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받침 녹색 꽃은 고정된 자리가 없고, 듀란의 향기가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시 전체가 성녀신전의 원문보다 더 중요합니다.

"꽃받침 녹색 꽃은 올 때 고정된 자리가 없고, 두란의 향기는 움직이기 전에 떠난다." 꽃받침 녹색 꽃은 왔다 갔다 하며 고정된 자리가 없으며, 두란은 향기가 난다라는 뜻이다. 향기로운 어린 소년이 픽업하고 즉시 돌아옵니다. 이 시는 당나라 시인 이상인의 <중국성노사>에서 따온 것이다.

원문:

흰 돌바위는 녹색 이끼로 뒤덮여 있고, 청나라에 유배되어 집으로 돌아가기엔 너무 늦었다.

한 봄의 꿈비는 종종 기와를 띄우고, 하루 종일 영혼의 바람은 깃발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녹색 꽃받침 꽃은 피어날 때 정해진 자리가 없고, 듀란의 향기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위랑은 이 불멸의 책을 읽고 천종의 자지에 대해 물었던 기억이 떠올랐다.

번역 : 성녀 사당의 흰 돌문은 녹색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상청 왕조의 선국에서 추방 된 사람은 이곳으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봄에는 본당의 녹색 기와에 이슬비가 내리는 경우가 많고, 하루 종일 약한 신바람이 사찰의 깃발과 깃발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Calyx Green Flower는 자유롭고 고정된 거처가 없으며, Du Lanxiang은 원하는 대로 차를 픽업하고 떠나는 어린 소년입니다. 옥랑과 성인은 이곳에서 만나 불멸의 신분을 보고했다. 성인은 함께 하늘에 올라가 불멸의 신들 가운데서 자지를 섬기기를 원했다.

추가 정보:

창의적인 배경

제목의 "성녀 사원"은 실제로 Chencang(현재 산시성 Baoji City의 동쪽)과 다샨(Dashan) 고개 사이에 있는 신성한 여신 신사. 문종 2년(837년) 겨울, 형원군의 계도사 영호초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메이드 사원".

장채천(張至况)의 《우시성연대기》에 따르면 당나라 현종 대종 9년(855) 말부터 대중 10년(856) 초까지 유씨는 동천태수 중영이 다시 옮겨졌다. 한나라 때 이상인이 자주에서 장안으로 돌아와 이곳을 다시 오갔다. 그래서 나는 내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썼고, 그래서 제목을 "종국성녀성당"이라고 지었습니다.

이 시는 항상 논란이 되어 왔으며 리상인의 시 중에서 가장 해독하기 어려운 시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성자를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자신의 실패한 경력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이 주제를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Linghu Gui. 이 시는 고독하고 고귀한 Nv Guan을 성자에 비유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Nv Guan과의 사랑을 회상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의견이 갈려서 결론을 내릴 수가 없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중궈성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