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층의 문장은 무엇입니까?

속자의 문장 (예: 운율의 변화, 속자의 덧셈과 뺄셈, 운율의 변화) 은 모두 세심한 학습과 체득을 거쳐, 흔들리는 자태와 글자를 손상시키지 않는다. 이 글은 귀양 사투리에서 동사 형용사 수사어 양사의 중첩 형식을 묘사하는데, 일반적으로 추가 성분이나 겹침이다.

속자는 다음과 같이 문장을 짓는다. 그 격법 형식에는 일곱 마디 네 마디, 긴 문구 네 문장, 다섯 문장 여섯 문장, 보통 운율, 대부분 평정운이다. 중간층과 마을 글자는 널리 쓰인다. 예를 들어, 운발의 변화, 속자의 덧셈, 운발의 변화는 모두 세심한 학습과 체험을 거쳐 흔들리는 동시에 글자를 손상시키지 않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루비 예: 예: 두 번 (_). 병음은 chènzì 입니다. 구조는 안감 (좌우 구조) (상하 구조) 입니다.

속천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인터레이스 단어 chènzì. (1) 가사에 아름다운 리듬이나 가창곡을 위해 추가된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단어 (예:' 바람이 눈송이를 날리다' 의' 저' 는 속자).

둘째, 인용 설명

1. 멜로디에 지정된 단어 수에 추가된 단어. 음색을 보충하고 목소리와 감정의 색채를 증가시키는 데 자주 쓰인다. 노래를 부를 때 중요한 시간을 차지하지도 않고, 문장의 끝에도 쓸 수 없고, 운으로도 쓸 수 없다. 글자 수가 아무리 많아도 일반적으로 행간이 적고, 수가 많고, 잡극이 많다. 채움 문자라고도 합니다. 왕덕의' 곡율 논통위자' 를 인용하다: "고시 _ 무통위자, 통위자는 남북에서 시작된다. 북송에는 현악 반주가 있다. 좀 시끄럽지만 네가 받으러 오너라. 남곡 박자판, 눈빛이 빡빡하다. 행간이 너무 많아서 잡을 수 없으면 분명하지 않다. " 심청기봉' 화발': "남가 속자가 적고 북가 속자가 많아요." 곽모약조' 수탉집론시': "어떤 새로운 시풍의 출현도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네 글자에서 단구, 다섯 글자에서 일곱 글자에서 한 곡, 그리고 노래에 속자를 더하면 이 점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작곡가는 음악을 만들 때 악보에 빈 단어를 추가할 때마다' 행간' 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말투를 보충하거나 정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넷째, 인터넷 통역

곡판에 규정된 형식 외에 추가된 글자를' 행간' 이라고 한다. 노래와 단어나 시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그것들이 중간에 끼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문곡이 격법을 준수한다는 전제하에 글쓰기와 조어면에서 더욱 유연하고 자유로워지며, 격법에 얽매이지 않게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소령은 메자닌이 적고 올가미가 많다. 악보에서 행간은 항상 작은 글자로 써서 정자와 구별한다. 보통 중간층은 음악의 박자와 음조를 차지하지 않으며, 노래를 부를 때는 종종 빠르고 리드미컬한 인계를 한다. 또한 속자는 잡극에서는 비교적 흔하지만 남극에서는 사용이 적다.

안감에 관한 관용어

속식의 문장, 단어와 단어, 세 단어의 감옥

안감에 관한 단어

일자천금, 자옥은 자사이다, 자사는 자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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