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해 주세요: 앉다, 깃털, 무지개

앉기(Sitting): 앉는다는 것은 앉았다가 넘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수행의 상태이다.

이 수행의 영역은 세속의 법에 속하며, 도교, 선, 요가 등 다양한 수행을 경험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승려도 할 수 있고, 도가도 할 수 있고, 밀교 수행자도 할 수 있고, 가르침 밖의 지식인도 수행 후에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불교 승려들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기본은 영과 육신의 분리와 자발적인 통제에 있다. 예를 들어 요가에서는 수련 중에 3개의 차크라, 7개의 차크라, 밝은 점을 시각화함으로써 중앙 채널의 상단에서 밝은 점이 튀어나와 앉을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정 수준까지 연습하면 중앙 채널 상단에 작은 구멍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수행하는 동안 때로는 통제력이 부족하여 영혼이 중앙 채널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예기치 않게 앉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도교 스승들은 중앙 통로를 막기 위해 머리 꼭대기에 풀뿌리를 삽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앉을 수 있다고 해서 깨달음을 얻은 것은 아니라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일부 도교 승려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이 방법을 통해 생사를 면하고 육도 윤회에서도 자유롭게 놀지만 여전히 깨달음을 얻지 못하고 부처가 되지 못합니다.

깃털: 중국 전통 신화에서 '깃털'이라는 단어는 도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멸자가 되어 불멸로 승천한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실 불멸자가 된다는 것은 스님이 승천하기 전의 아주 짧은 기간을 의미하는데, 이 기간 동안 수행자 자신은 매우 연약하다. 방금 내면의 마난을 경험한 수련자들은 현재 외부 세계의 변화에 ​​대응하는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출현이 끝나면 모든 수행자들이 꿈꾸는 승천기라고 할 수 있다.

Honghua: Wushouguang 존자는 한때 "판단과 의미의 보물"에서 탄트라를 공부하는 최고 수준의 수행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형태의 성취를 가져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1): 먼지 하나 남지 않은 성취.

(2): 남을 구하기 위해서는 하늘에 있는 무지개의 빛체로 이루어진다.

(3): 빛의 몸은 공허 속으로 사라지고 성취된다.

(4): 육체가 공허 속으로 직접 사라지는 방식으로 달성됩니다.

이러한 성과는 실제로 홍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