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모더니즘시의 기본 특징

새로운시 (오언칠언시와 같은 구시와는 달리) 의 유파 집단으로 볼 때, 1930 년대와 80 년대는 두 개의 번영기였다. 이 두 시기에 새로운 시 간행물과 신시파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예술 혁신이 가장 많았다. 1980 년대 시단의 상황은 뒤에서 논의될 것이다. 이 글은 1930 년대의' 현대파' 시, 특히 그 건설 과정을 소개할 것이다.

기현은 이 학교의 후발주자 중 한 명이다. 그의 진짜 이름은 루옥아, 루이는 그 해에 사용된 필명이다. 1950 년대에 그는 계부림이라는 필명으로 대만에서' 현대시' 잡지를 창설하고 편집해 대만의 모더니즘을 개척해 대만 시단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지도자가 되었다. 1930 년대 중반, 그는 다망서 서지연 등과 합작하여 유명한 시 간행물' 신시' 를 창설하고' 중국',' 사조' 등 시 정기 간행물을 독자적으로 창립했으며, 그 자신도 많은 시를 창작했다. 10 년 후 그는 "이 시기 1936-1937 을 5 월 4 일 이후 중국 신시의 황금시대라고 부른다. 당시 남북시풍이 꽤 성행하여 인재가 배출되어 품질이 좋고 수량이 많아 풍부한 문화 번영 광경을 보였다. 상하이를 제외한 다른 주요 도시는 베이징, 우한, 광저우, 홍콩 등이다. 더 작은 시 잡지와 시를 강조하는 순문학 잡지가 있다. " 지현의 묘사는 객관적이고 그의 예리한 인식이다. 1936-1937 은 5 월 4 일 이후 새로운시의 황금시대이며 최고조에 달했다. 동시에 여기에 더 큰 장르 배경이 있는데, 바로 신시 1926 춘하 조간신문 부간입니까? 시간지는 1948' 중국 신시' 에 창설되었다. 지난 22 년 동안 중국의 신시파의 발전은 서지모, 냄새 다로 대표되는' 신월파' 를 거쳐 대표되는' 초기 상징파', 다망서, 변으로 대표되는' 현대주의파', 아룡, 항전 시기, 여원, 무단을 경험했다 그들 사이의 관계는 일맥상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맥락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