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2 부터 15 까지의 깨달음 (아마 다 본 것 같다), 200 자 정도. 5 편 이상 읽고 장려점을 더하다. 2 ~ 15 편, 추가 100 점.

1. 서유기를 열 때마다 항상 다른 느낌이 들어요. 4 대 고전 소설 중 가장 생생하다. 어렸을 때 항상 즐겁고 재미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변하지 않는 것은 그 이상하고 오색찬란한 신화 세계인데, 단지 나의 이해가 바뀌었을 뿐이다.

이것은 모두가 즐겨 읽는 고전 명작이다. 누구나 읽을 때 서로 다른 느낌과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선명한 개성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웅장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한 대화 서술을 좋아한다. 그것의 역사적 배경과 사회 현상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의 우여곡절 줄거리에는 사람들이 갈망하고 높이 오를 수 없는 삶의 이상과 인간의 추구, 즉 자유가 숨어 있다.

2 1 세기 사람들은 자유, 자유의 화신인 손오공을 동경한다. 손오공은 흙을 깨고 나왔다. "기린의 관할이 아니라 봉황통제, 인간의 왕좌 구속" 으로 돌진해 용궁과 귀신부에 뛰어들어 경직되어 곽화산에서 왕이 되고자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성은 이미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유로워졌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손오공은 자유의 화신이다. 그의 가장 두드러진 자질은 자유를 갈망하는 것이다. 그는 영원히 자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든 분투도 자유를 위한 것이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자유를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현재, 심지어 미래, 완전한 자유는 결국 불가능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사람은 항상 이렇거나 그런 속박에 얽매여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비록 우리는 제약받는 세상에 둘러싸여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가능한 넓고 깊이 있게 할 수 있다. 그래야 그것이 끝이 없고 천지를 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현재 사회에는 가치가 없는 것에 얽매여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데, 그 속에서 즐거워하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수백 년의 탐구와 발전을 거쳐, 물질에 대한 수요는 더 이상 절박하지 않지만, 정신적 자유에 대한 수요는 터무니없이 지워졌다. 결론적으로, 나는 현대인들이 가장 부족한 것은 개방적이고 진취적이며 최대의 자유를 찾는 정신이라고 생각한다.

시대를 거쳐 단련된' 서유기' 에는 새로운 세기에 사람들이 가장 갈망하는 자유정신이 담겨 있다. 나는 그것이 왜 지금까지 전해지는지 이해한다.

2. 서유기는 오색찬란한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는데, 저자가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경탄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서유기' 는 귀신소설의 걸출한 대표로도 예외가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 간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는 당시 세계를 풍자하고 비웃으며 겉치레로 묘사했다. 그는 또 "작가의 본성은' 아름답고 유머러스한 연극 복원' 이기 때문에 돌연변이를 말하는 것이지만, 애매모호한 일이라 모든 신마에게 인간미가 생기고 세상 물정을 느끼게 했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확실히 이렇다. 서유기' 의 허황된 귀신 세계를 통해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상당히 흥미롭다. 서유기에는 직무에 적합한 황제가 전혀 없다. 무능한 옥황상제, 요괴를 사랑하는 왕왕, 동심으로 약을 쓰고자 하는 비구왕은 혼군이 아니면 폭군이다. 옥제의 십만 천병 하늘은 손원숭이의 금띠에 비할 수 없지만, 진정한 인재는 더러운 마부가 되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의 통치는 암담하고 힘이 없다. 여래부처가 창립한 불교는 스님이 돈에 매료되어서는 안 되지만, 부처는 실제로 부하 직원의 뇌물을 묵인했다. 서유기' 에서 가는 길의 요괴는 신불과도 관련이 있다. 청우정, 금은각왕, 노군동자, 사자 타종 삼마 등은 모두 문수, 보현, 여래부처와 관련이 있어 봉건 사회관원들이 감싸주는 어두운 광경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형상들의 묘사는 설령 손이 잘 맞는다 해도 큰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깊은 사상적 내용뿐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의 전당을 구축했다. 서유기' 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그가 손오공과 저팔계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인간 본성, 신성, 원숭이성의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대영웅의 비범한 기개는 후배에게는 정이 있고 의리도 있지만 아첨하는 단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가 기지가 있고 용감하고 유머러스한 것은 인간성 때문이다. 털얼굴은 원숭이 같고, 산대왕은 원숭이 같고, 일흔두 개는 변하여, 한 번 걸려 신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천궁에서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띠아오만 자연은 서천취경보다 많이 변한 것 같다. 사실 오공의 성격은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그는 이보라는 요괴를 속여 옥제에게 사람을 천정으로 가장하게 하고, "말을 듣지 않으면 능소 집보당에 가서 검투를 벌인다" 고 위협했다. 요괴가 관음보살이 파견한 것을 알고 나는 그녀를' 평생 남편이 없다' 고 저주했고, 심지어 여래를' 요정의 조카' 라고 불렀다. 손오공, 이렇게 말을 듣지 않고 실력에 굴복하지 않는 터프한 남자가 페이지로 뛰어올랐다.

서유기' 라는 책은 16 세기 명나라 중기에 쓰여졌다. 출판 이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다. 고된 재창작 끝에 이 중화민족이 자랑스러워하는 문학 거작이 완성되었다!

3. 어려서부터 대까지' 서유기' 를 여러 번 읽었다. 처음 봤을 때, 순전히 그것의 우여곡절과 재미있는 줄거리를 위해서였다. 나중에 보고 책 속의 인물과 행동에 대해 약간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손오공이다. 그는 착하고, 장난스럽고, 총명하고, 법력이 끝이 없고, 신선에게 직설적으로 말하고, 이상한 집착과 형제, 스승에게, 원숭이 손주들에게 모두 우호적이다. 4 대 당승 중 손오공은 왕왕 처음으로 요괴를 발견한 것이지만, 그의 스승인 당승은 항상 좋은 사람으로 분장한 요괴에게 속아 오공이 요괴를 죽이도록 처벌하고, 심지어 그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그를 내쫓았다. 오공은 비록 달갑지 않지만, 스승님의 말을 듣고 고집스럽게 그를 따르지 않았다. 그러나 팔계가 다시 그에게 도움을 청했을 때, 그는 스승에게 어려움이 있다는 말을 듣자마자, 지난날의 잘못을 묻지 않고, 의연히 스승을 구하러 달려가 원망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천성적으로 충동적이고, 성격이 뜨겁고, 때로는 충동적으로 사람을 죽이기도 하지만, 내 생각에는 그 사람들은 모두 죄가 있어야 마땅하다. 그들은 무수한 강도 폭군이지만, 부처를 믿는 당승은 그를 믿지 않는다. 어차피 그는 오공이 사람을 죽이지 못하게 하지만, 그 악인들이 사람을 해치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오공이 억울하다고 늘 느끼다. 당승은 그들 네 명 중 한 명인데, 이것은 나를 이해하기 어렵게 한다. 그는 항상 괴물에게 끌려간다. 4 대 스승 중에서 그는 항상 문제를 일으키지만, 그는 기예가 없다. 그는 남방에 아미타불이 없다는 것만 알고, 때로는 소란을 피운다. 만약 오공이 없다면, 나는 그가 분명히 다른 서천에 갔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착하고 남을 잘 돕는 선생님인데, 한 사람이 요괴인지 아닌지 분간할 수 없다. 그는 요괴가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보고, 늘 오공이 사람을 기다리게 한다. 그러나 오공이 백성들을 해치는 사람들을 죽였을 때, 그는 오히려 크게 놀랐다. 그는 주문을 외울 뿐만 아니라, 때때로 그를 쫓아낸다. 만약 오공이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면, 그들이 다시 사람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하면 목숨으로 한 명 더 목숨을 바꾸지 않겠는가? 그러나 당승도 대단한 끈기를 가지고 있다. 서천에 도착하여 경전을 얻어 백성들을 축복하기 위해서, 그는 빨리 서천에 도착하기를 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공이 스스로 날아가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매 단계마다 착실하게 해야 하며, 오공이 그를 도와 달라고 요구한 적이 없다. 당승은 가는 길에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났다 ...

같은 이야기, 같은 인물, 책이 드라마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자극적이어서 괴상하고 오색찬란한 신화 세계로 들어가 바깥 세상을 완전히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은 주로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승이 81 난을 거쳐 마침내 진경을 얻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책 속 네 주인공의 성격은 각기 특색이 있고, 성격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당승은 부처에 대해 진실하고, 마음씨가 착하며, 고집이 세고 집착하지만, 동시에 마음이 여려 약간 나약하고 진부해 보인다. 손오공은 정의, 대담함, 용기, 영리함, 주인에게 충실함, 전심전력, 법력이 무한하여 모든 요괴를 공포에 떨게 한다. 저팔계는 재물을 탐하고 호색하며 게으르고 탐욕스럽지만, 결코 선량함이 부족하지 않다. 사승은 충후하고 엄밀하여 천명에 안주한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손오공이다. 오행산 밑에 눌리기 전에 그는 순진하고 장난스럽고 자유로운' 야생 원숭이' 였다. 그는 laolongwang 의 손에서 Zhenhai 의 보물을 빼앗았다-dinghai 심천; 천국은' 생사부' 를 찢었다. 그는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선도선단을 훔쳐 옥제를 무시하고'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그는 이 시기에 가장 고집이 세고 반항적이었지만, 나에게 강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목소리 그는 석두, 아버지나 어머니, 세속적인 속박, 자유를 돌파했다. 늙은 원숭이의 죽음을 보고, 그는 먼 곳에 가서 신선을 구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자유를 추구하고 죽음의 속박에서 벗어났다. 그는 천당에서 크게 떠들어댔다, 왜냐하면 옥제는 그의 행동과 자유를 제한했기 때문이다. 그의 모든 노력과 발버둥치는 것은 완전한 자유를 얻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 귀엽다. 많은 천병과 하늘이 그에게 속수무책이 될 때, 옥제는 어쩔 수 없이 서천부처에게 도움을 청할 때, 사람들에게 원망감을 주고 자유를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나는 과거, 현재, 미래를 불문하고 완전한 자유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사람은 항상 이렇거나 그런 속박에 얽매여야 한다. 어쩔 수 없이 천지를 용납할 수 있고 우주를 활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을 단련한 서유기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가장 갈망하던 자유정신을 깊이 담고 있다.

4. 오행산에서 나온 오공은 쇠고리를 달고 혼자 고집을 부리며 규범적으로 말을 잘 듣는다. 왜냐하면 그는 은혜를 갚을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손오공의 뛰어난 기예는 이때 부패한 천궁 통치자 의식에서 정의의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된다. 그는 사부님을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길에 81 난을 겪었다. 모든 재난은 전심전력으로 필사적으로 해결되었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실망스러웠던 것은 스승을 보호하기 위해 세 번이나 환성인 모양의 흰색을 죽였지만, 당승은 시종일관 그의 해석을 믿지 않고, 그가 고집불통이고, 구제할 수 없고, 잔인하게 주문을 외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마음속으로 스승을 미워하지도 않고, 그에게 복수하고 싶지도 않았다. 그는 모든 억울함을 삼키고, 항상 스승의 안위를 생각하며, 스승에 대한 그의 정성과 충성심,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그와 그의 두 형제, 저팔계와 사승은 마침내 그들의 스승을 레음사에 보내어 진경을 얻었다. 그도 마침내 정과를 만들어 두패불이 되었다. 이로부터 악은 이길 수 없고 진리는 영원하다는 이치를 체득할 수 있다. 우리가 어려움 앞에서 낙담하지 않고, 타협하지 않고,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반드시 성공의 건너편에서 백척간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손오공은 오지산 기슭에 갇혀 머리에 쇠고리를 씌워 모두 속았다. 나는 아직도 내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 여래부처님의 법력은 무한한데, 왜 아예 손오공을 치우고 그와 겨루지 않는가? 왜 관음 대사는 오공에 감사할 때 오공의 머리에 쇠고리를 직접 놓지 않고 당승이 그를 꼬드겨서 착용하게 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또한, 하늘이 어려울 때, 그는 무적이며, 신선도 그를 도울 수 없다. 왜 그는 경경 도중에 요괴들이 불교계에서 훔친 보물을 처리할 수 없었고, 결국 신불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신선은 처음에 그 보물들로 그를 상대하지 않았는가? 이상하다! 아마도 나의 이해력이 부족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마도 몇 년 후에 이 책을 다시 펴면, 나는 또 다른 견해를 가질 것이다. 확실한 것은' 서유기' 가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명작이어서 많은 독자들이 결코 지치지 않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국과 세계 동화의 절정을 개척한 것은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일 만하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중국의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입니다. 오승은 선생의 대표작이다. 그것은 원숭이, 당삼장, 그의 동생 팔계와 사승이 서천에 가서 경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을 나는 한 번 읽었지만, 이 책이 편집한 텔레비전에서 몇 번이나 읽었는지 모르겠다.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느낌을 주고, 다 보면 좋아한다.

이 소설을 읽고 나니 감회가 깊다. 나는 당승의 전심적인 정신과 손오공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책에서, 석두 안에서' 뛰어오르는' 원숭이가 생동감 있게 그려졌는데, 그가 과감한 행동에서 공손한 원숭이로 변한 것이다. 주인의 안전을 위해서, 그는 모든 것을 돌보지 않았다. 그는 돼지처럼 게으르지 않고, 사승처럼 어수룩하지 않다. 그의 도움으로 작가는 손오공의 대지대용을 그려냈다. 당삼장이 손오공을 오지산에서 구해낸 이후로 손오공이 이 기간 동안 사장이 되었다.

백과의 전투에서 그는 인간으로 변한 백세 번을 죽이고 스승에게 분노를 느꼈다. 탕옌 는 인간이다, 그는 그것이 괴물이라는 것을 몰랐다. 오공의 해석은 전혀 듣지 않고, 단지 그의 주문을 읽고 있을 뿐, 손오공은 아파서 뒹굴었다. 결국, 탕옌 () 는 손오공 () 과의 사제 관계를 단절했고, 손오공 () 은 어쩔 수 없이 화과산 () 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손오공은 사부님을 심리적으로 미워하지 않았고, 사부님께 보복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그는 모든 억울함을 마음속에 숨기고, 항상 주인의 안위를 생각하며, 그가 주인에게 진심임을 알 수 있다. 그들이 얼마나 피곤하든 배고프든, 괴물이 얼마나 교활하든 간에, 그들은 그들을 하나씩 물리치고 주인을 위험에서 구해낼 것이다.

속담에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는 말이 있다 책을 많이 읽는 것은 언제나 좋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문화 없이는 안 되고, 사회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우리가 태어난 이래로, 우리 부모님은 우리에게 말하고 읽는 법을 가르쳐 주셨고, 우리가 자랄 때, 그들은 우리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 가르쳐 주셨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는 학교에서 지식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사람됨을 배웠다.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야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우리는 책에서 많은 이치를 깨달을 것이기 때문에 책을 많이 읽고 좋은 책을 읽어야 한다.

6. "서쪽으로의 여행" 독서 노트

어려서부터 대까지 나는' 서유기' 를 여러 번 읽었다. 처음 봤을 때, 순전히 그것의 우여곡절과 재미있는 줄거리를 위해서였다. 나중에 보고 책 속의 인물과 행동에 대해 약간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 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손오공이다. 그는 착하고, 장난스럽고, 총명하고, 강대하며, 신선에게 직설적으로 말하고, 이상한 집착 (특히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에 대해 형제, 선생님, 원숭이에게 모두 우호적이다. 4 대 당승 중 손오공은 왕왕 처음으로 요괴를 발견한 것이지만, 그의 스승인 당승은 항상 좋은 사람으로 분장한 요괴에게 속아 오공이 요괴를 죽이도록 처벌하고, 심지어 그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그를 내쫓았다. 오공은 비록 달갑지 않지만, 스승님의 말을 듣고 고집스럽게 그를 따르지 않았다. 그러나 팔계가 다시 그에게 도움을 청했을 때, 그는 스승에게 어려움이 있다는 말을 듣자마자, 지난날의 잘못을 묻지 않고, 의연히 스승을 구하러 달려가 원망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천성적으로 충동적이고, 성격이 뜨겁고, 때로는 충동적으로 사람을 죽이기도 하지만, 내 생각에는 그 사람들은 모두 죄가 있어야 마땅하다. 그들은 무수한 강도 폭군이지만, 부처를 믿는 당승은 그를 믿지 않는다. 어차피 그는 오공이 사람을 죽이지 못하게 하지만, 그 악인들이 사람을 해치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오공이 억울하다고 늘 느끼다. 당승은 그들 네 명 중 한 명인데, 이것은 나를 이해하기 어렵게 한다. 그는 항상 괴물에게 끌려간다. 4 대 스승 중에서 그는 항상 문제를 일으키지만, 그는 기예가 없다. 그는 남방에 아미타불이 없다는 것만 알고, 때로는 소란을 피운다. 만약 오공이 없다면, 나는 그가 분명히 다른 서천에 갔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7. 그는 착하고 남을 잘 돕는 선생님이라 한 사람이 요염한지 분간할 수 없다. 그는 요괴가 사람을 해치는 것을 보고, 늘 오공이 사람을 기다리게 한다. 그러나 오공이 백성들을 해치는 사람들을 죽였을 때, 그는 오히려 크게 놀랐다. 그는 주문을 외울 뿐만 아니라, 때때로 그를 쫓아낸다. 만약 오공이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면, 그들이 다시 사람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하면 목숨으로 한 명 더 목숨을 바꾸지 않겠는가? 그러나 당승도 대단한 끈기를 가지고 있다. 서천에 도착하여 경전을 얻어 백성들을 축복하기 위해서, 그는 빨리 서천에 도착하기를 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공이 스스로 날아가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매 단계마다 착실하게 해야 하며, 오공이 그를 도와 달라고 요구한 적이 없다. 당승은 길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 그를 만류하려고 애를 썼고, 심지어 금산은산, 심지어 온 나라까지 그를 붙잡으려 했으나, 그는 모두 거절했다. 나는 그가 줄곧 경서를 취하는 신념을 고수해 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저팔계는 게으르고 게걸스러운 큰 돼지다. 때때로 오공은 그에게 사부님께 먹을 과일을 좀 찾으라고 했다. 그는 누워서 길에서 자거나 과일을 많이 따다가 돌아오는 길에 다 먹었고, 종종 다른 세 사람이 제자리에서 그를 기다리다가 돌아와서 아무렇게나 핑계를 대고 거짓말을 하고 대강대강대강 하려고 했지만, 늘 총명한 오공에 붙잡혀 엉망진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팔계가 경전을 구하는 길에 항상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에 약간의 돈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약간의 보물을 숨기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는 항상 고노장의 며느리와 창아를 생각하며, 나리가 잡혔을 때 항상 "우리 짐을 싸서 헤어지자", "고노장으로 돌아가겠다" 고 말했다. 그는 또 한 가지 나쁜 습관이 있는데, 항상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오공이 요괴를 물리칠 때, 자기가 요괴를 어떻게 이겼는지 생생하게 자랑한다. 그러나 그는 때때로 역할을 한다. 그는 주인에게 충성스럽고 두 선배에게 공손하다. 그러나 괴물을 때려도 부드럽지 않다. 오공이 대단하지는 않지만 결정적인 순간은 스승을 보호할 수 있다. 그리고 4 대 스승 중 그는 오공을 제외한 가장 기민한 사람이다. 스승을 일깨워줄 수도 있다. 서유기는 매우 오래되었지만, 나는 그 매력이 영원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이 네 남녀는 정말 천추와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8. 서유기를 열 때마다 항상 다른 느낌이 든다. 4 대 고전 소설 중 가장 생생하다. 어렸을 때 항상 즐겁고 재미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변하지 않는 것은 그 이상하고 오색찬란한 신화 세계인데, 단지 나의 이해가 바뀌었을 뿐이다.

이것은 모두가 즐겨 읽는 고전 명작이다. 누구나 읽을 때 서로 다른 느낌과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선명한 개성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웅장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한 대화 서술을 좋아한다. 그것의 역사적 배경과 사회 현상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의 우여곡절 줄거리에는 사람들이 갈망하고 높이 오를 수 없는 삶의 이상과 인간의 추구, 즉 자유가 숨어 있다.

2 1 세기 사람들은 자유, 자유의 화신인 손오공을 동경한다. 손오공은 흙을 깨고 나왔다. "기린의 관할이 아니라 봉황통제, 인간의 왕좌 구속" 으로 돌진해 용궁과 귀신부에 뛰어들어 경직되어 곽화산에서 왕이 되고자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성은 이미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유로워졌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손오공은 자유의 화신이다. 그의 가장 두드러진 자질은 자유를 갈망하는 것이다. 그는 영원히 자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든 분투도 자유를 위한 것이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자유를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현재, 심지어 미래, 완전한 자유는 결국 불가능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사람은 항상 이렇거나 그런 속박에 얽매여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비록 우리는 제약받는 세상에 둘러싸여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가능한 넓고 깊이 있게 할 수 있다. 그래야 그것이 끝이 없고 천지를 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 서유기' 는 깊은 사상적 내용뿐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의 전당을 구축했다. 서유기' 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그가 손오공과 저팔계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대영웅의 비범한 기개는 후배에게는 정이 있고 의리도 있지만 아첨하는 단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가 기지가 있고 용감하고 유머러스한 것은 인간성 때문이다. 털얼굴은 원숭이 같고, 산대왕은 원숭이 같고, 일흔두 개는 변하여, 한 번 걸려 신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모든 사람이 서유기에서 자신의 그 수확을 얻을 것이라고 믿으며,' 서유기' 라는 국학 고전도 굴러가는 역사의 수레바퀴에서 빛날 것이다! 여가 시간에 이 국학 경전을 음미하고 그 정수를 깨달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책은 당승이 세 제자를 데리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승은 선량한 사람이다. 그의 얼굴에는 항상 너그럽고 선량한 미소를 띠고 있어서, 모든 사람과 괴물은 모두 그에게 접근하고 싶어한다.

손오공, 대제자, 솜씨가 비범하다. 그는 악마를 참수하고 그들을 제거할 수 있다. 그의 눈은 장난꾸러기 원숭이처럼 돌고 있다.

저팔계는 둘째 제자로 귀가 크고 입이 길다. 그는 천성적으로 게으르다, 마치 게으른 돼지 같다.

세 번째 제자는 사승이라고 합니다. 그는 매일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그는 부지런한 사람이라 매일 열심히 일한다.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

4 년 81 난을 겪은 후 스승은 마침내 진경을 얻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일을 하려면 반드시 진지하게 해야 하고, 견지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10. 며칠 전, 나는 유명한 작가 오승은이 쓴' 서유기' 를 다 읽었다.

그 주요 이야기는 당승과 그의 제자 세 명이 구구팔십일난을 겪으며 하주, 야우, 천축영산에 와서 진경을 얻었다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용감하고 선전하며 충직한 손오공을 좋아한다. 왜 그가 용감하다고 말하는가? 그의 사전에는' 두려움' 이라는 글자가 없기 때문에, 오직 네 개의 한자만'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고 했고, 또한 요괴와 당승을 만날 때마다 그녀는 항상' 나는 또 장사를 했다' 고 말했다.

돼지는 게으르지만 물싸움을 잘한다. 모래 스님은 비교적 조용하고 보기 좋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나는 낯선 세상으로 들어갔다. 안에는 모두 불을 밟고, 공중에서 날고, 남의 물건을 빙빙 돌며, 구름 위에 서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얼마나 이상하고 신선한가!

서유기는 8- 12 세 아이들에게 적합한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높일 수 있다.

만약 내가 서유기의 돼지라면 손오공 (원숭이 형) 과 당승 (사부) 을 도와 일을 하고, 밥을 가난한 사람에게 남겨두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밥을 찾아 잠을 자지 않고, 근검절약을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서유기' 는 4 대 고전 소설 중 가장 생동감 있는 편이다. 어렸을 때 항상 신기하고 재미있고 매력적이었다. 하지만 지금까지 내 느낌은 마음속에 맛이 있다.

이런 고전 명작을 읽으면 누구나 그 유사점을 읽을 때 서로 다른 느낌과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선전적인 개성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고, 읽기에 흠뻑 젖은 대화 내레이션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의 역사적 배경, 사회현상, 작가의 내면세계를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의 우여곡절 기괴한 줄거리 뒤에는 자유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이상과 추구가 숨어 있다.

모든 사람은 정해진 인생 궤도를 따라 매일, 해마다 트레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손오공의 줄거리가 있는데, 그의 보헤미안, 소요를 갈망한다. 손오공은 흙을 깨고 나왔다. "기린의 관할이 아니라 봉황통제, 인간의 왕좌 구속" 으로 돌진해 용궁과 귀신부에 뛰어들어 경직되어 곽화산에서 왕이 되고자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성은 이미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유로워졌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손오공은 자유의 화신이다. 그의 가장 두드러진 자질은 자유를 갈망하는 것이다. 그는 영원히 자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든 분투도 자유를 위한 것이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자유를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현재, 심지어 미래, 완전한 자유는 결국 불가능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사람은 항상 이렇거나 그런 속박에 얽매여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비록 우리는 제약받는 세상에 둘러싸여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가능한 넓고 깊이 있게 할 수 있다. 그래야 그것이 끝이 없고 천지를 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1. 나는 고대'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서유기' 를 읽었다. 이 유명한 책은 오승은이라는 고대인이 쓴 것이다. 신불마 이야기는 중국에서 창작 체계와 풍부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고 동시에 외국 불교문학의 영향을 받았다. 신선도깨비는 고대 원시 종교의 산물이며, 신선도깨비는 진나라와 한 () 이래 방사 (), 도사 (), 연예인 (), 민간 연예인 (), 문인 () 의 허구이다.

처음 봤을 때 손오공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싸우기도 잘하고 많이 변할 거예요. 당승은 매우 무능하다. 저팔계는 게으른' 벌레' 같다. 모래스님은 빼놓을 수 없는 역할이다. 두 번째로 보니 손오공이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당승은 매우 멍청하다. 저팔계는 어리석은 물건이다. 사승은 충성스러운 제자이다. 이번에는 손오공이 매우 총명하고 충성스럽다고 느꼈다 (특히 당승에게). 당승은 착하고 단순하며 착하다. 저팔계는 어리석은 귀여움이다. 모래 스님이 주는 인상은 충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이다. 서유기' 에서 * * * 998 1 을 시험했다. 결국 네 사람은 갖은 고생 끝에 진경을 얻었다.

서유기의 이야기는 모든 일의 시작은 어렵지만, 자신감과 용기를 세울 수 있다면 노력을 통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만사의 시작이 어렵다는 옛말도 실증했다. 네가 처음부터 견지해 온 한, 꾸준한 노력을 거쳐, 가까운 장래에 성공이 반드시 너의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래서 당승사제처럼 어려움에 부딪히면 포기하지 마세요. 우리는 용감하게 걸어야 한다, 최후의 승리는 영원히 용감한 사람에게 속한다!

의。

12.' 서유기' 는 명대 작가 오승은이 편찬한 것이다. "1 * * 100 라운드" 는 당승사도가 고난과 험난한 요복마를 겪으며 81 난으로 마침내 진경을 얻은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당사승 중 손오공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는 활발하고 장난이 심하다. 그는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태성노인 선생의 선단을 먹었고, 동생 저팔계를 자주 놀렸다. 물론, 그는 제자를 위해 악마를 내리고 용감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했다. 그는 붉은 아기 속에서 불에 타 다쳤지만,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손오공이 세 다스 백골정이었다. 손오공이 우리 눈에서 가장 강했기 때문에, 결코 눈물을 흘리지 않았지만, 그는 여기에 있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경경 도중에 백포가 노인에게 달려들었기 때문에 손오공은 몽둥이로 그를 쓰러뜨렸지만, 그를 때려죽였다. 백은 벌써 도망쳤다. 나중에 백포가 할머니를 향해 달려들자 손오공은 몽둥이로 그녀를 때려죽였지만 요정은 없어졌다. 나중에 요정이 그들의 딸에게 달려들자 손오공이 몽둥이로 그녀를 때려죽였다. 당승은 자기 가족 세 식구가 모두 제자의 손에 죽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그는 오공에게 "오공, 네가 사람을 죽이지 않겠다고 약속했으니 가라!" 라고 다짐했다. 너의 화과산으로 돌아가라, 나는 너 같은 제자가 없다. 손오공은 매우 슬펐다. 그는 무릎을 꿇고 사부님께 빌었고, 저팔계와 사승도 사부님께 은혜를 빌었다. 당승은 손오공을 용서하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손오공은 눈물을 흘리며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당승이 살해된 후 손오공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스승을 구하러 왔다. 나는 매우 감동했다.

손오공처럼 우리는 강하고 예민하며 영원히 낙관적이어야 한다.

13.' 서유기' 라는 책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낯설지 않다. 내용은 틀림없이 많은 사람들이 외웠을 것이다. 나의' 서유기' 는 나에게 매우 낡았다. 들기만 하면 손을 놓지 않고, 침식을 잊고 먹는 것을 잊는다.

서유기는 주로 당승사제 3 명이 천산강마를 거쳐 81 난을 거쳐서야 진경을 얻었다. 손오공은 서유기에서 중요한 영웅이자 위대한 영웅이다. 그는 무궁무진한 마술을 가지고 있다-72 변.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위대한 슈퍼맨이다. 경경을 취하는 길에 사람들을 위해 요괴를 참수하고, 사람들을 행복하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도 장난이 심하고 고집이 세서' 제천대성' 이라고 자처한다. 그는 안목이 예민해서 어떤 악마도 놓치지 않는다. 그는 매우 강하고 용감하여 결코 소심하고 대담하지 않다. 손오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