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음보살에 관한 게송
관세음보살에 관한 게송 1. 관세음보살에 관한 게송
1. 도를 닦다 보면 부처님의 칭찬을 듣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관세음보살과 나의 카르마적 지식이 바쁘다.
공허함은 공허하고 파괴되어 곳곳에 숨기기 어렵다. 구체적으로 거기로 가십시오.
2. 관음은 버드나무 가지와 유리화병을 칭찬한다. 무(無)의 한 방울, 수천 개의 파도가 솟아오른다.
발걸음마다 발을 감싸는 황금 연꽃은 결코 자신의 발을 밟지 않습니다. 3. 멍청한 관음을 칭찬하는 사람은 혀가 대머리이고, 그린 사람은 벙어리이다.
바구니에 있는 양단 저울로 인해 가격이 올라갑니다. 4. 관음은 오향과 바다의 두 시를 칭송하는데, 땅은 하늘과 다르다.
깨끗한 물 한 병이 오탁(五濕)과 악풍(惡氣)을 없애준다. 모든 중생의 세계는 완전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관음보살(Avalokitesvara): 관음보살은 훌륭하고 보답하기 어려운 것이며, 많은 겁에서 수련하는 것이 순수하고 엄숙한 것입니다. 32는 먼지의 세계를 도는 것이 되어야 하고, 그것은 수십만 겁 동안 염부제로 변할 것이다.
병 속의 꿀이 여기저기 퍼지는 경우가 많고, 손에 든 미루나무 가지는 가을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기도는 수천 곳에서 응답되고, 고난의 바다는 사람을 구하기 위한 배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다.
6. "관세음시" 금빛 모래 연못에는 옥 연꽃이 가득하고, 궁궐과 누각의 계단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운화의 길은 만국에 이르고, 바람과 떠다니는 배는 모든 중생을 도우느니라.
왕좌의 화장은 아직 어둡고, 달도 불명확하다. 위험한 길에서 여덟 가지 어려움에 부딪히면 생각에 집중하고 이름을 지키십시오.
7. "관음예찬" 녹색 연꽃은 발 아래 반쯤 덮여 바위에 기대어 구슬 바퀴 위에 앉아 있습니다. 푸멘의 실제 모습은 설명하기 어렵고, 그림을 그리기 위해 소개된 것일 뿐입니다.
8. "관음사 찬탄" 과거에는 법이 분명했고 현재는 편안합니다. 눈은 소리를 관찰하고, 귀는 멋진 색상을 듣습니다.
두 의미가 모두 소멸되면 누가 이 가르침을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그것도 전멸했다고 하는데 누가 이런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관찰하고 관찰할 수 있고, 들리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듣는 사람을 돌아보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와 관세음보살님, 이 법을 빨리 말씀해 주십시오. 이 방법은 듣는 사람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고 희귀한 일이다.
이제는 머리카락으로 법계의 공허함을 측정합니다. 이것은 환상과 같지만 사실입니다.
추가 정보: 관세음보살은 유형에 따라 남성과 여성의 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세음보살 자신의 위대한 보살의 모습은 바로 위인의 모습이다.
예를 들어, "화엄경"에는 "용감한 남편은 편안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당대 이전 관세음보살은 남성형이 대부분이었지만 여성형도 있었다.
그러나 이후 특히 묘산공주 전설이 대중화되면서 한대 관음상은 점점 여성화됐다. 예를 들어 사람들 사이에 언급되는 33관음상은 기본적으로 여성의 몸이다. . 일부 학자들은 관음보살을 동양의 여신으로 직접 부른다.
불교에서 말하는 자비심은 여성의 내면적 특성과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자녀에 대한 사랑은 깊고 배려심이 깊습니다. . 그러나 불교는 세상에서의 사랑은 이기적인 연민이고 연민과 연민의 한계는 사랑의 이타적인 확장이라고 믿습니다.
인순 선사는 이것이 관음보살이 여성의 모습을 한 중요한 이유라고 믿습니다. 관음보살의 특징은 대선(大善)과 자비(悲悲)이기 때문에 관음보살은 마치 자애로운 어머니가 자식을 사랑하듯 중생을 구도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관세음보살은 여성의 몸으로 나타나 무사애를 확장하고 모든 중생을 사랑하여 보살의 평등한 자비심이 되어야 한다.
2. 관음에 대한 설명
1. 관음에 대한 찬양
저자: Shi Zhipeng
듣기가 힘들어요 . 지식은 바쁘다.
공허함은 공허하고 파괴되어 곳곳에 숨기기 어렵다.
구체적으로 거기로 가십시오.
2. 관음보살
저자: Shi Ziyi
유리 꽃병에 담긴 버드나무 가지.
무(無)의 한 방울, 수천 개의 파도가 솟아오른다.
발걸음마다 발을 감싸는 황금 연꽃은 결코 자신의 발을 밟지 않습니다.
3. 멍청한 관음에 대한 찬사
저자: Shi Ziyi
칭찬한 사람은 혀가 대머리이고, 그린 사람은 벙어리 입.
바구니에 있는 양단 저울로 인해 가격이 올라갑니다.
4. 관음에 대한 두 가지 찬양
저자: Shi Zuqin
Ao Xiang의 해상 운송, 땅은 하늘과 다릅니다.
깨끗한 물 한 병이 오탁(五濕)과 악풍(惡氣)을 없애준다.
모든 중생의 세계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관음에 대한 찬사
저자 : Shi Xinyue
해는 높고 꽃 그림자는 무겁고 바람은 따뜻하고 새들은 노래하고 있어요.
원통문에서는 집집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타봉 정상이 더 높고, 바다 위에 달이 밝게 빛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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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음보살(산스크리트어: Avalokite?vara), 관음은 Kumarajiva의 옛 번역이고, Xuanzang의 새로운 번역은 Guanzizi이며, 중국에서는 관음으로 축약됩니다.
관음보살은 불교에서 자비와 지혜의 상징이며 대승불교와 민간신앙 모두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관음보살이 이끄는 대자비정신은 대승불교의 근본으로 여겨진다.
불경에는 관세음보살이 과거 정법명의 여래의 화신이라고 나와 있는데, 그는 무수한 국토에 보살의 몸으로 살면서 소리를 구하고 괴로움을 구제한다.
관음보살은 아미타불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
서방삼성중의 한 분이시며 평생 몸을 고치신 관세음보살이기도 합니다. 아미타불의 화신이시다.
관세음보살은 평등과 무아에 대한 광대하고 자비로운 염원을 가지고 있으며, 중생이 어떤 어려움과 고통에 직면했을 때 진심으로 관음보살을 독송하면 보살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더욱이 관세음보살은 모든 생명체의 요구에 가장 잘 적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육체를 현현하고 다양한 생명체에게 다양한 법문을 가르칠 것입니다.
불교의 많은 보살 가운데서도 관음보살은 사람들에게 가장 잘 알려지고 믿어지는 보살이기도 합니다.
장쑤성(江蘇省), 절강성(浙江省), 복건성(廣廣省), 광저우(廣州), 대만 등 동남아시아 화교들 사이에서는 관음 신앙이 매우 대중적이다. 가정."
저장성 주산군도(Zhoushan Islands)는 고대부터 관음보살이 변모하는 절로 여겨져 왔습니다.
3. 관음보살을 묘사하는 게송
1. 관세음보살은 위대하고 보답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수십만 겁 동안 지옥으로 변했습니다. 병 속의 꿀은 종종 곳곳에 뿌려지고, 손에 든 버드나무 가지들은 수천 곳에서 응답을 기도합니다. , 그리고 고통의 바다는 사람을 구하기 위한 배로 자주 사용됩니다.
2. 핀링·겅슈숴
겅슈숴. 그는 살아있는 관음보살이다. 올해도 여든 살처럼 보이지만, 밑바닥을 보면 고작 열여덟 살이다. 생일 소녀에게 향초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거북이 춘허를 바라지 마세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펜을 부드럽게 들어 올려 십자가에 획을 추가하는 것뿐입니다.
3. 스물세 구절
한밤중에 태양이 공간을 뚫고 백수를 비추고 있다.
모든 것을 은폐하는 것은 선철 덩어리이며 둘 사이에는 아무런 논의가 없습니다.
수월도장에 앉아 있는 남해관음보살.
봄산은 푸르름이 쌓여 있고, 샘물은 푸르름이 가득하다.
세상에 이렇게 작은 공간이 있는데 어떻게 독립을 바랄 수 있겠습니까?
4. 관세음보살을 묘사한 시
"관음보살의 시"
시대: 송나라 저자: Shi Qishi
금사 연못 유랑 옥연꽃이 피고, 궁궐과 누각의 계단에 물이 가득합니다.
구름의 길은 만국에 이르고, 바람과 배는 모든 중생을 도우느니라.
왕좌의 화장은 아직 어둡고, 달도 불명확하다.
위험한 길에서 8가지 난관에 부딪히면 열심히 해서 이름을 지키세요.
"관음대사 찬미"
시대: 송나라 작가: 시시판
구슬 세기를 요령으로 말하면 어린아이처럼 보인다 아무 이유 없이.
밝은 달과 서리가 내린 하늘, 그리고 천봉 위에서 외로운 원숭이의 울음소리는 어떤가요?
"관음사 찬미"
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Shaotan
발 밑에 녹색 연꽃이 반쯤 덮여 바위에 기대어 구슬 바퀴에 앉아.
푸멘의 실제 모습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고, 이제 막 그림을 그리려고 소개된 것 뿐이다.
"관음보살 찬미"
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Rujing
똑바로 앉아있는 Yuantong은 훌륭하고 미묘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생명체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재는 녹색 봉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새벽 창밖에 새소리가 들려오는데 꽃가지에는 봄바람이 없다.
"관음대사 찬탄"
시대: 송나라 저자: 석종가오
과거에는 법이 분명했지만 현재는 편안합니다.
눈은 소리를 보고, 귀는 멋진 색상을 듣습니다.
두 의미가 모두 소멸되면 누가 이 가르침을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그것도 소멸된다고 하는데 누가 이런 말을 할 수 있겠는가.
관찰하고 관찰할 수 있고, 들리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듣는 사람을 돌아보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와 관세음보살님, 이 법을 빨리 말씀해 주십시오.
이 방법은 듣는 사람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고 희귀한 일이다.
이제는 머리카락으로 법계의 공허함을 측정합니다.
판타지같지만 사실이다.
5. 관음보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관음보살을 찬미
관음보살은 훌륭하고 보답하기 어렵습니다
순결 폐하 피곤하다 고난수리
커다란 붉은 연꽃이 발밑에 있다
만가의 가을달이 눈살을 찌푸린다
병 속의 꿀을 자주 뿌린다
손에 있는 미루나무 가지도 가을철에 포함되지 않는다
천처에서 기도하면 응답이 온다
고난의 바다는 언제나 사람을 구하는 배
푸퉈에 똑바로 앉아 자주 선에 들어가고 모든 생명체가 자비를 베풀기 위해 절할 것입니다.
유도의 신비한 의미를 알고 싶다면 일월음완천을 읽어보세요.
천태에 와서 수만 번 경험했습니다. 온몸이 구름과 물 같아서 유유히 오가고 있다. 평온하고 어려움 없이 부처님의 길을 따를 기회를 잊어버리십시오.
세상은 오해로 가득 차 있고, 모든 중생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무우는 바다에 가라앉아 삼계를 표류한다. 영적인 존재가 시작도 없이 환경에 의해 묻혀 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번개가 번쩍이고, 삶과 죽음이 흩어졌다. 한산은 특별히 서로를 방문하고, 스더는 자주 왕래한다. 밝은 달이라고 하면 너무 공허하고 막힘이 없습니다.
법계는 끝이 없고 하나의 법은 보편적이다. 원래는 털어낼 만한 것도 없고 먼지도 없었습니다.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면 가만히 앉아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