행이 가독의 자리를 물려받았고, 1598 년 어려서 민들레를 통치할 힘이 없었던 이유로 하야국우도궁 18 만석을 줄였다. 전설에 의하면 씨 향의 아내 동희가 수길 () 을 따르려 하지 않기 때문에 민들레가 이런 처벌을 받는다고 한다 ... 아토성 () 을 짓고, 악좌악시 () 를 열고, 도시를 정비하고, 자유롭고 풍요로운 도산시대를 만들고, 사위 민들레 () 도 그와 같이 회진에 발자국을 남겼다. 회진에 들어간 후, 씨향은 학성을 정비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고향 근강국에서 대량의 기술자들을 소집하여 황야에 7 층의 천수각을 세우기 시작했다. 노명 시대에는 회진외성이 좁고 붐비고 민들레 시대는 < P > 가 새로워졌다. 신사, 사원은 천수각과 가신의 거처를 연결하고, 내시외는 강물을 이용하여 참호를 짓고, 외성은 일반 백성들을 거주한다. 회진약송시는 여전히 요충지에 신사와 사찰을 배치하는 고풍스러운 건설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상공업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씨향은 일련의 개혁을 진행했다. 거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씨향은 매일 각지의 시장을 규정하고, 마장시는 1 번과 8 번, 본향시는 2 번과 7 번, 3 일시는 3 번, 주림사시는 4 번과 9 번, 대도시는 5 번과 1 번, 6 일시는 6 번이다. 씨향은 근강국에서 대량의 수공예사부를 모집하여 지금까지도 회진 지주 산업 칠기 산업의 기초를 다졌다. 또 대량의 조주와 제련공을 모집하여 회진으로 이주하여 회진에서 후세에 칭송된 산업진흥을 개시했다. < P > 민들레 향의 공적은 회진 인민의 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고,' 1 일시' 는 회진 정월의 간판 축제다. 근강에서 도입된 칠기와 조주는 역사와 자연의 은사로 지금도 회진 대표의 양대 산업으로 남아 있다. 회진약송 시민들은 여전히 민들레를 현지의 은인으로 칭송하고, 가문을 기념하는 행사를 자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