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사도가 서량딸 나라에 왔다. 황후는 당승이 잘 생긴 것을 보고 몸을 맡기고 싶었다. 오공은 황후를 안정시키기 위해 한 수를 써서 기회를 틈타 통관을 벌자 네 명이 도주했다. 유이키위는 오공으로 가장하여 경을 얻으려 하다가 정과를 만들었다.
유가키위는 일부러 당승의 면전에서 사람을 죽여서 당승이 오공을 쫓아낼 수 있게 했다. 그가 동굴에 도착했을 때 당승은 제자들에게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잠시 후 오공은 스승이 나오지 않는 것을 보고 중이 되었다. 그는 한 강도가 주인을 잡는 것을 보고 금띠를 크게 하여 강도를 때려죽였다.
당승은 손오공이 또 한 사람을 죽인 것을 보고 일심으로 악을 행하여 손오공을 쫓아내려고 했다. 이 억울함을 당한 후 손오공은 충절을 바꾸었다. 당승이 서천에 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그는 남해푸타에 가서 관음보살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두 원숭이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혼신의 힘을 다해 경이로운 홀에서 끊임없이 놀았다. 옥제는 그들에게 멈추라고 명령했지만, 유이키위는 옥제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아 옥제는 어쩔 수 없었다. 진위미원숭이 왕은 영산까지 분투하여, 여래가 진실을 말하도록 하고, 옳고 그름을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의 무궁무진한 여래에 직면하여, 유이키위는 마침내 원형이 드러나 자업자득이다.
확장 데이터
오승은의' 백가강단' 에서 천궁의 결말은 비극적이지만 무한한 생명력을 지닌 반역자의 영웅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대조적으로, 천궁의 통치자는 색채가 강하고 우습고 징그럽다. 그들은 각종 음모와 계략으로 손오공을 상대했다. 손오공은 오행산 기슭에 진압되었다. 독자들은 그가 "죄가 마땅하다" 고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들은 그를 매우 동정하여 그를 안타깝게 했다.
저자가 이 이야기에서 표현한 반역사상은 바로 당시의 진보사상이었다. 그것은 이 7 장을' 서유기' 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어 책에 적지 않은 광채를 더했다. 7 회 후, 여래의 말, 관음의 명령, 당승이 태어나고, 정위 참룡, 태종이 귀신의 문턱에서 죽는 것은 모두 이야기의 서곡으로, 주로 줄거리에 조직적인 역할을 하며, 그 자체로는 깊은 사상적 의의가 없다.
서천취경의 이야기는 정식으로 제 13 장에서 시작된다. 책의 주체로 저자는 87 장을 사용했다. 그것은 처음 7 장의 이야기와 연계되어 손오공이 정복된 후의 처지를 묘사한다. 그는 불문에 귀의하여 당승의 경전을 보호하고, 여전히 완강하고 용감한 자세로 나타나, 길의 모든 것을 경계하고 있다.
또한 처음 7 장과는 크게 다르다. 다른 이야기로 넘어가 취경자와 취경자를 방해하는 투쟁, 당승사제와 각종 요괴의 투쟁을 묘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취경은 여기서 위대한 사업으로 여겨지고, 주인공은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이를 위해 꾸준한 분투를 하였다.
바이두 백과-진위미원숭이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