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명화령'
처음 소련으로 당선되었을 때 나는 아주 어려서 살아온 유명인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세상 사람들이 그를 무능하고 무능하다고 여기기 때문에 그는 군수를 맡아 정치와 교육을 잘 하여 명성을 쌓고 싶어 합니다.
세상 사람들 모두가 나를 분명히 알기를 바랐기 때문에 지난에 있을 때 나쁜 통치를 없애고 공직자들을 공정하게 선출하고 추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법원의 권력자들을 불쾌하게 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유력자들과 권력자들에게 미움을 받았고, 가족에게 재앙이 찾아올까 두려웠기 때문에 병을 면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퇴사하고 나서 돌이켜보면 같은 해에 추천을 받은 분들 중에는 이미 50세가 넘은 분들도 있었고, 아직 늙었다고도 할 수 없는 분들도 계셨어요. 지금부터 20년 뒤 세상이 안정되고 평화로워지면 나도 이제 막 효도하고 정직하다고 승격된 또래의 사람들과 동등해질 것이라고 마음속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교현에서 동쪽으로 50마일 떨어진 곳에 절묘한 연구실을 세웠고, 가을과 여름에는 공부하고, 겨울과 봄에는 사냥을 할 계획이었고, 그저 조금 황량한 땅을 얻고 싶었습니다. 광야에 살면서 알려지지 않고, 손님과 교류할 생각을 끊으세요. 그러나 이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
나중에 대장으로 모집됐다가 디엔군 대장으로 전근해 도적을 상대로 나라에 공을 세우고 싶었다. 나는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고 서역을 정복한 장군이 되기를 바랐는데, 그가 죽은 뒤 묘비에 '전 한나라의 서역 장군 조후(曹伯)의 묘'라고 새겼습니다. "당시 내 야망은 이것이었다. 그러나 동탁이 반란을 일으키자 전국 각지에서 군대가 일어나 그를 공격했다.
이때 확실히 더 많은 병사와 말을 모집할 수 있지만 종종 줄여서 확장하고 싶지 않아서 병사가 더 많고 오만하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강한 적과 싸우면 다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수전투 때 내가 지휘할 병력은 몇 천 명에 불과했고, 나중에 양주에 가서 모집할 때에도 내 병력은 3천 명에 불과했다.
나중에 나는 염주목사를 맡아 황건농민군을 격파하고 30만명이 넘는 사람들을 모집했다. 그러자 원술은 주장(九江)에서 황제의 칭호를 빼앗았고, 그의 부하들은 모두 그에게 신하가 되었다고 선언했으며, 성문은 건호문(建湖门)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의복과 의복은 모두 황제의 제도에 따르며, 두 아내는 미리 여왕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계획이 결정되었고 누군가가 원술을 설득하여 즉시 왕위에 올라 이를 세상에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원술은 “조공이 살아 있는 한 아직은 할 수 없다”고 답했다. 부하로 인해 Yuan Shu는 지치고 붕괴됩니다. 원소가 황하 북쪽을 점령하고 그의 군대가 강해졌을 때 나는 내 힘이 그의 힘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조국을 위해 헌신하고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래 세대에게 이름을 남겨주세요.
다행히 원소를 물리치고 두 아들을 참수했다. 유표(劉寶)도 자신을 황족이라 생각하고 간사한 뜻을 품고 전진하고 퇴각하며 형주를 점령하고 그를 진정시키고 세상에 평화를 가져왔다. 나는 총리가 되었고, 장관으로서는 당초 소망을 뛰어넘는 극한의 위엄을 갖게 되었습니다. ?
오늘 이 말을 하면 제가 너무 거만해 보이는데, 사람들의 비난을 꼭 없애고 싶기 때문에 숨길 것이 없습니다. 나라에 내가 없었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황제와 헤게모니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이 절친한 말을 이렇게 부지런히 구사하는 이유는 주공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진_』이라는 책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믿지 않을까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지휘하는 군대를 포기하고 군사력을 조정에 반환하고 오평허우의 영지로 돌아가는 것은 정말 불가능하다. 왜? 군사력을 포기하면 다른 사람에게 살해당할까 봐 정말 두렵습니다. 이는 후대를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그가 무너지면 나라가 전복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는 점을 고려한 것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거짓된 명예를 탐하여 실제적인 피해를 입힐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 조정은(趙寧恩)이 나의 세 아들에게 후작 작위를 주었으나 나는 이를 거부하여 이제는 마음을 바꾸어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더 이상 자랑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법원과 나 자신의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대외 원조로 활용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아직 세상은 안정되지 않았고, 나는 내 입장을 포기할 수 없다. 영지의 경우 일부는 해산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Yangxia, Zhe, Ku 카운티의 20,000 가구의 세금을 법원에 반환하고 Wuping 카운티의 10,000 가구만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 비방과 논쟁을 잠재우고, 나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비난을 조금이라도 줄여보자!
원문:
구시주는 어려서 동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나라에서 평범한 바보로 군 경비원이 되어 일을 잘하고 싶었습니다. 정치와 종교의 목적은 명성을 쌓고 그것을 세계 사람들에게 분명히 알리는 것입니다. 더러움과 더러움을 없애기 시작했고 공정하게 선출되었으며 일반 종들과 맞서 싸웠습니다. 그는 권력자에게 화를 내고 가족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여 병으로 대응했습니다. ?
공직에서 해임된 뒤에도 구씨는 아직 어리다. 나는 내부에서 그것을 계획했고, 그로부터 20년 동안 떨어져 있었습니다. 세상이 맑아지면 나는 같은 나이에 그것을 들어올리기 시작한 사람들과 동등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교에서 동쪽으로 50리 떨어진 곳에 경사를 짓고, 가을과 여름에는 공부하고, 겨울과 봄에는 사냥을 하려고 그 밑에 자리를 잡고, 진흙과 물로 몸을 덮어 손님이 오지 못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간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 군사학교 대장으로 승진했고, 도적을 물리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싶었고, 그러다가 서부를 정복한 장군으로 후작으로 칭송받고 싶었다. '서쪽을 정복한 한나라의 장군 조후(曹伯)의 무덤'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그의 무덤이 바로 그의 야망이다. 그러나 동탁은 곤경에 처했을 때 의병을 키워냈다.
이때 힘을 합치면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늘 자신에게 해를 끼칠 뿐더러 병력을 더 많이 투입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강한 적이라면 더 큰 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따라서 변수전투에서는 수천 명이 싸웠고, 이후 양주(楊州)로 가서 더 많은 사람을 모집했으나 3천 명 이상을 회복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염주를 이끌고 황건군 30만 명을 격파했다. 원술도 주장(九江)에서 황실의 칭호를 얻었고 그의 부하들은 모두 신하가 되었으며, 그 유명한 종파는 건호종(建浩宗)이라 칭하였고, 두 여인은 왕비가 되기 위해 다투었다.
야망과 계획이 정해졌고 사람들의 설득이 있었기 때문에 왕위에 올라 영향력을 세상에 퍼뜨렸다. 그는 “조공이 아직 여기에 있을 수는 없다”고 답했다. 나중에는 혼자서 4명의 장수를 구걸하여 많은 사람을 얻었으니 지치고 지쳐서 병들어 죽고 말았다. 원소가 하북성을 장악하고 군대가 강했을 때 혼자서는 적을 물리칠 수 없었지만, 자신과 몸을 파괴하기 위해 나라를 위해 항복하고 목숨을 바칠 계획을 세웠다.
다행히 샤오는 패하고 그의 두 아들도 목숨을 잃었다. 더욱이 유표는 자신을 일족의 일원으로 생각하고 배신적인 의도를 품고 있으며,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살펴보기 위해 전진하고 후퇴했습니다. 총리로서 국민과 장관의 품위가 극도로 높고 기대치를 뛰어 넘었습니다.
이제 나 혼자 말하면, 내가 거만하다면 남들이 다 말해주길 바라니까 숨길 필요는 없다. 나라에 사람이 없다고 가정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황제라고 불릴지,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왕이라고 불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측근들과 부지런히 대화를 나누는 이들은 주공이 다른 사람들이 믿지 않을까 봐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진_'이라는 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혼자 있고 싶다면 집사를 돌려보내고 봉건국가인 우핑으로 돌아가도록 명령한 모든 군인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어느 것인가요? 제가 군대를 가면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게 될까 봐 진심으로 두렵습니다. 후손을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라도 실패하면 나라가 위험해지므로 거짓된 명예를 위해 진짜 재앙을 추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조은은 세 아들을 후작으로 임명했지만 이제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이제는 다시 자랑스러워서가 아니라 안전을 위해 외국 원조로 사용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강과 호수는 고요하지 않아도 자리는 포기할 수 없고, 도시의 땅은 포기할 수 있다. 현재 양하(楊夏), 저(浙), 구(坂) 3현은 2만 가구를 돌려보내는데, 시우핑은 1만 가구가 있어 피해와 비방을 나누어 고아의 책임을 경감하게 된다.
본 글은 서진 진수(陳向)가 쓴 《삼국지·위서·무제기》의 확장 정보에서 나온 것이다
작성 배경:
젊고 배움에 의욕이 넘치지만 야망이 있다. 역사학 분야에서는 『상서』, 『춘추』, 『사기』, 『한서』 등의 역사서를 심도 있게 연구해 왔다. 그의 스승은 같은 현(縣)의 학자인 주교(周橋)였으며, 그는 촉한시대 관각의 사학자를 역임했다. 당시 내시 황호(黃浩)가 전권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신하들이 기꺼이 복종했습니다.
Chen Shou는 Huang Hao에게 복종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해임되었습니다. 그는 금나라에 입성한 뒤 작가, 서기관, 검열관 등을 역임했다. 280년 서진이 동우를 멸망시키고 분열을 끝냈다. Chen Shou는 당시 48 세였으며 "삼국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진수가 <삼국지>를 집필하기 전에는 왕심(?-266)의 <위서>, 위환의 <위록>, 웨이 자오 "우슈" 등등. 『삼국지』의 『위서(魏書)』와 『오서(吳書)』는 주로 이러한 역사서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촉 정권은 역사가를 세우지 않았고, 촉 역사를 수집하고 편찬하는 전담 인물도 없었다. "Shu Shu"의 자료는 Chen Shou가 수집하고 편집했습니다.
진수가 책을 쓴 시대는 삼국시대에 가까웠고, 다른 사람의 업적을 끌어낼 만한 것도 많지 않았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글을 썼기 때문에 대작을 얻을 조건도 없었다. 문서 및 아카이브의 수. 『삼국지』를 읽어보면 진수가 역사적 자료가 부족해 어려움이 있고, 내용도 부족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수는 연대기를 편찬하지 않았기 때문에 삼국시대의 법령을 이해하기 위해 '진서'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다. Chen Shou는 또한 "Yibu Qi Old Biography"와 "Ancient Country Chronicles"와 같은 책을 썼고 "Zhuge Liang Collection"을 편집하고 편집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책들은 나중에 분실되었습니다.
진수가 쓴 『삼국지』도 앞의 세 가지 역사와 마찬가지로 사적인 역사다. 상수랑번(商葉落象)은 사후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진수(陳忠)는 많은 권면의 말로 《삼국지》를 썼다. 그것은 득실에 관한 것이며 문화에 이롭다. 글이 비록 아름답지는 않지만 마찬가지로, 퀄리티는 직설적으로 녹음하고 싶다”고 말했다.
<삼국지>가 집필된 이후 당시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음을 알 수 있다. Chen Shou의 이야기는 간단하고 세 권의 책에서 거의 반복되지 않으며 그의 기록은 자세하고 상세합니다. 또한, 모든 시대의 역사가들이 높이 평가해 온 자료 선택에도 매우 신중합니다.
역사계에서는 『사기』, 『한서』, 『후한서』, 『삼국지』를 4대 역사서로 통칭하며 전기사의 걸작으로 꼽는다.
글의 특징:
위, 촉, 오 삼국의 역사를 한 권의 책으로 엮어 진수의 역사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역사적 자료의 선택은 매우 신중하고 신중합니다.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고, 사실에 입각해 적고, 인물을 평가하는 것이 더 객관적이고 공정하다. 진수(陳壽)를 비판하는 동시에 청나라 학자 자오이(趙伯)도 "그의 재단과 세심한 글쓰기. 다른 책을 읽어보니 그가 얼마나 신중한지 알았다"고 칭찬할 수밖에 없었다.
서사가 생생하고 언어가 생생하다. 간결하고 깨끗하며 의견이 요점입니다. 책에 등장하는 보좌관과 장군들은 저마다의 특징과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보좌관들은 Xun_, Cheng Yu, Guo Jia와 같은 수완이 뛰어나고 완벽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등.
글 소개:
'삼국지'는 진나라 진수(陳守)가 쓴 전기로, 주로 위(魏)·촉(船)·오(吳)삼국을 기록하고 있다. 문 황제 황초 원년(220)부터 진 무제 태강 원년(280)까지의 역사이다.
'삼국지'는 65권, '위서'는 30권, '서서'는 15권, '무술'은 20권이다. 진수(陳壽)는 진(晉)나라의 신하로서 위(魏)의 뒤를 이어 천하를 제패하였으므로 『삼국지』는 위를 정통으로 존경한다.
'삼국지'는 조조의 연대기를 썼고, '서서'와 '오서'는 유비를 '시주전'으로, 손권을 '주전'으로 기록했다. 우". 둘 다 규율이 아닌 전기만 가지고 있습니다.
'삼국지'는 고대 중국 24사에 속하며, '사기'(사마천), '한서'(반고), '호한서'와 함께 4대 역사서에 속한다. "(판예, 사마표) 역사.
'삼국지'는 역사적 명작일 뿐만 아니라 문학적 명작이기도 하다. 진수는 역사적 사실을 존중하는 바탕 위에 간결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삼국 인물의 초상화를 그려냈습니다. 캐릭터가 매우 생생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결국 진수는 진의 신하였고, 진은 위의 뒤를 이어 천하를 다스렸다. 그러므로 『삼국지』는 조위를 정통으로 존중한다. 『위서(魏書)』에는 조조에 대한 연대기가 기록되어 있고, 『촉서』와 『오서』에는 전기만 있고 연대기는 없다.
유비가 녹음되면 '초대사전', 손권이 녹음되면 '오대사전'이라 불린다. 이는 정치에 봉사하는 역사서의 예이자 『삼국지』의 특징이기도 하다.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나관중은 진수(陳壽)의 『삼국지』의 역사적 자료와 배송의 주석을 결합하여 민속 전설, 오페라, 대본을 종합했습니다.
그는 사회생활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삼국지연의』를 창작했다. 현존하는 가장 초기의 판본은 명나라 가경년에 간행되었는데, 흔히 『가경본』으로 알려져 있다. "이며, 이 책은 2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에 모륜과 모종강 부자가 공식적인 역사적 사건을 검토하고 본문을 추가, 삭제한 뒤 12장으로 개정한 『천하의 낭만』 요즘 유행하는 삼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