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의 시적 상징

덩굴이 강만을 휘감고 있다. 남매는 이미 헤어졌고, 부심의 마음과 서늘함. 우리 아버지는 슬프고 괴로워, 그가 우리의 영광이 될 것이다.

덩굴이 강둑을 휘감고 있다. 남매가 헤어지자 어머니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한 어머니는 마음이 슬프고 도움이 될 수 있다.

덩굴이 강둑을 휘감고 강변을 따라 구불구불하다. 남매가 헤어지자 형은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그의 형은 슬프고 슬펐고, 그도 농아인에게만 대했다. 격자: 소리 장벽이고 덩굴이기 때문에 계속 자랍니다.

마지막으로, 둘 다 있습니다.

원거리: 음악원, 그것에서 멀리.

형제: 가정을 가리키다.

부르다: 외치다.

구: 관심과 사랑.

기: 물가에 있어요.

예: "친구" 와 가깝습니다.

규: 순음, 강변

쿤: 형제.

문: 문안. 칡덩굴은 큰 강의 모퉁이에서 오랫동안 굽이굽이 돌았다. 형제가 분리되어 아버지를 슬프게 했다. 이것은 아버지의 비애이니, 그는 감격하지 않을 것이다.

칡덩굴은 강가에서 오랫동안 구불구불 굽이쳤다. 형제가 분리되어 어머니를 슬프게 하다. 이것은 한 어머니에게 슬프다. 그녀는 어디에서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칡덩굴은 큰 강과 모래사장 옆에서 오랫동안 구불 구불했다. 형제가 분리되어 사람을 슬프게 한다. 이것은 우리 형을 매우 슬프게 하고, 그도 단지 귀머거리인 척했을 뿐이다. 그루초드' 는 실향민의 경험과 슬픔을 표현한 진정한 유랑 노래다. 상식적으로 볼 때, 유랑의 고통은 가지각색이어서 묘사하기 어렵다. 그러나 시인은 부모 형제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면만 선택했다. 그가 근본을 잡았다고 말해야 한다. 유랑의 가장 근본적인 고통은 가족 유대를 잃는 데 있다. 그래서 그는 지그부터 시작하여 이런 슬픔과 갈망이 지속적이고 끝이 없다고 선언하고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시는 동주 초년에 노정이라는 귀족이 지은 것으로, 일족을 비웃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오시 서문:' 고티' 가 찔려 죽었다. 석주타오는 실패하여 그의 아홉 가정을 버렸다. "돌창은 시가 억지부회라고 말하며 인간성을 표현한 시를 정치 종교 아름다움으로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송인은 시가 더 통달하다고 말했다. 주 () 《시품전》은 "천하가 쇠퇴하고, 백성이 흩어졌을 때, 어떤 사람이 고향 사람들에게 도피하여, 유랑자들이 이 시를 써서 스스로 탄식했다" 고 말했다. "소식을 들었다.

본질: 노숙자는 다른 사람의 동정과 도움을 받지 못한다고 불평한다.

이 시는 3 장 6 문장이 있다. 제 1 장, 두 문장으로 눈앞의 장면을 써내다. 시인은 황하변으로 떠돌아다니며 강가에 무성한 칡덩굴을 보고 가슴이 아팠고, 형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인생 경험을 접하며 사람이 물보다 못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유배되어 육친이 의지할 곳이 없어 생활이 무의미하다. 그는 구걸을 해야 했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아버지" 라고 자칭했다. 처지의 어려움, 지위의 비천함이 눈에 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연민을 얻지 못했다. 다른 사람의 아버지를 불러도 나는 개의치 않는다. 여기에는 굴욕과 고통이 많이 담겨 있다. 주가 감탄한 것처럼' 가난해도!' (같은 책) 2, 3 장은 시에서 1 장과 약간 비슷하지만, 2, 4, 5, 6 문장의 끝에서 이 단어를 교체하여 시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고, 반복 읊조리는 중에 약간의 변화가 있다. 이 시는 두 문장으로 하나의 뜻을 표현하고, 여섯 문장은 세 가지 의미와 두 개의 전환을 가지고 있다. 형제의 차이를 끝없는 갈곤에 비유한다. 그것은 10% 할인이다. 다른 사람을' 아버지',' 어머니',' 쿤' 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또 다른 할인이다. 무자비하다. 모든 전환점은 무한한 괴로움을 포함하고 있다.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했다. 문장은 간단하지만 감동적이어서 떨어지는 씁쓸함과 세상의 냉막. 소윤진은 "거지야, 고아의 눈물, 많이 읽지 마라" 고 평가했다 송곳니 yurun 평가 "원래 노래 책": "읽을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시에서 드러난 유랑의 고난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것도 이 시의 모든 독자들이 똑같이 느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피곤하면 갈이 있다. 음악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기쁨은 그를 위한 것이다. 남방에는 느릅나무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행복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행복은 자신을 위한 것이다.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대나무 토란은 그 속에 감겨 있다. 행복은 군자일 뿐, 행복은 성공이다.

(참조 바이두 백과 "국풍 주남 실삼나무" 항목)

이 두 시에서, 식물' 갈자' 가 언급되었다. 이른바' 격자' 라고 하는데,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후지모토 식물' 격자' 에 속해야 하는데, 이는 일반인이 말하는' 들포도' 이다. 시와 산문을 잘 알고 있다면,' 갈자' 라는 이름은 연기와 비에 흠뻑 젖은 대지에서 심미적인 시적 의식이 솟아오르게 할 것이고,' 들포도' 라는 이름은 어떤 상상이나 자기애 줄거리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을 생각하고 보는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단순하고 거친 형태로 영원을 숨기고 있다.

갈지' 는 얽히고 끈적거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세상일의 변천을 한탄하는 출발점으로 삼는다. 이런 네 차례의 얽힌 감정은 마음속으로는 잊을 수 없는 사랑의 거울의 반사이다. 그러나, 하늘이 빙빙 돌고, 별이 별을 옮기는 생활은 우리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바꾸는데, 이런 타고난 인간으로서의 무력감은 바로 우리의 마음을 채우고, 우리의 삶을 얽히고,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우리가 사랑하는 원천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른바' 부들부들 ...' 은 포기할 수 없고 잊을 수 없는 소프트라인이다. 후세의 많은 시에서, 갈곤의 연약한 그림자 뒤에는 항상 강경한 기질이 있다. 네가 갈곤을 보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일상생활에서는 얼굴이 붉고, 얼굴이 개방적이며, 생활방식이 만족하는 사람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복로의 운명의 고리가 그들을 둘러싸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향목' 은 갈만목에 대한 집착 속에서 무럭무럭 성장하며 부흥의 밝은 전망을 비유하고 있다. 내가 말하지 않은 것은, 나는 등반과 얽힘 속에 숨어 있는 전술과 변화를 알아야 하고, 나도 굴복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느릅나무를 최초의' 타마시' 라고 부르는 것은 문인에 대한 풍자이다.

<역경> 제 47 괘 제 6 번지는 사람들에게 곤경에 처했을 때 몸부림칠수록 덩굴에 휘감길수록 도움이 되지 않아 결국 후회하게 된다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