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죽은 화련' 은 사람을 배려하는 시로, 타향에서의 초라한 감정과 마음에 대한 그리움의 정이 어우러져 있다.
마지막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가 근심에서 헤어져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위험한 건물에 머물다' 와' 위험한 건물' 은 서정적 주인공의 발판이 높아서 멀리 헤엄쳐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기대어' 는 주인공의 오래되고 깊은 미련을 표현했다. 그러나' 기댈' 의 결과는' 봄근심, 근심, 구름, 안개' 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봄근심' 은 근심을 미래에 대한 동경에 남기는 것이다. 봄근심' 이 마음속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니라 먼 하늘가에서 태어난다고 합니다.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을 유형화하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고, 화면의 시각과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의' 봄걱정' 이 하늘의 풍경에 기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풀은 모두 연기' 라는 말은 주인공이 지평선을 볼 때 무엇을 보았는지 설명한다.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라는 말은 자력갱생의 정서이자, 이인을 만나지 않고 후회도 없는 애탄이다. 어이가 없다' 라는 단어는 수많은 생각이 있다면.
다음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은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미친 노래를 마시기로 했다.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노력이 명랑해지면, 결국 자신을' 맛이 없다' 고 느끼게 된다. "준손잡이" 에서 "무미" 에 이르기까지 필세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상당히 용솟음친다. 띠' 허리띠가 점점 넓어진다' 는 건강한 펜으로 부드러운 정을 쓰며, 나는 이인을 그리워하기 위해 더 날씬하고 초췌해지겠다고 맹세했다.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는 의미, 즉' 나는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는 뜻은 주인공의 끈질기고 집착하는 태도를 보여 시적인 경지가 승화되었다.
연 슈의 "목련"
이 단어의 아름다움은 길지 않고, 봄은 어쩔 수 없이 남아 있기가 쉽지 않아,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겉으로는 소극적이지만, 뼈에는 깊은 은우와 격앙된 감정이 있다. 첫 번째는 내가 부생을 꿈처럼 썼고, 꿈은 구름과 연기의 슬픔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는 한 애인의 죽음에 관한 것이다. 특히 "문친은 신선 부양 커플에게 감사하며, 나복을 깨고 나면 머물 수 없다." 두 마디로, 사랑하는 사람을 탁문군처럼 아는 은혜와,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신선 가족 커플' 이 될 것이라는 시인의 아름다운 기대를 표현하며, 봉황으로 떠나는 소사와 옥을 얻는 것처럼 화목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이것은 시인이 전임 부부와 미인에 대한 그리움에 관한 것이다. "단로복" 이라는 말은 시인이 애인과 이별한 슬픔을 쓴 것으로, 이는 연의 슈라는 단어에서 보기 드문 그의 슬픔, 절망, 그리고 자제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단어의 제목은 세상 만물이 모두 정해져 있고, 인생이 짧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고, 먹고 마시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인생관에 있어서는 부정적인 면이 있지만, 작가의 인생에 대한 깊은 경험을 진실하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홍기러기 이후 황달이 돌아온다' 는 글로 시간이 빨리 가고 시간이 쉽게 지나간다고 썼다. 문장' 물고기 비' 는 깔끔하고 유창한 속 쌍으로 인생의 짧은 주제를 표현했다. 다음 단락은 전부 전고이다.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인생은 늙기 쉽다. 선녀 같은 여자 친구처럼, 기왕 못 버텨, 화주 사이에 잠시 잊어버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친' 은 탁문군을 암시한다. 사마상이 가난할 때, 부자 탁왕손네 집에서 술을 마시고, 탁왕손의 딸 문군이 과부가 되어 하프로 고르기를 좋아하고, 문군은 밤에 달린다. 셰페' 의 고전은 한대 유향의' 신선전' 에서 볼 수 있다.' 장피의 두 딸, 누군지 몰라, 장한메에서 여행하며 정교부를 만났다. 내가 그를 보았을 때 나는 매우 기뻤지만, 나는 그가 신성한 사람이라는 것을 몰랐다. 그는 하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나를 감상하라고 부탁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감사하고 그에게 돈을 지불하기 시작했다. 푸월배예 후, 수십 걸음, 빈손으로, 딸을 만나지 못했다. "이것은 사람과 신 사이의 사랑의 이야기이다. 전사 서정이 서정적이고, 비유적으로 신을 전하고, 전례로 교묘하게 적당하며, 그 예술적 풍격은 염사에서 보기 드물다.
유진옹의 더듬이
이 단어는 오랜 친구와의 고별 작품이다. 당시 같은 명단의 제목은 봄바람의 자랑이었고, 많은 숭고한 소망이 있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오늘 만난다면? 그러나 나의 귀밑머리는 희끗희끗하고, 특히 고난을 겪고, 집안이 망하고, 고국이 망했기 때문에 고인을 만나 갑자기 작별인사를 했다. 정말 아깝다.
단어가 함께 나뉘어 출처를 묻자,' 춘귀처' 는 한 편의 문장 취지로, 이때부터 싹트고 다음 글을 불러일으켰다. "만나서 늦게 미워하고 잔을 들어 축하하다" 는 것은 자기 해석을 하고 서로 위로하는 것이다. 나는 봄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대답할 수 없어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봄" 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가상인가요? 재미있다. 그러나 아름다운 것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장면도 다르지 않다. 유진옹의 많은 말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송춘 석춘과 같은 말은 대부분 국가의 흥망과 연결되어 있다. 이렇게 보면 고국이 죽고 고인이 상봉하면 얼마나 많은 정을 표현해야 할지 알 수 있다. 소년' 이라는 단어는 낡은 풍경의 슬픔을 표현했다. "좀 쉬고, 뒤돌아봐" 라는 세 마디의 말, 한 층 더 내려가 흐릿한 풍경에 사람의 초췌한 귀환을 써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풍' 아래 유우석의 시' 유랑이 오늘 또 온다' 를 사용했지만 영화는' 화지랑이 몰라본다' 라는 질문으로 끝났다. 더 깊은 분위기, 예기치 않은 사임은 이상하게 보입니다.
다음' 함께' 는 전편의 마지막 문장에 대답한 것 같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주인 유객의 성의도 흐를 것이다. 부추는 비록 미약하지만, 깊은 감정이 있다. 음악을 들으니,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 "빈 눈썹 주름 \" 세 문장, 긴 한숨, 하지만 자기 안심. 이별손잡이' 아래' 한숨' 이라는 단어가 곧게 떨어졌다. 과거의 논문과 고곡의 흥성을 돌이켜보면, 오늘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다. 언제 만날지 모르겠다. 한 질문으로 마무리하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알 수 없다. 그것은 의문으로 시작하고 끝나는데, 이것은 특히 이 단어의 큰 특징이다.
나란성드 《남향자》
눈물은 소리 없이 뉘우치고 박정만 하며 화가에게 의지하여 식견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영영, 슬픈 그림 한 폭이 그림을 그릴 수 없다. 이별의 말은 귓가에 또렷하고, 비익쌍비의 꿈은 한밤중에 이유 없이 깨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너는 일찍 깨어났고, 나는 아직도 꿈속에 있다. 울음소리는 바람처럼 깊고, 바람의 소리는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간단한 시' 남향자' 에서 나란성드 들은 자신의 감정을 특정 영역인 꿈과 그림에 섬세하게 융합시켰다. 이런 얽힌 문맥은 꿈과 필멸의 생활, 각성과 죽음, 끊임없이 두드리는 이중소리' 더' 와' 영영' 과 같은 강렬한 감정을 지닌 많은 말들과 연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