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외국의 고금의 명가 1 화가 2 를 포함한 그들의 별명 3 그들의 대표작. 예를 들어 오도자는 성왕도를 그렸다.

이것은 중국의 것이다.

육조 4 대 가문

육조는 삼국 중,, 송, 치, 량, 첸을 모두 건강 (무명 건예, 오늘 장쑤 남정) 을 도성으로 가리킨다. 넷째, 회화사, 동오조보흥, 동진구 카이지, 남송육탐미, 남량장승을 참고한다. 당대의 육조 그림에 대한 평가는 "장 () 은 그 고기를 얻고, 루 () 는 그 뼈를 얻고, 구 () 는 그 영을 얻는다" 는 것이다. 육조의 그림은 보기 드물다, 특히 조보성. 원대 당후는 조보흥' 군부도' 권본이' 잘 쓰여졌는데, 당말 송초인이 한 것으로 의심된다' 고 생각했다.

남송 사파

남송산수화가 당력, 유송년, 마원, 하귀. 이것은 간단한 그림 스타일이다. 원초당후는 "당력, 주쩡, 마원, 하귀, 이청, 이안충, 누관, 양카이와 같이 남송화원에서 출석을 받은 사람은 모두 당력의 인정을 받고 나머지는 혼자 있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이론의 제시자는 명대 당인이 유송년' 춘산선은도' 에 대한 제목으로' 이, 유, 말, 하' 라고 불린다. 나중에 도살룡은 "당력, 유송년, 마원, 하귀, 남도 후의 4 대 세가들" 이라고 말했다. 장추는 "남송년은 유송년을 왕관으로 하고, 그다음은 당력, 마원, 샤규가 뒤를 이었다" 고 생각한다. 장태걸은 "유, 이, 말, 여름은 모두 공명이 있지만 이, 이, 말이 가장 중요하다" 고 말했다.

위안 사네 집.

원대 산수화 4 대 대표 화가의 총칭. 주로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조맹기, 진무, 황왕공, 왕몽을 가리키며 명대 왕세정' 이안연' 부록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는 명대 동치창' 영태별지집' 에 실린 황, 왕몽, 니켈, 진무를 가리킨다. 두 번째는 인기입니다. 조맹희, 고, 황, 진무, 예찬, 왕몽합은' 원육가' 라고 불린다. 화풍은 각기 특색이 있지만, 주로 5 대 동원과 북송대연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였다. 그들은 원대 산수화의 주류로 명청 두 세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위안 리우 지아

원대 조맹기, 고, 황, 진무, 니켈, 왕몽. 쿼터니언 을 참조하십시오.

남방과 북방파

동치창의 명대 산수화가 두 파가 말했다. "영태별집 화지": "선종은 남북 두 파가 있고, 당대는 분종을 시작한다. 남북에는 두 폭의 그림이 있고, 당대의 그림이지만, 그들의 사람들은 남북귀에 있지 않다. 북파의 부자는 산수를 그리며 송대에 이르러 조보, 조백주, (조) 백자, 심지어 하규까지 전해졌다. 남종모사왕 (위) 이 차양갈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경경 (), 관 (), 동 (), 집 (), 곽충서, 미가부 () 가 전해 내려왔다. 또 다른 설법은 "문인화는 왕우승 (빅토리아) 에서 시작되고, 그 다음은 동원, 거연, 이성, 범폭의 막내아들로 시작된다" 는 것이다. 조마, 하, 유송년도 이 장군의 학파이지, 내가 아니다. "이런 이론은 산수화가가 진화한 역사적 사실과 맞지 않고' 남' 을 추앙하고' 북' 을 폄하하는 의미가 있다. 명대 진계유 (당시 동치창과 함께' 진동' 이라고 불림) 는 "이파 박판, 사기가 부족하다" 고 분명히 말했다. 에이스 욱과 막내 세 번째. "명말 청초에 화단이 메아리쳐' 남종' 이' 정통' 이라는 관점을 형성했다.

명사가.

심주, 문징명, 당인, 원수영이 명대 중기에 합칭했다. 그들 사이에는 사우 관계로 회화 기법에는 각각 풍격의 특색이 있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심화문 스타일이 비슷하다. 나중에 오문파로 발전했다. 명대 초기에는 대진이 있었고, 중기에는 양린, 오위, 여기가 있었고, 후기에는 진홍주가 있었다. 심, 문, 당, 가을이 명나라 전체를 대표할 수는 없다.

그림 속의 아홉 친구

명말 청초의 동치창, 양, 정가이삭, 장학쩡, 변문유, 소미, 이, 왕세민, 왕건 등 9 명의 화가. 청초 오화가 그린' 구우의 노래' 를 참조하십시오.

◇ 금릉 여덟 집

공 시안, 팬 원, 가오 중심점, 추치, 우 홍, 예 신, 후 안, 시홀 등을 통칭하여 부른다. 그들의 회화 제재와 스타일은 모두 다르다. 왜냐하면 모두 금릉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세 외국은 충분하다.

레오나르도 디셀 피에로 다빈치

다빈치 (1452- 15 19) 는 인간의 지혜의 상징이다. 그는 하나님처럼 무한한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의 아름다움을 재창조하고, 세상의 광대함을 측정하고, 세상의 신비를 설명하려 한다. 그러나 그는 평범한 생명과 힘만 가지고 있다. 그의 야망은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의 인생은 끝이 없는 길이며, 길은 숭고한 미완성 작품으로 가득 차 있다. 죽기 전에 그는 슬프게 말했다. "나는 평생 한 가지도 일을 끝내지 못했다." 레오나르도는 피렌체 교외의 빈치 마을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빈치라는 이름을 지었다. 다섯 살 때, 그는 기억으로 모래사장에 있는 어머니의 초상화를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즉흥적으로 작곡하고, 자기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어,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변호사인 안토니오 신부는 아들의 회화 능력을 깨닫고 그를 플로렌스 예술가 위원회의 로키오 스튜디오에 보내 공부하기로 했다. 그곳에서 그는 그림, 조각, 건축 예술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다른 과학의 영향을 받았다. 빈치는 로키오의 화실에서 계란의 명암 관계를 연구하여 명암 그라데이션의 화법을 발견했다. 그는 웨이 로키오의 스튜디오에서 6 년을 보내면서 현대 과학 사상과 인간의 지혜를 지닌 모델로 성장했다. 핀치는 피렌체에서 재능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과 지혜를 현실 세계로 끌어들이려고 일념하며 빛을 발했다. 3 1 세 때 그는 밀라노 대공루도비코 스포자에게 자신의 재능을 열거한 편지를 썼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공작의 아버지를 위해 말을 탄 조각상을 만들어 세계에서 유례없는 거대한 조각상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4 1 나이에 이 걸작을 완성한 대가의 도제 조각상은 구리주조가 부족해서 완성되지 않았고 1499 년 프랑스군이 침략했을 때 파괴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의 기적이다. 대공이 그의 천재와 노력에 대한 보상은 금화가 아니라 금자옥언으로 빈치를 매우 불안하게 했다. 그를 위로하기 위해 대공은 밀라노 그레이시 신전의 식당에 그림을 그려 달라고 했다. 이것이 마지막 저녁 식사입니다. 만약' 마지막 만찬' 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라면 빈치 5 1 나이가 밀라노에서 플로렌스로 돌아왔을 때 그린' 모나리자' 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위대한 초상화일 것이다. 이 두 폭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은 다빈치의 이름을 영원히 역사책에 기록하게 하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독특한 예술 언어는 빛과 그림자를 이용하여 입체적인 평면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는 "그림의 가장 큰 기적은 평평한 그림을 울퉁불퉁하게 보이게 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구체의 광변화 원리를 이용하여 명암전환법 (일명 그라데이션 명암법) 을 창시했다. 즉, 이미지에서 밝은에서 어두움으로의 전환은 연속적이며 연기처럼 뚜렷한 경계가 없다. 모나리자' 는 이런 회화 방법의 전범이다. 바사리는 이런 빛의 그림이 회화 예술의 전환점이라고 생각했고, 핀치는 평생 예술의 고귀한 기질을 탐구해 왔으며, 아름다움의 창조에서만 만족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15 세기에 이탈리아의 과학, 이성,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와 창조는 다빈치로 절정에 달했다. 그러나 대사의 재능은 만년에 중시와 감상을 받지 못했고 교황의 냉막 때문에 그를 매우 슬프게 했다. 15 15 년 프랑스 왕 프랑수아 1 세가 밀라노를 다시 점령했을 때 대사에게 프랑스 크루부르크에 정착하여 궁중 화가로 지원했다. 15 19 대사가 이국에서 6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의 학생인 프란시스코 무키 (Francisco Muecki) 는 "핀치의 죽음은 모든 사람의 손실이며 창조주는 그와 같은 또 다른 사람을 만들 수 없다" 고 말했다.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보나로티 (475- 1564) 는 르네상스 시대의 대가로서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웅장한 걸작으로 생전과 사후에 비길 데 없는 영향을 미쳤다. 그는 다빈치만큼 다재다능하며 조각가, 화가, 건축가, 시인이기도 하다. 그는 운이 좋게도 89 세까지 살았고, 그의 예술 생애에서 70 여 년을 보냈다. 그는 인생의 기복, 세련 된 냉막, 그의 작품을 모두 극적인 효과, 기세, 인간성 비장을 경험했다.

13 세 때 미켈란젤로는 플로렌스의 유명한 화가인 도메니코 길란다 이오의 스튜디오에 들어갔는데, 여기서 그는 자신이 평생 종사한 신성한 사업을 처음 접했고, 신기한 속도로 회화 기교를 익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피렌체 통치자 로렌조 메디치가 운영하는' 자유예술학교' 에 들어갔다.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나 로렌조는 그를 매우 중시하고 보살펴 주었고, 궁중의 대량의 예술작품이 그의 학습과 연구의 대상이 되었으며, 왕궁에 자주 드나드는 휴머니즘 시인과 학자들도 그에게 큰 영향을 주었다. 짧은 4 년 동안 그는 메디치궁에서 위대한 예술가에게 필요한 모든 조건을 얻어 그의 전체 예술 창작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로렌조의 저택에는 학자들이 모여 지식을 연구하는' 플라톤학원' 이 있다. 로렌조의 지지로 그들은 새로운 사상 체계인 휴머니즘을 창조했다. 그들의 이념은 세상을 남에게 돌려주고, 사람을 자신에게 돌려주는 것이다. 인민들의 예술, 문학, 과학, 그리고 개인으로서의 독립사상과 감정을 돌려주려면, 인민을 노예처럼 교조에 얽매여 족쇄에서 죽고 썩게 해서는 안 된다.

미켈란젤로는 종교 개혁가, 승려 사보나로라의 연설을 자주 들으러 갔는데, 그는 교회의 어둠을 폭로했다.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종교 재판소를 두려워하지 않는 스님은 그의 영혼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

로렌조 메디치가 죽은 후 미켈란젤로는 보호자를 잃었고 피렌체는 혼란스러웠다. 그는 자신의 고향이 오래 머물지 않고 베니스와 볼로냐에 갔다가 로마로 돌아가 발전 기회를 찾았다. 로마는 곳곳에 오래된 조각상들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거대한 고대 예술의 보고로 들어가는 것처럼, 23 세의 미켈란젤로는 프랑스 추기경의 의뢰를 받아 상트피터 교회를 위해 그리스도를 애도하는 조각상을 만들었다. 이 조각상의 출현으로 미켈란젤로는 유명한 로마인이 되었고, 도나타로에 이어 또 다른 조각 거성이 부상했다. 26 세의 미켈란젤로는 명예를 가지고 고향인 플로렌스로 돌아와 데이비드 대리석 조각상 제작에 투입돼 3 년 만에 완성되었다. 플로렌스의 수호신과 민주정부의 상징으로 비지오궁 정문 앞에 배치되었다.

1505 년 교황 율리우스 2 세의 초청으로 미켈란젤로는 로마로 가서 상트피터 교회에서 교황을 위해 무덤을 지었다. 고난 끝에 조각가는 능묘를 위해 유명한 조각' 모세와 노예' 를 남겼다. 미켈란젤로의 조각 업적은 교황의 예술 감독 브라만트를 매우 질투하게 했다. 그는 교황에게 당분간 무덤을 복구하지 말라고 부추기고 조각가들에게 시스틴 교회의 천장 벽화를 그리도록 강요했다. 미켈란젤로는 비범한 지혜와 끈기로 그것을 완성했다.

4 1 세의 대가가 플로렌스로 돌아와 메디치 가문에서 태어난 교황 레오 10 세는 미켈란젤로가 그의 조상 세인트 로렌조의 무덤을 위해 조각상을 만들도록 강요했다. 유명한 태양, 밤, 아침, 일몰 조각상이 이 무덤의 석관 위에 놓여 있다.

6 1 세의 이 조각가는 교황에 의해 로마로 소환되어 25 년 전 창세기 천정에 그려진 제단 벽에 종말 재판도를 그렸다. 미켈란젤로는 인류의 천재, 지혜, 용기의 결정체이며, 그의 영광과 업적은 전 인류에게 속한다.

빈센트 반 고흐

빈센트 반 고흐 (1853 ~ 1890) 는 네덜란드 짱 데트의 한 프로테스탄트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24 세 이전에 헤이그, 런던, 파리의 Gupir 화점에서 점원으로 일했다. 나중에 선교사가 되어 벨기에 남서부의 보리나 광구에서 선교했다. 그는 가난한 광부들을 동정하고 지지하라는 요구로 해고되었다. 극도의 실망과 빈곤한 생활을 한 후, 그는 예술에 대한 추구에서 자기 해방을 완성하기로 결정했고, 1880 이후 벨기에 왕립미술학원에서 가르침을 구하고 네덜란드 풍경화가 안동 모프로부터 G 를 배우기로 했지만, 결국 독학을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이해에 따라 세상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1886 까지 그의 작품은' 감자를 먹는 사람',' 방직공' 과 같은 탐구기에 있었다. 1886 년 반 고흐는 동생을 데리고 파리에 왔고, 동생은 구필화점의 임원으로 툴루즈 로트레크, 고경, 피사로, 수라, 세샹을 만나 인상파 화가의 집회에 참석했다. 이로 인해 예술적 시야가 크게 넓어지고, 예전과는 전혀 다른 회화 방식이 시작되고, 색채가 짙고, 색채가 밝다. 1888 년 2 월, 그는 고갱과 함께 프랑스 남부의 알러 사생화로 1 년 동안 그림을 그렸다. 이것은 그의 예술 풍격이 형성된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남국의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도시, 들판, 꽃, 강, 농가, 교회는 그를 참지 못하고 거듭 소리쳤다. "밝고 밝다!" "

이때 그와 고갱은 인상파와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표현주의나 상징주의에 강한 관심을 보였다. 그래서' 남방인상주의' 나' 인상주의 분리주의' 를 세울 계획이 있다. 나중에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돼 고갱이 떠났고 반 고흐는 귀를 베는 사건 이후 점차 갈라졌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단체도 구성하지 않았다. 1890 년 세인트레미의 모소 정신병원에서 장기간 입원한 후 반 고흐는 파리로 돌아와 와즈 강변의 오웰에 살고 있다. 그는 가세 박사의 특별 대우를 받고, 가세 박사의' 소남' 과 오웰의' 교회' 를 포함하여 부지런히 그림을 그렸다. 그러나 1890, 10 년 10 월 27 일, 그는 가세 박사와 논쟁을 벌인 후 갑자기 총을 쏘아 자살하여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반 고흐는 일생 동안 풍부한 작품을 남겼는데, 그가 떠난 후에야 점차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이 작품들 중에서 작가는 자기정신의 표현을 추구하며, 모든 형식은 격렬한 정신의 지배하에 점프하며 흔들린다. 이런 예술은 20 세기의 표현주의에 깊은 영향을 끼쳤는데, 특히 화가 수딘과 독일 표현주의는 반 고흐의 작품에서 많은 중요한 원칙을 흡수했다. 그는 렘브란트 이후 네덜란드에서 가장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화가이다. 하지만 그가 살아있을 때, a * * * 는 1 폭의 그림만 팔았다.