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해독: 역대 통치자들은 어떻게 백성들에게 아이를 낳도록 격려했습니까?

현재 교과서는 중국을' 대지물보' 로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고대에는 "땅이 넓고 사람이 희박하다" 라는 단어를 바꿔야 할 것 같았습니다. 그 이유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고대에는 농경을 위주로 생산성이 제한되어 수시로 한두 차례의 전쟁을 벌였다. 인구가 적은 것은 필연적이다. 사람이 적으면 자연히 출산을 장려한다. 물론 이런 풍조는 인류 사회 형성 초기부터 있었다. 예를 들어 고대에는 서주 () 때 정부의 문필에는' 소년을 후하게 대한다' 는 말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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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바' 아이에게 좋다' 는 것은 아마 아이를 사랑하는 맛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아이가 놓아야 할 꽃이며 나라의 미래라는 뜻이다. 말은 일반인들이 밤에 문을 닫고 생산인을 많이 생산하도록 독려하는 것이다. 이런 풍조는 춘추전국시대에 특히 두드러졌다. 당시 각국이 모두 패권을 다투고 있었기 때문에 싸우는 것은 필연적이었다. 냉병기 시대에는 아마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를 위해 각국 정부도 해당 법규를 반포했다.

예를 들어 진나라는 "차이에 관계없이 두 명 이상의 남자를 가진 사람은 두 배의 축복을 줄 것" 이라는 규정을 반포했다. 즉, 한 가족이 몇 명의 남자아이를 낳고, 모두 어른이 되고, 관계가 매우 좋으니, 이불 한 채를 자야 한다는 것이다. 죄송합니다. 벌금을 내야 합니다. 이 규정의 반포는 성인 남성들이 여자를 찾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 같다. 그리고 더 이상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진 씨는 왜 이렇게 합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나는 제패하고 싶습니다! 출발선에서 질 수 없다.

마찬가지로 패권을 잡으려는 제나라 역시 생산을 장려하는 방식을 바꾸었다. 그러나 당시 사회에는 한 가지 현상이 있었는데, 하기는 매우 어려웠다. 즉, 고위 관리들의 귀족들은 삼처사첩이 될 수 있는데, 그 귀족들은 여자들이 많고 정력이 제한되어 대처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돌봐주지 않는 여자는 외로워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동시에, 소수의 사람들이 너무 많은 자원을 차지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독신일 수밖에 없다. 간단히 말해서, 마른 장작은 불을 만날 수 없다!

이것은 골치 아픈 일이다. 인구가 일어나지 못하면 패권을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시의 지도자, 즉 제환공은 귀족들에게 금욕을 호소하고 정부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여성을 사회에 유통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물론, 너는 먼저 모범을 보여야 한다. 과연, 몇 차례의 동원회를 거쳐, 사회에서 마침내' 집에 원한도 없고, 외친도 없다' 는 조화로운 광경이 나타났다. 그러나 고대에는 인구 생산을 장려하는 가장 철저한 것은 월왕군이었다. 군웅은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오왕부차에 의해 호되게 혼나서 고생을 많이 했다. 그는 심지어 웃는 척하며 왕자의 똥을 맛보았다고 한다. 정말 아깝다. 그래서 귀국한 후, 군웅은 아픔을 가라앉히고,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뒤처지면 얻어맞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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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잡기 위해 군정은' 10 년 휴양' 이라는 국책을 제정했다. 그 중 하나는 인구 생산을 장려하는 것이다. 법률은 이렇게 규정하고 있다. "장사는 노부인과 결혼하지 않고, 노인은 장처와 결혼하지 않고, 여자는 열일곱 살에 결혼하지 않고, 부모는 유죄이고, 남편은 서른 살에 시집가지 않고, 부모는 유죄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아마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을 겁니다. 하나는 조혼조육을 제창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학생은 열일곱 살인데, 여기저기 놀다가 대상이 없다. 죄송합니다. 엄마와 아빠는 감방에 계십니다. 딸아이가 납득할 때까지, 동방. 남자의 경우, 30 세가 되어도 탕자가 돌아오기를 원한다. (이 남자의 연령 제한이 여자보다 느슨하다. 출산권이 주로 여자쪽에 있기 때문인 것 같다.) 부모도 손해를 볼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아마도 인구의 질을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남녀의 나이 차이가 크면 민정국은 혼인증을 처리하지 않고 불법 동거에 속한다. 법률의 보호를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벌을 받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현대의 일부 노교수들, 팔구십 세의 노인들은 어린 소녀와 친밀하게 지내야 했는데, 그때는 감옥에 가야 했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주로 처벌이다. 다시 한 번 상을 주다. 국가를 횡단하는 여성은 출산을 앞둔 시점에 반드시 정부에 보고해야 한다. 정부는 의사를 파견하여 문을 열고, 지점간 수호를 하고, 무료 출산을 할 것이다.

남자 아이를 낳고, 술 두 주전자와 개 한 마리를 감상하다. 만약 네가 여자 아이를 낳았다면, 너는 술 두 주전자와 돼지 한 마리의 상을 받을 것이다. 어떤 가족들은' 초생' 을 원하고, 정부는 손을 들어 환영한다. 만약 그들에게 세 명의 아이가 있다면, 그들은 그들을 포유하는 어머니에게 보낼 의무가 있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이 정책들은 훌륭합니다. 이런' 초생' 은 영광이다. 그것은' 유격대' 가 아니다. 결혼하여 아이를 데리고 여기저기 뛰어다녔지만 국가 보조금으로 생활하는' 국가대표팀' 이다. 현대의 구호는 아마도' 조생다자, 정부연금' 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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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월왕 군웅에는 더 절절한 것이 있다. 예를 들어, * * * 와 과부와 같은 사회의 일부 "한가한" 사람들, 특히 여자들은 동원되어 산으로 끌려가 집 몇 채와 침대 몇 장을 지었다. 빈둥거리는 홀아비들이 산에 올라가 놀도록 격려하다. 향락 후의 제품은 국유자산에 속하며 정부가 기른다. 봐라, 군웅의 인구정책은 매우 핍박하지? 아마 간단히 한 가지로 귀결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을 창조하여 너를 살아갈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